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이미지와 이미지의 차이점과 연결은 무엇입니까?
이미지는 원래 고대의 철학 개념이었는데, 나중에는 시 등 문예문체의 비평과 미학의 연구에 점차 사용되었다. 미학과 문학 연구의 이미지는 작가가 언어 매체를 통해 자신의 심미 이미지를 외부화하고 고정한 예술 이미지의 일부를 가리킨다. 문학적 이미지다. 문학상은 이미지의 특수한 형태이며, 문학작품, 특히 시가에는 독특한 사상이 담겨 있어 독자에게 의미를 부여하는 예술상을 가리킨다. 미국 시인 엘리엇의' 황무지', 러시아 작가 고리키의' 해연' 등과 같은 일반적인 이미지는 이미지에 대한 묘사는 구상적이지만 생활상이 가지고 있지 않은 풍부한 의미를 담고 있다. 문학적 이미지는 작가의 주관적 관념과 외부 객관적 이미지가 갑자기 충돌하는 산물이다. 파운드는 "이미지는 한순간에 이성과 감정을 드러내는 복합물이다" 고 말했다. " 이미지 생성 과정에는 의도적 이미지 생성, 이미지 생성 및 이미지 생성이라는 세 가지 일반적인 형태가 있습니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의 글에 나오는 악유원처럼,' 마음속에 저녁 그림자가 있고, 악유원에서 바람을 쐬고 있다' 는 이미지다. 서정적 거장 공의 불쾌함을 썼다. "석양은 무한히 좋다. 곧 다가올 어둠에 묻히다." 불쾌한 심정으로 객관적인 대응물을 찾았고, 석양과 오래된 평원이 영상이 되었다. 두보' 춘망' 에서 산천이 갈라지고 산천이 존속하고 초목이 초록으로 뒤덮인 광경이 그의 애별심을 불러일으켜' 꽃 속 눈물' 과' 새놀라움' 의 이미지를 만들어 결국 시인' 나는 백발을 어루만진다' 는 이미지를 형성했다. 그것은 이미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게 되었다. 이미지는 "의미" 와 "코끼리" 의 조합이며, 사상적 감정과 구체적 형상의 결합이다. 문예학과 미학에서 이미지는 심미심리상과 심미객체 이미지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심미심리상:' 응고묵' (물화) 이전에 이미 작가의 머리 속에 형성된 이미지. 시 중 예술 이미지의 구성 요소와 심미적인 의미를 지닌 이미지. 문학 이미지의 기본 특징인 문학 이미지는 심미인지, 심미감정, 심미이미지의 통일이다. 심미 심리 이미지로서, 이미지는 모호하다. 심미적 이미지로서 이미지는 상징적이다. -응? 이미지와 이미지의 차이와 연결은 무엇입니까? 심미심리상으로, 이미지는 문학상의 모형과 기초이며, 문학상은 심미상의 물화와 외부화이다. 문학적 이미지는 심미 이미지 (문학 이미지) 와 완전히 같지 않다. 문학 작품, 특히 시의 이미지는 종종 문학 이미지의 일부이며, 문학 이미지는 심미 이미지의 조합이다. 어떤 심미상의 재사용으로 어느 민족시나 문학의 안정된 이미지 체계가 형성되었다. 고시의 이미지, 의경, 이미지? 제 1 장: 고대시의 이미지? 첫 번째 섹션의 이미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고전시의 이미지는 산천, 강, 식물 등과 같은 객관적인 이미지를 이용한 주관적인 감정 이미지이며, 우리는 이를' 이미지' 라고 부른다. 이미지는 머리 속의 이미지이며, 객관적인 이미지가 시인의 감정 활동을 통해 창조된 독특한 이미지이며, 더 주관적인 색채가 풍부하고, 생활의 원래 상태와는 달리 인식될 수 있는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이다. 즉' 경서정' 의' 경' 이나' 언지' 의' 물건' 이다. 시인의 이미지에 대한 선택과 묘사는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의 표현이다. 이미지는 종종 풍부한 의미, 복잡한 감정, 깊은 철학적 철학, 시인의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담고 있다. 그들의 객관적인' 이미지' 와 주관적인' 의미' 우리는 시의 이미지를 이해하는데, 항상 이미지를 느끼는 것으로 시작한다. "의미" 와 "코끼리" 를 캡처하는 능력은 시 감상에서 가장 핵심적인 예술적 감성 능력이다. 이미지는 대부분 단어나 구에 붙어 있다. 시 한 편에는' 외로운 배-이옹',' 누선-야설-과주도' 와 같은 이미지가 두 개 이상 있을 수 있다. 