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첨부된 사진은 Pan Xiao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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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양의 정신적 고지
작가 Li Yuan은 그곳이 난양시 서쪽에 있는 도로로, 북쪽과 남쪽을 연결하는 마법의 높은 언덕으로, Zishan 산 꼭대기에서 시작하여 Feishui 강변까지 이어지는 나머지 800마일 길이의 Funiu 산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높은 언덕에서 진(秦)나라 총리 백리시(秦秦)와 촉나라 총리 제갈량이 태어났다.
나는 오늘 난양시의 고층 빌딩 아래에 서 있는데, 바쁜 일상 속에서 푸니우산의 잔재는커녕 더 이상 이 높은 언덕을 볼 수 없는 현대 생활 속 모습이 사라진 것 같다. 꼭 필요한 존재가 되기 위해.
현대 난양 사람들은 너무 바쁘기 때문이다. 밤낮으로 난양시의 여러 호텔에서 사람들이 술을 마시고 있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안 보이면 도시가 확장되고 있고, 난양시의 주요 도로가 계속해서 흐르고 있는 것입니다. 공식적인 직업 경제를 보지 못한다면, 얼마나 많은 난양 사람들이 길을 뛰어다니고, 끈질기게 재치를 발휘하고, 심지어 마음속의 꿈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제갈록을 배경으로 한 1961년 이모의 결혼식 사진
영웅, 문인, 유명 인사, 익명의 사람들이 이곳에 왔습니다. 이곳은 항일전쟁과 시대적 혼란을 겪은 곳이다.
2,600여 년 전 우국의 관리인 백리희가 이 높은 언덕에서 자랐습니다. 나라가 망한 뒤 그는 이 높은 산으로 도망쳐 노예가 되어 은둔생활을 했다.
진나라 사람들은 재능에 목말랐으나 남양 사람들이 그것을 주지 않을 것을 걱정하여 양가죽 다섯 개를 바치고 남양 사람들에게 '노예' 백리희를 돌려보내 달라고 부탁했다. 나중에 귀환한 '무석의사'는 진나라 무공이 나라를 통일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1,800 여년 전, 아버지와 어머니를 잃고, 삼촌과 가족이 쇠퇴한 후, 제갈량은 공부와 농사를 지으며 이 높은 언덕에 왔습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 난양의 이 높은 언덕은 유비가 세 번이나 초가집을 방문하도록 유혹했고, 이것이 삼부 세계의 시작이었습니다.
"선락의 수도로 아름답고 건강합니다. 북경 남부와 한나라 장강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나라와 초나라의 비옥한 땅을 잘라서 형성되었습니다." Jingyu와 Henan을 건너는 국경입니다."
Zhang Heng이 쓴 Nanyang City입니다. 장형(張衡)은 명나라 이후 동한(内族)에 살았는데, 이때 국가의 운명이 쇠퇴하기 시작했지만, 이때 난양은 여전히 황실 고향의 영광을 유지하고 있었다:
광우의 옛 거주지가 서 있다. 여기에는 키가 크고, 세계 각지에서 온 손님들이 모여들고, 함께 마시고, 젊은 무사들이 말을 달리고, 사람들이 낚시하고, 사냥하고, 오디를 재배합니다.
1990년대 울런공은 직원들의 주말 팀워크 강화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아직 다 먹지 못한 Jianlibao가 한 입 남아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수천년이 지난 지금, 한때 영광스러웠던 난양의 저택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한때 난양의 유명 가문들이 벽돌로 지하에 묻혔습니다. 난양에 남은 것은 이 높은 언덕뿐이다.
역사적으로 난양에 홍수가 나면 사람들이 이 높은 언덕으로 달려오곤 했습니다. 지리적으로 Gaogang은 난양 사람들에게 쉼터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전쟁이 일어날 때마다 난양 사람들도 이 초소를 생각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초소를 지키면 난양의 지리적 이점을 보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난양 역사에 홍수와 전쟁이 있었던 만큼 난양 사람들이 이 언덕에 오고 이 언덕 위의 제갈안을 지나갈 때도 많았다.
