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47장의 내용

47장 : 성승이 밤에 하늘에 흐르는 물을 막았고, 금과 나무가 친절하여 아이를 구했다

그러나 왕은 용 침대에 기대어 눈물을 흘리며 밤이 될 때까지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여행자는 앞으로 나서며 "왜 그렇게 혼란스러워? 도사 시체를 봤는데 하나는 호랑이, 다른 하나는 사슴, 양은 영양이었다. 아니

때 편지를 읽고 뼈를 주워 살펴보니 그런 해골을 가진 사람이 정령이 된 산짐승인데 아직 강해서 감히 당신을 해치려고 온 걸까요? 앞으로 2년 안에 당신의 에너지가 약해지면 그는 당신을 죽이고 당신의 왕국은 모두 그의 것이 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내가 일찍 와서 당신의 생명을 구했지만 당신은 여전히 ​​울고 있습니다. 나를 쫓아내라." 왕은 이 말을 듣고서야 깨달았습니다. 문무관들은 모두 "고인은 백사슴과 황호랑이이고, 기름항아리에 있는 열매는 양뼈다. 왕이 말한 것을 들어야 한다"고 보고했다. 성스님 감사합니다. 오늘 저녁에는 성스님을 Zhiyuan Temple로 초대하겠습니다. 내일 아침에는 East Pavilion을 열고 Guanglu Temple을 가르쳐 보상으로 간단한 연회를 준비하겠습니다. "

열매는 절에 보내 쉬게 했습니다. 다음 날 5시에 ​​왕은 조정을 열고 많은 관리들을 모아 조서를 내렸다. "어서 승려 명단을 보내라.

사대문에 각각 건네주라. .” 아침에 그는 지원사 문으로 가서 대장경 등을 동전으로 초대하여 연회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목숨을 잃은 스님들은 모두 모집할 스님들의 명단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기뻐하며 순다성(Sun Dasheng)을 찾기 위해 도시로 와서 감사의 마음을 표했습니다. 장로들이 잔치를 깨자 왕은 관례를 바꾸어 그를 왕비와 후궁, 두 명의 민간 및 군사 파견대와 함께 법정 밖으로 보냈습니다. 그 스님들이 길가에 무릎을 꿇고 절하며 "손오공 할아버지! 우리는 해변에서 탈출한 스님들입니다.

할아버지가 악행자들을 쓸어버리고 우리를 구해주셨다고 들었는데, 그리고 스님을 모집해서 신께 공양하러 왔습니다.”

스님은 웃으며 “몇 명 오셨나요?”라고 말했다. : "500, 반 많이."

머리카락을 떼어내고 군주, 대신, 승려, 평신도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두 악마도 라오순에 의해 박살났습니다. 오늘 악마들을 물리치고 나면 선(禪)에 도(道)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리라 믿습니다. 장차 세 종교를 통일하고 존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님도 도교를 존중하고 인재를 양성하겠습니다." 왕은 그의 말에 감사하여 당스님을 성 밖으로 내보냈습니다.

이번에는 단지 대장경을 열심히 공부하고 빛의 일대를 부지런히 수행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새벽에 여행하고 밤에 머물고, 배고프고, 배고프고, 어느덧 봄은 어느덧 지나가고, 여름이 지나고, 다시 가을 날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어느 날 날이 저물어갈 때 당승이 말을 고삐를 잡고 “수련생님, 오늘 밤은 어디서 묵을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나그네가 말했습니다. “스승님, 승려들은 속인이 하는 말을 하면 안 됩니다. 산장께서 이르시되 재가자들은 무엇을 하느냐?” “스님들은 무엇을 하느냐?” 행인은 “이때 따뜻한 침대는 따뜻하고, 아기는 안고 있고, 부인은 발뒤꿈치를 차고 있고, 우리는 편안하게 자고 있는데, 어떻게 그럴 수 있겠습니까? 달과 별에 둘러싸여 있고, 바람을 먹고 물 속에 머물고, 길이 있는 곳을 걷고, 길이 없을 때 살면 됩니다. 팔걸이는 "형님은 하나만 아시고 다른 하나는 모르시네요. 요즘 길이 너무 험해서 무거운 짐을 지는 게 정말 힘드네요.

갈 곳도 찾고, 잠도 잘 자고, 기운도 회복해야 내일 부담을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피곤하지 않겠어요?” 여행자는 “달빛을 활용하자”고 말했다. 조금 더 나아가서 사람들이 있는 곳에 머물려고." 스승과 제자들은 여행자를 따라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었다.