또한 "이 별자리, 일곱 개의 높은 별" 과 같은 하나의 이미지만 들어 있는 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다양한 이미지: "고독한 배", "리옹" 과 같은 묘사적 (정적) 이미지가 있습니다. "구름이 터지다", "달이 온다", "꽃이 그림자를 만든다" 와 같은 서사적 (동적) 이미지가 있다. 구체적인 것이 있다. 예를 들면, "얼마나 한가한가?" " 이천 연기, 눈 바람, 매실 황우 "; 굴원 작품 속의 바닐라, 미인과 같은 상징적인 이미지도 있다. -응? 두 번째 섹션의 이미지 조합? 이미지는 시를 구성하는 구체적이고 작은 단위이다.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는 아홉 개의 이미지로 한 폭의 석양 그림까지 이어져 숙살냄새와 음울한 색채가 가득한 가을 교외에서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들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부각시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고토, 늙은 나무, 그윽한 까마귀, 고도, 마른 말 등의 이미지는 모두 작가의 여행에 대한 우려를 전달했다. "유양강변 바람 중의 그믐달" 이라는 세 가지 이미지가 수양버들, 청풍, 그믐달 황혼의 광경을 그려냈다. 가장 감동적인 이미지들이 융합되어 처량하고 견딜 수 없는 분위기를 형성하며 작가의 슬픈 이별의 근심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배야설, 과주도, 철마가을바람이 흩어진다" 등의 몇 가지 이미지는 김병을 물리치는 모습을 묘사하며 남송인민이 집을 지키는 거대한 힘을 보여 주며 작가가 중원을 되찾겠다는 야망을 반영하고 있다. -응? 당송시에서 시인은 흰 구름, 청산, 하늘, 공산 등의 이미지를 자주 사용하여 멀고 깨끗하고 밋밋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다음과 같은시:?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최호, 황학루? 석양이 어디로 가느냐, 강 파도에 슬픈 안개가 끼었다. (같은 책)? 그러나 모부에 가서 백운무종 (왕위 송별) 을 물었다. 작가는 예술적 수단을 통해 공허하고 담담한 분위기를 사람의 명랑, 밝고, 단아함, 침묵, 단순한 마음가짐과 결합시켜 기조가 멀고 은은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예를 들어 최호의' 황학루' 는 작가의 근심 걱정 없는 인생 태도와' 천년공운' 이 이루 말할 수 없는 예술 경지를 형성했다. -응? ② 동작, 줄거리 대신 이미지의 병행 조합으로 논리적 관계를 드러내거나, 몇 세트의 주요 술어, 동빈어의 병행 중첩으로 시의 화면감을 표현한다. 큰 소리, 코끼리 무형' 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큰 상상력의 작용을 한다. 예를 들면? 산 아래에 외로운 마을이 하나 있고, 하늘가에 외로운 고원이 하나 있다. 제비 한 바가지는 골목으로 돌아가고, 오육 선생은 맞은편에 있다. (왕 웨이 7 목가적 인 노래)? 시 전체에는 동사가 없고, 순전히 공간상의 병행이지만, 소랑하고 공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설설' 시 한 바가지' 가 말한 바와 같이,' 시를 쓸 때는 한가한 단어로 단어를 쓸 필요가 없다. 자연의 이미지로 충분하다.' " -응? 사실 이런 예는 아직 많이 있어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려야 한다. 그래서 석양에서 나 (이백의' 친구를 배웅하다'), 위북춘수, 강동석양운 (두보' 봄날 10 억 이백'), 지프 삼춘초, 만리심 (재치' 악양루잔치') 을 떠올린다. -응? 섹션 iii: 전통적인 이미지? 고대시에서는 반복되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민족과 인류의 감정적 경험을 나타내는 특정한 흥미와 의미를 표현하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이러한 이미지는 상대적으로 고정 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에 익숙한 전통 색채는 우리가 시사 이미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면' 매' 와 같이 고대 시인의 재사용으로 이 이미지는 청고결하고 도도한 서리의 의미를 고정시켰다. 