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련에서 평탁자와 사탁자의 총수는 같다. 만약 우리가' 135' 에서 이런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면.
장소, 평자 사용, 사자 사용 (또는 사자 사용, 평자 사용) 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이 문장이나 대문에서 적절할 경우 "소리" 를 "소리" (또는 "소리" 를 "소리" 로 변경) 로 변경하여 확인합니다.
덮개 수와 커넥터의 덮개 수 사이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즉, 인수 (불법) 를 먼저 사용한 다음 저장하고 닫습니다.
일어나면 구조라고 합니다.
앞서 언급한 외로움에 대한 구제책은 자조에 속한다. 이 말에는 문장에 대한 구제책이라는 상황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예를 들어, 다섯 마디 "짝평" 문장, 세 번째 글자를 짝음으로 바꾸면, 흔히 세 번째 문장에 있다.
이 단어를 평성으로 바꿔 고치는 것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가' 평평하다' 로 바뀌는 것이다.
밋밋하다. 예를 들어 이백은' 하늘의 끝'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찬바람이 먼 하늘에서 불어옵니다.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오랜 친구? 。
야생 거위는 절대로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강과 호수는 빗물에 잠겼다.
시인은 번영을 경계해야 합니다.
그러나 악마는 유랑자들을 괴롭힐 수 있다.
아마 * * * 귀신일 겁니다.
그에게 시를 던졌는데, 그곳에서 그는 강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세 번째 문장' 기러기가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는 것은 평평하고 안정적이어야 하고, 네 번째 문장' 강호 만우' 는 세 번째 글자여야 한다.
평성으로 바꿨다. 일곱 글자는 이것과 비슷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는 다섯 번째 단어입니다.
문장의 다섯 번째 글자를 평성으로 바꿔 고치는 것은'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가' 되다' 는 것이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
첫 단어라도 시인은 아껴 두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봄밤 희비":
좋은 비는 정확한 시간을 알고 있다.
봄이 오면, 그것은 떨어질 것이다.
바람이 밤에 그 입을 스치고 있다.
소리 없이, 그것은 만물을 촉촉하게 한다.
들골목 상공에 먹구름이 가득하다.
등롱이 배 위에 어렴풋이 나타났다.
포화 된 빨간색을 여명 보아라.
그 마을에는 꽃이 만발했다.
일곱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평평해야 하고,' 작은' 자를 사용하고, 여덟 번째 문장의 첫 번째 글자는' 화' 자를 더해야 한다
저장하다.
또 다른 예로' 정야' 가 있습니다.
겨울의 햇빛이 원소 척도에서 짧아지면,
세계 종말의 서리와 눈이 교차하다.
스타크는 5 번을 울리고, 드럼과 호에 도전하고,
하늘의 별과 강은 세 산에서 맥동한다.
몇 가족이 울면서 전쟁에 대해 들었다.
나는 여명 속에서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와룡, 페가수스, 지금은 장군이 아닙니다. 그들은 먼지입니다.
인사가 외롭고 쓸쓸하다.
세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평평해야 하고 ("5"), 네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평평해야 한다 ("3");
일곱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평평해야 하고 ("거짓말"), 여덟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평평해야 한다 ("사람").
때때로 이 말은 자조와 구제의 혼합체이다. 예를 들어, "답답한 시 12 곡" 중 하나:
장작비성이 조격에 흩어져 있습니다.
파도가 강을 건너고, 검은 비가 날아간다.
산새는 씨앗을 도입하여 붉은 열매를 먹인다.
강가의 소녀는 이 흰물고기를 기르기 위해 돈을 받았다.
엄격한 카운트 는 말했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 시의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평평하고 고르다.
평면, 평면, 평면
여기에 셀프 서비스 문장 ("강" 으로 "전복" 을 구하고 "수확" 으로 "흐름" 을 구함) 과 정렬 구제책이 있습니다.
("음식" 을 "유지" 로 저장) 하지만 일부 미해결 ("별") 도 있습니다. 사실, "135" 에서
직위를 지키지 못한 것도 흔한 일이다. "위로 올라가다" 와 같은 것들이죠.
