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나무 풍수를 해독합니까? -복숭아나무 읍택화악, 전속. 신화 전설은 신화에서 재해를 풀 수 있는 신기한 사물에 이르기까지 첫 번째 레드널빤지 춘련부터 오늘까지 마호가니 제품이 사악한 기운을 억누르는 만능 도구가 되는 것은 점진적으로 연출되는 과정일 뿐이다. 실질적인 역할, 심리적 "위로".
복숭아나무는' 용목',' 귀신목' 이라고도 불린다. 과보는 죽기 전에 태양을 쫓아가서 신목을 도림에 던졌다고 한다. 따라서 복숭아나무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엑소시즘 소재가 되어 중국 민간 문화와 신앙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복숭아나무가 섬세하고 향기롭다. 중국 최초의 춘련은 모두 복숭아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부도라고도 불린다. 수천 년 동안 복숭아나무는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하여 신목으로 불렸다.
태산 서쪽 기슭에 위치한 비대성은 세계 최대의 도원 () 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 수천 년의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다. 동남쪽의 복숭아가지는 재해를 제거하고 악을 피하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동남 복숭아가지와 악령을 기록한 이론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어원: "옛날에 복숭아나무를 조각한 사람이 방안에 서서 악령을 퍼부었다." 사람들은 또한 마호가니 제품이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고 믿는다. 한대는 조각한 복숭아나무 도장을 문호에 걸어 복숭아 도장이라고 불렀다. 복숭아, 다른 한편으로는 장수를 의미하고, 노인에게 생일을 보내고, 그들에게 복숭아를 한 판 보내며, 노인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한다. 복숭아나무와 그 제품이 이렇게 신기한 힘을 가진 것은 복숭아나무가 백귀를 두려워하는 신비한 관념에 뿌리를 두고 있다. 사람들의 내면 세계에는 핑안 축복이라는 뜻이 있다.
고대
남동쪽에 나뭇가지로 복숭아나무를 조각한 사람이 방 안에 서서 악령을 퍼부었다. 한나라에서는 조각한 복숭아자국이 포털에 걸려 있는데, 이를' 복숭아인도' 라고 한다. 후한서, 복숭아는 6 인치 네모난, 3 인치 길이, 오색서는 법입니다. 송나라 조각 복숭아 기호; 고대 대문에 문신의 이름이 새겨진 붉은 널빤지 두 개가 걸려 있어 읍악을 뜻한다.
지금
동남아 국가에서는 복숭아나무 검이 실내에 방치되어 액막이를 피한다. "태평목란": 복숭아는 오나무의 정으로, 옛날에는 사악한 기운이 억제되었다. 이 선목도 귀신의 관문에 있는 복숭아나무의 정화로 수백 개의 귀신을 만들었다. 그래서 이 복숭아나무 칼은 악을 진정시키는 데 쓰이고, 이런 선술도 사용한다. 문 에 복숭아 가지 를 넣어, 소년은 두려워, 유령 두려워, 그래서 요정 나무, 영웅 나무 라고도 합니다.
또한
고대 신화 속에서 과보는 태양을 쫓고 갈증으로 죽고 죽은 후에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되었다. 복숭아나무를 추일 영웅으로 묘사한 것은 아마 복숭아나무가 귀신을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세계에는 수천수만의 수종이 있다. 복숭아나무는 시각적으로는 어둡고, 광택이 풍부하며, 튼튼하고 탄력이 있다. 그들은 전투나 자위를 위한 좋은 도구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복숭아나무 전설의 초기 기초가 될 수 있다.