잠시 걷다보니 파도소리만 들렸다. Bajie는 "그렇습니다! 우리는 길 끝에 도달했습니다!"라고 Sha Monk는 말했습니다:

"시냇물에 의해 막혀 있습니다." Tang Monk는 "그런데 어떻게 건너갈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Bajie는 "내가 시도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얼마나 깊은지 봅시다." Sanzang이 말했습니다. "Wuneng,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세요. 어떻게 물의 깊이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까?" 거위." >돌멩이를 거기에 던지면 물집이 생기면 얕아지고 뼈에 들어가 소리가 나면 깊은 것이다.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가서 시도해 보세요. "그 바보는 길가에 있는 완고한 돌을 건드려 그것을 물에 던졌습니다. 그는 물고기 이빨로 뼈가 따끔거리는 소리를 듣고

물바닥으로 가라앉았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깊고 깊다! 갈 수 없어! 당승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깊이를 시도해 보았지만 얼마나 넓은지 모릅니다." Bajie는 "나는 이것을 모른다. 모른다"고 말했다. "여행자는 말했다: "내가 볼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 얼마나 큰 성인이 구름 위에서 공중제비를 하고, 공중에서 뛰어오르고, 자세히 살펴보니, 밝은 달이 달 속에 잠겨 있고, 넓은 그림자가 하늘에 떠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신파가 화월을 삼키고, 장수를 삼켰습니다. 수백 개의 강이 흐르고, 파도가 수천 개 있고 해안에는 낚시 불이 없으며 강가에는 백로가 자고 있습니다. , 더 넓어주세요! 갈 필요 없어요

! 라오순(Lao Sun)은 불 같은 눈을 가지고 있어 낮에는 종종 수천 마일을 볼 수 있고 불운을 알고 밤에도 여전히 300~500마일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해안이 보이지 않습니다. 너비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산장(Sanzang)은 너무 충격을 받아 말을 할 수 없었다. 그의 목소리는 흐느낌으로 가득 차 있었고 "제자님, 이게 무슨 문제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샤몽이 말했다: "스승님, 아버지, 울지 마십시오. 물가에 서 있는 저 사람을 보십시오. 저 사람은 사람이 아닙니까?" “여행자는

“낚시꾼이 릴을 당기는 것 같아요. 제가 오라고 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철막대를 들고 두세 걸음 달려가서 어딨는지 봤는데 아!

사람이 아니고 돌판이에요. 비석에 전서에 큰 글자 셋이 있는데, 아래 두 줄에는 10개의 작은 문자가 있습니다. 3개의 큰 문자는 "Tongtian River"이고 10개의 작은 문자는 "800마일의 여행, 고대부터 소수의 사람들의 여행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승님, 와보세요." 삼장(삼장)이 이를 보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제자여, 내가 장안에게 작별 인사를 할 때 서쪽으로 가는 것이 쉽다고만 말했는데, 마귀와 마귀가 길을 막고 있다는 것을 안다. 산과 강은 멀다!" Bajie가 말했습니다: "스승님, 들어보세요. 심벌즈 소리가 어디 있습니까?" 채식주의자의 집인 것 같아요. 패스트 푸드를 먹고 페리를 요청하고 내일 거기로 갑시다. Sanzang은 즉시 그것을 들었고, 아니나 다를까 북과 심벌즈 소리가 들렸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도교의 악기가 아니고 단지 우리 스님 가족의 문제일 뿐입니다." 기다릴게요. "나그네가 말을 앞장서서 소리를 들었습니다. 거기에는 높지도 낮지도 않은 아주 곧은 길이 있었습니다. 해변을 가로질러 펼쳐져 있었고 총 4채 정도의 사람들이 사는 집이 모여 있었습니다.

오백채가 있는데 다 잘 살고 있는데 산길도 가깝고, 냇가도 가깝고, 장작과 대나무 마당이 깔려 있어 뻐꾸기 입이 조용하고 모루도 있다. 운율이 없습니다. 붉은 다각형 가지가 달을 흔들고, 노란 갈대 잎이 바람에 맞서고 있습니다.

거리에는 듬성듬성 울타리가 있고, 어부들은 어선에서 잠을 자고 있습니다. , 그리고 하늘에 떠 있는 밝은 달은 마치 매달린 거울 같았다. 문득 하얀 사과 향이 풍겼는데, 그것은 둑 너머로 불어오는 서풍이었다.

