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어떻게 썼습니까?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다음 문자는 바이두 검색에서 나온 것이다.

첫째, 시를 쓰는 방법,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내 마음속에는 할 말이 있다

첫째, 창작자 자체에는 그가 표현하고 싶은 사상이나 감정 (예: 당 사랑, 조국 사랑, 부패 미움 등, 일상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함할 수 있음) 이 있다. 이런 사상이나 감정이 명확하든 모호하든 (이곳의 모호함은 일정한 글쓰기 수준과 수준에서 나타날 수 있는 상황을 의미함), 요컨대 그의 마음속에는 표현의 소망이 있다.

이 세상에 당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알리고 싶다면, 물론 범위를 좁히고 누군가에게만 알릴 수 있다. (그런 사람이 있다고 가정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할 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함축적이거나, 직설적으로, 이것이 당신의 선택입니다.

제가 글을 쓸 수 없을 때, 사람들은 항상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영감이 없습니다. 사실, 나는 단지 마음속으로 할 말이 없을 뿐, 누구에게 말할 것도 없다. 매일 마음속에 많은 다른 말이 있다면, 매일 쓸 것이 있다.

예술적 감각으로 표현하다

먼저 실험을 해 봅시다. 유리를 볼 때 생각할 수 있는 단어, 문장, 단락, 이야기, 시, 이미지, 색상, 장면을 쓰세요. 써내다. 한 가지 색상, 한 장면 등. 쓰고 싶은 대로 쓰세요 (5 분). 창작자의 사상과 감정은 언어를 통해 표현해야 한다. 그렇다면, 이 언어는 반드시 정련된 예술 언어여야 하며, 예술 언어는 창작자 자신의 예술적 감각에서 비롯된다. 예술감과 자연감은 다르다. 예를 들어 유리에 따라 시를 쓰거나 이미지, 색상, 장면을 쓴다. 간단히 말해서, 유리를 볼 때 생각할 수 있는 것을 적어라.

보세요: 제 생각은 투명한 유리를 통해 흰 구름 깊은 곳으로 날아갑니다 (오해하지 않는 대명사, 수정할 때' 내' 를 빼면 됩니다). 예술감은 바로 심미적인 시각으로 사물을 보는 것이다. 이런 느낌은 예술적이고, 진실하지 않고, 비현실적이며, 심지어 비과학적이지만, 작가의 이 순간의 심정에 부합하며, 뚜렷한 상상력 성분이 있다.

"가슴속의 심장 박동" 은 현실적이고, 진실하며, 과학적이다. "내 마음이 가랑비 속에서 춤을 춘다" 는 것은 허구이며 내 기분에 맞는다. 이것이 바로 예술감입니다.

내 마음은 투명한 유리를 통해 푸른 하늘, 슬픔-----------

발산 사고는 분명히 단일 선형 사고와 다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발산적 사고방식이 표현하는 감정도 다르다. 이러한 감정은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감정과 일치해야 한다.

꿈은 밤의 별빛 속에서 미소를 짓는다. 누구나 이런 시를 읽으면 행복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감정으로 독자를 감염시키고 있습니다. 너는 단지 차근차근 그를 너의 시로 데려갈 뿐이다. 예술감은 바로 미감과 안목으로 자연을 바라보는 것이다.

산을 보는 것은 산뿐만 아니라 물을 보는 것도 물만은 아니다. 전등을 보세요. 전등이 아니라 다이아. 칠판을 보세요. 칠판이 아니라 녹색 초원이나 거대한 에메랄드입니다.

자신이 잡은 것을 예술감으로 먼저 써라. 한 가지 색이라도 한 마디. 하지만 그것은 당신 자신의 독특한 느낌입니다.

예술적 감각은 훈련할 수 있다. 이런 훈련 방법은 상상력을 훈련시키는 것과 같다. 10 분 동안 한 가지 물질을 생각해 보고, 네가 얼마나 많은 은유를 생각해 낼 수 있는지 보자. 한동안 꾸준히 훈련하면 향상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어떤 예술적 수단으로 표현하든 간에,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생각과 감정과 일치해야 합니다. 그래서 모든 경물 언어 (경물을 쓰는 언어) 는 모두 사랑 언어이다. 만약 네가 시 한 수를 쓰고 있다면, 너는 최선을 다해 예술의 느낌으로 네가 하고 싶은 말을 표현해야 한다. 그리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C, 간소화 및 정제 보고서 (수정)

시는 종종 이성적 사고나 추상적인 사유로 감성적 언어나 시각 언어로 표현된 예술이다. 사상은 핵심이고, 이미지는 외투이고, 문자는 이미지의 상징이다. 몇 단어는 하나 이상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여러 이미지는 명확하고 모호한 관념을 형성한다.