고대 중국 신화
전설에 의하면 귀신계가 하나 있는데, 안에 산이 하나 있다고 한다. 산에는 3 천 리를 덮고 있는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나뭇가지 끝에는 금닭 한 마리가 있다. 아침마다 금닭이 울릴 때마다 야유하는 귀신은 귀신으로 돌아간다. 귀신의 문은 복숭아나무 지역의 북동쪽에 위치해 있다. 문가에 두 신이 서 있는데, 각각 신투와 레이우라고 한다. 만약 귀신이 밤에 부자연스러운 일을 한다면, 신투와 레이우는 즉시 그것을 찾아 잡고 망초로 만든 밧줄로 묶어서 호랑이에게 줄 것이다. 그래서 세계의 모든 귀신들은 도살과 레이우를 두려워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들을 복숭아나무로 조각하여 집 입구에 놓아 악령을 막고 해를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사람들은 아예 신투와 레이우의 이름을 마호가니 판에 새겼는데, 이렇게 하면 재난을 없앨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붉은 널빤지는 후에 "부타오" 라고 불렸다.
송나라
사람들은 마호가니 보드에 대련을 쓰기 시작했는데, 하나는 살살의 뜻을 잃지 않고, 두 번째는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고, 세 개는 문호를 장식하여 아름다움을 추구했다. 그들은 또한 행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종이에 대련을 쓰고 설날 동안 문과 창문 양쪽에 붙여서 내년의 행운에 대한 좋은 축원을 표했다.
"매일 수천 가구가 낡은 복숭아를 새 복숭아로 바꾼다." 복숭아나무는 악령을 피하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되었다. 언제 시작되었고 언제 시작되었습니까? 우아할 수 없어!
복숭아나무 치귀의 전설은 다채롭다,' 화이난자? 석문은 "이가 복숭아에서 죽었다" 고 말했다. 동한 쑤 쉔 참고: "복숭아 입 큰 지팡이, 복숭아 나무 를 죽일 이순신 소재, 그래서 유령 은 복숭아 를 두려워 하기 때문이다. ".그의 뛰어난 으로 쉽게 유명하다. 배우기 쉽고, 공부를 마치면 몸을 돌려 선생님 뒤에서 그를 때려죽이고, 마호가니 막대기를 들고, 쉽게 뒤통수에 세게 박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쉬운 죽음 후, 그는 천하의 귀신을 관리하는 관리가 되었다. 고대인들은 복숭아나무를 악령과 연결시켜 이 신화 () 와 관련이 있다. 마호가니 막대기가 모든 귀신을 지휘하는 족쇄까지 죽일 수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치유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한
소공 4 년 (기원전 538 년),' 좌전' 은 복숭아나무가 신비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일을 기록하였다.' 고대인들은 매일 북쪽에 얼음을 숨기고 ... 그들은 그것을 어두운 곳에 숨겨 시원한 바람을 쐬게 했다. 또한, 복숭아 호 가시, 그 재앙을 없애기 위해. 클릭합니다 겨울에는 고대인들이 깊은 산 협곡의 얼음 창고에 얼음을 숨겼다. 얼음을 저장할 때는 흑공생동물과 흑기장으로 한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얼음을 가져갈 때는 복숭아나무로 만든 활과 가시나무로 만든 화살로 재해를 없애는 의식을 진행한다.
복숭아는 오나무의 정밀이므로, 삭을 억제하는 자도 있다. 이시진은 & gt 에서 "복숭아맛 신사, 얄미운 악" 을 했다
인간의 생명 계산을 지배하는 남극선인은 손바닥에 항상 거대한 복숭아를 쥐고 있기 때문에 복숭아도 악령의 연장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남극선옹의 손에 있는 선도는 고대 뚱뚱한 나라에서 생산된 뚱뚱한 복숭아라고 한다.