산장은 말에서 내려 길 위에 있는 가족을 보았다. , 문 밖에는 깃발이 세워져 있고 안에는 촛불과 촛불이 있고 연기가 향기로웠다. “오공아, 이곳은 산과 강이 있는 곳과 다르다. 인간계의 처마 아래에서는 차가운 이슬을 피해 편히 잠들 수 있습니다. 여기 오지 말고 자이공 정문으로 가서 기도하게 해주세요. 저를 지켜주실 의향이 있으시면 제가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를 지키지 않으시더라도 함부로 행동하시면 안 됩니다. 당신은 얼굴과 입이 추악하고, 사람들에게 허세를 부리고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살 곳이 없습니다. "

여행객은 "그 말이 맞는다. 선생님, 먼저 가세요. 저희는 여기서 기다리겠습니다. "장로는 머리를 쓰지 않은 채 대나무 모자를 벗고 옷을 흔들고 양철 막대를 끌고 문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문이 열려 있는 것을 보고 삼장군은 감히 허락 없이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잡담. 내가 서 있을 때 거기에서 나는 한 노인이 목에 구슬 몇 개를 걸고 아미타불을 염불하며 걸어 나오는 것을 보았고, 그 노인은 너무 놀라서 두 손을 꼭 잡고 소리쳤습니다. 가난한 스님이 물었다. 노인은 예의를 갖추며 말했다: "스님, 늦으셨습니다." Sanzang은 "어떻게 그런 말을 하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은 "너무 늦었다"고 말했다. 일찍 오세요

일찍 오세요. 단식하는 스님을 떠나 밥 3리터와 흰 천 한 장, 구리 동전 10개로 마음껏 먹겠습니다. 왜 지금 왔나요?

삼장상은 “노시주님, 이 불쌍한 스님은 단식을 하지 않습니다.

노인은 "서두르지 않고 여기서 뭐하는 겁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삼장은 “나는 당나라에서 불경을 얻기 위해 동서로 파견된 사람이다. 오늘 너희 집에 도착하니 시간이 점점 늦어지고 있었다. 우리 집에 드럼과 심벌즈가 있어요.

새벽이 되기 직전에 와서 하룻밤 묵어가자고 하세요. 노인은 손을 흔들며 말했다. "스님, 스님은 거짓말을 하면 안 됩니다."

동토에서 당나라의 우리 집까지 5만 4천 리인데 당신 같은 사람이 어떻게 여기까지 오나요? 삼장께서 말씀하시기를 “고자(老師)의 의견이 가장 좋지만 산에 길을 내고 물을 만나면 다리를 놓으며 불쌍한 스님들을 보호해 준 세 제자가 아직 남아 있어서 이것을 얻었습니다.

노인은 "우리도 견습생이 있는데 왜 오지 않느냐"고 말했다. "선생님: "제발, 제발, 내 지붕 밑에 쉴 곳이 있어요. Sanzang은 돌아 서서 "제자여, 이리 오십시오"라고 외쳤습니다. "나그네는 원래 참을성이 없고 팔계는 천성적으로 무례하지만 사승도 무모했다. 세 사람은 주인의 부름을 듣고 말을 몰고 짐을 지고 좋고 나쁜 것을 가리지 않았다. 돌풍이 불었다." 노인이 그것을 보고 너무 무서워서 땅에 쓰러졌고, 나는 "괴물이 온다!"라고만 말했습니다. 괴물이 온다! 산장은 손을 치켜들며 "시여자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괴물이 아니라 제 제자입니다"라고 말했다. 노인은 떨면서 말했다. “그렇게 잘 생긴 스승이 어떻게 그렇게 못생긴 제자를 찾을 수 있습니까?” 삼장(San Zang)은 "보기에는 좋지 않지만 용과 호랑이를 제압하고 괴물을 잡을 수 있다. "노인은 믿거나 말거나 당승이 천천히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그런데 사나운 장난꾸러기 세 명이 홀에 침입해 말을 묶고 짐을 떨어뜨렸다고 한다. 에서 홀 한가운데에는 여러 명의 승려들이 경전을 외우고 있었습니다.

바지에가 긴 입을 잡고 소리쳤습니다. "승려님, 무슨 경전을 외우시나요?" "스님들이 질문을 듣고 갑자기 고개를 들어 외부인을 바라보았습니다. 입이 길고 귀가 크고 몸이 굵고 등이 넓으며 목소리가 천둥소리처럼 들렸습니다. 스님과 스님들은 더욱 못생겼습니다.

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여전히 ​​경전을 외우고 있었지만 반장은 차임벨과 종소리에 더 이상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등불을 불었습니다. 난시는 한 번도 문지방을 넘은 적이 없어요!

그들이 비틀거리고 비틀거리는 모습을 본 스님들은 더욱 겁에 질려 웃었습니다.