여기에서 과거 세부정보를 검토하세요. 1911년 혁명을 계기로 난양의 총사령관 셰보생(Xie Baosheng)은 방어를 점검하기 위해 울런공(Wollongong)으로 갔다. 그는 자신의 점을 보기 위해 제갈사(Zhuge Temple)에 가는 것을 잊지 않았다.
당신이 나에게 묻습니다. 내가 누구에게 묻고 있습니까? 당신 밑에는 500명의 도둑이 앉아있습니다.
알고 보니 제갈안에는 이미 혁명당 인사들이 밀집해 있는 곳이었다.
1939년 일본군이 공격해 왔고, 남양 사람들은 중국군과 같은 증오를 품고 적과 용감하게 싸워 신당나라에서 큰 승리를 거두었다. 허난성 교육계에서는 울릉공에 항일전쟁 기념비를 세웠습니다.
1945년 3월, 일본군은 5개 사단과 7만명 이상의 병력을 갖춘 제4기병여단을 집결해 난양, 노하구, 향양을 침공했고, 이 고지대 울릉공을 두고 중국군과 경쟁을 시작했다. .군에 속한 도사들과 마을 사람들은 황교송 부족과 함께 적과 싸웠습니다. 그러나 적군은 강했고 우리는 약했고 남양은 함락되었습니다.
울런공의 제갈안이 남양의 운명을 남몰래 결정하는 것 같다. 울런공을 지키는 사람은 난양시를 지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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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에 대한 믿음
이 높은 언덕에 현재의 무후사가 있습니다.
책에서 이원은 무후사의 유래를 알려준다 -
서기 234년 가을, 황권은 남양에서 제갈량이 오장원에서 병으로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의 제사를 지내기 위해 울릉공으로 왔다. 제갈사 앞에서 동지들을 모시고 무후사에서 가장 먼저 제사를 드렸습니다.
형주가 함락되고 관우가 죽자 유비는 모든 병력을 동원하여 소주를 공격하려 했으나 유비는 소주를 공격하려 했으나 실패하고 황권은 퇴각을 막았다. "오를 복종시키라" 아니, 촉에게 돌아갈 길이 없다"고 하여 조위(曹魏)에게 항복할 수밖에 없었다.
위조비 문제는 항상 황권을 존경하고 그를 진남장군으로 추앙하며 그에게 귀양후작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그러나 외국 땅에 사는 외국 장군으로서 황권의 야망은 이루어지지 않았고, 살과 피가 분리되었으며, 신뢰를 받지 못하여 우울함을 느꼈다. 1780여년 전 그는 병사들을 이끌고 제갈량을 엄숙히 참배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 높은 언덕에서 사적인 제사를 지낼 수 밖에 없었으며, 이는 군인으로서 가족과 조국의 마음을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역사상 제갈량은 두 명이다.
한 분은 난양에서 출발해 전쟁터를 누비며 국정에 바빠 평생을 바친 역사적 인물이다.
하나는 신처럼 사건을 예측하고, 암살자를 눈으로 식별하고, 밀짚배에서 화살을 빌리고, 텅 빈 도시에서 군대를 후퇴시키고, 밤에 하늘을 관찰하고, 신격화될 수 있었던 제갈량이다. 후세대에 의해.
현실과 신화 속 두 제갈량의 공통점은 '충성'이라는 단어다.
이원은 자신의 저서에서 과거 왕조의 제갈량을 숭배하던 사건을 자세히 기술했다. 황권의 개인적인 희생에서부터 황제의 공적인 희생, 각 시대의 문인, 장군, 관료들의 희생과 방문에 이르기까지, 수천 년 동안 제갈량이 희생한 역사적 세부 사항이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어린시절의 울릉공
이백이 난양에 왔을 때 도주공과 백리시를 떠올리며 더욱 제갈량을 그리워했다. 관자놀이 걱정”
이백이 말했다. 누가 나를 제갈량 같은 인재로 알겠는가? 양아버지의 노래'라는 노래를 오랫동안 낭송하는 것은 사람을 슬프게 한다. Li Bai는 자신을 Zhuge Liang과 비교하고 Zhuge Liang처럼 영웅과 함께 성취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백이 현종의 부름을 받아 웃으며 나갔을 때, 제갈량의 업적은 그의 마음속에 솟아올랐을 것입니다.
