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정도 그는 채플린보다 더 위대하다.
버스터 키튼, 버스터 1895- 1966
베르톨루치의 정색 영화' 몽상가' 에서 두 영화 팬들은 키튼과 채플린에 대해 논쟁을 벌였지만, 결국 둘 다 상대를 설득하지 못했다. 채플린에 익숙하지만 키튼이 누군지 모르는 관객들은 채플린보다 더 위대하거나 더 재미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당신이 [장군] 을 본다면 키튼이 채플린보다 어느 정도 위대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단지 무감각한 죽음의 모습에 서서 당신을 기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간을 살짝 찡그리며 웃음소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키튼은 제독 때문에 나를 정복했다. 그리고 키튼은 얼굴이 춥긴 했지만 결코 감정이 없는 캐릭터는 아니었고, 그의 모든 감정은 그의 무표정한 일거수일투족에 포함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키튼은 저글러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평생 무수한 영화를 찍었는데, 소리 없는 영화 시대의 희극 톱스타였다. 하지만 유성영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사업이 급락했고, 만년은 상당히 참담했다. 그는 나중에 고전 영화' 블랙 선셋 대로' 와 채플린의' 무대 생애' 를 카메오로 방문했을 때 깊은 슬픔을 느꼈다.
개인적 특징: 1. 그는 공연 내내 무표정한 표정으로' 냉면 코미디언' 이라고 불렸지만, 그의 캐릭터가 자주 곤경에 처한 위급한 상황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그의 웃음소리는 보통이 아니다.
2. 그는 시간차를 이용해 아슬아슬한 장면을 만드는 데 능숙하여 시청자들을 걱정하게 했지만, 계산이 세밀해서 시청자들이 그의 안전을 안심시켰다.
고전 대표작: [장군] (장군, 1927), [작은 사설 탐정] (작은 탐정, 1924).
솔직히 말해서, 나는 키튼의 영화만 보았지만, 77 년 전에도 여전히 재미가 있었다. 전반적으로 키튼의 연기와 아슬아슬한 액션 장면은 절대적으로 고전적이어서 즉시 이 남자를 사랑하게 할 수 있다. 영화 속 기차가 협곡으로 추락하는 장관 장면은 지금까지 사람을 감동시켰다.
도덕이 고상한 사람
찰리 채플린 1889- 1997
세계' 양심' 으로 불리는 한 세대의 코미디언이자 영화 탄생 이후 가장 명성이 자자한 시나리오, 배우, 감독이다. 런던에서 태어나 부모님은 모두 작은 배우이다. 다섯 살 때 그는 무대에서 공연을 했다. 10 세 극단과 함께 미국에 갔을 때 코미디언 마이크 체니에 의해 발견되어 할리우드에 들어갔다. 지금이 바로 무성영화의 황금시대다. 15 년, 그는 방랑자 샤를로의 고전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냈는데, 이 이미지는 영원히 역사책에 기록될 것이다. 희극 대가의 지위도 이미 확립되었다.
채플린의 초기 스타일은 주로 케이크를 던지는 익살극을 만드는 것이었다. 192 1 년, 풍향이 변하면서 그는 부드러운 감정으로 인간의 고난을 동정하기 시작했고, 많은 훌륭한 작품들이 생겨났다. 1940 년, 묵영화를 꾸준히 촬영한 채플린은 생각을 바꾸었고, 입을 열자마자 자신의 첫 번째 유성영화 [독재자] 를 얻어 히틀러라는 권력을 가진 미치광이에게 화살을 겨누었다. 이후 [무대 생애 작품] [베르됭 씨] 등 대표작이 나왔지만 묵영화 시대의 휘황찬란함을 잃었다. 맥카시주의가 성행하자 진보한 채플린은 그에게 큰 명성을 안겨준 미국을 떠나 스위스로 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72 년에 미국 영화예술대학은 영화업계에 대한 그의 특별한 공헌을 표창하는 오스카상을 수여했다. 1975 년에 채플린은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에 의해 재즈로 봉쇄되었다.
개인적 특징: 1. 수영장, 수건, 에스컬레이터, 신발, 베어링 등과 같은 물체로 장난을 잘 치는 상상력 있는 몸짓 언어. , 농담이 될 수 있습니다. 2. 유성영화 시절에는 뚜렷한 무대 풍격을 지닌 내경이 많았다. 3. 소박한 인문적 배려, 그 영화는 일반인 간의 다정한 배려를 많이 묘사한다. 이것은 또한 채플린의 영원하고 위대한 중요한 이유이다.