광활한 하늘의 광풍 속에서 원숭이는 흐느끼고 있다.
새는 맑은 호수와 하얀 모래사장을 지나 귀로로 날아갔다.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내가 긴 강을 보고 굴러가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슬픔은 가을을 동반합니다.
나의 백년의 비애와 함께, 나는 혼자서 이 높이를 올라갔다.
액운이 내 관자놀이에 서리를 맺었습니다.
상심과 피로는 내 술 속의 두꺼운 먼지이다.
두 번째 문장의' 모래' 는' 주' 를 구했고, 첫 번째 문장의' 주' 는' 바람' 을 구했지만 첫 번째 문장은
유인원' 은 구원받지 못했다.
이런 식으로, 구조되지 않고, 리그의 연습급 수량 균형을 깨뜨렸지만, 이것들은 모두' 1' 에서 발생했다.
"35" 라는 위치는 고립음이나 3 급음이 없는 한 용인할 수 있다. 이것은 완전히 통계적이지 않다.
오. 또 다른 모순은' 246' 의 위치에 나타난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갈등이고, 갈등은 여기에 없다.
토론하다. 그러나 당시에서 상당히 많이 사용되어 무시할 수 없는 어색한 문구가 있다. 이악이 하루의 끝에 있다' 를 보세요
흰색 ":
찬바람이 먼 하늘에서 불어옵니다.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오랜 친구? 。
야생 거위는 절대로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강과 호수는 빗물에 잠겼다.
시인은 번영을 경계해야 합니다.
그러나 악마는 유랑자들을 괴롭힐 수 있다.
아마 * * * 귀신일 겁니다.
그에게 시를 던졌는데, 그곳에서 그는 강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첫 번째 문장은 원래' 평평하고 평평하다' 여야 하는데,' 평평하고 평평하다' 라고 써서 두 번째와 네 번째 글자를 사용했다.
평성은 우리가 처음에 언급한 각 쌍의 반칙에 어긋난다. 이 일곱 글자 중 "심지어" 라는 뜻입니다.
평평평평' 은' 평평평평, 평평' 으로,' 고적 시 5 수' 와 같이 거의 모든 수도가 사용한다.
이런 특수한 문장형. 먼저:
동북풍과 먼지 속에 버려졌습니다.
하늘과 땅 사이의 남서쪽을 떠돌아다니다.
삼협의 탑과 계단식 논에 수일 혹은 수개월 동안 머물렀습니다.
무석의 옷 * * * 운산.
결국 통치자를 위해 봉사하는 야만인은 믿을 수 없다.
시인은 실패하여 돌려주지 않았다.
신신의 일생은 가장 비참하다.
그의 만년에 그의 시는 강과 통로의 땅을 들썩이게 했다.
일곱 번째 문장은 이 문장형이다. 둘째:
나는 송옥의 슬픔을 잘 알고 있다.
낭만적이고 우아하며, 그도 나의 선생님이다.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을 슬프게 바라보며
동시가 아니라 다른 시대의 우울함.
산천 사이, 그의 옛집-그의 작품을 비우고,
버려진 구름비 플랫폼-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죠? 。
초나라의 궁전은 전부 파괴되었다.
오늘 그들을 지적한 어민들은 불확실하다.
일곱 번째 문장 "민" 은 평평하고 완곡하다. 만약 평평하게 읽는다면, 이 문장형이 된다. 셋째:
만 골짜기가 가시문 가까이에 있고,
빛의 여신이 태어나고 자란 마을.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갔습니다.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달밤의 영혼으로 돌아가다.
그녀의 옥기타에 타타르의 노래를 부르고,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하소연하다.
일곱 번째 문장은 역시 이 문장형이다. 넷째:
슈 씨는 오흥의 삼협을 언뜻 보았다.
그가 죽은 해에, 그도 영구평화의 궁전에 있었다.
빈 산의 청록색 깃발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비취궁은 버려진 절의 빈 공간이다.
고대 신전의 소나무 숲에 물학이 둥지를 틀고,
여름과 겨울 명절에 온 사람은 마을의 연장자이다.
