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 넣고 필요한 접착제를 설치합니다. 글루텐과 밀기울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전분이나 좋은 밀가루로 휘저어서 휘저을 때 적당량의 명반을 넣어 향후 벌레가 좀먹는 것을 방지한다. 물감, 즉 국화물감은 종이, 실크, 비단을 염색하여 손상된 화심의 색을 보충하는 데 쓰인다. 밧줄, 끈, 핀은 단단히 장착된 물체를 묶는 데 쓰인다. 또한 과망간산 칼륨, 옥살산, 과산화수소, 아세톤, 에테르 등 일부 화학 약품도 준비해야 한다. , 곰팡이 흔적과 얼룩을 제거하십시오.
확장 데이터:
서화포장은 중국 서화예술의 일부이며 중국화를 전시하는 특수한 방식이다. 국화가 액자를 하지 않으면 직접 전시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림 자체는 반제품일 뿐, 표창해야만 서화예술을 충분히 전시할 수 있다.
중국 최초의 제본 전문 저서' 인테리어 실록' 은 "인테리어의 좋고 나쁨은 실명의 존폐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장식자, 서화의 생명도 훔쳤다. " 현대의 유명한 예술가인 푸포석은 "그림을 담는 것이 어렵다" 라는 글을 발표하면서 "예술작품으로 표장하는 것은 화면 예술 수준 외의 가장 중요한 수준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명언). " 서화를 전체 서화예술에서 표장하는 것의 중요성을 볼 수 있다.
국화는 수묵을 위주로 얇고, 침투성이 좋고, 어지러운 효과가 좋은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 선지와 실크 소재는 중국이 수천 년 동안 수묵을 끊임없이 선택한 결과이다. 이 그림들은 가볍고 얇아서 직접 전시하기 어렵다. 액자를 설치하지 않으면 보기 흉한 주름살 외에도 좀나방, 곰팡이, 떡이 뭉쳐 완전히 파괴될 수 있다.
장식은 하나 이상의 종이, 실크 등의 재료를 추가하여 창작한 서화를 강화, 호, 미화하는 것으로, 모두 곰팡이 방충처리를 거쳐 예술품의 문화적 속성과 심미 효과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마운트는 "새 작품을 밀고" 라는 뜻입니다. 새 작품을 평평하게 하고, 돋보이게 하고, 미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낡은 그림을 고치고 재생성하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항상 양면성이 있고 마운트에도 위험이 있다. 청대 추일귀' 화산' 은 특히 "비필묵을 장식하는 일, 속인 매 썩은 필묵, 절대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 일깨워 주었다.
중국의 서화에는 몇 가지 기본 양식이 있다. 손권 (일반적으로 두루마리로 펼칠 수 있는 장화), 그림책 (책으로 제본된 작은 그림), 중당 (고대 청당에 걸려 있는 그림), 가로배치 (가로세로 짧은 그림), 줄무늬 (위에 장대가 있음).
2 개, 4 개, 6 개, 8 개, 12 개 화면 등이 있습니다. ), 거울 (렌즈라고도 함), 프레임 작은 작품으로 현재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식), 부채면 (접는 팬 또는 원형 부채형 그림), 대련 (좌우 양쪽에 해당하는 세로 서화) 등이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인민 네트워크-서예 및 그림 액자에 대한 깊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