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i Yijiang이 Cao Xueqin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조설금과 『홍루몽』에 대한 미스터리는 끝이 없다. 장이취안(張伯泉) 등. 조설근의 친구들은 종종 그가 이백(Li Bai)과 두보(Du Fu)와 동등한 수준의 시인이라고 말합니다. 일부 학자들은 조설근이 시를 전혀 쓸 수 없다고 생각하며, "홍루몽"의 시에는 유치하고 저속한 문장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문가들이 논쟁을 벌이고 있는 이 시와 가사, 음악은 소설 속에서 어떤 기능을 하는 걸까? 조설근은 시를 쓸 수 있나요? 그가 쓴 시의 수준은 어떤가요? 조설근의 친한 친구들이 남긴 시만으로 조설근이 이백, 두보에 버금가는 시인이라고 결론을 내릴 수 있을까요? 『홍루의 꿈』에서 조설근이 쓴 시, 가사, 수수께끼, 술자리 등은 다양한 형태와 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소설 속 인물의 정체성과 어조로 쓰여져 있다. .소설에는 조설친이 서명한 시가 딱 한 개 있고, 열 단어밖에 없는데, 이 시는 얼마나 좋은가요?

조설근의 많은 친구들의 눈에는 조설근이 진정한 시인이고, 그의 시 쓰기 수준은 이백, 두보 등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의 소설에서 보여주나요? 왜 아직도 유치하고 저속한 시들이 남아 있는 걸까요? 차이이장 교수에 따르면 지옌자이는 조설근의 협력자였다고 한다. 조설근이 작성한 초안은 검토를 위해 지옌자이에게 제출됐기 때문에 조설근이 '홍루몽'을 10년 동안 검토한 뒤 5개를 추가하거나 삭제했을 가능성이 있다. "붉은 저택의 애도"에 여러 번 나옵니다.

조설금의 작품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딸들은 시를 지을 수 있고, 출신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고, 문화적 배경도 다르기 때문에 그들이 낭송하는 시는 확실히 같지 않기 때문에 『붉은 꿈』이 있다. 저택" 한시, 가사, 음악의 수준이 고르지 않습니다. 조설친은 소설 속 인물을 위해 어떻게 시를 썼나요?

다른 중국 고전소설과 달리 『홍루몽』의 시, 가사, 음악은 필수 에세이가 아니라 소설의 줄거리와 인물 묘사의 필수적인 부분이 된다. 더욱이, 대부분의 시, 가사, 음악은 캐릭터 묘사 및 줄거리와 분리될 수 없는 부분으로, 전체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시, 가사, 음악을 제대로 해석하지 못하면 정말 이해할 수 없습니다. "빨간 저택의 꿈". 이제 우리는 Cai Yijiang 씨가 연설을 해주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설근을 언급하면 ​​우리는 필연적으로 '홍루몽'과 연결되며, 우리는 즉시 조설근을 위대한 소설가로 떠올린다. 실제로 그가 살아 있을 때 친구들이 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가 소설을 썼다는 말을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어쩌면 그 당시 소설은 단지 유휴 독자였기 때문에 시만큼 고급스럽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오늘날 소설가는 지위도 매우 높고, 과거에는 시와 글을 쓰는 것이 더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늘 시 쓰기와 가사 쓰기, 음악에 능한 시인으로 평가받는다. 예를 들어 둔민은 “지나가는 물은 시인을 남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조설근이 죽은 뒤 그를 추모하며 지은 시에도 이 내용이 언급되어 있다. "시 손님"은 시인이며 "시적 재능은 조지를 회상합니다"와 같이 그를 우리 역사상 유명한 시인과 비교합니다. 조지안은 삼국시대 건안문학의 가장 뛰어난 인물이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또 다른 친구인 장이취안(張伯泉)도 조설근이 죽은 뒤 그를 추모하며 "서의 연못은 새벽 이슬 향기가 난다"라고 썼는데, 그를 셰링운에 비유하고, 조설근의 집 앞 연못을 "세의 연못"이라고 불렀다. Lingyun은 "연못에서 봄 풀이 자랍니다"라는 다섯 가지 아주 좋은 단어를 썼기 때문에 Xie의 연못이라고 불립니다. 물론, 조설근과 비교했을 때 가장 흔히 비교되는 것은 당나라의 불운한 시인 이화(Li He)라는 이름의 아주 어릴 때 세상을 떠난 이화(Li He)와 닮았다는 것이다. 둔청의 시에는 "시가 이창구를 쫓는다"고 되어 있는데, 창구는 지명이고 이화의 고향은 하남성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조설근의 시는 이허 등의 시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가 조설근이 쓴 시나 음악 전체를 단 한 곡도 읽을 수 없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붉은 저택의 꿈』 외에 남은 것은 친구 둔청이 지은 전설을 소재로 한 시 두 편과 이 희곡의 주제는 『비파극』이다. Bai Juyi의 "비파 전설"은 "비파 전설"을 연극으로 바 꾸었습니다. 이 이야기를 "비파 전설"이라고합니다. 조설근은 그것을 읽고 그 전설이 잘 쓰여졌다고 생각하여 시를 지었으나 그 시는 유실되어 사라졌다. 그러나 그가 진심으로 쓴 메모에 따르면, 원래 나를 위해 썼던 시의 마지막에는 "백부실링은 매우 행복해야 하고, 정교만소 귀신은 행복해야 한다"라는 두 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려하게." 이 아이디어도 참신했습니다.