서로 머리를 부딪치고 도망가는데, 산장이 노인을 도우며 복도로 들어갔는데, 불빛도 없었고 세 사람은 웃고 농담을 하고 있었다. >웃으면서도 Tang Seng은 "이 던지는 것은 매우 불친절합니다! "라고 꾸짖었습니다. 나는 아침부터 매일 가르치고 매일 조언을 해준다. 고대인들은 가르치지 않고 선한 것은 성자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가르치고 선을 행하는 것은 바로 덕입니다! 가르침이 좋지 않고 어리 석음도 아닙니다! 이렇게 행동하는 당신은 정말 최악의 바보입니다

! 들어갔을 때 내가 어디에 있는지 몰랐습니다. 늙은 은인을 겁주고, 염불하는 스님들을 겁주고, 모든 사람의 선행을 망쳤습니다. 그런데 죄에 빠진 것은 나 아니었나요? " 그들은 감히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노인은 자신이 제자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돌아 서서 정중하게 말했습니다. "스승님, 별거 아닙니다. 그래서 불을 끄고 꽃을 뿌렸습니다. . 불교식을 모을 예정입니다. 팔계는 “이제 천막이 자리 잡았으니 밥을 든든하게 차리고 먹고 자자. 노인은 "자, 램프를 잡아라! "라고 외쳤습니다. 와서 램프를 잡아라!

이 말을 들은 가족들은 “불경을 외울 때 홀에 향초가 많이 있는데 어떻게 등불을 가르칠 수 있느냐”며 소란을 피웠다. "몇 명의 하인들이 구경하러 나왔을 때 이 어두운 구멍을 보았습니다. 횃불과 등불을 켜도 떼로 몰려왔습니다. 갑자기 고개를 들더니 바지에샤셍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너무 당황해서 횃불을 던져버리더니 갑자기 당겨서 가운데 ​​문을 닫고 안에서 “괴물이 온다!”라고 소리쳤습니다. 괴물이 온다! ”

여행자는 횃불을 들고 등불을 켜고 높은 의자를 끌어당겨 당스님에게 그 위에 앉으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노인은 그 위에 앉았습니다. 우리가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동안, 안에서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지팡이를 짚고 걸어나오는 한 노인이 말했습니다. “어두운데 어떤 악령이 우리 산먼 집에 찾아오나요? 앞에 앉은 노인이 황급히 일어나 망문 뒤로 가서 말했다. "형님, 소리 지르지 마세요. 그 사람은 악령이 아니라 동당에서 학문을 구하러 온 나한입니다." 경전." 제자들의 모습은 사납지만 실제로는 마음이 착하다.

"노인은 지팡이를 내려놓고 네 사람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식이 끝난 뒤 그도 자리에 앉아 그 앞에 “차 나왔으니 식사 준비하자”고 외쳤다. 팔계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물었습니다. "늙은이여, 그렇게 높은 가격을 가지고 어떻게 양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까?" 노인이 말했습니다: "그들에게 주인을 섬기기 위해 식사를 하는 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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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빙?" 노인이 말했다: "8명." 바지에: "이 여덟 사람 중 누가 당신을 섬기고 있습니까?" 노인이 말했다: "너희 4명." 바지에 스승님, 얼굴이 거칠고 입이 큰 사람은 한 명, 불운한 사람은 여덟 명만 있으면 됩니다. ." 바지에는 "보이네요."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이 말했습니다. "큰 것이 일곱 개 있고 작은 것이 여덟 개 있습니다." >30명, 40명을 불러내세요.

그제서야 스님과 노인이 각각의 질문과 대답으로 이야기를 나누었고 모두가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위에는 탁자가 놓여 있었는데 그 위에 당스님이 앉으라고 하였는데, 양쪽에 탁자가 세 개씩 놓여 있었고, 앞쪽에는 노인 두 명이 앉았습니다. 야채와 채소를 먼저 차리고, 그다음 국수, 밥, 안주, 국 등을 가지런히 배열합니다. 탕 장로는 젓가락을 들고 먼저 "기재경"을 읽었습니다. 바보는 조금 먹고 싶어하다가 조금 배가 고파서 당승이 경전을 마치기를 기다렸다가 붉은 칠한 나무 그릇을 들고 흰 쌀 한 그릇을 입에 던졌습니다.

옆에 있던 청년은 "이 주인님은 너무 불성실하고 찐빵도 덮어주지 않으시는데 어째서 음식은 먹으면서 옷을 더럽히지 않느냐"고 말했다.

