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문화

주요 현은 지양현, 뤄양현, 룬안현, 가오핑현, 단양현, 난양현, 수오팡현입니다. 하노. 뤄양 홀: 홀 설립을 희망합니다.

지양홀:희망으로 홀을 짓다.

루난 홀:희망으로 홀을 짓다.

단양홀:희망을 품고 성전을 짓다.

카오펑통:희망을 담은 전각을 짓다.

남양홀:희망을 담은 홀을 짓다.

숙펑홀:희망을 담은 홀을 짓다.

지우펑홀:송나라 때 채종무는 30세에 과거시험을 포기하고 과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는 아홉 봉우리에서 은둔하며 살았고, 당하오로 추정되는 "아홉 봉우리 씨"로 알려졌습니다.

롱팅탕: 동한 시대 제지술을 발명한 차이룬은 문화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룽팅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는데, 이것이 홀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유:당나라 성의 기원은 차이 가문의 둘째 아들인 차이 중호의 아들인 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는 덕이 있고 온유한 사람이었고, 저우는 나라를 다스리는 루칭시의 지위에 올랐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카이에게 왕위를 돌려주었습니다. 주나라 청왕은 황제 칙령 '채종의 생애'에서 채종을 '덕'이라는 단어의 근원이라고 칭송했습니다. 훗날 채씨 가문은 "조드"를 전당의 이름으로 사용했습니다. 네 글자로 된 롄샤오룽동관, 무거운 돌로 된 수로를 통과한다는 뜻입니다.

첫 번째는 동한 시대 안청 출신으로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에게 효성이 지극했던 채순을 가리킨다. 두 번째 부분은 서한 시대 페이현 출신인 채가 황제의 자리에 올랐다는 내용입니다. 그는 공양왕의 춘추전국시대의 학자들과 동시에 서경에서 강의했고, 랑중부 장군으로 승진했습니다. 선왕도 10명을 보내 그와 함께 공부하도록 했습니다.

다리는 소나무 그늘을 남겼고 제지술은 계양을 이룩했다.

첫 번째는 북송의 재상이자 서예가인 채향이 취안저우에 있을 때 항해를 용이하게 하는 낙양대교 건설을 주관하고 교두보에 소나무 700그루를 심었다고 전한다. 두 번째 파트에서는 동한 시대 제지술의 발명가인 채륜이 나무껍질, 대마 머리, 헝겊, 낡은 어망으로 종이를 만드는 방법을 발명했다고 말합니다.

팡치위잉; 이 오래된 집에는 바람이 있습니다.

이 커플은 후난성 레이양시에 있는 차이허우공의 커플입니다.

3대에 걸친 학교, 6년간의 지식

첫 번째 사자성어는 서산에 오르며 학문에 대한 열의가 대단했던 송원딩을 가리킨다. 학자들은 그를 "시산 선생"이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아들은 부지런하기로 유명했습니다. 두 번째 부자는 중장이 된 동한(東漢)의 채용(蔡勇)과 여섯 살 때 음악을 배운 그의 딸 문시(文施)를 가리킵니다.

종이로 구이양을 만들었고, 이 다리는 소나무 그늘을 남겼다.

첫 번째 사자성어는 구이양 출신으로 제지업의 선구자였던 동한(東漢)의 채륜(蔡倫)을 가리킵니다. 두 번째 쿠데타는 송카이샹을 가리킵니다. 그는 취안을 알게 되자 낙양대교를 건설하고 소나무 700그루를 심었으며, 푸젠성 사람들은 그의 공덕을 기리기 위해 비석을 세웠다고 합니다.

소룡동관, 무거운 돌로 만든 운하 건너편.

첫 번째 구절은 효성과 덕망이 높고 도둑을 도둑으로 만들 수 있었으며 나중에 동팅에게 술을 바친 동한(東漢)의 채순(蔡舜)을 가리킨다. 두 번째 커플은 석운각에서 강의한 학자 서한(西漢)의 채(蔡)를 가리킵니다.

뤄보 지명; 대중 앞에서 밤을 지새웠다.

이 고사는 현대의 군인인 채이(蔡夷)가 썼다.

피로 나라를 구하다; 농사짓고 공부하는 것은 가문의 가보이다.

이 커플릿은 샤오즈성이 중국 * * * 프롤레타리아당 초기의 유명한 프롤레타리아 혁명가인 차이허센에게 선물한 것입니다. 과학과 기술의 다섯 단어로 된 만국공통어는 주청에게 전해졌고, 글은 구량에게 주어졌습니다.

첫 번째 연결고리는 어릴 때 궁중에서 훈련을 받은 송나라의 채가 주나라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여행하며 종종 소파에 앉아 경제에 대해 이야기한 것을 가리킵니다. 두 번째 연결 고리는 춘추전국시대의 영향을 받은 한나라의 채가 스승으로 생각한 루광룡의 영향을 받아 그에게서 배울 열 명의 랑을 선정한 것을 말합니다. 일곱 자 만물공동설 전승 주맥:구량을 위해 책을 씁니다.