대표 작품: [도시의 빛]
또는 부랑자 샤를로, 이번에 그는 사심없이 맹녀를 도왔다. 그녀가 시력을 회복한 후, 그는 다시 방랑하기 시작했다. 채플린 머머 시대의 절정이었다. 그의 그런 슬픔은 그의 소리 없는 흑백으로 인해 조금도 가라앉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무정부주의의 4 개 하등
마르크스 형제
그들은 10 여 편의 영화만 합작했지만 여전히 영화사에서 가장 성공한 코미디 그룹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광기나 어리석은 사람을 빚고 터무니없는 내용을 표현하는데 열중하고 있어 1930 년대 코미디 영화계에서 눈에 띄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어렸을 때 네 형제는 저글링을 하는 어머니의 격려로 가무 공연에서 열심히 공부했다. 분투를 거쳐 그들은 1925 년 뮤지컬' 코코아 콩' 으로 브로드웨이를 정복하고, 4 년 후 할리우드에 진출해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둔 뒤 뉴욕으로 갔다. 1930 년대 초, 그들은 [트릭] (원숭이 사업, 193 1), [마모] (말 깃털,/Kloc-0 나중에 그는 할리우드로 돌아와 1940 년대 초까지 흥행 성공의 절정에 이르지 못했다. 그 후 네 형제가 혼자 날고 전설의 조합이 해체되었다. 맥스 형제는 앞으로 많은 사람들의 삽입과를 특색으로 하는 코미디 단체에 큰 영향을 미치며 만화 [남방공원] 를 장난치는 네 명의 무례한 꼬마들에게도 볼 수 있다.
개인적 특징: 1. 화면에서 글로크 마르크스 (Gerok Marx) 는 그의 시가를 계속 만지작거리고 있고, 입술에는 검은 화장유를 칠한' 수염' 이 남아 있다. 2. 언행은 무정부주의와 황당무계함으로 가득 차 있다.
고전 대표작: [오리탕]
막스 형제의 가장 유명한 영화는 허구의 미국 주가 금융위기에 빠진 이야기를 들려서 부자에게 돈을 빌렸다. 부자의 대가는 머리가 좀 비정상인 놈을 주지사로 만들어 국면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이다. 진상을 규명하기 위해 몇 명의 어리석은 탐정들이 인근 나라에서 파견되어 그들의 도착과 함께 혼란이 절정에 이르렀다. 오리탕은 과거 100 편의 할리우드 영화에서 순위에 올랐고, 명대사 "암소가 집에 올 때까지 너와 춤을 출 수 있어." 돌이켜 생각해 보면, 나는 네가 집에 돌아올 때까지 암소와 함께 춤을 추겠다. 기네스북에서 선정한' 10 의 가장 위대한 영화 대사' 에서 7 위를 차지했다.
코미디 실험 석사
자크 타티 1909- 1982
그는 평생 5 편의 영화만 연출했지만 편집, 감독, 공연을 한 프랑스 코미디의 대가는 현대 코미디의 원조로 불린다. 그는 저비용 코미디 영화 [영화제] 로 유명하며 이상하지만 사랑스러운 우체부 프란시스의 모험 이야기를 전했다. 반복하지 않는 [후로 씨의 휴가] 의 출현은 코미디 영화나 영화 역사상 큰 사건이다.
개인적 특징: 1. 주인공은 채플린의 방랑자처럼 형식과 정신적으로 거의 일치한다. 타티의 역할은 비옷을 입고 몸에 맞지 않는 헐렁한 바지를 입고 담뱃대를 닦는 것을 잊지 않고 손을 떼지 않는 우스꽝스러운 인물이다. 게다가 Tati 의 일류 무언극 공연까지 더해져 웃음을 참을 수 없다. 2. 줄거리를 중시하지 않고 복잡한 코미디 구조를 좋아하며 배우의 코믹한 연기와 관객의 반응 사이의 상호 작용을 잘 조절한다. 3. 현대사회의 복잡한 은유로 인해 이 영화는 큰 상업적 성공을 거두는 경우는 드물지만 실험적인 현대창작 수법으로 가득 차 있어 타티를 후세 감독이 모방한 영향이 큰 대가가 될 뿐만 아니라 영화학자들에 의해 오진안지로, 그달 등과 비교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학자, 영화학자, 영화학자, 영화학자, 영화학자, 영화학자, 영화학자, 영화학자)
고전 명작: [명절] (Jour de fete, 1949) [후롯 씨의 명절] (Les Vacances de M. Hulot,1959
타티의 작품은 매우 적지만 거의 다 가작이다. 그중 [나의 삼촌] 이 가장 인기가 많고 가장 성공적이다. 영화는 나호씨의 이야기를 계속 들려주며 순박한 기질이 어떻게 맹목적으로 현대화를 추구하는 언니와 형부의' 개조' 를 추구하는지에 대한 우스갯소리를 담고 있다. 타티의 과학기술과 인간성에 대한 절묘한 관찰은 자연/문명과 따뜻함/추운 신구 생활 패턴의 강한 대비를 통해 옛 생활의 따뜻함과 선량함과 현대생활의 냉혹함과 무정함을 유머러스하게 반영하며 미소와 의미가 있으며,' 모던 시대' 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늙은 어릿광대.