바지에가 웃으며 말했다. "우리 안 가둬놓고 먹었잖아." 동생이 "입도 안 들고 왜 먹었어?"라고 하더군요. 못 믿겠다면 또 먹겠습니다." 보세요. 어린 소년은 그릇을 하나 더 가져와 바지에에게 건넸습니다. 바보들은 가장한 다음 그것을 버립니다. 하인들이 그것을 보고 말했다: "할아버지! 당신의 목은 벽돌로 만들어졌는데, 정말 매끄럽고 매끄러워요!" 당승이 경전을 마치기 전에 그는 이미 대여섯 그릇을 넘겼습니다. 그러다가

젓가락을 함께 들고 함께 먹었습니다. 그 바보는 밥도, 국수도, 과일도 관심도 없이 음식을 떠 올리며 “밥 더! 밥 더!”라고 소리쳤습니다.

여행객은 "형님, 그냥 적게 드세요. 산골짜기에서 굶고 반쯤 배불리 먹는 것보다 더 나쁜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바지에가 말했다. 속담에 따르면, 단식하는 스님이 배가 부르지 않으면 생매장하는 것이 낫습니다." 여행자는 "가족의 불을 끄고 그를 무시하십시오!"라고 가르쳤습니다. 두 노인은 절하며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당신과 함께라면 나는 낮에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 배불뚝이 장로도 수백 명의 사람들을 금식하게 만들었고 단지 너무 늦어서 나머지 금식을 모았습니다. 찐면 한 돌, 쌀 다섯 통, 채식 음식 몇 테이블만 친척과 이웃 몇 명을 초대해 스님들과 함께 축복을 퍼뜨릴 줄은 몰랐지만 스님들은 도망갔습니다. 친척들과 이웃들은 감히 다 초대하지 못했습니다.

만족하지 못하시면 다시 찌겠습니다!”라고 말씀하시며, 상을 치우고 머리를 숙이셨습니다. 은인이여, 성이 무엇입니까?”라고 묻자 노인은 ​​“성씨는 진(陳)입니다.”라고 말하자 삼장은 합장하고 “이 사람은 나의 불쌍한 화종 선생이다”라고 말했다. "저의 성은 첸(Chen)인가요?"라고 묻자 산장(Sanzang)은 "그렇습니다. 그 사람은 첸(Chen)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람은 어떤 금식을 하였습니까?"라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스승님은 왜 모르십니까?" 자이칭먀오, 자이평안, 자이둬창뿐이다.” 노인은 “아니요.”라고 다시 물었다. 삼장은 “왜?”라고 말했다. .” 바지에는 “시아버지 눈이 안 보이시네요! 우리는 거짓말을 하고 남을 속이려고 하는 왕입니다. 이 거짓말로 어떻게 나를 속이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구자이와 단식 복귀를 위한 준비 수행. 가족 중에 한 번도 죽지 않은 사람이 있나요?”

이 말을 듣고 몰래 기쁨으로 말했다: “이 바보는 행동이 더 낫다.

아저씨, 실수했어요 왜 준비연습이라고 하나요?

사망의 단식? 두 사람은 앞으로 몸을 굽히며 말했습니다. “경전을 배우기를 기다리고 있을 때 대신에 올바른 길을 택하여 나에게 오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여행자는 “우리는 올바른 길로 걷고 있었는데, 물이 길을 막고 있는 것을 보고 북소리와 심벌즈 소리가 들려서 건너갈 수 없었다”고 말했다. 하룻밤 묵는 자오후. 노인이 말했습니다. “물에 가면 무엇이 보이나요?” 여행자는 "내가 본 것은 '통천하'라는 글자가 새겨진 돌판과 바닥에 '팔백리영원인'이라는 십자가가 새겨진 것뿐이었다"고 말했다. "노인이 말했습니다. "비문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곳에 해변을 더 걸어가면 대영왕의 사원이 있습니다. 본 적이 없습니까? 여행자는 "아직 본 적이 없습니다. 선생님, 영감이 무엇인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두 노인은 함께 울며 “스승님!”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왕: 성전은 한 곳에서 번영했고, 강력한 영은 수천 마일을 여행하여 사람들을 축복했습니다. 매년 마을에는 꿀이 뿌려지고, 해마다 마을에는 행복한 구름이 내립니다. 여행자는 "시간우, 뤄칭윈, 좋은 생각인데 왜 그렇게 상처받고 괴로워하는가?"라고 말했다. 노인은 비틀거리며 가슴을 치며 큰 소리로 말했다:

"스승님!" 친절이 있어도 여전히 원망이 있고, 친절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더라도 여전히 원한이 있습니다. 젊은 남녀를 먹고 싶다고 해서 성실함이 드러나는 것은 아닙니다. ”