고대 비료국, 즉 산둥 성 비성시는 서주 시대에 여기에 흩어져 있던 비만인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다. 당시 뚱보는 동해에서 이사왔다. 도화나무, 동해 독삭산의 보물도 뚱뚱한 사람에게 이식되었다. 한서? 지리' 는 "태산군에는 비성군이 있고, 영소란' 비국' 도 있다. 청광서 17 년 (기원 189 1) 에 따르면' 비성현'? 서재' 는 "비대성 고지비국도 춘추때 루로 들어가 제군의 땅이다" 고 전했다. 한국은 태산현에 속한다. ""
지방 도시에 복숭아를 심는 역사는 유구하다. 춘추좌전' 에는 17 년, 제나라와 노국이 교전하고, 제군병은 두 길로 나뉘어 노국의 양익을 에워쌌다고 기록되어 있다. 하나는 부이고, 하나는 복숭아, 즉 제나라 사람들은 노국의 북벽을 포위했다. 13 년 노향공, 노국의 국경은 이미 제남의 장청 일대에 도착했기 때문에, 제나라 사람들이 둘러싸고 있는' 복숭아' 는 장청 남부의 비대성 (오늘 비대성 북부의 제만리장성의 증거) 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시 이곳에는 이미 복숭아나무가 심어져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좌전' 저자인 좌추명은 뚱뚱한 도시인이며, 뚱뚱한 도시가' 복숭아' 라는 뜻이고,' 복숭아' 가 뚱뚱한 도시라는 것을 더욱 증명한다.
비옥한 도시 복숭아나무가 사악함을 피하다.
원래, 늙은 비성현의 서부에는 도도도도산이라는 산이 있었는데, 도산과 소대산 사이에 있었다. 산꼭대기 주위는 하늘로 파낸 절벽으로, 웅장하고 가파르며 수십 리 뻗어 있다. 72 개의 동굴이 꽃처럼 흩어졌는데, 이 72 개의 동굴 안에는 요괴가 있다. 어둠이 내리자 72 동 요괴가 구멍에서 나와 뚱뚱한 도시로 돌진했고, 요괴는 그곳에서 광무를 하고, 흥풍으로 파도를 만들고, 백성을 해치고, 생명을 낭비했다. 이 이야기는 동해의 독삭산으로 전해졌다. 이 말을 듣고 신투와 레이우는 크게 화를 냈다. 그들은 곧 비옥한 도시에 와서 현지에서 취재를 하고, 복숭아가지를 꺾어 무기로 삼아 요괴를 죽이고, 다쳐서 도주했다. 요행으로 탈출한 요괴는 복숭아가지를 보고 놀라서 혼비백산하였다. 동해와 비옥한 도시는 서북-동남으로 향하고, 심옥아가 비옥한 도시로 갈 때 꺾인 복숭아가지가 동남을 향하기 때문에 남동쪽을 향하는 복숭아가지에는 기운이 있다. 그 이후로, 지역 사람들은 분분히 동남으로 향하는 복숭아가지를 꺾거나 칼로 실내에 걸어두거나, 복숭아부적으로 조각하고, 복숭아부적을 방 들보에 달고, 문 뒤에 요괴가 바람을 타고 도망쳐 더 이상 다가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섣달 그믐날 장식 임타오' 의 풍습 ...' 한서 이통' 의' 해바라기 악령' 은 사실 이신의 우울증과 비옥한 도시 복숭아나무로 악령을 달래는 해석이다. 기록에 따르면, 복숭아나무와 악령의 이론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사원" 재재: 옛날 복숭아나무 사람들이 집안에 서서 악령을 내었다. 한대에서는 조각한 복숭아자국이 문에 걸려 있어 복숭아인이라고 한다. "후한서" "한여름 달, 만물이 번성하고, 하지일 음기가 가득하고, 나는 사물도 두려워한다" ... 복숭아는 6 인치 길이, 3 인치는 네모, 오색은 본법대로 되어 문호를 적용한다. 송대에서는 신투와 레이우의 조각상이 조각되거나 그들의 이름이 두 문판에만 적혀 있는데,' 부도' 또는' 문신' 과' ... 모든 유령이 그들을 무서워한다' 고 불린다. 복숭아나무만이 악을 피할 수 있고, 뚱뚱한 도시의 복숭아나무만이 진정한' 강요나무'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복숭아나무에 관한 사악한 전설은 다르지만, 복숭아나무는 결국 길조 핑안 상징이다.
