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으로의 여행에서 한 이야기에 대한 요약과 논평

● 51 번째

유인원이 텅 비어 천수를 쓰다.

물과 불은 악마를 만들 수 없다.

오공은 하늘이 요괴의 내력을 조사해 결실을 맺지 못하고 끝났다. 그는 토타 왕 부자, 화신, 황하신 등의 도움을 청했지만 모두 성공하지 못했다. 오공이 노여워하자 삼오십 마리의 털이 된 원숭이가 되어 끌려갔다. 오공은 파리 한 마리로 변해 구멍으로 날아 들어가 금띠를 집어 들고 줄곧 때렸다.

● 52 회

오공은 금산+흰색+몇 개의 구멍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웠다.

여래와 같이 주인공을 뜻한다.

오공은 직녀가 되어 동굴로 들어갔다. 그는 신들이 유인한 무기를 꺼내서 이상한 사자에게 유인당했다. 여래처럼 열여덟 나한을 보내도 기이하다. 한 마디의 충고는 여래가 왕좌에 있는 노군에게 어떻게 괴괴를 줄일 수 있는지 물어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공은 어르신께 한 자루로 이상한 얼굴 세 장을 부채질하라고 초청했다. 원래 어르신께서 타신 것은 청우였고, 동그라미는 어르신의 다이아 절개공이었다.

● 제 53 회

선사가 밥을 삼키고 귀신을 품고 있다

황파는 수해된 태아를 운반한다.

당승과 팔계는 강물을 마시고 임신했다. 오공이 샘물을 요구하니, 여의선함은 조카 홍아가 오공이기 때문에 원한을 품는다. 오공은 사승에게 진선을 유인하여 샘물을 가져가라고 가르쳤다. 당승과 팔계는 물을 마시고 아이를 안태한다.

● 제 54 회

법은 이 나라의 여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서양에서 왔다

원숭이는 불꽃놀이를 떼기로 결정했다

경성 성관에 이르러 한 무리의 사람들이 여관에 의해 여관을 이어받아 황후가 당승을 남편으로 모집해야 한다. 오공은 당승에게 가짜 약속을 하게 했다. 네 사람이 도시에 들어서자 여왕은 궁중에서 연회를 베풀었다. 연회 후 관문을 고쳐 삼제자 서천을 보냈다. 당승은 황후와 승룡을 시내를 떠나 세 제자를 송별하도록 청했다. 그는 기회를 틈타 서천 삼제자와 회합하여 길가에서 한 여자가 튀어나와, 바람이 당승을 데리고 갔다.

저회 55

정색극 당 삼장.

섹스는 몸에 해롭지 않다.

세 제자가 급히 높은 산으로 달려가 산에 구멍이 하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 오공이 동굴로 뛰어들어 마침 여요가 당승을 희롱하고 요괴와 싸워 쏘였다. 팔계가 쏘였다. 관음은 오공이 신선을 태양성궁에 청해 팔계와 오공의 상처를 치료하게 하여 수탉의 본색을 드러내고 요괴를 놀라 죽을 지경으로 만들었다. 원래 암전갈 한 마리가 정자로 변했다.

저회 56

신은 강도에게 미친 듯이 벌을 주신다.

칼동생 안심원숭이

당승은 한 무리의 강도에게 나무에 매달렸다. 오공이 당승을 구해서 그들을 죽였다. 그날 밤, 그는 한 노인의 집에서 살았다. 노인의 아들과 강도가 오공을 찾았을 때, 그들은 그들의 돈을 위해 복수를 하고 싶었다. 노인이 보고하자 스승은 떠나갔고, 강도가 쫓아오자 오공이 맞아 맞아 다쳤다. 노인의 아들도 참수되었다. 스님은 놀라서 먼저 hooping 주문을 읽어서 오공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아파서 그를 쫓아냈다.

57 번가로 돌아가다.

진짜 여행자는 luojia mountain 에서 불평했다.

수렴동, 가짜 손오공.

오공은 관음이 구속되는 것을 보러 갔다. 가짜 오공이 당승을 뒤엎고 보자기를 빼앗았다. 화과산에서 그는 소포 안의 극본을 보고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간다고 주장했다. 사승이 만나 남해에 가서 관음을 만나다. 갑자기 나는 오공이 옆에 있는 것을 보고 등나무 줄기로 그를 때리고 내가 본 것을 관음에게 알렸다. 관음은 오공의 사승을 곽화로 보냈다.

낮은 58 로 돌아가다.

두 가지 사상이 대곤을 교란시켰다

수리가 정말 어려워서 죽다.

오공은 가짜 오공을 보고 화를 냈다. 몽둥이 두 개가 공중에서 격렬하게 싸우는데,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여래처럼 가짜 오공이 유이의 원숭이라는 것을 알아봐서, 그로 하여금 진짜 나를 드러내게 했다. 오공은 몽둥이로 맞아 관음으로 당승 곁으로 돌아갔다.