루이 드페네이스루이 드푸네스 19 14- 1983
프랑스 국보' 로 불리는 희극의 왕으로서 28 세에 영화계에 진출했고, 10 년 동안 줄타기를 해왔고, 크고 작은 60 여 편의 영화를 연출했다. 1954 가 프랑스 톱스타 장가본과 합작할 때까지, 이 몸매가 굵고 대머리가 빠른 중년 남자는 명성을 얻었다. 유명해진 후, 그는 일발 걷잡을 수 없었다. 그가 가장 먼저 주연을 맡은 것은 [fantomas] 시리즈로, 사건 처리 능력이 없는 경찰 역을 맡았다. 페네스는 경찰의 이미지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는 것 같다. 이어 그는 조용한 동네 경찰서에서 벌어지는 황당무계한 일들을 다룬 일련의 영화에 출연해' 어리석은 경찰' 의 가장 좋은 패러다임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프랑스에서 가장 성공한 시리즈 코미디가 됐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65438 년부터 0980 년까지 페네스 감독은 모리애의 유명한 풍자코미디' 구두쇠' 를 연출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전 세계의 피네이스 팬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중국만 피네이스에서 수입한 영화만 10 편을 넘어섰다. 그중 가장 유명한 영화는' 위험에서 탈출' 이다. 프랑스에는 훌륭한 코미디언이 많지만, 피네이이스 시대에 태어나면 그의 웃는 얼굴에 잠기게 된다.
개인적 특징: 1. 복잡하고 생동감 있는 얼굴 표정과 유연한 바디 랭귀지가 있습니다. 휘파람을 불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것을 좋아한다. 2. 나는 남성의 희귀한 히스테리로 인물의 사랑과 증오를 표현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항상 과장하고, 너무 멀리 걷지만, 항상 민심을 얻는다. 3. 그의 몸에는 매우 귀여운' 극악' 이 담겨 있는데, 그의 얼굴에는 자신이 탐욕스럽고 이기적이라고 분명히 적혀 있다.
고전 대표작: [위험에서 벗어남] 라그란드 와드루바 1965
"죽여도 말하지 않고, 죽여도 말하지 않는다." 페네스가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에 창작한 지휘자는 전문적인 특색이 없다. 피네스는 인물의 신분과 특징을' 왜곡' 하는 데 능하며, 이는 피네스의 순진함, 편집증, 기발한 생각만을 가져올 뿐이다. 이 캐릭터에서 피네스는 충분히 발휘되었고, 그가 세계 명성을 얻은 가장 중요한 영화였다.
너를 무표정하게 웃게 한다
잭 레몬 1925-200 1
션 판 이전에 잭 레몬은 베니스, 베를린, 칸의 아카데미 남우주연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칸은 두 차례 대관황제로 연예계에서 유례없는 영예를 안았다. 1955 년, 잭 레몬은' 로버츠씨' 에서 경박한 장교 역을 맡아 오스카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앞으로의 경희극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잭 레몬은 유명한 코미디 감독인 빌리 와일드와의 협력을 통해 눈부신 불꽃을 뿜어냈으며, 이로 인해 잭 레몬의 코미디 공연이 더욱 친밀하고 인심에 가까운 신세계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셜리 맥클린과의 협력은 최고의 코미디 부부로 여겨진다. 할리우드의 또 다른 유명한 코미디 스타 월터 매튜와 빌리 윌 감독의 잭 레몬과 함께 무적의' 철삼각형' 으로 불린다. 1960 년대에 잭 레몬은 6 회 65,438+00 센세이션이 된 스타가 되었다. 동시에 그의 연극 공연도 똑같이 뛰어나다. 빌리 와일드의 말에 따르면, 어떤 사람은 스타이고, 어떤 사람은 배우이고, 레몬은 예술가이다.
개인적 특징: 1. 생활화의 현실적인 표현은 무표정한 표정에서 장력을 만들 수 있다. 2. 인물의 대부분이 실의에 빠졌고, 잭 레몬은 인물에게 특정 상황에서 가장 정확한 난처함과 실의를 주었다. 3. 연극 공연을 하는 개그맨은 잭 레먼이 다른 개그맨과 다른 곳이다.
클래식 대표작: [싱글 아파트] 기컵 1968
이것은 잭 레몬과 월터 매튜의 가장 멋진 협력이다. 성격이 판이한 이혼한 두 남자가 함께 살려고 했지만, 결국 난장판으로 왜곡되었다. 잭 레몬이 안에서 표현한 것은 장치의 적절한 표현이다. 그는 수영을 하기에 충분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사업과 사랑이 교착 상태에 빠진 중년 남자를 진실하게 해석했다.
