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한 에서 위진 까지 어떤 시 유파가 있습니까? 이 시 유파들은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대표 시인과 대표 작품이란 무엇입니까?

동한 진입 후 문인 시가 창작에 새로운 국면이 나타났다. 오언이 전통의 사언을 대신하여 새로운 시가 되고, 완전한 7 언시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동한 문인의 시는 대부분 독립편인데, 일부는 부말에 붙어 부의 일부로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첨부 후부는 동한 때부터 시작되었고, 후세 사람들은 많이 본받았다. 동한 문인들이 지은 오언시 중 일부는 명확한 저자가 있고, 상당 부분은 이름을 기록하지 않았거나, 이름 표기가 있지만 의문점이 많다. 후자의 양자는 문학사의' 고시' 와' 이숙시' 이다.

제 1 절: 반고, 장형, 진가의 시: 반고, 장형시: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진가시: 문인 오언시의 성숙.

반고의 영서사시는 전기식 사서를 써서 창작한 것으로, 어휘가 간단하고 포인트가 적다. 이 시는 반고 만년에 감옥에서 썼을 때 쓴 것으로, 안에는 그 자신의 느낌이 있다. 장형은 반고에 이어 계속해서 오언칠언시를 창작하고 중요한 성과를 거둔 유명한 학자이다. 그의' 합가' 는 매우 특색 있는 작품으로 동한 학자들의 오언시에서 독보적이다. 분명히 민요의 표현 방식, 어휘 선택, 야망이 높다. 장형의' 사수시' 는 개혁을 거친 사오체이며, 사오체가 정돈된 후 형성된 칠언율시이다. 모든 시는 칠언율시로, 각 장의 첫 문장 중간에' Xi' 라는 단어가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표준 칠언율시입니다. 이 시는 정치적 기탁을 가지고 있어,' 이소' 의 신운을 깊이 얻어 후세 사람들을 위해 7 언가의 선례를 열었다. 진가의' 여성시' 는 동한 문인 오언서정시 성숙의 세 가지 상징이다. 딸가' 는 예술적 성과가 높은 서정시로 한대 문인의 성숙한 오언서정시이다. 반고 () 에서 진가 () 에 이르기까지, 한 세기 안팎의 발전을 거쳐 동한 문인의 오언시 창작이 번영기에 들어섰다.

섹션 ii Li Yan, Zhao yi, Cai hong 의 오언시

시 속에는 새로운 풍격, 재능과 재능의 느낌, 뚜렷한 대비, 온몸의 비판, 우환 의식, 난세의 문학이 나타났다

환제는 이전에 동한 문인시가 서사에서 서정까지, 민가 모방에서 작가의 독창적인 전환까지 겪었지만, 시의 기조는 크게 변하지 않고 연속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염의 오늘 작품에는 두 곡의 오언체 견시시가 있는데, 인재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표현하고 억압받는 느낌을 전한다. 조익의 병마시는 모두 오언으로 병마시에 붙어 육승과의 듀엣으로 등장해 각자의 뜻을 표현했다. 첫 번째 시는' 청강은 할 수 없고, 생명은 연기할 수 없다' 로 시작하는데, 이는 그가 동한 에 대해 철저히 절망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런 감정의 지배 아래 두 시는 선명한 대비를 통해 어둠을 폭로하고 시폐를 비판한다. 채용의' 물총새시' 는 난세 문인의 심리상태를 묘사한 것이다. 제 3 절 고시 19 수

방랑 여성의 여러 가지 감정, 인생 철리의 계시, 고통스러운 경험과 독특한 느낌, 번화한 심미 경지와 언어 기교

고시 19 곡' 은 한대 문인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저자의 이름은 남기지 않았다. 문선' 권 29 권은 19 수의 고시를 수록하여 전체적으로 한대 문인 오언시의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

다음 시대:

삼조와 칠자를 대표하는 한 무리의 작가들이 관대하고 슬픈 시대악장을 연주했다. 조조는 악부고시로 시사를 썼고, 사언시는 독특하고, 관대하고 슬프며, 정취가 넘친다. 조비는' 문기',' 완곡한 약속' (심덕잠' 고시원') 이 있어 7 언시가 제일이다. 조식은 오언시 창작에 힘쓰는 최초의 시인이자 건안시단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이다. 그는 "인품이 매우 높고, 화모의 말을 따고, 아정도 있고, 원한도 있다" (종러시). 칠자가 시계에 돌진하여 성공하고서야 오언시가 절정에 이르렀다.

