1. 그 외형 특징에 따라 이름을 짓는다. < P > 연꽃: 이시진' 본초강목' 은 "연줄기에 잎을 싣고, 잎에 꽃을 실어 이름을 짓는다" 고 설명했다. "
부용:' 부용' 이라고도 합니다. 한사전' 엘야' 는 "부용의 함포도 있다" 고 설명했다. " 또' 설문해자' 는 "아직, 이미 부용으로 보내졌다" 고 말했다. " 이시진도 부용은' 천용연의 의미' 라고 말했다. 한대 문학가 사마상이 그의 아내 탁문군을 물 속의 부용에 비유한 것도 당연하다.
2. 성장 습관에 따라 이름을 붙입니다. < P > 수지, 물보라, 물윤, 수단, 수목, 택지: 연꽃은 다년생 숙근 수생식물이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수초로 분류해' 물' 이라는 글자로 이름을 지었다. 삼국문학가 조식은 그의' 부용부' 에서' 백훼의 영모, 무스와의 독령' 을 칭찬하며 연꽃을 물 속의 영지에 비유했다.
3. 연꽃의 거룩하고 우아한 기질로 이름을 짓는다. < P > 군자 꽃, 능파선자, 수궁선자, 옥환 등. 북몽소언' 에 따르면 당대원과 연년 (86-82 년) 소창원은 오중 (현재 소주) 에서 채식가루 얼굴 소녀를 만나 옥환을 선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자신의 정원 못에 연꽃이 만발한 것을 발견하고 꽃술에도 있다 < P > (2) 연근의 별칭 < P > 옥절: 연근은 연꽃 지하 줄기로, 색깔은 옥처럼 하얗고, 마디가 있어 이름이 있다.
옥영롱함: 연근은 손목처럼 희고 부드러워, 그래서 이름이다. < P > 옥팔용: 당말 유명인 최원가 별장이 장안 성남에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 그중에는 쐐기풀이 하나 있는데, 연못에서 거대한 연근을 발굴해 용처럼 생겼기 때문에 옥팔용 () 이라고 불리는데, 일명 설보 () 라고도 한다. < P > (3) 연밥 별칭 < P > 옥번데기: 연밥이 옥처럼 희고 번데기 같다. 고대 무명씨' 연밥' 시운: "연꽃 속의 꿀이 아니라 방성옥 번데기가 벌로 만들어지지 않았다." 그러므로 연밥은 또 백옥 번데기의 아칭이 있다. < P > 호목: 연근생호수로 연밥이 눈에 띄어서 이름이 붙었습니다. 피일휴' 하경충시':' 천대천회춘, 호수목방이 백도여행을 온다.' " 수시는' 강남이 순로를 보내는 것' 시에서도' 호수도 눈썰미가 되고, 목노는 자족하여 생계를 유지한다' 고 언급했다. 6. 연련에 관한 전설: < P > 연꽃처녀 < P > 연꽃은 왕모황후 옆에 있는 가장 아름다운 시녀 옥희의 화신이다. 옥희는 인간 쌍쌍이 부럽다. 남자 경작녀의 근면한 생활이 천궁에 사는 공허함과 외로움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녀는 하신의 딸인 레니의 동반으로 남천문을 몰래 열고 항저우 서자호반에 살금살금 날아왔다. 이 두 천궁선녀는 이 명경의 호수가 하늘의 흰 구름과 세상의 청산을 비춰 아름다운 호수로 뛰어들어 잔잔하게 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날이 밝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레니가 옥희에게 빨리 천궁으로 돌아가라고 했을 때, 옥희가 어찌 이 아름다운 세상을 아쉬워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모모는 알고 노여워하며 연꽃왕좌를 주워 옥희를 호수에 집어넣고 악랄하게 욕설을 퍼부었다. "너는 먼지를 벗고 속세를 없애야 한다. 나는 너를 진흙에 빠뜨릴 것이다. 영원히 남천에 오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때부터 이 하얗고 흠잡을 데 없는 선녀는 아름다운 연꽃으로 변했다. < P > 부용화명의 유래 < P > 고대에는 한 여자가 있었는데, 남편은 물로 죽었다. 그녀는 아침저녁으로 물가에 앉아 물속을 응시하며 남편의 혼백이 돌아오기를 바랬다. 어느 날 기슭의 꽃나무가 물 속에 비친 그림자 속에서 그녀의 남편의 웃음이 나타났다. 