Bai Juyi가 본다면 Bai Fu는 Bai Fu의 Shiling이었습니다. Bai Juyi는 오래 전에 죽었 기 때문에 그의 Shiling은 당신이이 대본을 수행하는 것을 보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그는 확실히 그의 두 첩을 Man과 Su라고 부를 것입니다. Man과 Su는 노래를 부르고, Xiao Man은 춤을 추고, Fan Su는 반드시 리허설에 오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유령이 쇼를 펼치는 것은 모두 고대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백거이가 그 사실을 알고 당신의 대본을 본다면 분명 노래와 춤을 추는 사람들에게 당신을 위해 연습해 달라고 부탁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조설근이 쓴 시를 더 이상 볼 수 없다고 하는데, 그의 시가 좋다고 하는데 '홍루몽'에서는 볼 수 있을까요? 『붉은 저택의 꿈』에 조설금이라는 이름으로 쓴 시는 소설의 시작 부분에 있는 쐐기 모양의 서문처럼 끝 부분에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조설금은 10년에 걸쳐 애도홍각의 다섯 글자를 검토하고 삭제했습니다." 이어서 이를 목록으로 편찬하고 장별로 나누고 제목을 "금릉십이비녀"로 명명하고 절구도 새겼습니다. 조설근이 원래 이 시를 쓴 방식은 작가의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20개의 단어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 논문은 터무니없는 말과 한 줌의 쓴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자는 바보라고 합니다. 누가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로 시작됩니다. 이 시가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사실 저는 오랫동안 시를 써왔습니다. 시의 형식 중에서는 장면이나 작은 장면, 풍경 등을 묘사하는데 5자 절구가 가장 적합합니다. 예술적 개념, 간접적으로 퍼포먼스는 제가 아주 잘하는 일이에요. 감정과 대화를 매끄럽게 서술하는 데에는 능숙하지 못하여, 칠자절을 묘사하는데 능숙하다. 5자 절구가 논쟁적이면서 감정적일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능력을 단 스무 단어로 과시하는 것이 될 것이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는 아주 중요한 문제, 즉 진실과 거짓을 제기할 수 있다. 종이로 가득 차 있다." "어처구니없는 말"을 정말로 이해한다면 소설 "붉은 저택의 꿈"은 실제 인물을 바탕으로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터무니없고 가짜이며 허구입니다. 오늘 얘기해보자면 돌이 있다던가, 경계하는 선녀가 있다던가 하는 단순한 상상이 아니라, 너무 환상적이다, 이건 터무니없다, 모든 것이 터무니없기 때문에 “어리석음으로 가득한 종이”라고 불린다. 말”, 처음부터 끝까지 그것은 대담한 허구, 예술적인 허구이다. 하지만 이 허구에는 근거가 있고, 그의 감정은 현실적이다. 그는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완전히 허구적인 이야기로 쓰고 싶어한다. 『붉은 저택의 꿈』이 허구가 아닐 수 없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예술 창작에는 허구가 필요합니다. 삶은 본질적으로 복잡합니다. 정치적 환경에는 허구가 필요합니다. 그의 가문은 왕족과 그렇게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결국 황제의 명령으로 인해 가문이 몰수당하게 됐습니다. 당신은 매우 용감합니다. 이것은 정치에 관한 것이며 더 중요한 것은 윤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 소설은 여전히 ​​유휴 책인데, 다른 사람들이 읽을 때 누가 자신의 가족에 대해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아버지, 그냥 아버지에 대해 쓰자. 그러나 나는 그를 Jia Zheng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름을 바꾸는 게 어때요? 이건 조씨 가문의 일인 것 같으니 괜찮습니다. 누가 장로들을 마음대로 칭찬하거나 비판할 수 있습니까? 당신도 가족에 대해 물의를 일으키고 싶고, 비밀을 폭로하고 싶은데, 이 사람이 그 사람과 비정상적인 관계를 갖고 있는데, 이 사람이 그 사람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걸 쓸 수 있나요? 조설근 자신도 개념적으로는 이해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자신의 실제 감정을 허구의 이야기를 통해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그런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그래서 다들 작가가 미쳤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세심하고 잘 쓰는 데 10년이 걸렸고, 그토록 노력을 많이 했는데, 그 맛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 맛을 알아내시겠습니까? 이 20개의 단어가 그것을 어떻게 요약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그 깊은 감동이 바로 그런 시입니다.