영원한 호랑이 지로.
아주미이토 이토 아주미 1928- 1995
* * * 48 회 [은지로의 이야기] 는 영화사에서 가장 장수하는 코미디 시리즈다. 그것이 일본에서 상영될 때, 그것은 종종 명절 분위기를 형성하지만,' 호지랑' 후이토의 죽음으로 인해 끝난다. 이토는 도쿄 우에노에서 태어났는데, 본명은 안프탄소로, 일찍이 아사쿠초 극장에서 코미디언으로 일했다. 195 1 영화계에 진출한 뒤 10 의 일부 영화에서 조연 역할을 맡아 특별한 활약을 하지 않았다. ~ 196 1, 야마다 양사 [남성난: 은지로의 이야기] 와 합작한 주인공 호랑이가 인기를 끌며 일본인의 눈에 서신이 되었다. Atsumi 이토 (AT Sumi Ito) 는 과장되고 왜곡되지 않은 공연으로 소박하고 단순한 공연으로 고향을 사랑하지만 곳곳에서 실연해 방황하는 일본 최대 휴인 호지로 (Hu Erlang) 를 만들었다. 그의 선량, 열정, 활달함은 일본 서민들이 가장 소박하고, 가장 간단하고, 가장 건강한 즐거움을 구현했다. Atsumi 이토는 일본의 명산대천을 유람하며 자연 풍광 속에서 마음의 평온을 찾았다.
개인적 특징: 1.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민간인의 특색이 충만하다. 2. 변하지 않는 모자와 조끼가 들어 있는 낡은 양복도 이토 (Ito) 에게 동방 채플린 (Eastern Chaplin) 의 명성을 얻었다. 3. 웃으면서도 약간의 슬픔을 드러낼 수 있다.
타이거 얼랑 유명한 말 이있다:
해변의 석양을 볼 때마다 매우 친절하다! 나, 쓸모없는 사람, 매일 반성에서 보낸다. 내가 일본을 여행할 때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도쿄의 고향에 있는 나의 가족을 떠올린다. 사쿠라 언니, 괜찮아? 파도는 어떻게 됐어? 너는 인류가 아직도 공부하고 있다고 걱정한다. 나의 삼촌과 숙모는 여전히 건강이 좋다. 주먹밥집의 장사는 그런대로 괜찮다. 공장장 문어형은 매일 도산 위기에서 지냈나요?
바람이 부는 곳마다 나는 어디로 간다.
유령 말 판타지
허관문 1942-
홍콩 시민 희극의 개척자는 홍콩 중문대 연합서원 사회학과를 졸업했다. 대학 이듬해 홍콩에 방송국이 설립되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중학교 교사, 광고회사 매니저로 일한 적이 있다. 1968 년 유명 가수 형 허관걸 공동 드라마' 쌍성선언 희소식' 으로 그해 홍콩 영화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972, 이한상이 남자 주인공 [대군벌] 으로 선정돼 1 급 스타가 되었다. 70 년대 말부터 80 년대 초까지 허관문, 허관걸, 허관영은 허씨 형제회사를 구성해' 귀신마',' 반근팔두' 등 우수한 코미디를 제작해 흥행 기적을 거듭하며 홍콩식 코미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세웠다. 허관문은 감독, 배우, 프로듀서입니다. 198 1 년 감독 및 주연 [모던 경호원] 이 제 1 회 홍콩 금상장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88 년 주연 [닭강오리], 1989 년 라스베가스 국제희극영화제 남배우상을 수상했다. 또한 궁리, 장가이, 드라마' 중국상자' 에 주연을 맡았다. 허관문은 홍콩 코미디 영화의 리더이다. 영화계에서 퇴색한 지 몇 년 만에 올해는 또' 튀김 세 봉지' 와' 아버지 어른' 두 편의 신작이 등장했다.
개인적 특징: 1. 사랑 xiulang 안경, 더 정직하고 부드러운 신사; 2. 공연 수준이 풍부해 정서가 급변할 때 인물의 또렷한 심리적 궤적을 표현할 수 있다. 3. 그의 영화는 작은 인물의 백일몽을 많이 표현하고, 백일몽의 환멸을 진실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조롱보다 더 너그럽고, 사회 현실을 풍자한다.
고전 대표작: [반근] 1976
웨가휘의 2003 년 연하 영화' 광상곡' 은 허관문 대표작에 대한 직접적인 반전으로 그가 직접 시나리오, 감독, 공연을 했다. 한 기층 탐정사가 일련의 우스꽝스러운 익살극을 상연했다. 이 영화에서 허관문은 그의 비범한 용기를 보여 일련의 농담을 발굴했다. 영화 전체에는 침묵이 거의 없고, 많은 짐이 뒤따르며, 단락은 홍콩 사람들의 급공 근리와 자기 위로에 능한 성격 특징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