새' 의 이미지는 종종 남녀 간의 사랑과 결혼과 관련이 있다. 석양, 저녁노을, 가을, 흐르는 물 등의 이미지는 생명의 짧음과 시간의 흐름을 나타낸다. 달은 집을 그리워할 수 있고, 별은 증오를 퍼뜨릴 수 있고, 물은 슬픔만이 아니다. 소나무 대표는 확고하고, 연꽃과 난초는 고귀함을 나타내고, 국화는 은둔을 나타내고, 대나무는 건장함을 나타낸다. 소나무와 눈두서리, 구름치는 뜻이 있다. 오동나무는 황량함과 슬픔의 상징이다. 복숭아꽃은 아름다움을 상징하고, 화양은 분산되고 떠돌아다니는 뜻을 가지고 있다. 버드나무는 부드럽고 경박하여 먼 미래에 작별을 고했다. 백조, 준마, 붕새는 야심찬 사람, 봉황, 충성스러운 성인을 가리킨다. 뻐꾸기는 황량함과 슬픔의 상징으로 집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매미는 사람을 근심에서 멀리 떠나게 할 수 있고, 기러기는 편지를 가리킨다. Baqiao 더 많은 물은 작별과 관련이 있습니다. 석양, 서풍, 잔광은 개인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역사의 변천을 대표한다. 가을바람은 늘 향수를 예고하고,' 양관 삼기' 는 고인의 우정을 많이 묘사하고,' 관산월',' 매화가을' 은 향수와 관련이 있다. 두강은 술의 대명사이고, 자생과 굴원은 재능이 없는 사람을 가리키며, 도주는 부상을 가리킨다. 거문고는 부부 간의 조화, 형제와 친구 사이의 우정을 의미한다. 고전시에 자주 나오는' 이미지' 와 그 상징적 의미:? 1, 나무 클래스? 나무의 사업, 인생의 기복, 순조로운 항해? 노란 잎이 시들고, 성숙하고, 미인이 시들어 떨어지는가? 푸른 잎의 생기, 희망, 활력? 송백은 확고하고, 자랑스럽고, 강하고, 생명력이 있습니까? 대나무는 정직하고 적극적입니까? 오동나무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몸에 육갑을 품고 있는데, 지기를 구하기가 어렵습니까? 유 양의 작별, 만류, 미련, 슬픔? 2. 화초? 꽃은 희망, 청춘, 생명의 광채를 피어나요? 꽃이 지고, 실의에 빠지고, 실의에 빠지고, 봄을 아끼고, 미련을 품고 있는가? 국화는 조용하고 고귀하며 탈속적이고 청고합니까? 메오설, 청고, 강인함, 불굴의? 화양의 이별, 분리, 이산, 표류? 이안 고저? 복숭아꽃이 찬란하고, 오래된 길조가 있고, 사랑이 희망찬 생각인가? 모란은 부귀, 아름다움, 무궁무진, 희망이 있습니까? 연꽃이 고귀하고, 탈속적이고, 신중하고, 청고하다고? 단풍꽃이 슬프고 쓸쓸한가? 풀은 황량하고, 외지고, 혐오스럽고, 비천한가? Wo 나라의 과거 흥망은 어떤가? 3. 동물? 자규가 비통한가? 유인원의 이상, 추구? 무지개의 이상과 추구? 참새가 비열하고 평범하다고? 물고기는 자유입니까? 외로움, 향수, 향수, 뉴스, 뉴스? 독수리의 힘, 자유와 생명의 항쟁? 개, 닭 생활의 숨결, 농촌 생활? 말 펜티엄, 추구, 방랑? 까마귀 찻주전자 남자, 저속남, 답답함, 달라요? 갈매기가 쓰러지고, 슬프고, 외롭고, 외로워요? 제비는 봄이고, 평온하고 향수병입니까? 원앙이 쌍쌍이 되어 아름다운 사랑을 동경하는가? 하매미는 삶을 사랑하는 것이 숭고한가? 가을매미, 매미, 애추, 소슬, 애정, 애절한 봉황현자 군자, 품성이 고귀한가? 공작새가 예쁘고 길조? 공작새는 혼자 슬프고 처량하며 외로워요? 4. 바람과 서리, 비와 눈, 물 구름? 광대한 바다, 실력, 깊이, 기세? 험난한 인생, 간사한 강호? 시간의 흐름, 짧은 세월, 긴 슬픔, 역사의 발전 추세? 스모그의 흐릿한 쓸쓸함, 미래의 혼란, 이상적인 환멸, 가랑비, 봄빛, 희망, 활력, 누락, 잠정적인 계시? 폭우의 잔혹함, 열정, 정쟁, 어둠을 없애고 악을 없애는 힘, 더러움을 없애는 힘? 마음이 넓고 즐겁고 희망적인 봄바람? 동풍 춘색미? 서풍이 외롭고 우울하고 몰락한, 떠돌아다니는 건가요? 서리 내린 일생은 늙기 쉽고, 사회 환경은 열악하고, 악세력은 횡행하고, 인생은 기복이 있는가? 눈은 순수하고 아름다운가요? 설재 환경이 열악하고 악세력이 창궐하는가? 