정시는 대나무 숲 칠현 중의 응우엔 () 과 지강 () 을 대표한다. 정시가 건안시로 바뀌어 인민의 우환과 정치적 이상을 표현하기 위해 개인의 우환과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건안의 관대함과 서늘함, 싱그러운 창력을 정시의 애매하고 우여곡절, 영향력이 깊은 스타일로 바꾸었다. 국적의 사랑시와 지강의 애도시는 이 시기 시의 특징을 반영한다.

서진시가 태강 일대에서 흥성하다. "3 장, 2 루, 2 판, 1 좌" 는 이 시기의 걸출한 시인이다. 육기와 판악시의 시는 서진시의 주류 풍격을 대표하며, 형식에 치중하고, 산문에 치우치고, 묘사가 섬세하고 풍부하며, 어휘가 화려하다. 좌사는 가난한 선비의 불만스러운 마음으로 냉소적인 목소리를 불러 독특한' 좌사풍' 을 형성했다. 서진 말 동진 초, 리우웬의 영웅 말기 만가, 곽푸의 유선영도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현언시가 동진에서 성행하다. 허슨과 손욱은 현언시의 대표이며, 그들의 시는 모두' 모든 본위도덕' (시) 이다. 사혼과 윤충문이 풍경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지만, 그들은 말씨를 약간 바꾸었다. 대시인 도연명만이 평평하고 자연스러운 시풍으로 현언의 숨결을 씻어내고 전원시를 만들어 오언의 창작을 독보적으로 만들었다.

남북조 시단' 장노가 물러나고, 산하가 완곡하게 약속하다' ('문심 조각용'? 명시), 원가시단과' 사연' 은 이름이 같고, 사석은 제 1 부용처럼 자연스럽고 사랑스럽다. 연의 시 자수 하는 경우, 전체 조각. 사령운은 산수시의 유파를 개척했고, 안연지는 조각하는 습관을 열었다. 보조의 시는 한위의 풍격을 계승하여 준수가 분방하고, 기이하고 예리하며, 특히 악부시를 잘하며, 칠언가의 창작을 새로운 높이에 이르게 하였다. 얀, 시에, 바우는' 원가 삼걸' 이라고 불린다. "제량까지 시풍이 점차 바뀌어 천고의 변하지 않는 풍격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풍, 시풍, 시풍, 시풍, 시풍, 시풍) 주청은 4 성을 발견하고 심약 () 이' 사성 팔병 ()' 을 창설해 영명 시인이 율법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영명체시의 대표작가는' 경릉팔우' 로, 그중에서 가장 성취한 것은 심약과 사천이다. 사추는 산천 청음의 기초 위에 완곡하게 써서 자연스럽고 신선하고 아름답다. 영명체는 당대의 율시의 번영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양진공의 풍격시는 영명 신체로 규각을 쓰고 정색을 표현하였다. 문제 () 소강 () 의 제창 아래 많은 궁중 시인 () 이 유신 부자 (), 서릉 () 부자 (), 유효 () 등 잇달아 부화했고, 그 뒤에는 진 () 등이 있었다. , 시단은 잠시 부드러운 음악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그들은 단어, 음률, 대립의 글쓰기 방법, 새롭고 독특한 낭만주의 사상을 중시하며, 시 역사에서도 어느 정도 의의가 있다. 북조에는' 북삼재' 가 있고, 아야코 리터, 싱사오, 위수 () 도 명진 () 이다. 유신, 왕보북 후개궁, 능운제필, 황량하고 처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