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타주의 역할

< P > 몽타주의 역할은 다방면이고 분산된 렌즈로 몽타주 방법을 이용해 함께 엮어 영화 서술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응? < P > 몽타주 (프랑스어: Montage) 는 원래 건축학 용어로 구성, 조립, 영화가 발명된 후 프랑스어로' 편집' 을 의미하는 음역된 외래어이다. 1923 년 세르게이 아이젠스탄은 잡지' 좌익문예전선' 에서 문장' 흡인력 몽타주' (구역' 저글링 몽타주') 를 발표했다. < P > 먼저 몽타주를 특수 수법으로 연극에 도입한 뒤 영화 창작 실천에서 영화예술로 확장돼 영화 몽타주 이론과 소련 몽타주 학파를 개척했다. 192 년대에 아이젠스탄은 소련 외부에 몽타주 (러시아어: ϹϹ а а а а а) 이론을 소개하기 위해 프랑스어 Montage 라는 단어를 빌려 영어로 확대했다. < P > 는 193 년대 초 중국 영화인들이 영어영화이론에서 몽타주 이론을 깨달은 바 있다. 처음에는 프랑스어 구의에 따라' 직접' 등으로 번역하려 하다가' 옛단어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주어졌다' 는 것을 발견하고 영어 음역을 보류하며 새로운 명사가 됐다. < P > 몽타주는 중요한 영화 이론으로서 백가쟁명이라고 할 수 있다. 세르게이 아이젠스탄, 푸도프킨, 벨라 바라즈, 루돌프 아인햄 등을 포함한 많은 영화감독, 이론가들은 몽타주를 분류하려고 시도했다. 몽타주에 대한 정의는 더욱 사람의 말이 특별하다. < P > 중국영화출판사가 출간한' 영화예술사전' 에서 몽타주론자의 * * * 인식은 렌즈의 조합이 영화예술의 감화력의 원천이며 두 렌즈가 나란히 새로운 특성을 형성하며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낸다는 것이다. 몽타주 사유는 사고의 변증법에 부합한다. 즉, 사물과 현상 사이의 내적 연계를 드러내고 감성적인 표상을 통해 사물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