커플은 남송 시대 합리주의자로 어릴 때부터 조정의 훈련을 받은 채가 주나라를 오랫동안 여행하며 경전의 의미에 대해 자주 소파에 앉아 이야기를 나눈 것을 말합니다. 두 번째 커플은 한나라의 학자 차이(蔡子)를 가리키는데, 그는 룽광춘추에서 가장 많은 학식을 쌓은 주(周)의 영향을 받았다.

나는 평생을 너그러웠으니 말은 만 리에 있다.

이 구절은 쑨원이 쓴 차이에 대한 찬가입니다.

예랑은 피아노 글꼴, 리푸 차는 총각 스타일.

이 쿠플렛은 동한 왕조의 문인이자 서예가인 차이용을 가리킵니다. 두 번째 사자성어는 북송의 서예가 차이샹을 가리킵니다.

천둥은 노란 제피르에 달려들고, 별은 푸른 하늘을 품는다.

이 시구는 당나라 시인 차이샹이 쓴 '용용수온궁, 목욕만 하네'라는 제목의 시조입니다.

대나무를 사랑하고, 도로 싹을 찢지 말고, 둥지 가지를 보호하기 위해 장작을 자르십시오.

이 글귀는 근대 교육자 차이위안페이(1868~1940)의 친구에게 선물한 글귀입니다. 3대에 걸친 학자인 롄시산과 6살 연상의 소울메이트인 딸을 사랑하는 중랑의 사랑을 표현한 글귀입니다.

커플은 송과 차이원이 쓴 기록의 기록을 가리킵니다. 다음 사자성어는 동한(東漢)의 채연(蔡然)이 쓴 위서(魏書)를 가리킵니다.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집의 축은 썩지 않으며, 풀은 뿌리가 없고, 샘은 움직인다.

청나라의 시인이자 서예가인 차이(蔡)가 쓴 글귀입니다.

손님들은 왕찬을 맞이하기 위해 문을 가득 메우고, 군인들은 베풀고, 천은 사적인 재물이 부족하다.

첫 번째 고사성어는 동한(東漢)의 문인인 채용(蔡用)의 이야기를 가리킵니다. 두 번째 고사성어는 한나라의 위대한 장군인 채선의 이야기입니다.

구봉이 용봉을 보낸 이후, 연백 세대는 코뿔소를 타고 살았던 불로장생부터 3대째 이어받은 향촌 현인까지 조상의 덕을 계승했습니다.

푸젠성 푸톈시에 있는 카이족 조상 전당 '젠양 전당'의 부부입니다.

주나라에서 태어난 당나라의 조지는 수백 년 전 송나라에 공식적으로 봉안되었습니다. 정맥은 지양을 반영하고, 가지는 푸양으로 나뉘며, 가지는 청양을 분산시켜 세 가지 양개태 운을 반영합니다.

이 커플은 칭양 차이 성의 기원과 발전을 요약합니다. 뿌리를 거슬러 올라가면 칭양 차이의 뿌리는 지양에 뿌리를 둔 다음 푸젠성 푸양으로 넘어간 다음 푸양에서 칭양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산양 카이 타이라고 불립니다. 지역 단어 세대 안후이 쑤안청 바이시 창원 도덕 안후이 허페이 방 가문은 청의 마음의 선함, 성공을보기위한 훈련의 추구를 추구해 왔습니다. 총런 상이 현명하고 부유하며 화타이 잉지에가 훌륭합니다. 안후이 우웨이 붉은 다섯 가지 효도와 순종 가이 데, 번영 할 것입니다. 안후이 벵부 원창시는 독일 시시 홍데이, 효도와 친구, 둔종, 시우카이, 만주 제 공호 보칭, 푸젠 다유, 시우카이, 신사, 국가, 가정, 가족, 주이궈, 자녀와 손자, 충성스럽고 효도하는 친구, 위대한 깨달음, 미인 린차오 리디 렌이 창통 칭 사천 네이장 펑잉 팅지 지양 자오 씨 루안 어슈 허 사천 광안 임대 대홍종 웽 광치 민 완 용싱 롱 광둥 루딩 시보 리 케치 녠 완 장창 넝 량 연청 씨입니다. 구오 유칭 시산 광동 지에시 시지 새 단산 쇼우 차이 리안 정통 일류 딩 젠싱 지아메이 추안 가오 밍창 관 유보 허우 용성 전체 단어 1 달러. 희망 충밍, 쑤첸, 강소, 파이 가족이 작은 곤충 둔통, 종 시스템, 산동 자오 좡, 국가를 기반으로 조상에 대한 존중, 쩡 지즈, 얀정, 칭궈, 용 잔, 忠厚, 세대를 넘어, 린 쿠이, 웨이 화 티안 산동 허제, 창즈 화푸 샨샨청, 광지 진 자오 벤, 진 시니어 칭 진홍안 시우 지우, 얀 친시 셴젠 지아 샹, 산터 두 광준, 안 셴, 렌이, 지산 창 롱, 충칭 징홍, CCS를 따라 가면,, 진청슈 등, 후베이 무창 투유, 콩팡셴, 시다밍(위의 내용은 모두 카이 성에 대한 족보 문헌 및 단어 생성 순위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