유우희는 정치개혁에 참여하지 못하고 허저우로 좌천되어 많은 고난을 겪었다.
그는 또한 Zhuge Liang을 생각하여 자신의 야망을 명확히하기 위해 "Humble House 비문"을 썼습니다. "Nanyang의 Zhuge Lu, Western Shuzi의 Yunting"은 일시적인 좌절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결국에는 걷히고 안개도 걷힐 것입니다.
그래서 Liu Yuxi는 23년 동안 강등된 후 장안으로 돌아왔을 때 Xuandu Temple에 대해 다시 글을 쓰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100에이커의 안뜰이 반쯤 덮여 있습니다. 이끼도 있고, 복숭아꽃도 다 피어있습니다.
복숭아를 재배하는 도사들은 어디로 가는가? 이전에 여기에 있었던 Liu Lang이 다시 여기에 있습니다.
그 보수주의자인 나 리우랑이 돌아왔다는 뜻이다! 나는 결코 초심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악비는 북방으로 남양을 거쳐 무후사를 방문했는데, 비가 와서 절에서 하룻밤을 묵었다. 늦은 밤, 나는 촛불을 들고 무후사 성현들의 시와 수필, 그리고 그들의 가르침을 전후로 보며 눈물을 흘리며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울면서 손으로 『스승의 처형』을 써서 우울함을 표현했다. Yue Fei는 Wuhou Temple의 시와 비문에서 '충성'이라는 단어의 무게를 보고 그의 내면의 고뇌를 감동시켰습니다.
청나라 태사 나경은 남양에 와서 자신의 충성심을 보여주기 위해 무후사를 짓고자 했습니다. 구자헝(胡財興)도 난양(南陽)과 샹양(鄭陽) 사이의 분쟁을 종식시키기 위해 자필로 한 쌍의 글을 썼다: "내 마음은 황실에 있으니, 내가 황실에 속하든 말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세상이여, 왜 향양과 난양을 구별해야 합니까?"
2월 강이 아직 링제방이고 울런공이 아직 도교 사원이었을 때 그는 이 높은 언덕에서 놀다가 10개의 글자가 새겨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울런공의 비석에는 "외국인이 되는 것은 신사가 아니라, 남편이 가운데 있어야 한다"고 격려했다.
이원은 세심한 조사와 생생한 해설을 통해 과거 무후사에 관한 문헌과 비문을 연결하고, 무후사 앞 중국인들의 신앙과 추구를 우리에게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중국인에게는 서양식 종교가 없습니다. 중국 종교는 신앙에 대한 찬미 속에 숨어 있고, 성자 숭배에 함축되어 있으며, 시와 서예, 비문의 사상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시는 열망을 표현하고, 책은 감정을 전달하며, 비문은 이를 기억합니다.
난양시 서쪽에 있는 이 높은 언덕에서 리위안은 고대를 방문하여 먼지 속에 흩어진 이러한 비문을 수집하고 이를 문질러 중국인이 옹호하는 정신을 재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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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과 현실의 반영
중국인들은 한 인물을 추모하고 그를 위해 사찰과 사당을 짓는다.
서민들 사이에서 제갈안으로 알려진 난양의 제갈루는 제갈량이 열심히 일한 곳이다. Huang Quan의 개인적인 희생을 시작으로 중국인들은 여러 세대에 걸쳐 Wuhou Temple에 존경과 믿음을 두었습니다.