조설근은 시를 잘 쓰고 시를 잘 쓴다고 하는데, 그의 친구들은 그를 시인이라고 언급할 뿐만 아니라 그와 소설 작업을 함께 한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 사람들, 그 사람이 추가된 댓글에도 이 내용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는 내부적으로 "설근이 이 책을 썼다고 한다"고 평했다. 조설금은 시를 전하고 그의 시를 모든 사람에게 전하려는 의도로 이 책을 썼다. 물론 그가 이 시집을 써서 소설에 담았다는 뜻은 아니다. 아니, 그는 소설을 통해 자신의 시 창작 방식과 능력을 드러냈다. 그는 "이 시 하나만으로도 훌륭하다"고 말했다. "이런 재능이 그의 인생에서 특기이다."

다음 두 장은 이에 대해 5장에서는 배치가 '평생의 실수' 또는 '왕닝메이'의 위치에 있는데, 두 배치는 다르다.

이에 대해 "문장이 튀어 나와 스스로 만든 북송에 부응한다"는 글이 있다. 이 문장은 매우 개방적이고 매우 공격적이며 대담합니다. 제가 직접 만든 북송(Northern Song)의 다섯 번째 장을 보세요. "Dream of Red Mansions"에는 각각 곡 레이블이 있는 12곡이 있습니다. 이 곡 레이블은 자작 북부 곡인 Cao Xueqin이 직접 만들었습니다. 결국, 잘 쓰여진 시, 가사, 음악은 소설의 주요 주제가 아닙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전설에는 가사가 많고 모두 가사와 음악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소설의 본문이 산문 서사인데, 시와 소설의 산문 서사 사이에는 어떤 관계가 있는 걸까요? 네, Zhi Yanzhai는 Jia Baoyu가 새로운 여자를 본 적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사실 그 여자는 Hongyu 또는 Xiaohong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었고 그녀에게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다음날 그는 샤오홍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녀를 찾고 싶어서 밖으로 나가 꽃을 보는 척하며 돌아다녔지만 사실 그는 샤오홍을 찾고 있었다. 갑자기 남서쪽 모퉁이 복도에 한 사람이 베란다 난간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사람은 샤오홍처럼 보였는데, 왜인지는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의 앞에는 베고니아 꽃이 그를 가로막고 있었다. 여기에 지얀자이는 "이 책의 아름다움은 모두 시와 가사와 음악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것은 모두 이 펜 때문이다"고 말했다. 그리고 잉크. 관람자에게 묻자, 이것은 멀리 있는 꽃과 가까운 세상이 아니다.” 꽃으로 헤어진 사람은 멀리 있고, 세상 끝에 있는 사람은 가까이 있다. 보고 싶은 사람이 볼 수 없다는 뜻인데, 그게 때로는 아주, 아주 불편할 때도 있어요. 이 시는 진성탄이 지은 『서방의 낭만』의 한 장에서 최영영이 부른 가사와 음악의 일부입니다. 