무후사는 근처에 있습니다.
연합에서 군주와 대신은 함께 희생을 나누었다.
첫 번째 문장은 바로 이 문장형이다. 다섯 번째:
제갈의 위망은 대지를 초월하고,
그의 얼굴에 대한 숭상밖에 없다.
그러나 그의 의지는 삼국전쟁에서
하늘 아래 깃털을 태울 뿐이다.
그는 이순신, 루 등 형제이다.
결국 모든 가장 위대한 정치인을 능가할 것이다.
복보가 한나라에 전해지면 회복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는 이를 위해 자신의 머리를 운용하여 자신의 생명을 바쳤다.
다섯 번째 문장은 또 이 문장형이다. 이 문장 패턴이 너무 많이 쓰이기 때문에 (자주 일곱 번째 문장에 사용됨), 소수이다
거의 일반 문장형처럼 흔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어색한 문장이 아닌 특별한 법률 문장으로 여겨야 한다. 시적
사람들이 이런 특수한 문장을 즐겨 쓰는 이유는, 보통 문장이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평하다" 이기 때문일 수 있다
"평노" 에는 세 가지 평조가 있다. 문장의 끝에는 없지만 읽기는 좀 어색하다.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문장 패턴을 사용할 때 다섯 단어의 첫 번째 단어와 일곱 단어의 세 번째 단어는 다음과 같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잔잔한 목소리이다. 너는 그것을 무시할 수 없다.
대조하다
이 네 구절에는 모두 특정한 이름이 있다. 제 1 련은 제 1 련이라고 하고, 제 2 련은 병렬련, 제 3 련이라고 한다.
목 관절이라고 하고 네 번째 관절은 꼬리 관절이라고 합니다. 규정에 따르면 평행 대련과 목련은 반드시 대립해야 하며, 수련과 미련은 맞거나 틀릴 수 있다.
맞아요. 이 두 절구에도 옳고 그름이 있다. 배열된 제 1 련이 옳든 그렇지 않든, 가운데 대련은 모두 때려야 한다.
마지막 리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것으로 끝납니다.
대구의 첫 번째 특징은 구법이 같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외국의 어느 날 밤:
미풍이 풀기슭에 출렁이고,
어두운 밤을 지나, 내가 가만히 있는 높은 돛대 앞으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별들이 텅 빈 곳에서 기울어지고,
달이 강의 상류로 달려가다.
제 예술이 저를 유명하게 만들 수 있다면,
나의 아픈 만년을 사무실에서 해방시켜라! 。
날아다니는데, 내가 뭘 닮았어?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이것은 머리, 턱, 목입니다. 첫 번째 대련의 첫 번째 문장에는 술어가 없고, 두 번째 문장도 비교적 무의미한 문장이다.
대련상문의 문장은' 주위빈' 이고, 다음 문장도 같은 문장의 반대이다. 목 관절도 위상적입니다.
같은 문장.
또 다른 예는 달밤에 제 형제들을 떠올리는 것입니다.
한 유랑자가 전투를 예고하는 북소리를 들었다.
국경에 있는 야생 거위 한 마리가 가을의 첫 번째 부름을 받았다.
그는 오늘 밤의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집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은가! 。
오, 제 형제 여러분, 잃어버리고 흩어지세요.
너 없는 삶은 나에게 무슨 의미가 있니? 。
책을 보내는 것은 매우 길다.
전쟁 중에 나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
대련의 첫 문장에 대한 표기법은' 천년기' 라는 글자를 해체하는 것이고, 다음 문장의 표기법도 마찬가지이다.' 명월' 을 넣는 것이다
헤어지자는 말.
대구의 두 번째 특징은 같은 단어로 대립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마치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맑고 둥글다." 와 같다. "
원부족' 의 대결은 단어와 노래에서는 허용되고 현대시에서는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사실, 그렇지 않으면
수사의 필요성이다. 현대시는 반드시 같은 단어를 피해야 한다.
대구의 세 번째 특징은 품사가 상대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즉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묘사이다.
단어에서 형용사로, 부사에서 부사로, 대명사에서 대명사로, 허사에서 허사로. 만약 네가 깔끔하고 싶다면, 너도 반드시 해야 한다.
