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정규화된 작문 형식

시의 정규화된 작문 형식 < P > 시는 표준화된 형식으로 쓴 것이다. 시의 형식은 창작할 때 매우 신경을 쓴다. 시는 매우 리듬감이 있는 생동감 있는 언어이다. 이제 나를 따라 시의 규범화 작문 형식에 관한 지식을 살펴보자.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 시 규범화 작문 형식 1 1 부: 고전시의' 대구' < P > 는' 주객 이동'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중국 고전시의 특수한 표현이다. 이른바' 주' 란 서정적 주체, 즉 서정적 주인공을 가리킨다. 이른바' 손님' 이란 서정적인 대상, 즉 서정적 주인공이 가리키는 사람이나 일을 말한다. 시인은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할 때, 왕왕 자신에서 출발하는 것이 아니라, 서정 주체' 나' 를 객체 위치에 두고, 객체를 서정 주체의 위치에 두고,' 나' 에 대한 그리움, 걱정, 미련, 기대 등 복잡한 느낌을 상상한다. 분명히 상대방을 그리워하는데, 상대방이 자신을 잊지 않는다고 한다. 분명히 내 외로움은 견딜 수 없지만, 상대방은 재회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분명히 떠나기 아쉬웠지만 상대방은 포기하기가 어렵다고 ... < P > 두보의' 월야': "복주에서 멀리, 그녀는 달빛을 보고,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그것을 보고 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 "이 시는 시인 안사의 혼란이 장안에 갇혔을 때 처자를 그리워하며 쓴 것이다. 원래 시인은 처자를 그리워하던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시인이 건너편에서 떨어졌고, 달밤에 아내가 달에 어떻게 자신을 그리워하는지 상상하고, 아이는 어머니가 왜 장안을 그리워하는지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운발향에 안개가 끼었고 옥어깨월한' 은 망월의 표정과 자세로 남편에 대한 아내의 그리움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 심리전시를 통해 이별의 정을 섬세하게 전달했다는 것도 저자 심리의 진실한 표현이다. < P > 고적합' 야행성': "여관의 한광은 혼자 잠들지 않는다. 왜 손님의 마음이 슬퍼질까? 고향은 오늘 밤 천리를 생각하며 또 명나라 1 년이다. "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쌍쌍이 쓴 것으로, 천리 밖의 고향 친지들을 그리워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고향 친지들은 천리 밖의 자신을 그리워한다고 말한다. 서리암명은 또 한 해가 될 것이다. "오늘 밤" 은 섣달 그믐날이기 때문에 "명" 은 또 한 해가 되고, 옛해는 "생각" 이 새해가 된다. 이 끝없는 그리움은 서리 귀밑머리에 새 백발을 더할 것이다.

왕창령' 맛봐라': "오렌지 유자향 별강루에 취해 강바람이 비를 이끌고 배에 들어와 차갑다. 이균요는 소호월인데, 내가 꿈속에서 자랐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매우 슬펐다. " 이 시의 한두 줄은 이별의 정을 암시하고 있지만 시인의 서너 줄은 풍경을 밀어내고,' 추억' 이라는 글자로 그려서 행인을 위한 경지를 만들었다. 머지않은 미래, 친구들은 야숙하고, 바람은 비가 내리고, 한 바퀴는 고독한 달이 높이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환경이 이렇게 처량해서 행인들은 잠을 잘 수 없을 것 같다. 설령 그가 잠시 잠들었을지라도 양안의 원숭이들이 하나씩 꿈에 뛰어들어 안절부절못하게 해서 그는 꿈에서 슬픔을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는 (달빛) 과 듣는 (원숭이 소리) 두 방면에서 전형적인 밤 외로운 환경을 그려 친구를 그리워하는 상대방의 깊은 슬픔을 표현했다. 이것은 물론 시인의 심경을 반영한 것이다. 그러나 시인이 쓴 것은 자신보다는 상대이다. 이것은 새로운 경지를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시를 함축적으로 우여곡절시키고, 의미심장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 P > 2 장: 고전시의 대구 < P >' 짝맞춤 쓰기' 는 중국 고대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 방식 중 하나로 중학교 시 감상에서 자주 만난다. 이른바' 대서' 란 서정적 주인공이 일부러 자신을 버리고 상대방의 관점에서 글을 쓰고, 상대방이 자신을 그리워하는 상황을 거짓으로 쓰고, 진실한 이미지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완곡하게 자신의 애정을 표현하며, 시적인 분위기를 더욱 깊게 하는 것이다. 이런 방법을 이용하면 일거양득과 일거양득으로, 일거양득으로, 서정적인 성격을 크게 증강시켜 시의 의경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대의 시인 용영은 이렇게 썼다. "봄바람 호수의 정자가 되고, 버드나무 덩굴이 떨어져 있다. 오리올스는 알고 지낸 지 오래되어, 네다섯 번 울음을 그치려고 한다. " 이 시의 교묘한 구상은 정확한 표기법을 운용하는 데 있다. 시인이 감동할 때, 호수 정자의 풀 한 그루는 그렇게 다정했고, 버드나무 덩굴은 옷깃을 잡고 있어서 황달이 더욱 울기를 아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의인화된 수법을 통해 버드나무 덩굴과 황달에게 인간미를 부여해 호수 정자에 대한 시인의 깊은 애착을 교묘하고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시가 흥미진진하다. < P > 또 다른 예를 들어 고적합' 야행성': "여관의 한광은 혼자 잠들지 않는다. 왜 손님의 마음이 슬퍼질까? 고향은 오늘 밤 천리를 생각하며 또 명나라 1 년이다. " 섣달 그믐날 밤, 시인은 바깥의 집집마다 등불이 휘황찬란하게 한자리에 모이는 것을 보았지만, 자신은 오히려 가족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게스트 하우스에서 살았다. 대조적으로, 우리 앞에 빛이 있고 뜨거운 등불조차도 "추워졌다" 고 말했다. 호텔의' 추위' 와 시인의 내면의 슬픔, 보통 시인은 지금의 슬픈 심정을 토로해야 하지만 시인은 자신을 버리고' 고향 오늘 밤 천리사' 라고 적는다 사실 이것도' 나' 와' 천리 고향' 의 표현이다. < P > 보이는 대결은 시를 함축적이고 독특하며 씹기 쉬우므로 대결의 특징을 탐구할 필요가 있다.