관련 전설
고서에 따르면 복숭아는 크고 우수하며 달콤하고 아름다운 것으로, 비옥한 나라에서 생산되며, 복숭아라고도 하며, 복숭아라고도 한다. 천백 년 동안 줄곧 재배해 온 것은 역대 황실의 공물로, 명성이 국내외에서 널리 퍼졌다.
뚱뚱한 도시 복숭아나무는 질이 촘촘하고 섬세하며, 체향은 사악을 피하고 재난을 없애는 성물로 도교 사제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복숭아나무 악령은 후이의 전설에서 유래한 것일 수 있다. 고서에 의하면, 후배는 도봉에 맞아 죽고, 죽은 후에 종부신으로 봉쇄되었다. 이 신경은 항상 복숭아나무 밑에 호랑이 한 마리를 끌고 있어서, 귀신마다 가서 확인해야 한다. 종부의 신은 그것을 들었다. 만약 악령이라면 호랑이에게 먹힐 것이다.
과보에 관한 전설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과보는 태양을 쫓다가 갈증으로 죽었다고 한다. 죽기 전에 그는 지팡이를 던린, 즉 복숭아림에 던져 버렸는데, 이는 앞으로 추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달콤하고 맛있는 복숭아를 먹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과보는 태양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귀신은 복숭아나무를 무서워한다. 복숭아나무 공예품은 종류가 다양하여, 이미 복숭아나무 입체조각, 평면조각, 펀칭조각, 실조각, 복숭아나무 보검, 복숭아나무 여의치, 복숭아나무 통, 미륵, 장생 등 복숭아나무 제품으로 발전하였다. 복숭아나무검만 해도 3000 여 종의 품종이 있다.
2 차원 사악한 가십경은 단지 하나의 물건의 신화 과정일 뿐이다.
풍수 분석은 왜 가십경이 사라질 수 있는가? 거울은 악을 바로잡을 수 있고, 고대인들이 인류 역사의 긴 진화에서 신화 안배한 진화로 볼 수 있을 뿐이다. 그 속의 법칙은 고대인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문제를 탐구했는지의 빙산의 일각을 엿볼 수 있다. 구리 거울은 결코 현대의 유리 거울이 아니다. 사람은 분명 모호하다. 사람의 이미지는 매우 변태적이고 못생겼다. 사람들은 비정상인 자신을 보면 화가 나고 반감을 느낀다. 사람은 사람 같지 않고, 귀신은 귀신 같지 않고, 더 보고 싶지도 않다. 특히 음침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 자기가 주는 느낌은 자기 마음의 못생긴 이미지가 완전히 노출되어 거울 속의 자신을 보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마음가짐에 근거하여, 어떤 사람들은 요괴가 거울을 보는 것을 더 두려워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거울을 보자마자 자신의 추함이 완전히 드러났다. 이것은 요괴가 원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거울이 악을 바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가장 원시적인 사고이다. 현실적으로 볼 때, 음모가 드러나면, 음모는 깨지고, 완전히 산산조각이 난다. 즉, 구리 거울은 추악한 이미지를 비출 수 있고, 더 추악한 영혼을 비출 수 있고, 자연히 악을 악으로 바꾸고, 모든 요괴의 악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고정관념이 있는 일부 사람들에게, 그들 마음속의 고정관념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직접적인 싸움, 욕설, 육박전 충돌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집 앞에 거울을 걸어 편견이 있는 상대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면 스스로 비교해 보세요. 그러면 자신의 마음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고대 일부 사람들이 갈등 분쟁을 해결하는 이성적 사고이기도 하다. 원자폭탄 실험에 따르면, 빛 반사가 있는 일부 물질은 빛 복사의 파괴를 피할 수 있다. 이는 고대인들이 인류 과정에서 반드시 이런 파괴와 파괴를 포착할 수 있다는 것을 연상시킬 수 있으며, 거울의 반사는 악을 악으로 만들어 요괴의 악을 막을 수 있다고 더욱 굳게 믿는다. 팔괘를 거울에 발라 거울의 기능을 증강시키는 것은 현대의 물건이며, 팔괘거울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1980 이후 우리나라는 특허 보호법을 시행하여 가십경을 위해 국가에 특허 보호를 신청했다. 그 사고방식의 기조는 고대인과 분리되어서는 안 된다. 문혁과 마찬가지로,' 충성' 이라는 글자를 유리 거울에 새기는 것도 같은 효과가 있다. 게임이지만,' 가짜 연극이 진짜로 한다' 는 것은 엄숙하고 엄숙해 신성화에 불가침으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건의 본질과 풍수의 의미