이 줄거리는 시에서 파생되었으며, 그 외에도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곳뿐만 아니라 Zhiyanzhai가 언급하지 않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 설명에 따르면 "얼굴은 은반지 같고 눈은 살구 같다"고 하는데, 이는 설보채에 관한 것이다. 한번은 제가 설보채에 대해 글을 쓸 때 이 여덟 단어를 사용했는데, 『홍루몽』을 읽은 어떤 사람들은 설보채를 매우 싫어해서 저와 토론하러 왔습니다. 얼굴은 은빛 대야 같으니 눈은 살구 같으니 무엇이 그리 좋은가? 사실 조설근은 자신이 못생겼다고 말한 것이 아니라 잘생겼다고 말했다. 중국의 전통적 은유는 서양문학의 은유와 다른 경우가 많은데, 외모를 논할 때 우리는 그 속에 담긴 의미와 정신을 중시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새하얗고 통통해요. 가보옥(嘉寶玉)에 "얼굴이 중추절 달 같다"라고 썼는데, 사람이 정말 중추절 달 같다고 하면 이 사람도 잘생기지 않습니다. Lin Daiyu에 대한 설명은 더욱 모호합니다. 입이 작은 체리 입인지 큰 입인지, 코가 어떻게 생겼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조용할 때는 물 위에 빛나는 섬세한 꽃 같고, 움직일 때는 바람을 지탱하는 연약한 버드나무 같다" 등 상대적으로 약하다. 걸을 때는 버드나무가 흔들리는 것 같고, 안정되면 꽃이 핀 것 같고, 물가에 비친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이 이미지는 사실 인간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릅니다. 인간이 정말 꽃이나 나무처럼 보인다면 그 사람은 괴물이 되겠죠? 이는 우리 전통시에서 이미지를 흡수한 것이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는 인물,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에 대해 글을 쓸 때 외모가 시에서 예술적 개념을 차용하는 경우가 많아 줄거리를 쓸 때 더욱 많은 내용이 나온다.

예를 들어 대옥이 꽃을 묻는 이야기는 다들 잘 아실 텐데요. 이것은 매우 중요한 설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 ***이 "서방의 낭만"을 읽었을 때 보옥은 "혜진 연대기"의 필명을 썼습니다. 방' 또는 '잉잉 이야기'. 진방문으로 걸어가다 다리 옆 복숭아나무 아래 돌 위에 앉아 있었다. "책을 펴고 처음부터 읽어보니 붉게 물드는 형상이 보였다. 나는 돌풍이 불어 나무에 있는 복숭아꽃이 대부분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책들은 온통 낙엽으로 뒤덮였습니다.” 우리는 대옥화장에서 장례시를 본 적이 있다. 유희의 『슬픈 백두인』을 언급한 글이 많다. “올해는 꽃이 지고 색깔이 변할 것이요, 내년에는 꽃이 다시 피리니 그 곳에는 누가 있겠는가. ? 꽃은 매년 비슷합니다. "연령이 다른 사람은 다릅니다." 꽃을 사람과 연관시키는 것은 미인과 미인을 묻는 것을 의미합니다.

할아버지를 지칭하는 '백년 고독한 무덤에 복숭아 꽃을 묻다'라는 시도 물론 있습니다. 이 시는 물론 '꽃을 묻다'라는 시와 관련이 있지만, 조설근은 이 시를 그냥 읽은 것이 아닙니다. 한시에는 미인의 장례와 관련된 단어가 많이 있는데, 소설 《붉은 저택의 꿈》에는 그 많은 작법이 시로 구현되어 있는데, 이 말은 믿을 만하다. .