무후사에는 연꽃이 있는데, 속이 비어 있고 겉이 곧으며 진흙 속에서 나오나 얼룩이 지지 않습니다. Zhuge Liang의 고귀한 성격 인 Wuhou Temple에는 고대 편백나무가 있습니다. 무후사에는 옛 제갈량이 서재였던 곳인 영원루(寧源樓)가 있어 너무 평화로워 멀리까지 닿을 정도입니다. 무후사에는 농경과 독서의 정신을 계승하는 서원이 있는데…
리위안은 울런공의 가시적이고 유형적인 유물을 선택하여 그 뒤에 숨겨진 암시와 이에 대한 중국인의 이해를 전했습니다. 우후작에 대한 존경과 신격화.
제갈량이 이 높은 언덕에서 본 모든 풀과 나무, 그가 살던 초가집, 물을 긷던 돌우물은 모두 중국인들에게 추억의 집이 되어주었다.
울런공의 아름다운 풍경은 신앙체계를 구축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중국 정신 속에서 무후사의 중요성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지나가는 사람이 아닌 사람은 누구입니까? 꽃이 주인입니다. 지난 수천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감격의 한숨을 쉬고 눈물을 흘리며 염원을 했으나 모두 서둘러 지나갔는지 이곳의 나무와 꽃, 우물과 폐허만이 그대로 남아 있다.
옛날 난양에는 두산 기슭에 황권릉이 있었고, 백하강을 따라 상하관지사가 있었고, 서쪽에는 백석묘와 무후사가 있었다. 이 유적은 난양 신앙 체계를 구성하며 난양은 충성스럽고 정직한 사람들을 옹호합니다! 개성과 안절부절함을 지닌 영웅들을 옹호하라!
오늘날 난양에서는 황권의 묘가 파괴되고, 백계의 묘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관제사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울런공에는 역사의 무게가 응축되어 있습니다. 이 높은 언덕이 남아 있는 한 남양인의 특성과 중국인의 정신을 기록한 말은 실체적으로 존재할 것입니다.
책에서 리위안은 허난대학교 교양대학 교수인 왕리쿤(Wang Liqun)의 말을 인용했다.
“중국의 오랜 역사에서 난양은 만물의 지렛대와 같다. 이 지렛대만 얻으면 역사의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좌절한 사람들은 왜 난양으로 은둔 생활을 하는 걸까? 난양을 떠난 이들이 왜 왕과 총리가 될 수 있는가? 고대와 현대의 유명 인사들이 난양을 언급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난양 사람들은 왜 항상 불안을 느끼는가? 그 답은 바로 여기 울릉공에 있습니다.
난양 사람들에게 울릉공은 난양 역사의 중심지이자 난양 사람들의 정신적 고지이다. 이 높은 언덕에서 우리는 난양의 2천년 이상의 역사를 활용할 수 있으며, 난양인의 특성과 중국인의 정신을 엿볼 수도 있습니다.
리 위안은 수년 동안 울런공에서 힘들게 얻은 취업 기회를 소중히 여기며 생존과 정신적 위안을 위해 의지하는 곳인 울런공을 깊이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인생은 초목과 가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울릉공을 위해 무언가를 남겨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울릉공을 위해 이 책을 썼습니다.
리위안의 <고대를 방문하고 울릉공을 추적하다>는 가상과 현실의 구축 속에서 수천 년 동안 지속되어온 울릉공의 신앙맥락을 묘사하고 있다.
비록 이 높은 언덕은 이제 현대인의 삶에 가려져 있지만. 그러나 여러 세대의 중국인들은 이 높은 언덕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작가 리위안은 바쁜 삶 속에서 망각하거나 혼란스러워하는 많은 중국인들에게 높은 빌딩의 그늘 아래서 이 높은 언덕이 밝게 빛나는 모습을 보게 만든다.
2017년 10월 12일 '인민일보 해외판'은 단행본 뉴스를 게재하며 '고대를 방문하고 울릉공을 추적하다'는 난양 무후사를 해석하고 초점을 맞춘 최초의 문화 수필집이라고 밝혔다. 상구 공의 경작지에서." 해외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홍보합니다.
(삼국지몽) 남양(5) 월롱(5) 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