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사의 절 문화

사가사에는 종교, 역사, 문화, 사회생활 등 광범위한 소재를 다루는 3000 여 점의 정교한 벽화가 있으며, 불경, 교리, 신화 전설, 역사 이야기, 곤석사, 사갈사, 산수, 화초동물, 장식 패턴 등이 있다. 장면이 웅장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김곽라강' 천성벽화':' 천성일전 벽화' 입니다. 라캉치모 관 2 층 서쪽 복도에 있습니다. 벽에 있는 제단성 벽화는 사가사에서 지금까지 가장 초기의 완벽한 벽화로 13 년 말에 그려졌다. 김구라콘에는 벽화 제단이 63 개 있는데, 그중 직경 2.55 ~ 2.7 미터의 큰 제단 20 개가 있다. 지름이 약 0.6 미터인 작은 제단성 43 개가 대단성 주위에 분포되어 산천 상운 불보살 궁녀 등의 이미지가 번갈아 나타났다. 라캉성 벽화는 중국 원대 회화 예술의 귀중한 문화유산이다.

쿤세습역사화: 라강관 2 층 동복도 북쪽에 있습니다. 동벽과 남북의 양끝에는 벽화가 그려져 있으며, 주제는118Kun 가족 족보 초상화로, 천삼길인, 곤봉걸, 공갈닝부 세 폭의 초상화가 가장 높고 총 높이가 2.2 미터이다. 다른 사람들은 비교적 작아서 벽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고, 4 층, 높이가 0.5 미터이다. 사가쿤 가문은 문수보살에서 전환된 광명천정의 가계라고 자칭했고, 과임, 사람, 옥사 3 명 중 조사로 칭송받았다. 벽화는 처음부터 이 세 신의 그림이었고, 1 18 세대의 후손인 아완가소나임까지 이어졌다. 벽화 전체가 마치 생동감 있는 쿤씨 가계 만화와 같다.

로터스 땅콩 전기: cijulakang 서쪽 벽에 위치. 벽화는 연땅콩 대사의 출생, 인도 도착, 전불, 입장, 엑소시즘, 건산엽사 등의 경험을 상세히 묘사하며 판타지 색채를 띠고 있다. 연꽃땅콩의 이미지는 삼각형 곱슬한 모자를 쓰고, 꼭대기에 독수리 깃털을 꽂고, 눈썹을 잠그고, 눈을 부릅뜨고 입을 벌리고, 손에 지팡이와 해골 그릇을 들고 분노를 나타내는' 무한마법' 의 상징으로 묘사된다. 벽화는 그가 태어났을 때 호수에 앉아 있던 연꽃을 묘사하는데, 주위에는 용녀, 선녀, 호랑이, 표범, 사자, 공작새, 오리, 거위,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환호했다. 나중에 인도 왕 안자디는 그가 인도에 가서 수양을 배우고, 세계를 여행하고, 불교를 전파하는 것을 환영했다. 기원 8 세기에 그는 적송덕찬의 초청을 받아 악마, 뱀, 전갈, 야크, 사나운 사자, 현지 요정에 의해 불구가 되었다. 그는 그들을 하나씩 제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나중에 산예사가 건설되고 불경이 광범위하게 번역되어 티베트에서 불교의 전파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석가모니전: 라캉진막청 대경당 동벽에 있습니다. 벽화는 석가모니버의 생활 경험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벽화는 그가 출산한 것을 코끼리로 하여 인간의 질고를 구한 후 겨드랑이생, 7 보 생련, 쟁상, 태자 여행, 한밤중에 도시를 입고 6 년 동안 고수를 하고, 악마를 깨달음으로 삼고, 홍법을 전수하고, 10 난을 겪고, 불성열반, 공덕공유 등의 줄거리가 있다. 특히 번갈아 그린 여덟 폭의 등거리 초상화가 가장 눈에 띈다. 양쪽에 각각 두 개의 조각상이 있고, 오른손이 늘어져 있고 소원을 빌며, 왼손은 가슴에 두려움 없는 인쇄를 한다. 다른 여섯 존들은 모두 좌선이며, 손에는 각각 선인, 선선인, 감마인, 선언인이 주어졌다. 전체 그림이 66 미터에 달하는 이렇게 거대한 불교 만화는 정말 보기 드물다.

새와 짐승 산수화: 사가사의 벽화는 대부분 밑받침이나 보조물로 각 대전에서 거의 흩어져 있다. 사자, 호랑이, 사화, 육수, 동존담바, 병련, 송학 등이 그려져 있고, 새와 짐승은 주로 사자, 호랑이, 코끼리, 사슴, 원숭이, 개, 토끼, 소, 말, 양, 학 등이 그려져 있다. 산세가 완만하고, 산비탈이 울창하고, 푸른 풀이 무성하다. 계곡이 졸졸 흐르고, 호수가 평평하고, 파도가 반짝거린다. 새들은 가지 끝에서 지저귀고, 소와 양은 산야를 거닐고, 사슴은 나무 아래에서 쉬고, 흰토끼는 장난치며 쫓고, 두루미는 공중에서 날고 있다. 산이 무겁고 구름이 감돌고 선경 같은 세외도원을 그려 발코니와 정자를 유난히 화려하게 만들어 세속과의 친밀감을 준다.

수성도: 사가사 앞 팔사바 관저 옥상에서 발견됐어요. 그것은 매우 귀중하다. 이 그림은 빨간색 배경의 컬러 자수입니다. 중간에 용을 돌아보고, 양쪽에 봉황 한 마리가 용을 향해 날아온다. 수도꼭지와 용신 사이에는' 용장봉 특허' 라는 글자가 그려져 있는 상자가 있는데, 이는 봉건시대 황제와 왕자의 전용물이다. 전체 그림은 세 바퀴로 나뉜다. 바깥 고리 위와 양쪽에 봉황과 꽃가지 두 마리를 그리고, 밑에는 사자 구슬 다섯 마리를 그린다. 중원 꼭대기에는 장생성, 두루미, 사슴, 장생나무가 그려져 있고, 좌우에는 도교가 그려져 있는 팔선, 바닥에는 선초, 팔각정이 그려져 있다. 안쪽 동그라미에는 장수성, 오른손에는 복숭아, 왼손에는 지팡이, 지팡이 머리에는 조롱박, 사방에는 각각 박쥐 한 마리가 그려져 장수를 상징한다. 양면의 중국어 비문은 광둥 () 성 해남현 지사 푸루메이 () 가 노어른 80 대생에게 선물한 생일 선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수성투교가 대륙에서 사가사로 전해져 사가파와 대륙 관리들의 관계와 교제를 충분히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