여행자는 “남자, 여자 먹을래? 노인은 "정확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는 "이제 당신 차례인 것 같은데요?"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은 “올해는 집에 갈 시간이다. 이곳에는 수백 가구가 살고 있습니다. 이곳은 처치주 위안후이현 관할에 속하며 천가장(陳家莊)이라 불린다. 왕은 일년에 한 번씩 어린 소년과 소녀, 돼지, 염소, 짐승, 그리고 단 포도주를 그에게 제물로 바쳤습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좋은 음식을 주시고, 우리가 희생하지 않으면 재앙을 내리러 오실 것입니다. 워커는 "당신 집에는 아들이 몇 명이나 있나요? 노인은 가슴을 치며 “불쌍해요!”라고 말했습니다. 불쌍한! 선생님, 제가 죽임을 당할 정도로 부끄러워하시다니 무슨 말씀이신가요? 이 사람은 내 처남이고 이름은 Chen Qing이고 내 오랜 친구는 Chen Cheng입니다. 올해 나는 63세이고 그는 58세입니다. 우리는 아이를 갖는 것이 어렵습니다. 내가 다섯 살, 열 살이 되었을 때에도 아들이 없었습니다. 친척과 친구들이 설득하여 첩을 맞이하게 했지만, 어쩔 수 없이 집을 구해 딸을 낳았습니다.

올해 나이가 들어서 금비늘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Bajie는 "정말 비싼 이름이군요!"라고 말했습니다. 왜 금 저울이라고 불리는가? "노인은 말했다: "나는 아이들의 어려움 때문에 다리와 길을 만들고, 절과 탑을 짓고, 단식하는 승려들에게 공양을 올렸습니다. 나는 여기에 3냥, 저기에 5냥을 바쳤습니다.

둘째, 딸을 낳는 해에는 금 삼십근이 생기기 쉽다. 30킬로그램은 저울이므로 금저울이라고 합니다. 여행자는 "저 사람이 그의 아들인가요? "노인은 말했다: "제 처남에게도 버림받은 아들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올해 일곱 살입니다. 여행자는 "왜 이 이름을 선택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노인이 말했다: "우리 가족은 관생 할아버지를 부양하고 있습니다. 그가 관예라는 이름으로 이 아들을 구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관바오입니다. 나의 두 형제는 백십이 살인데 이 둘만 있습니다. 저도 뜻밖의 일로 가족들에게 제사를 드리러 직접 집에 찾아와 감히 드리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아버지와 아들의 사랑은 헤어지기 어렵고, 첫째로 초월의 자리를 마련하므로 미리 죽음의 단식을 실천하는 자라고 한다.

산장(삼장)은 이 말을 듣고 눈물을 참지 못하며 “고인들이 말했듯이 노란 매화가 떨어지지 않으면 청매가 떨어지고, 하나님께서는 어느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기로 선택하셨습니다.

사람들. 여행자는 웃으며 “내가 다시 물어볼 때까지 기다리세요”라고 말했다. 할아버지, 당신 집에는 부자가 몇 명이나 있나요? 두 장로님은 "적당히 많습니다. 논 40~50헥타르, 밭 60~70헥타르, 목초지 80~90마리, 물소 2~300마리가 있습니다.

당나귀와 말이 서른두 마리 있고, 돼지와 양, 닭과 거위도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집 밑에는 먹을 수 없는 오래된 음식도 있고, 입을 수 없는 옷도 있습니다. 가족의 재산

사업도 고갈됐다. 여행자는 "이런 가문의 행운은 당신 덕분이다. 노인은 "우리 지방이 어떻게 보이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이런 재산을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자신의 자녀를 기꺼이 희생할 수 있습니까? 은 50냥을 쓰면 남자 아이를 살 수 있고, 은 100냥을 쓰면 처녀를 살 수 있고, 200냥을 써도 처녀를 살 수 있다.

자녀와 후손이 있으면 좋은 것 아닌가요? 두 번째 장로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습니다. "스승님!" 모르시겠지만, 그 왕은 우리 집에 자주 오시죠.

여행자는 "그가 걸어오면 그의 얼굴에서 무엇이 보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얼마나 걸리나요?

두 어르신은 “형체는 보이지 않고, 향 냄새만 풍겼다. 왕할아버지가 오신다는 걸 알고 노인과 젊은이가 분주하게 보였다. 바람에 몸을 굽혀 절했습니다. 큰 숟가락이든 작은 그릇이든 우리 가족의 모든 것을 알고 있고, 노소가 태어난 세월도 기억하고 있다.