인생이 짧다는 것을 설명하고, 조금만 지나간다고? 뜬구름, 배회해? 5. 기물? 옥이 고귀하고 탈속적인가? 관직과 명망이 어떻습니까? 외로움, 외로움, 좌절, 초라함, 쓸쓸함? 5. 음악 곡조? 관산월' 이 떠나는 변호에 서명했나? 매화가 떨어지는 것은 외롭고, 춥고, 처량한가? 오색찬란한 깃털' 환호와 겉치레? 뒷마당 꽃의 아름다운 소리와 망국의 증오? "버드나무 가을" 은 향수에 작별을 고하고 사람을 모집하는 것을 그리워합니까? "걷기 어렵다" 세상은 어렵고 이별은 슬프다? 6. 기타 범주? 영웅 감탄, 땀 한숨? 악당은 매우 경멸하고, 자각하고, 자성하고, 채찍질하는 것이 아닌가? 고비, 향수와 야망, 지난날의 번화함과 금조의 몰락? 시골 향수, 억압 풍습, 전원 풍경, 생활의 숨결, 단순하고 아름답고 안일한 평온함? 달 인생의 완벽한 후회, 향수, 향수? 석양을 잃고 아름답고 짧은 것을 소중히 여기는가? 천지는 작고, 생명은 짧고, 마음은 넓고, 감정의 외로움은? 술은 즐겁고, 자랑스럽고, 실의에 빠지고, 슬퍼요? 강동생은 향수병, 향수병, 괴로움? 반석이 확고하고, 한결같고, 강인한가? 장정은 이별 이별서 제 2 장 고시 경지를 송별합니까? 제 1 절의 의경은 무슨 뜻입니까? "의미" 는 작가의 주관적인 느낌을 의미하고, "환경" 은 작가가 만든 경물 위주의 생활 화면을 가리킨다. "의경" 은 작가의 사상 감정과 생활 장면을 결합하여 창조한 흥미진진한 예술 경지이다. 그것은 일종의 정경이 융합된 예술 이미지이며, 작가의 창작과 독자의 상상의 결과이다. 시인은 종종 일련의 관련 이미지를 결합하여 특정한 의미를 지닌 의경을 형성한다. 경지를 감상하려면 작가가 묘사한 경물, 장면으로 시작하여 작가가 관통하는 사상 감정을 파악해야 한다. 풍경을 묘사한 서정시에서 이미지는 대상이고, 이미지는 이 대상들이 조합한 예술의 경지이다. 이미지는 시를 구성하는 구체적이고 작은 단위이며, 의경의 범위는 매우 넓으며, 보통 시 전체가 형성하는 경지를 가리키며, 일체형이며, 의경은 시 예술 성취의 중요한 표현이다. -응? 의경은 중국 서정적 문학 창작 전통에서 단련된 미적 범주이다. 고대 시학은 일명' 경지' 라고도 불리는데, 작품에 묘사된 생활 경관과 표현된 사상 감정이 어우러져 형성된 종합 예술 분위기로, 감상자가 상상력과 연상을 통해 사상감정에 감염되거나 일종의 아름다운 느낌을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제 2 절 의경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경지의 조성에서, 화면은 파란만장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대막고독, 장하낙엔' 과 같다. -응? 또는 "소나무 숲에는 달빛이 있고, 시냇물에는 수정석이 있다" 와 같이 그윽하다. -응? 또는 "야생 나무, 맑은 달이 가깝다! 클릭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또는 "석양이 나루터를 배회하고, 야식-밥 짓는 연기가 민가에서 떠오릅니다." 와 같이 화목하고 조용하다. -응? 또는 "수천 마일 긴 연기 황혼, 외로운 도시 폐쇄" 와 같은 황량한 개방; -응? 또는 "석양이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이 * * * 하늘이 일색이다" 와 같이 높고 광활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예술적 개념의 일반적인 성과 프로그램에는 네 가지 개념이 있습니다:? 넓고, 창량하고, 광활하고, 숭고하고, 웅장하고, 광범위한가? 절묘 한-빈 정신, 느린, 조용 하 고, 아름 다운, 조용 하 고, 완곡 어법, 희미 한? 복잡함-다채롭고, 열렬하고, 우렁차고, 번화하고, 간단하고, 시끄러운가요? 추위-어두움, 어두움, 희소성, 억압, 황량한, 추위? 제 3 절 의경의 창조? 시의 의경은 시인이 독특한 정신적 느낌으로 묘사한 객관적인 세계로 시인의 감정에 녹아들었다. 주관적인 감정과 객관적인 외부 사물의 완벽한 통일이다. 아름다운 경지를 창조하는 것은 시인이 추구하는 목표이고, 시를 창조하는 경지를 장악하는 방법은 시를 감상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고전시의 예술적 개념을 만드는 데는 주로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응? 