그녀는 이 꽃나무가 남편의 영혼이 맡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매일 꽃나무를 동반하며, 사람들은 이 야생화나무를' 부용' 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문인들은 서형의 아름다움을 얻기 위해' 부용' 이라고 썼다. < P > 부용화면 < P > 원대 말년, 진주에는 최세영 () 이라는 집이 있고, 가부 () 와 서화 () 가 있다. 절강영가에 현위가 되어 사랑하는 아내 왕씨를 데리고 부임하다. 소주, 보트 사람들이 돈을 추구 후, 밤 쿠이 는 종 을 죽이고, 물 에 투입 되며, 왕 의 욕망 은 며느리 로 남아 있습니다. 왕 yangyun, 틈 탈출, 니암 에 실행 한 다음 부처님 앞에 떨어졌다. 1 년 후, 누군가가 거리에서 부용화를 사서 니암에게 증여했다. 왕씨는 그녀의 남편의 필체라는 것을 알고 그림에' 임강선' 이라는 단어를 붙였다. < P > 오늘 풍류 장창필, 사생에는 황윤이 무수하다! 부용은 가장 선연을 그렸는데, 요염한 색을 어찌 알았겠는가, 생사의 억울함을 뒤집어썼다. 분화는 처량하고 쓸쓸한 여매질을 그렸는데, 지금 누가 동정을 남겼는지, 소평 외로움과 고선 () 을 동반하고, 금생연은 이미 끊어졌으니, 재생 인연을 맺으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사 고나린, 소주, 문서화 퇴거. 구오 qingchun 는 니암 이 히비스커스 화면 제공 을 구입합니다. < P > 최세영은 어려서부터 수영을 잘했고, 물을 던져 죽지 않고 거리로 떠돌아다니며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높은 어사가 그 재능을 보고, 그를 남겨두고 모든 손주들에게 습자를 가르쳤다. 어느 날 쿠이 히비스커스 화면을 보고, 도움이되지만 울 수 없습니다. 높은 조사는 그 세부 사항을 알고, 도적법 () 을 잡아 부부가 복합하게 했다. Zhenzhou 학자 루 zhongchang 후 \ "히비스커스 화면 노래 \" 로, 경찰 세계에 그 일을 기억한다. 노래는 말했다: < P > 그림 부용, 첩 참제 병풍, 화면 사이 피눈물이 꽃처럼 붉다. < P > 패엽마름한 끝 두 개가 소슬하여, 유묵이 모두 흩어졌다. < P > 물줄기로 가서 생사를 갈라놓고, 고독한 몸은 떠돌아다닌다.
샘에서 혼을 남기고도 돌아오지 않는다. 그림 속의 화사한 자태가 가을서리를 뒤덮고 있다.
부용량은 일부러 부용을 포기할 수 없다. < P > 다행히 보월이 다시 뭉쳐서 서로 사랑하고 서로 기부하지 않았다. < P > 누가 내 부용편을 비웃고, 인간 부부는 반목하지 않는다. < P > 부용을 유인하는 것을 보니 정말 불쌍하다. < P > 연꽃부인 < P > 오래 전 사슴 한 마리가 선인의 소변을 먹었기 때문에 임신하여 매우 아름다운 소녀를 낳았다. 선인은 소녀를 키우면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그녀가 걸어온 곳이라면 예쁜 연꽃이 돋아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중에 선인은 그녀를 우티연 왕과 결혼하여' 연화부인' 이라고 불렀다. 그녀는 우티연 왕의 총애를 받아 5 명의 왕자를 낳았다. 그러나 큰 부인의 질투와 미움을 받고, 큰 부인은 우티연 왕 앞에서 백방으로 연꽃부인을 모함했다. 연꽃부인은 강등되어 궁정에서 쫓겨났고, 5 명의 왕자도 강에 던져졌다. 죽어 가고 익사하려고 할 때 다행히 5 명의 왕자가 사탐보살 왕에 의해 일일이 구조되어 잘 교육되어 자랐고, 오랜 시간 동안 5 명의 왕자가 힘차게 훈련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탐보살 왕은 5 명의 힘사를 이끌고 우티연 왕을 공격했다. 우티연 왕은 놀라서 감히 군대를 파견하여 저항하지 못하고 선인에게 가르침을 구하러 갔다. 선인은 그에게 5 명의 힘센 사람이 너와 연꽃부인이 낳은 아들이라고 말했다. 