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도역 중 프랑스 역참의 내용

촉도첩의 첫 번째 줄은 삼선이 빽빽하고, 오행은 밀육선이 소소하고, 7, 8, 9 선은 촘촘하고, 10, 10 선은 소소하다. 첫 번째 줄에서' 토산천' 이라는 단어는 독립점화임에도 불구하고 연결되지 않았다. 그 글자와 줄 사이에 균일한 흰 천, 두터운 짧은 그림, 강렬한 블록감 때문에 밀도가 높다.

촉도첩' 각 줄의 상반부는 성격이 명랑하지만,' 벽도산전주' 의 첫 줄은 짧고 용맹하며 희와 말년의 책은 예년과 약간 다르다. 마음이 우울하고 필법이 차분하고 무겁기 때문에 쓰는 속도가 느려졌다. 네모난 펜, 네모난 주필로, 매 게시물마다 숫자 세로가 매우 두껍고, 금단옥을 깎는 힘이 있다. 촉도첩' 에는 당대의 잉크본이 하나 있는데, 일명' 유목첩' 이라고도 한다.

조각판과 비교했을 때, 잉크판은 고르게 그렸을 뿐만 아니라, 글자와 글자 사이의 간격도 마찬가지이며, 조각판만큼 촘촘하지 않다. 두 번째 줄의' 양웅서' 를 예로 들어 봅시다. 촉도첩의 서체 간격은 매우 작고 구두점도 매우 촘촘하다. "양" 자는 좌우가 팽팽하고, "곰" 자는 좌우가 촘촘하며, "서" 자는 안팎이 팽팽하다. 그러나 잉크책에서' 양웅서' 라는 세 글자의 간격이 늘면서 밀도 관계도 달라졌다. 모든 글자는 일상 쓰기에 가깝고, 서예의' 법도' (예: 강유합제) 는 약해졌다. 동그라미 대 원의 표기법으로, 인감각의 탈진과 릴랙스 리듬을 약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