두 번째로 이야기할 점은 소설 속 시와 가사, 음악이 좋은가? 완전히 반대되는 두 가지 의견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 그룹은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시, 가사 및 음악이 매우 좋다고 생각하며, 대다수의 젊은 독자가 이 그룹에 속한다는 것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일부 학생들이 "빨간 저택의 꿈"에 나오는 시, 가사 및 음악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이 가장 많고, 어떤 사람들은 '붉은 저택의 꿈'에 담긴 시와 가사, 음악 때문에 좋아한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시와 가사와 음악을 읽고 나서 사랑에 빠졌습니다. 빨간 저택의 꿈'. 반면에 다른 그룹은 글이 별로 좋지 않고,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시도 별로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진정으로 무게감 있는 작품은 많지 않고, 평범하고, 유치하고, 서툴고, 저속한 작품이 많다고 했다. 이런 견해를 갖고 있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책에서 언급된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옛 시에 기초를 둔 사람들이고, 심지어는 학자이자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여기서는 그들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학문적인 일만 할 뿐 소설 창작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소설을 어떻게 써야 좋은 작품인지는 잘 모릅니다. 그들의 마음 속에는 좋은 시, 가사, 음악을 쓰기만 하면 즉시 Li Bai, Du Fu, Wang Wei, Su Dongpo, Xin Qiji, Ma Zhiyuan 등이 떠오를 것입니다. 『붉은 저택의 꿈』을 이들 위대한 시인들의 시와 비교한다면 좀 더 나쁠 것이다. 저는 이 학교의 비하적인 견해에 대해 제 의견을 표명하고 싶습니다. 근본적인 문제는 측정 규모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홍루몽』의 시를 마치 『홍루애도집』인 것처럼 논평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애도 홍헌은 "홍헌몽"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애도 홍쉬안을 일시적으로 조설근의 집으로 간주하면 모두 조설근의 집입니다. 시입니다. 이렇게 논평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문제의 핵심은 여기에 있습니다.

소설은 삶의 장면을 재현한다. 예술의 매력을 위한 필수 조건은 진정성이 없으면 독자에게 감동을 줄 수 없다. 『붉은 저택의 꿈』의 주요 활동 범위는 대가족이며, 주로 대가족의 내부인 대관원(大景庭)을 다룬다. 등장 인물은 Yihong의 아들 Jia Baoyu와 많은 자매 및 하녀입니다. 그들에 대해 쓴 시가 조국의 장엄한 산과 강, 인민들의 민생의 고통을 표현할 수 있다면 그것이 과연 진실할 수 있겠습니까? 여기 금릉십이비녀와 가보옥이 모두 시를 쓴다면 이백, 두보, 소시라면 '베고니아 시회'를 '중국시회'로 바꿔야 하며, 몇몇 최고의 시인들이 같이 모여야 해? 예를 들어,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라든가, "주문에서는 술과 고기 냄새가 지독하고, 얼어붙은 뼈가 있다"는 식이다. 길 위에', 또는 '큰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는 시대의 유명한 사람들을 모두 휩쓸어 간다', 당신 '붉은 저택의 꿈'에서 이 시를 쓴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장강은커녕 황하에도 가본 적이 없습니까? 거리에 나가면 그곳에서 추위와 굶주림으로 죽어가는 시체를 본 적이 있습니까? "도로가 얼어 죽었습니다. 그가 이것을 볼 수 있습니까?" 이렇게 쓰면 사실이 아닐 겁니다. 설령 조설근이 이백과 두보 같은 실력을 갖고 있다고 해도 그런 시를 쓸 수는 없을 것이다. 『홍루몽』의 시가 이백과 두보의 무게를 지닌다면 『홍루몽』은 끝나고 소설은 망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조설근은 자신이 만든 인물들에게 연애, 이별과 사랑병, 사계절의 변화, 봄과 가을의 슬픔에 대해 쓰게 할 수밖에 없었으며, 그가 쓴 글은 대부분 딸이 쓴 것과 같아야 했습니다. 딸들이에요. 그래서 Zhi Ping은 그것을 "Xiang Lian Body"라고 부릅니다. "Xianglian 스타일"은 Miss Guifu가 쓴 스타일입니다. Lin Daiyu의 "꽃 매장", "폭풍우 치는 저녁의 가을 창", "도화꽃 여행"을 보세요. 이 대사는 모두 초기 당나라의 시인 "초당 스타일"로 작성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가을 창가의 폭풍우 치는 저녁'은 '봄강의 달밤'의 스타일을 모방했기 때문에 '가을 창의 폭풍우 치는 저녁'과 '봄강의 달밤'은 매우 깔끔하게 일치합니다. 이 스타일을 모방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장약서(張약서)의 『춘강화월야』는 『초당나라』의 대표작이지만, 당나라 시 전체를 통틀어 가장 우아하거나 뛰어난 작품은 아니다.