예로부터 좋은 시의 기준은 철리와 시의 높은 결합이었다. 다시 말해 예술성과 사상성의 높은 결합이다. 모든 시를 이 기준에 맞추려면 초보자가 시를 쓰기가 어렵다. 옛 시인조차도 좋은 시를 쓰는 데는 많은 요소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든 것이 규칙적이고 글쓰기도 마찬가지다. 반드시 양적인 축적 과정이 있어야 질적인 비약이 있을 것이다. 놀라운 말을 생각해 내면, 남다른 지식 구조와 문화적 배경, 그리고 선진적이고 과학적인 경험과 방법 (다른 사람이든 너 자신이든) 이 많이 있어야 이 조건이 생기지만, 효과와 결과는 예측하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발산적 사고를 이용하여 문장을 다시 수정하다. 복습에는 패턴이 없다. 간단한 단어는 수정할 수 있고, 전체 문장은 더 복잡한 방식으로 수정할 수 있다. 더 복잡한 것은 재고하거나 시 전체를 뒤엎고 다시 쓸 수 있다. 왕왕 초보자는 시를 고치기 귀찮다. 아니면 스스로 문제를 볼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가 시를 쓰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쓸 것이 없습니다 (제목은 별도로 나열해야 합니다. 여기에 내용이 적습니다). 방법은 자신의 마음을 하루 종일 평온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삶의 시를 포착하고 싶다면) 강렬한 감정이 없으면 시를 쓰기가 어렵다.

당신이 실생활에서 얼마나 성숙하고 진중하든 간에, 시를 한 편 쓰고 싶다면, 적어도 이 시가 다 쓰여질 때까지 이런 마음가짐을 유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많이 쓰고 싶다면, 너는 하루 종일 일을 생각해야 한다.

생활이 겉으로는 평온해 보이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 같지만, 만약 너의 마음이 이렇다면, 너는 쓸 것이 없다. 사람의 감정이 흥분된 상태에 있을 때만 더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어쩌면 당신은 수십 년 동안 인생을 쌓았을지 모르지만, 그 축적들은 장작 더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마도 이 장작더미는 세월의 비바람 속에서 이미 매우 습하게 변했을 것이다. 필요한 것은 성냥 한 개뿐이 아니라 횃불로 불을 붙이는 것이다. 이것은 창작에서 자주 언급되는 방아쇠로 도화선과 비슷하다.

자주 쓰고, 가끔 쓸 것도 없고, 영감이 없다고 한다. 시는 전적으로 영감에 의지하고, 기본적으로 영감의 불꽃으로 완성된다. 소설과 산문은 별개의 일이다.

묵필인지 동필인지에 관한 문제는 개인의 상황과 습관에 따라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시인이 되려면 시적인 마음을 유지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달에 슬퍼하고 꽃에 눈물을 흘릴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자질구레한 현실 생활, 자연 경관, 세상 만물에 대해 감상과 심미적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

시적이 부족하다. 시적이 부족하고, 솔직히 말하면 예술감이 부족하다. 쓴 것은 모두 자연감각이다. 너무 진실하다. 방법은 자신의 예술감을 자주 훈련시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시의 의경은 전적으로 작가의 예술적 감각의 승화를 통해 완성된다. 때때로 시 전체에는 시가 없고, 어떤 미감도 주지 않는다. 그럼, 이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이다: 같은 제목, 같은 내용, 다시 한 번 써라.

간결하지 못한 것은 시의 불필요한 단어를 가리킨다. 시 한 수를 불편하게 하는 것은 마치 여름에 솜저고리와 바지를 입는 것과 같다. 때로는 그렇게 심각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나도 스웨터와 바지를 입는다.

학생 중 한 편의 시 제목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저는 물뿌리개입니다. 대명사' 나' 를 보존할 필요는 없다. 삭제하면 전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예로' 좋아하다' 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내 마음은 바다의 파도와 같다. 이 시는 물이 너무 많은 것 같다. 시 한 수를 다 쓴 후에는 다시 한 번 압축하여 여분의 것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