네가 연꽃부인을 기용하면, 그녀를 궁으로 돌려보내 국사를 처리해 달라고 하면, 5 명의 왕자는 자연히 화를 멈추고 연꽃부인과 너에게 복종할 것이다. 이것은 인도 국민들이 연꽃을 찬양하고, 사람들에게 선을 권하고, 평화와 자애로운 신화 이야기를 제창하는 것이다. < P > 와 티린의 전설 < P > 고서에 실린 대명부에는 한 쌍의 젊은 커플이 있고, 서약하며 백년해로 계약을 맺었다. 집안의 저항이 너무 커서 좋은 일이 성사되기 어렵기 때문에, 서로 물정을 안고 있다. 나중에 연못 연꽃이 활짝 피었고, 붉은 옷 녹색 뚜껑이 온통 향기로웠다. 피운 꽃은 모두 병티린이었는데, 사람들은 이것이 청년 커플의 영혼화라고 여겼다. 이때부터 티렌은 사랑의 상징이 되어 사람들을 위해 칭송을 아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의 상징, 사랑의 상징, 사랑의 상징, 사랑의 상징, 사랑의 상징) < P > 범성대의 영쌍련시는 "관와혼산벽운침, 쌍련으로 변해 미움이 깊다" 고 말했다. 천재가 연리 소원을 갚지 못하고, 빈 아카시아 마음이 하나 있다. 지광란 문턱이 비스듬히 기대어 술을 보고 술에 취해 돌아오지 않는다. 그러나 쑤 만다린 오리 상대 목욕, 휴 에메랄드 한 쌍의 비행 을 놀라게했다. "< P > 와 티렌은 병두련과는 달리 헷갈리기 쉽다. 그리고 티린은 꽃 한 송이에 바람기가 두 개 있는데, 천판련의 변태이다. 병두련은 줄기에 두 개의 꼭지 두 개의 꽃으로, 두 개의 연꽃을 맺을 수 있는데, 태연근의 흔들림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관람과 티렌은 장쑤 곤산정림공원에 갈 수 있습니다. 매년 7~8 월에 꽃이 핀다. 꽃잎이 천여 개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천판련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 시인 구중영은 원래 강남 부자였다. 주원장이 원공을 없애는 데 자금을 지원했고, 주원장은 인도에서 스님을 데려왔고 티롄을 그에게 주었다. 곤산정의진동에는 송대의 고도가 있고, 동서 두 개의 정자가 설치되어 있고, 구중영은 동정 한쪽에 티련을 심었다. 양주 조안화, 염성 () 변 () 의 뼈와 모란 () 과 함께 장쑤 3 대 기화 () 라고 불린다. < P > 2 절 연꽃의 품종과 특성 < P > 련은 오래된 식물로 이불 식물 중 기원이 가장 빠른 종 중 하나로 독특한 습성으로 지구상에서 1 억 35 만 년 동안 생존해 왔다. 지구상에서 일어난 재난을 어떤 방식으로 보냈는지, 아직도 과학상의 미해결의 미혹으로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1, 연꽃의 역사:
연꽃은 Nelumbo nucifera Gaertn, 연꽃은 수련과 (Nymphaeaceae) 연속 (Nelumbo) 이다. < P > 연속 (Nelumbo Adans.) 식물은 이불식물 중 기원이 가장 빠른 종 중 하나이다. 고생물학자들의 화석 연구에 따르면, 1 억 35 만 년 전 북반구의 많은 수역에는 연속 식물이 분포되어 있었다. 그 당시 거대한 파충류 공룡이 급격히 줄어든 후기에 지구에서 자라는 시간은 인류 조상의 출현 (2 만 년 전) 보다 훨씬 일찍 자랐다. 구소련 A.H. 크리스토프비치' 고식물학' (1965) 에 따르면 연속 화석은 북미 북극 지역과 아시아 아무르 강 (흑룡강) 의 백악기와 유럽과 동아시아 (사할린), 일본의 점립세, 중신세 지층에서 발견됐다. 그 해 지구상 기온은 지금보다 따뜻했고, 연속 식물은 약 1~12 종으로 5 대주에 분포했다. 빙하기 (Ice Age) 가 다가오면서 전 세계 기온이 떨어지면서 많은 식물들이 멸종되고, 다른 식물들은 어쩔 수 없이 떠내려가 원래의 지리적 분포를 완전히 깨뜨렸다. 이 재난으로 연속 식물은 2 종을 살아남아 분포 범위가 좁혀졌다. 아시아, 오양주 북부에 분포하는 사람은 중국 연꽃 (Nelumbo nucifera) 이고, 북미로 떠내려가는 미주련 (N.lutea) 고식물학자들은 일본 홋카이도, 교토에서 발굴된 홍적세에서 홀로 세 (2 만년 전) 에 이르는 연화석, 현대의 화석을 연구하고 있다. 