당신에게 자녀가 있는 한, 다른 사람들도 그 자녀를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0냥, 300냥 살 곳이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수천만 냥이라도 그렇게 같은 해, 같은 달의 아이들을 살 곳이 없습니다. 워커는 "괜찮습니다. 아들을 데리고 나가서 제가 살펴보도록 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진칭은 급히 안으로 들어가서 관바오아를 홀 밖으로 데리고 나가서 등불 앞에 세웠다. 아이는 죽고 사는 법을 모르고 두 소매의 과일을 들고 춤추고 먹고 있었다. 여행자는 이를 보고 조용히 주문을 외우고 관바오아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두 아이는 등불 앞에서 손을 잡고 춤을 추며 노인을 눕히고 무릎을 꿇게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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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님이 “스승님, 당신은 사람의 아들이 아닙니다! 사람의 아들이 아니다! 이 노인이 방금 말했는데 왜 내 아들처럼 됐어요? 불러서 같이 가자! 하지만 그것은 우리의 수명을 단축시켰습니다! 진짜 모습을 보여주세요! 진짜 모습을 보여주세요! 여행자는 얼굴을 닦으며

본색을 드러냈다. 노인은 그 앞에 무릎을 꿇고 말했다:

"당신은 그런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행자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것도 당신의 아들과 같습니까?" 노인은 말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당연해요! 얼굴도 같고, 목소리도 같고, 옷도 같고, 길이도 똑같습니다.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세심히 살펴보지 않으셨군요." 그러나 저울로 달아 보면 그 사람과 같은 무게입니다.” 노인이 말했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 일반적으로 무겁습니다. 여행자는 "이런 희생을 치르고 경쟁할 수 있을까? 노인은 "정말 좋아요! 너무 좋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가치 있는 희생이다! 여행자는 “이 아이의 생명을 구하고 후대를 위해 네 가족의 담배를 물려주겠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Chen Qing은 땅에 무릎을 꿇고 절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친절하고 자비로우면 내가 당신에게 은화 천냥을 주고 당씨와 합의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쪽으로 가려면. "여행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라오순에게 감사를 표하는 게 어때요? "노인이 말했다: "당신은 대용품이 되었고, 나는 당신 없이 가버렸습니다. 여행자는 "왜 없어졌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은 “그때 왕이 먹었다.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그가 감히 나를 잡아먹으려 합니까? 노인은 "내가 너를 먹지 않으면 비린 맛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여행자는 웃으며 말했다. "하늘의 운명을 따르면 나를 먹으면 내 수명이 짧고, 먹지 않으면 내 운명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과 경쟁할 것이다. ”

Chen Qing은 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은화 500냥을 주겠다고 약속했지만 Chen Cheng은 절도 하지 않고 감사 인사도 하지 않은 채 방충망에 기대어 서럽게 울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 그녀를 말리려고 앞으로 나섰습니다. "사장님, 저를 허락하지 않거나 감사하지 않으면 딸을 놔둘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진성차이는 무릎을 꿇고 "네

차마 할 수가 없어요. 감히 스승님의 은혜를 받아 조카를 구해내겠다"고 말했다. 그런데 그 사람은 늙어서 자식도 없고, 내가 죽은 뒤에도 딸 하나밖에 없는데 어떻게 딸을 놓아줄 수 있겠는가! "나그네는 "빨리 가서 쌀 다섯 통을 쪄서 맛있는 채식 요리를 만들어서 입이 긴 주인과 함께 먹고, 내 동생이 당신과 함께 제사하러 갈 것입니다. 두 자녀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겠습니까? "Bajie는 이 말을 듣고 충격을 받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형제님, 비키려면 제가 살든 죽든 상관없으니 저를 잡아야 합니다. 여행자는 이렇게 말했다.

“형님, 닭은 일하지 않고는 밥을 안 먹는다는 속담이 있잖아요. 당신과 내가 들어와서 성자이에게 고마움을 표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먹을 것이 부족하다고 불평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어려움을 도와주는 것은 어떨까요? Bajie는 "형제님, 당신은 변할 수 있지만 저는 변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lker

가 말했습니다: "또한 36개의 변경 사항이 있는데 왜 그렇게 할 수 없습니까? "당승이 전화했다: "운능, 당신의 형님이 가장 잘 말씀하셨고, 그는 아주 능숙합니다. 칠층탑을 짓는 것보다 사람을 살리는 것이 낫다는 말이 있듯이. 하나는 당신의 친절에 감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당신의 그늘진 미덕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시원한 밤이고 당신은 할 일이 없습니다.

바지에가 말했다: "스승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보세요!" 산을 나무로, 바위를 나병에 걸린 코끼리로, 물소를 크고 뚱뚱한 남자로 바꿀 수 있을 뿐입니다. 괜찮지만 어린 소녀로 바꾸는 것은 조금 어렵습니다. "여행객이 말했습니다. "사장님, 저 사람을 믿지 마세요.