물건의 풍수 작용과 의의를 논하다. 집에 어떤 물건을 넣었는지, 어떻게 넣었는지, 어디에 두었습니까? 진열, 매달림, 어떤 물건, 진열, 매달림, 봉헌 등 어떤 곳에 있든지, 다음 내용은 사람들에게 잘 알고, 투철하게 보고, 이해하라고 조언한다. 배치, 매달림, 봉헌, 어떤 자리든 괜찮습니다. 정상적인 활동을 방해하지 않는 한, 안전이 보장되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곳은 조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폐품 매입소, 물건 더미와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품진열 등' 예술재미' 물건 (예: 양어, 꽃 가꾸기); 안전하고 정상적인 활동을 방해하지 않는 한, 보기, 관리, 배치가 편리하며, 집 어느 곳에서나 진열할 수 있다. 일종의 재미수련이라 풍수로 응용되는 물건이 직접 좋은 풍수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하지만 좋은 식감은 사람의 심신 건강에 유익하다. 몸과 마음이 즐거울 때 어떤' 영감' 이 빨리 오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영감이 정확하다면 부를 가져올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결론일 것이다. 풍수 물품으로서 최채와 왕채의 역할을 발휘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풍수의 효과는 인간의 잠재력과 민첩성을 발휘해야만 얻을 수 있다.
침우는 풍수에서 어떤 작용을 합니까? 대답은: 모든 가구, rockery 스타일, 단어 그림, 표본, 조각, 시계, 장식, 물고기 양식, 거북이, 꽃 심기, 나무 심기, 거룩한 불상은 잠자는 암소로 간주됩니다. 풍수 효과도 마찬가지입니다. 침우는 풍수에 효과가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 침우가 풍수에 놓여 있는 게 정말 소용없어? 대답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러면 침우는 풍수에서 어떤 작용을 하나요? 내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자는 소 배치 또는 잠자는 소 배치. 침우의 역할은 감상과 감상이지, 감상을 위한 것이 아니라 지식을 얻기 위해 알고, 감상과 감상을 통해 인생의 참뜻과 깨달음을 얻는 것이다. 1. 감상과 감상의 과정은 한 사람의 성격을 키우고 단련하는 과정이다. 감상과 감상의 의미는 한 사람이 집착하고, 변하지 않고, 균형적이고, 통찰력 있고, 상징적인 머리를 키우고, 조급하고, 초조하고, 오만하고, 마비된, 게으른 머리를 억제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한 사람의 인생, 생활, 행동의 참뜻이며, 감상과 감상의 참된 지식이다. 2. 감상과 감상은 상대의 효과를 보는 것이 아니라, 네 마음속의 느낌을 보는 것이다. 감상과 감상을 통해 너는 생활의 진상을 수집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감상하고 감상하는 대상이 아무리 좋더라도, 당신의 사랑의 역할은 아무리 커도, 당신의 마음속에도 느끼지 못하고, 감상과 감상의 참뜻을 잃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미래 세계에 대한 감정, 깨달음, 생각, 새로운 생각이 있을 때만 감상과 감상으로 성공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이야말로 감상과 감상의 참뜻이다. 그렇지 않으면 금산 은산은 여전히 사라질 수 있다. 진정한 가치는 때때로 한 아이디어의 싹트고 쇄신에서 비롯된다. 이것이야말로 감상과 감상이 운화에 도움이 되고, 사악한 기풍을 몰아내고, 보물효과와 풍수 효과의 참뜻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