첫째, 장면에 통합? 고대인들은 "모든 풍경 단어는 모두 사랑의 말이다" 고 말했다. 작가는 주관적인 느낌, 즉' 의미' 를 모두 객관적인 경물, 즉' 환경' 의 묘사에 두었다. 물론 작가가 쓴 풍경은 객관적인 풍경이 아니라 감성적인 정신장면이다. 감상자는 시 속의 풍경을 느끼고 그 안의 느낌을 체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장계의' 단풍교 야박':' 서리밤, 강단풍 어화면'. 소주 외곽의 한산사, 자정에 여객선을 울리다. 클릭합니다 시 전체가 직접 감정을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달이 온 하늘에 서리가 내리는 하늘' 의 공허함,' 강단풍 어화수면' 의 서글픔,'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을 두드리는 것' 의 외로움은 이국 타향에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들의 외로움과 슬픔을 전하고 있다. 정경이 융합되는 표기법은 시사 가부를 의미심장하게 하고, 뒷맛이 유장하게 할 수 있다. -응? 둘째, 경치를 빌려 경치를 맞추는가? 호 일은 긍정적인 라이닝과 부정적인 라이닝으로 나눌 수 있으며, 고전시의 예술적 개념 조성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시 속에는 감정의 표현도 있고, 풍경의 묘사도 있다. 경치를 쓰는 것은 서정을 부각시키고 시의 감화력을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예를 들어 이백의' 샤세곡' 은 "오월산 중설은 꽃이 없고 춥다" 고 말했다. 사병들은 낮에는 금북에서 적과 싸우고 밤에는 안장에서 잤다. 피리' 버드나무' 에서만 봄을 상상할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봄을 본 적이 없다. 나는 칼을 허리 밑에 꽂고, 바로 누란을 자르고 싶다. " 시의 처음 여섯 구절은 국경의 열악한 환경과 고된 조건을 극력 과장하는 것은 전사들이' 보검을 허리에 베고, 누란을 베고 싶다' 는 강한 애국적인 감정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예를 들어 유우석의' 추사': "예로부터 가을마다 외로웠어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했어요.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bixiao 요정에게 시를 가져옵니다. 클릭합니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에 대한 창력학의 묘사는 단지' 예로부터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한다' 는 호정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응? 셋째, 사물을 지지하고 마음을 표현하는가? 먼저 물건을 부르고, 온전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만들고, 그것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이 두 가지 방법의 차이점은 단순히 풍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이미지를 전체 기호로 만들어 어떤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상은의' 류':'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원을 구경했다. 나는 어떻게 석양과 매미를 청추의 날로 데려갈 수 있을까! " 작가는 춘희추의 슬픈 버드나무 이미지를 만들어 생명체험과 자기부상에 대한 자신의 느낌을 표현했다. 또 다른 예로, 지아 섬의 "오오오강호" 는 "10 년 동안 칼을 갈아도 서리칼은 시도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오늘 내가 너에게 보여 줄게. 누가 억울한가? " 작가는 폭력으로부터 면제되는 협객의 이미지를 형성함으로써, 그 이익과 폐단, 건설업의 정치적 포부를 표현했다. -응? 