천문학과 천문학, 지리와 같은 동일한 유형의 단어 (주로 명사) 를 사용한다.
리, 대수, 방위 대 상대, 색 대 색, 분기 대 분기, 기 대 장치, 인사 쌍.
인사, 생물, 생물 등은 동의어가 아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별들이 텅 빈 곳에서 내려다보이고 달이 세차게 솟구친다.
강, 별, 월 대 강은 천문 쌍이고, 야대 강은 지리 쌍이고, 수직 대충은 지리 쌍이다.
"평" 에서 "대" 와 "폭" 에서 "유" 까지 같은 유형의 동사이다.
형용사의 상대성. 이런 전투는 노동자들의 전투라고 불린다.
동음 이의어를 빌려 대공의 이중성을 형성하는 것이 있는데, 이를 차용 쌍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야생 희망":
서쪽의 산과 세 개의 요새화된 마을은 눈 덮인 눈으로 덮여 있다.
이 남부 호수의 물이 긴 다리 위에서 반짝이고 있다.
하지만 한 바다에서 다른 바다로 가는 바람과 먼지는 저와 제 형제들을 갈라놓았습니다.
나는 울음을 참지 못했다, 나는 이렇게 아득하다.
나이 든 질병 외에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나라에 먼지 한 알만큼 유용하지 않다.
나는 말을 타고 도시의 변두리로 갔다. 저는 지평선을 바라보았습니다.
날마다, 세계의 혼란.
첫 번째 대련인' 서' 는 방위 쌍이고,' 산' 은 지리 쌍이고,' 삼' 은 만이다.
몇 쌍이고,' 화이트' 와' 청' 은' 청' 의 해음' 청' 을 빌려 색을 구성한다.
맞아요. 이런 차용도 일이 옳다.
이런 해음 차용은 색상 쌍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Qinzhou 잡시" 세 번째 노래:
주 지도는 같은 계곡을 이끌고 있습니다.
우편로에 흐르는 모래가 있다.
포로의 항복도 천 개의 교대이다.
수만 명이 있다.
땀이 진진하다.
후무의 흰 발굽은 비스듬하다.
젊은 임도자,
기뻐서 와도 스스로 뽐낸다.
네크라인과 "주" 동음 이의어는 "흰색" 과 대조된다. 또 다른 예는 혼자 앉아 있는 것입니다.
슬픔이 백발이 성성한 머리 위로 돌아가고,
몽둥이를 짚고 고성을 메고 있다.
강련주 주초,
텅 비어 있고, 바람이 맑고 깨끗하다.
창명은 사라지는 것을 싫어한다.
주아이씨는 목숨을 잃었다.
노란 새를 감상하고,
숲에 깃털 하나를 던지는 것은 가볍다.
목련과 창해음, 주와 대립하다.
한 쌍의 대련에서 대부분의 글자를 깔끔하게 쓰면 다른 글자는 대충 쓸 수 있다. 예를 들면
"봄":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과 강은 여전히 존재한다.
봄에 나무와 풀이 또 푸르러졌다.
꽃잎이 눈물처럼 흘러내리고,
외로운 새가 그들의 슬픔을 노래했다.
3 개월의 전쟁 끝에
가서는 값을 매길 수 없는 보물이다.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졌다. 너무 얇아지고,
옥은 이길 수 없다.
"꽃잎이 이미 눈물처럼 흐르는 곳, 외로운 새가 애원을 불렀다", "시간" 과 "아니오" 는 상대적이지 않고 다른 사람이다.
각 글자는 매우 깔끔하니, 함께 두는 것이 옳다.
7 자의 경우 다섯 번째 단어는 임의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보의 시' 서향':
유명한 총리의 절은 어디에 있습니까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의 푸른 풀이 계단을 붉게 물들였다.
새가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지저귀다.
셋째, 빈번한 세계 계획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는 두 세대의 진심을 주었다.
하지만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습니다.
그때부터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목걸이' 부지런히 세상을 보고, 진심을 두 세대 중 다섯 번째 단어' 밭' 과' 노령' 을 주는 것은 옳지 않다.