며느리를 데리고 나와서 만나보세요. "그런 다음 Chen Cheng은 서둘러 안으로 들어가서 황금 아이를 안고 홀에 왔습니다. 온 가족, 아내와 첩

크고 작은, 노소, 모두가 나와서 절하며 아이의 것만 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면 딸은 머리에 구슬이 달린 팔보꽃 에메랄드 고리, 빨갛고 반짝이는 노란색 실크 재킷, 공식 녹색 새틴 체스판 칼라 망토를 입는다.

큰 붉은 꽃 실크 스커트. 허리에 묶고, 발에는 새우 두꺼비가 달린 연한 빨간색 비단 신발을 신고, 다리에는 황금색 무릎 바지 두 개를 묶습니다.

소매에는 먹을 과일도 있습니다. 여행자는 "바지에야, 이 여자야. 너도 곧 그 여자처럼 될 거야. 축제에 가자."라고 말했습니다.

바지는 "형님, 이렇게 작고 잘생겼는데 어떻게 변할 수 있나요? 여행자는 "서둘러!"라고 외쳤다.

구타를 요구하지 마세요! 바지에는 "형님, 때리지 마세요. 제가 바뀔 때까지 기다리세요"라고 거짓말을 했다. "그 바보는 주문을 외우고 몇 번 고개를 저으며 "바꿔! "변신 후 그녀는 소녀처럼 보이지만 남편과 아내와는 달리 뚱뚱한 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자는 미소를 지으며 "다시 바꾸세요! " Baji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싸우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바꿀 수 없어요,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여행자는 "모성은 소녀의 머리이고 스님의 몸은 맞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남자도 여자도 아닌데 어찌 좋은 일이겠습니까? 갱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그에게 요정의 숨결을 불어넣었고, 아니나 다를까 그의 몸은 즉시 그 아이처럼 변했다. 이어 그는 “두 노인네, 소중한 가족을 아들과 함께 데리고 가세요. 들어가세요, 실수하지 마세요. 집에 잠시 있다가 형이 숨어서 친절하게 대하려고 들어왔는데 알아보기 힘들었습니다.

그에게 좋은 열매를 주어 먹게 하되 그를 울게 하지 마십시오. 왕이 갑자기 그것을 깨닫고 우리 둘이 장난을 치기를 기다리며 가버릴까 두려워하십시오

! "

대현자는 사승에게 당승을 보호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진관보로 변했고, 팔계는 금비늘로 변했다. 두 사람 모두 준비가 되었지만 "제물을 어떻게 바칠 것인가?"라고 물었다. 권하다? 아니면 묶어야 할까요? 찌거나 다진 것? "Baji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형제님, 저를 건드리지 마세요. 저는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 노인은 "감히하지 마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붉은 옻칠 연금술 쟁반 두 개만 사용하세요.

쟁반에 앉아서 탁자 위에 올려주세요. 두 명의 청년이 탁자를 들고 사원까지 데려다줄 것입니다.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알았어, 알았어! 접시를 꺼내서 먹어보자. "노인은 즉시 연금술 쟁반 두 개를 꺼냈고, 원숭이와 바지에는 그 위에 앉았습니다.

청년 네 명은 탁자 두 개를 들고 안뜰로 들어간 뒤 다시 홀로 들고 갔습니다. 원숭이 "팔계, 이렇게 돌아다니고 놀고, 무대 위의 우리도 승려입니다." 바지에가 말했다: "메고 갔다가 다시 가지고 다니며 새벽까지 양쪽 끝을 들고 다니면 두렵지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절에 들고 가면 꼭 먹어야 해요. 이건 농담이 아니에요!" "

여행자는 "너는 나만 보고, 나를 먹으려고 노를 저을 땐 그냥 떠나라"고 말했다. Bajie는 "그가 그것을 어떻게 먹는지 아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처녀를 먼저 먹으면 쉽게 도망칠 수 있고,처녀를 먼저 먹으면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 "노인이 말했다: "연중 제사 놀이가 있을 때, 여기 대담한 사람이 성전 뒤나 제단 밑에 숨어서 그가 남자 아이를 먼저 잡아먹고 그다음에 여자 아이를 잡아먹는 것을 지켜봅니다. "Bajie가 말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행운! 형제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 동안 밖에서는 징소리와 북소리가 요란하게 울리고 불빛이 번쩍이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러자 마을 사람들이 모두 현관문을 열고 소리쳤습니다. “소년 소녀들을 끌어내라!” 노인이 소리를 지르자 청년 네 명이 그를 데려갔습니다. 두 사람이 그를 데리고 나갔습니다. 내 인생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