고전시는 심오하고 심오하며, 시가의 경지를 이해하는 창조방법은 마치 시가예술의 대문을 여는 열쇠를 받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3 장: 고대시 이미지? 첫 번째 섹션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고시의 이미지는 객체 이미지와 주체 이미지를 포함한다. 소위 사물이란 저자가 시에서 일부러 묘사한 대상 (예: 아름다운 풍경, 생각을 자극하는 고적, 흥미진진한 것 등) 을 가리킨다. 저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거나 작가의 깊은 사고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대상이다. 주체 이미지는 객체 이미지 아래에 숨겨진 강렬한 주관적 색채를 지닌 작가의 자아 이미지를 말한다. 사실 시는 왕왕 경신하고, 주체 이미지가 나타날 때 나타나기도 하고, 사라질 때도 있지만, 모두 시 사상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이며, 객체 이미지는 왕왕 독자 앞에 분명하게 나타나지만, 모두 주체 이미지에 대한 해석이며, 시 사상 감정의 전달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고시를 읽고 감상하려면 반드시 상상력과 연상에 의지하고, 시를 반복해서 읽고, 시의 객체 이미지를 파악하고, 몰입감을 얻고, 시가 암시하거나 시사하는 것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의 이미지를 파악함으로써 시의 사상 감정을 이해해야 한다. -응? 서사시 속의 인물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런 일로 시작된 시를 감물시라고 한다. 이런 시의 대상 이미지는 바로 쓴 것이다. 그것을 감상할 때, 반드시 시에 쓴 것과 작가의 감정의 결합점, 즉 주체 이미지를 찾아야만 시인이 표현한 감정을 파악할 수 있다. 이런 시가는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기 때문에 작가는 자신이 쓴 것을 객관적이고 냉정하게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분명하게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를 들면: "여씨에게 왜 블루마운틴에 살고 있는지 물어보고, 웃으면서 그 마음을 대답하지 않았다. 복숭아꽃이 모두 흘러가고, 천지가 없다. " (이백의' 산중문답') 시인은 산중문답에 대한 서술을 통해 한가하고 매력적인 산거 생활을 묘사하는데, 그 자연, 평화, 한가함은 사람을 도취시킨다. 다음 논술은 시인이 현실을 초월하는 근심 없는 심경을 드러내며 자유에 대한 그의 사랑, 낙관적이고 명랑한 성격과 냉소적인 감정, 주체와 대상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음을 보여준다. 섹션 iii, 서정시 속 주인공은 어떤 이미지인가요? 서정시의 주인공은 시인 본인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서정적 영웅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1, 권세 있는 사람의 이미지를 추앙하지 말고, 호방하고 소탈하며, 도도하고 거만하지 않다. 이백처럼요. "앤은 내 눈썹을 망가뜨려 나를 기쁘게 할 수 없다" 는 그의 담박하고 부귀하고 권세 있는 사상을 표현했으며, 그의 교만하고 교만하고 자만하는 성격도 반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신감명언) -응? 2.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이미지. 예를 들면 두보. "수많은 넓은 건물들이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기뻐한다." 아이고,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니, 나 혼자만 얼어 죽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시인은 개인의 비애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과 사람을 밀치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성격을 드러낼 수 있다. -응? 