어떤 대련들은 겉으로는 틀린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 대련과' 조' 와 같은 다른 의미에서는 반대이다.
"고 대" 는 "조" 의 다른 의항목을 친척으로, "하" 는 "하" 의 다른 의항목을 "진" 의 친척으로 사용한다
네, 그들이 문장에서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몇 가지 대결이 있습니다. 그들의 기원을 알기 전에, 우리는 그들이 상대적인지 알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Qujiang 의 두 번째 시:
매일 봄옷으로 돌아가고,
강두가 매일 취하다.
술빚은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인생 칠십 고희.
피에리스 피에시누스는 깊이 보았습니다.
잠자리가 매우 느리게 날다.
정보 흐름의 장면,
당분간, 그것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전욱이' 보통' 으로' 칠십' 을 나타내는 것은 옳지 않은 것 같다. 사실, "8 피트 호출, 두 번 호출", "요청"
"자주" 글자도 수사할 수 있고, "칠십" 도 가지런하다. 이와 같은 다른 의미와 암시를 사용합니다.
모퉁이를 돌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차용이기도 하며, 종종 좋은 한 쌍으로 여겨진다.
등불 수수께끼의' 봉격 찾기' 도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대련의 위아래 문장은 일반적으로 내용이 다르거나 반대이다. 만약 두 문장이 완전히 동의어이거나 기본이라면
동의어는' 합장' 이라고 불리며 시의 금기이다. 그러나 때로는 상하문이 서로 연관되어 있고, 같은 것을 말하는 경우도 있다.
사물, 다음 문장은 마지막 문장을 이어받습니다. 두 문장은 실제로 한 문장입니다. 이것은 "흐르는 물 쌍" 이라고합니다. 예를 들면, "관군 강 냄새"
\ "지난 \":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그리고,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리고,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고,
녹색 봄에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꼬리련의 다음 문장은 이전 문장에 이어 여행을 묘사한 것으로, 행운수의 한 쌍이다. 또 다른 예로' 추흥' 이 있습니다.
퀘벡 고성의 석양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모든 북두왕 경화.
원숭이가 눈물 세 방울을 흘리는 것을 듣고,
나는 8 월에 너와 확인할 것이다.
향로에 베개를 하나 그리고
산루가루는 심신이 깊다.
석두 위의 덩굴을 보세요.
갈대의 꽃은 이미 대륙에 반영되었다.
꼬리 관절도 흐르는 한 쌍이다. 흐르는 물은 일반적으로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꼬리줄을 사용하려면,
나는 자주 흐르는 물로 시 전체를 멈춘다.
때때로 한 문장에 이중성이 있다. 예를 들어 \ "상승 \":
광활한 하늘의 광풍 속에서 원숭이는 흐느끼고 있다.
새는 맑은 호수와 하얀 모래사장을 지나 귀로로 날아갔다.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내가 긴 강을 보고 굴러가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슬픔은 가을을 동반합니다.
나의 백년의 비애와 함께, 나는 혼자서 이 높이를 올라갔다.
액운이 내 관자놀이에 서리를 맺었습니다.
상심과 피로는 내 술 속의 두꺼운 먼지이다.
이 시의 네 구절은 모두 대립으로 쓰이고, 문장 중에는 대립이 있다. 첫 번째 문장 "바람 긴급" 은 "하늘 높이" 와 반대입니다
두 번째 문장' 주경' ('대청' 해음' 대청') 은' 사백' 으로, 일곱 번째 문장' 고생' 은' 고생' 으로 바뀐다
싫어', 여덟 번째 문장' 초라함' 과' 새정지' 는 모두 먼저 이 문장에서 스스로 바로잡은 다음 맞은편 문장을 마주하고 있다. 재미있다
네, 첫 번째 문장의 운율 때문에 두 번째 문장과 완전히 대립할 수는 없지만, 뜻은 옳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의가 매끄럽다. 이 시는 고금의 칠률의 으뜸으로 불리는데, 형식적으로도 이 명예에 떳떳할 수 있다. (10 월 포럼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