"초기 당나라 스타일"이란 무엇입니까? "초당풍"은 당나라 초기의 대중가요를 말하며, 쓰여진 문장은 비교적 단순하고 이해하기 쉽지만 주제는 모두 ** *동성, 이별; 상사병, 봄과 가을의 슬픔, 청춘과 맏형 등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일반적인 내용일 뿐, 정치적 풍자는커녕 심오한 사회적 내용도 없다. 왜냐면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청년들과 아가씨들은 원래 이런 성격이거든요. 물론 『붉은 저택의 꿈』 전체에 생계나 정치적 풍자가 전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그 시대의 소설은 주로 고민을 풀고 심심함을 달래기 위한 여가용 서적이었기 때문에 대중성이 요구되었던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두보의 우울함, 이백의 자유로운 상상력, 또는. 한유의 불가사의와 고대의 신비, 리허의 소귀신과 뱀신, 모두 쓸모가 없습니다. 그의 소설 속 인물들의 진정성은 그의 시 창작과 잘 결합되어 독자들에게 받아들여진다. 이들은 Cao Xueqin이 이런 식으로 글을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조설근이 능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똑똑하기 때문이다.

내가 쓰는 것은 소설이고 소설이 먼저이고 소설 속 인물을 섬기는 것이다. 그는 딸들이 쓴 시를 따라하고 싶지만 모두가 같을 수는 없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고, 교양이 다르고, 상황이 다르고, 상황이 다르면 어떻게 다 같은 시를 쓸 수 있겠습니까? 이 경우 Lin Daiyu가 쓴시는 매우 재치 있고 능숙하게 작성되어야합니다. 왜냐하면 Lin Daiyu는 매우 똑똑한 사람이고 그녀의 글은 매우 감동적이고 슬프기 때문입니다. 소위 "Yu Du Aiying"은 "원고"와 같습니다. Xiaoxiang 첩의." Xue Baochai의시는 자신을 "Hengwujun"이라고 부르고 "Hengwuyuan"에 살고 있기 때문에 "Hengwu 스타일"이라고 불립니다. 그녀는 우아하고 활기차고 암묵적이며 우아하게 글을 쓰며 자신이 매우 자존심이 강하고 교육을 잘 받았음을 보여줍니다. 석향운은 매우 영리하고 활기차고 솔직하여 시가 신선하고 언어가 자유롭고 쉬우며 어떤 세련됨도 없이 글을 써 자연스런 흥미를 주었다. 이 경우 Cao Xueqin에게는 정말 어렵습니다. 딸에 대해서만 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딸은 하나하나 달라야 하는데, 조설근이 다 썼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대관원에는 시를 쓰는 분들도 많아요. 차이(Chai), 다이(Dai), 샹(Xiang)처럼 누구나 좋은 시를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사실도 아닙니다. 기본 교육 수준이 매우 열악한 사람들도 있지만 술을 마시면 여전히시를 몇 편 써야합니다. Xue Pan과 같은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문맹이고 매춘부 등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두가 같은 톤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다른 이야기는 하지 말고 리완(Li Wan)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리완에 대해서는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 사람은 어렸을 때부터 시와 서예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시를 쓸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결국 이 사람은 자신의 친족과 양자를 섬기고, 위에 있는 사람들을 섬기고, 남겨진 고아를 키울 수 있을 뿐입니다. 