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치위 인물 소개

그 서예작품은 국내외에서 열리는 각종 서예전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널리 소장되고 있다. 1988 일본 나리타산 신생사 창립 60 주년 기념일에 원로씨는 중국 서예가 대표단 멤버로 일본을 방문해 관련 서예전 개막식에 참석했다. 2000 년 가을, 그의 개인 서예전은 란저우에서 열리며 사회 각계의 호평을 받았다. 원로선생은 서예 이론에 대해 깊은 연구를 하였으며, 그가 정식으로 출판한 서예수필 (문어문),' 청원 8 점',' 서예 4 자' 등은 당대 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002 년에는' 덕예 쌍신' 예술가 칭호를 수여받았다. 전서의 작품은 대부분 고박자연을 추구하고, 초서는 고풍스럽고 우아함을 추구한다. 소전행서는 방가소의 특별한 소장품으로' 도심단결' 이라는 기묘한 작품으로 불린다. "8 점 청원", "서예 4 자", "촉도 위연" 등의 이론 저작을 출판하고 여러 차례 서예전을 열었다. 일본 말레이시아 등지에 가서 서예 교류 활동을 한 적이 있다. 그의 글씨는 그의 사람과 같다. 간단하고 자연스럽다. 그의 행서는 언뜻 보면 매우 평범하여 감동을 말할 수 없다. 그가 다시 한 번 읽었을 때, 그의 마음은 충격을 받아 점점 설레기 시작했다. 기복이 심한 사이에 필묵의 운치가 번쩍였다. 그의 서예를 나는 자세히 여러 번 보았는데, 예를 들면 행서는 "가을물처럼 유유유히 음미하고, 봄바람처럼 평온하다", 초서는 자유분방하고, 예서는 "코끼리처럼 위태롭다", "전서", "스승의 중도" 와 같다. 대기에서는 찰랑거리고, 유연성으로는 강건하고, 모양이 변화무쌍하며, 스타일이 다양해 감탄을 자아낸다. 나는 그가 어떻게 방달보를 연습했다고 생각하니? 그의 서예집 후기에서 나는 마침내 정확한 답을 찾았다. "체내 오재의 운용이 그다지 좋지 않다. 마치 8 실이 겹쳐 있는 것처럼 환경이 좋지 않은 것 같다." "아르바이트는 전문화보다 개인스타일 형성이 더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파체, 개인스타일 형성에 유리한 조건이기도 하다. 시간문제일 뿐이다. 개인 스타일은 선배와 달라야 하지만 클러치 사이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소위, 아름다움은 함께 할 수 있고, 신은 떠날 수 있다. 낯익어 보이지만 자세히 조사하는 것은 옳지 않다. " 이것은 아마도 그가' 백가쟁명,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한다' 는 결과일 것이다. 그의 작품이나 제목은 모두 경구이거나 그 자신이 시를 쓴다. 탐험가는 바로 옆에 있고, 그는 바로 옆에 있다. 어느 날 나는 긴 두루마리를 빌었다. 그는 종이 한 장을 펴서 펜 한 자루를 들고 단숨에 작별 연설을 이겼다. 350 여 자, 10 미터가 넘는 길이로 그의 아름다운 행서에 감탄할 뿐만 아니라, 그의 초인간적인 기억력과 풍부한 문학 공로에 탄복했다. 1986 은퇴 후 서예 이론에 전념해' 촉도웨이연',' 팔분청원',' 서예사승' 등 여러 작품을 집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