첫째, 부조리의 교묘한 사용, 허실의 결합. < P > 고시에는 상상 속의 경지를 현재의 경지와 비교하거나 돋보이게 하는 시구가 많다. 가상의 현실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이런 가설은 상대방의 시각에 서서 자신을 직접 쓰는 것보다 더 완곡하고 우여곡절적이지만 감정은 양방향 교류의 결과에 도달했다. 구체적인 이미지, 전형적인 세부 사항, 현실적인 경지, 부각 수법의 결합은 시의 감정을 더욱 심오하고, 더욱 감동적이고, 더욱 예술적으로 보이게 한다. < P > 당대의 진타오' 서유기' 처럼: "나는 몸을 돌보지 않고 흉노를 쓸고, 오천 밍크 애진호를 맹세합니다. 불쌍한 강변 뼈, 여전히 규각에 살고 있다. 클릭합니다 처음 두 문장은 정련된 언어로 전사들의 용감하고 충직하게 싸우는 헌신정신을 표현했다. 두 번째 문장의 끝에서 작가는 더 이상 병사와 자신의 감정을 쓰지 않지만, 그의 아내는 여전히 자신이 뼈가 된 남편을 꿈꿨다. 사람은 이미 뼈가 되었지만 작가는 집안의 아내의 간절한 아름다운 희망을 상상하고 있다. 실속, 국정과 가국의 정서가 서로 어우러져 시 전체가 마음을 뒤흔드는 비극적인 힘을 가지고 있고, 더욱 시적이고, 장면이 더 처참하며, 동정의 눈물을 흘릴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둘째, 의경이 깊고 주제가 애매하다. < P > 에 대한 표시에는 서리, 석양 서하, 청유인원 애통, 내실, 미찬 바람, 긴 꿈 등의 이미지가 자주 등장해 처량하고 감동적인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런 경지는 시인이 대상을 상상하는 상황이 더 많은데, 시의 경지를 더욱 심오하게 하고, 독자에게 끝없는 상상의 공간을 남기고, 시가 무궁무진하고 감동적이다. 예를 들어 두보의' 달밤': "오늘 밤은 여주의 달이다.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본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응? "이 시는 시인 안사의 혼란이 장안에 갇혔을 때 처자를 그리워하며 쓴 것이다. 일부 평론가들은 "대중향수병은 하지만 가족을 그리워하고 자신을 그리워한다" 고 말한다. 시는 아내가 남편을 그리워하는 것을 담고 있지만, 사실 시인 자신의 감정을 반영한 것이다. 이런 표기법은 그가 어떻게 처자를 그리워했는지보다 더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시는 망월에 대한 아내의 치정을 썼고, 어린 아이도 아직 철이 들지 않아 망월에 대한 어머니의 애정을 이해하지 못해 서정적 주체가 흐트러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사실' 랑주',' 요오',' 장안',' 쌍사진' 이라는 단어를 잡으면 아내는 시인의 서정적 주체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언어는 간결하고 주제는 선명하다. < P >' 대항체' 시의 구어어는 항상 생활 화면으로 시에 들어가 생활의 기운이 넘친다. 시적인 언어는 겉으로는 맑은 물 한 잔처럼 보이지만, 밋밋한 곳에는 풍부한 시가 담겨 있어 시인의 고향과 친족에 대한 강한 애착을 표현했다.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시가는 시인의 애틋함과 감동적인 예술적 힘을 지니고 있다. < P > "형이 등반하는 곳, 아무도 보이지 않는 곳을 멀리 알고 있다", "밤이 깊으면 집에 앉으려고 해도 먼 사람을 말해야 한다", "아침 거울에서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고, 저녁 노래는 달빛 추위를 물어본다", "연월밤, 난쟁이 송산에서, 나는 단장을 예상한다" 등의 시. < P > 이 시들은 거드름을 피우지 않고, 역사 전고로 이기지 않으며, 연습사로도 출채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평범한 언어로 표현하지만, 먼 곳의 영혼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절실함,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 시인의 나르시즘적인 태도와 치정을 생동감 있게 써서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불러일으켜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불러일으켰다. < P > 시의 표준 집필 형식 2 시의 집필 형식은 < P > 4 행 오언고시

(1) 첫 문장의 압운 패턴이 평평하다는 것이다.

평평함

평평합니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 P > 밋밋하게

⑵ 첫 번째 문장을 무운으로 곧게 펴다.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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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하고 평평하다. < P > 잔잔한

⑶ 첫 번째 문장의 발음 < P > 은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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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첫 번째 문장의 운을 맞추지 않는 것을 축소한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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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합니다. < P > 7 음절/7 음절 4 행시

(1) 첫 문장의 운율 패턴은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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⑵ 첫 번째 무운한 문장을 곧게 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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⑶ 첫 번째 문장의 발음 < P > 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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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첫 번째 문장의 운을 맞추지 않는 것을 축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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