이 사람은 마음이 우물과 같고 죽은 나무와 같은 과부입니다. 추구도 없고 열정도 없고 삶도 평범합니다. 그는 삶에 무관심하고 정직합니다. 그가 어떻게 좋은 시를 쓸 수 있겠습니까? 책도 읽었고 시에 대한 기초도 탄탄해서 자기보다 남의 시 쓰기 능력이 훨씬 뛰어나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형수를 대통령으로 추천하는데, 내 생각에도 그런 것 같다. 정말 적절해요. "베고니아 시 협회"의 회장은 공평하고 공평하며 시 평론에 좋은 눈을 갖고 누구에게도 편애하지 않기 때문에 리완을 아주 좋은 심판으로 만들지만 훌륭한 운동 선수는 아닙니다. 자신의 경기력은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좋은 심판입니다. 그래서 그녀의 시는 평범하고 이는 완전히 사실입니다. 물론 그녀만이 평범한 시를 쓰는 것은 아니다. Xiang Ling은 어렸을 때부터 공부할 기회가 없었고 납치되었지만 내가 말한 것은 Cao Xueqin의 유전자가 아닙니다. 그녀의 가족은 시인과 작가의 가족이었습니다. 나중에 그녀가 Jia 가족에 들어간 후 그녀는 특히 그것을 부러워하고 열심히 공부하고시 쓰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러면 시 짓는 법을 배우기 시작하면 그녀는 시를 많이 읽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녀가 쓰는 시는 유치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시들이 유치하다고 말합니다. 그는 그것을 유치하게 쓸 예정이었습니다. Lin Daiyu는 그것을 유치하다고 부르지 않고 당신의 시를 "음란하다"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책을 너무 적게 읽었고 처음에는 글이 너무 "음란"했기 때문입니다. Xiang Ling의 첫 번째 시를 주의 깊게 살펴보면, 그것이 전혀 "음란"이 아닌 "음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잉춘(Yingchun)도 있는데, 사람들은 그녀를 "어무(Er Mu)"라고 부릅니다. 그녀는 정직하지만 똑똑하지 않고 시를 짓는 데 능숙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연회에서 시 몇 줄을 말할 때 운율을 틀리게 합니다. 그녀가 쓴 시가 서투르지 않을 수 있냐고요? 서투르게 썼을 때 맞는 말이다. 그리고 제가 방금 언급한 Xue Pan, Yun'er, Feng Ziying, Jiang Yuhan과 같은 소위 시가 저속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Xue Pan과 Yun'er가 작곡한 "Dream of Red Mansions"에는 저속할 뿐만 아니라 단순히 음란한 에로틱한 노래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생각엔 마지막 40장을 쓸 수 없을 것 같아요.

뛰어난 시뮬레이션 기술 없이 누가 글을 쓸 수 있습니까? 가서 Jinxiangyuan의 매춘부 Yun'er가 쓴 음란한 노래와 가사를 읽어보세요.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합니다. Cao Xueqin은 이 기술을 어디서 배웠습니까? 그렇게 쓰여있습니다. 그러므로 좋은 시 몇 편을 직접 만들어 소설에 집어넣는 것보다 다양한 스타일과 수준의 시를 흉내내는 것이 더 낫습니다. 이것은 과거 많은 소설가들이 저지르는 흔한 실수입니다. 얼마나 더 어렵고 영리한 일인지 모릅니다. . 그래서 나는 "붉은 저택의 꿈"의 시, 가사, 음악을 측정할 때 조설근이 평소에 직접 쓴 시로 취급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기준이다. 소설로 취급하고 소설의 진정성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사람에 대해 글을 쓸 때 등장인물과 이야기에 도움이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