중국 잔다르 나무 분지에서 발굴된 1 만 년 전 연잎 화석은 현대 중국 연련과 비슷하다. 197 년대 중국 석유화학공업부 석유탐사개발기획연구원과 중국과학원 남경지질고생물연구소' 발해연해지역 조제 3 기 포자가루' 는 랴오닝 () 성 반산 (), 천진 북경대학교 항 (), 산둥 () 간리 (), 광라오 제 3 기 열대식물 지리지역 내 우리나라 해남도 조안산 장창분지 지층에서도 연속 식물의 화석이 발견됐다. 현재 우리나라 흑룡장성 부원, 호림, 동강, 상지 등 현의 호수늪지는 여전히 원시 야생련 분포가 있다. 위의 설명련은 빙하기 이전의 오래된 식물로, melasequoiagly plostroboides, 은행 (Ginkgo biloba), 중국 거위손바닥나무 (Liriodendron Chinese), 북미 삼나무 (북미 삼나무) 와 함께 있다. < P > 연꽃 소개: < P > 연꽃, 부비, 수란, 수부용, 수부용 등으로 불리는 다년생 초본 수련과 식물로 아시아 열대 지방에서 원산지인 중국 일본 인도 재배 역사가 가장 빠르다. 연과는 8 속, 8 여 종이 있다. 우리나라에는 4 속 1 종이 있다. 용도에 따라 연근련, 자련, 화련으로 나눌 수 있다. 꽃잎 수에 따라 싱글, 세미 더블, 더블 플레이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판과 반중판은 대부분 자련과 연근련 시스템이고, 중판은 대부분 화련 시스템이다. 연근은 뚜렷한 주근, 뿌리줄기가 없다. 연근, 비대, 다절, 안에 구멍이 있다. 절하에서는 뿌리가 정해지지 않고 얕은 물 진흙에서 태어났다. 마디에 잎자루와 꽃자루가 생겨 수면을 내밀었다. 청록색의 연잎, 겉에는 왁스 가루가 있고, 표면에는 촘촘한 털이 있고, 잎자루에는 촘촘한 가시가 있고, 꽃은 꽃자루의 꼭대기에서 단생한다. 연꽃은 매년 여름에 꽃이 피고, 푸른 물 속에는 푸른 잎붉은 꽃이 고아하고 순결하며 아름다우며,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고, 환경을 미화할 수 있다. 연꽃 몸은 보물입니다: 연근은 먹을 수 있고 연근 가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연밥은 보양식품이다. 연근절, 연밥, 뿌리수염, 잎, 꽃, 연막을 모두 약으로 쓸 수 있다. < P > 연과 종교문화 < P > 연과 불교의 관계 < P > 사람들이 절에 들어가 부처님 석가모니의 좌상을 올려다보고 어깨코트를 입고 손설인을 하고 연꽃대 위에 앉아 불경은 석가부처가 성불한 후 신도들에게 경전을 전하는 자세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부처,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서구 삼성" 의 우두머리로 불리는 아미타불도 연대 () 에 앉아 두 손을 젖히고 손에 연대 () 를 받치고 있는데, 마치 중생을 서방 불국정토 () 로 인도하고 있는 것 같다. 자애로움으로 유명한 관음은 흰옷을 입고 백련에 앉아 한 손에는 순병을 들고 한 손에는 백련을 집착하는 것이 관음이 품고 있는 순결한 보살의 마음을 드러내는 것처럼 신자들을 필멸의 세상으로부터 끌어내어 연꽃이 만발한 불국정토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불경서를 읽을 때 불경이 불국을' 련계' 라고 부르고, 절을' 련사' 라고 부르고, 스님의 지렁이를' 련복' 이라고 부르고, 스님의 법지장을' 연화합장' 이라고 부르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스님이 손에 사용하는' 염주 불경은 연밥으로 묵주를 하는 것이 회화나무 구슬로 하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다시 한 번 꼬집으면 얻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