● 제 59 회.

당삼장도가 화염산을 막다.

손오공이 파초 부채를 앞에 있는 화염산으로 옮겨 길을 막았을 때, 오공은 소의 아내 건달에게 부채를 빌렸고, 건달은 아들 붉은 아기가 오공에 의해 제압되어 오공이 5 만 리 밖에 있는 보살에게 부채질을 했다. 오공은 정봉단 (ding fengdan) 을 얻어서 다시 때리러 갔지만, 범에게 움직이지 않았다. 그런 다음 작은 벌레가 되어 차 안으로 날아들어 불량배에게 마시면서 뱃속을 뒤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불량배는 부채를 오공에 빌려줄 수밖에 없었다. 오공은 그가 가짜 부채를 알게 될 때까지 선동을 멈추지 않았다.

제 60 회.

우왕머 파업, 중국 연회에 참석하다

손행자 투색 파초 팬.

오공은 계뢰산에 사위 옥면공주 소왕머를 찾아 부채를 빌렸다. 우왕머는 저녁 식사에 초대되었다. 오공은 우왕묵의 금안수를 훔쳐 우왕머가 되어 바초동에 갔다. 정말 한 수, 불량배가 가르치는 방법에 따라 부채를 확대했다. 작아지지 않습니다. 우왕머는 그의 금눈을 잃고 급히 팔각동으로 돌아갔다.

왜놈은 한동안 물지 않았는데, 치아 퇴화는 필연적이다. 그러나 나는 과거에 다른 사람을 골수에 물어뜯는 그런 방법이 저자에게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다고 어렴풋이 생각했다. 좋은 서평은 저자에게 깨우침과 도움을 주어야 한다. 이런 도움은 문자 자체와 논리의 표상에만 머물러서는 안 된다. 심마는 소설 자체에 국한되어 평론을 쓰고 싶지 않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모두들 웃어넘길 수 있고, 아랑곳하지 않을 수 있다.

만천강의 소설' 신판 서유기' 는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고 필법이 기이하며, 심지어 만화 스케치의 감화력까지 있어, 이 날은 드물다. 그러나 소설 자체는 기억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다. 이 소설을 보면 왜놈은 네가 웃지 않고 내가 너의 겨드랑이를 긁는 느낌이 있는 것 같다. 이 소설의 내용은 매우 실망스럽다. 마귀' 의 초기 추산에 따르면, 이 소설은 사실 멋진 풍자 황당무계한 소설로 쓸 수 있다. 하지만 작가의 유머러스한 필법은 장소를 제대로 쓰지 못해 그저 몇 토막으로 만담을 채우는 장면일 뿐, 웃으며, 진실하지도 않고, 멋지지도 않은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풍자소설은 엄밀한 논리 (또는 엄밀해 보이는 논리) 로 해석해야 현실의 황당함을 표현할 수 있다. 필자는' 홍본' 과' 만당홍' 을 보고 왕소보가 엄밀한 논리적 추리와 황당한 상상력 스타일을 통해 현실에 대한 풍자와 고소를 어떻게 완성했는지 볼 수 있다.

반면 외국의 문장 속에는 밋밋한 글이 있지만 그들의 감정은 진실하다. 그들의 사상이 반드시 깊은 것은 아니지만 상당히 감동적이다. 마귀는 글을 쓰는 것과 쓰지 않는 것의 차이가 너무 크다고 생각하여, 심지어 같은 사람이 쓴 것인지 의심하기까지 한다.

서유기' 는 명대 소설가 오승은이 쓴 것이다. 서유기는 당승사도가 천신만고, 산을 넘고 물을 건너 영산불지에 도착하여 삼장경을 되찾는 이야기를 썼다. 작품은 사회 갈등을 판타지 형식으로 반영해 손오공, 당승, 사승, 저팔계가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완강한 정신을 칭송했다. 서유기의 내용은 천기백괴하고,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입의가 정확하고, 묘사가 생동감 있어, 우리에게 기이하고 신비로운 귀신의 세계를 보여 주었다. 한편, 작품은 통속적이고 다채로운 언어로 노소를 막론하고 잘 알려진 인물들을 묘사하고 있습니까? 동시에 작품은 상상력이 풍부하여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다. 일파 30% 의 줄거리에는 이지적인 환상과 감정이 포함된 낯설음이 있다. 이 판타지 세계에서 활동하는 기괴한 인물과 그들이 연출하는 경천지의 대극은 누워서 어안이 벙벙하고 경탄을 자아낸다. 이때부터 선과 악을 반영하는 충돌과 투쟁이 있어 강렬한 생명의식이 넘쳐흐르고 있다. 책 속의 손오공? 그렇죠? 무량불법을 조장하고 현능한 군의 통치를 찬양하는 것은 작가의 사상적 한계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