산천을 보호하고 시골에 은거하는 은둔자 이미지. 도연명처럼. "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는 한가한 은거생활을 보여 관청에 대한 시인의 혐오와 시골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예를 들면 왕웨이와 같다. 산거추야' 는 늦가을공 산신 비의 광경을 묘사함으로써 산수경물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4, 재능과 야망의 이미지. 예를 들어, 첸 지앙. 유주성 위층에 적혀 있다. 나는 성인의 왕을 보지 못했다. 그 후 나는 성인의 선생님을 보지 못했다. 망망한 우주를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눈물을 흘린다. 그것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할 마음이 있는 지식인의 이미지를 만들었지만, 그는 재능을 시전 발휘하지 못했다. 1? 5. 보국, 관대하고 냉소적인 이미지에 뜻을 두다. 육유 (), 신 () 의 시 중 상당수는 충군보국, 중용되지 않은 감정, 생생한 이미지를 반영했다. 예를 들면' 수자'' 11 월 4 일 풍운'' 파진'. -응? 6, 친구 송별, 고향 이미지 그리워. 이백의' 왕륜에게 주는 선물' 과 왕위의'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나의 산둥 형제가 생각난다' 와 같다. -응? 7, 국경 요새에 헌정, 징벌 이미지 반대. 왕한의' 량주사', 왕창령의' 출세' 와 같이 국가에 대한 충성과 변두리에 대한 헌신을 나타냈다. 두보의' 차점' 은 국민의 고통을 관찰하고 전쟁에 반대한다. -응? 8. 사랑과 미움의 이미지. 예를 들어 류영의' 옥림령' 은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떠날 때의 무한한 슬픔과 떠난 후의 그리움의 애정을 묘사하며 사랑과 증오가 얽힌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섹션 iv: 풍경시를 쓰는 장면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산수시의 대상 이미지는 주로 경물, 장려한 산수, 생동감 있는 화초와 나무와 전원 풍경을 가리킨다. 그러나 저자는 이러한 사물을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풍경의 묘사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자연 경관이 일단 시인의 글에 흡수되면, 필연적으로 시인의 주관적인 느낌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일반적으로 서정시는 대부분 대상 이미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조국 산천에 대한 사랑,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추구, 고향 친족에 대한 그리움, 또는 개인 생활에 대한 슬픔을 표현한다. 이런 서정적 시인 이미지가 이 시의 주요 이미지이다. 예를 들어, "고인은 서황학루에 남아 있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려간다.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항해했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 이백은'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을 송별했다. 3 월 불꽃놀이, 푸른 하늘, 고독한 돛 등에 대한 묘사를 통해 슬픔과 동경에 애착을 느끼게 하며 강가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며 오래도록 떠나고 싶지 않은 주체 이미지를 만들어 시인과 친구 사이의 우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