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 연재소설을 보는 느낌을 어떻게 써요?

혈액사슬

업데이트 시간: 2010-7-2916: 47: 05 글자: 374 1 얼굴이 복숭아꽃, 눈썹이 휘어지면 벚꽃점 마치 창아가 월궁에서 걸어오는 것처럼 전국시대 돌의 중생과도 같다. 보련은 연꽃을 살며시 옮기면 마음이 후련하고, 사방이 통달하며, 마음이 다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실크 대나무 소리, 거문고의 합, 리앙 3 일 동안 끊이지 않는 음악, 게다가 이렇게 아름다운 여인의 우아한 춤 자태까지, 왜 사람을 술에 취하게 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베이징에서 가장 큰 음악 장소 체인 빌딩은 독특한 체인 경영 모델로 매음굴의 왕관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이곳에 오는 모든 손님들은 일련의 마술처럼 돌아오는 것을 잊을 것이라고 한다. 그중 달관 귀인은 셀 수 없이 많아 거의 단골손님이지만, 놀랍게도 이곳의 수석인 지주사슬은 손님을 접대하지 않고 취미 때문에 노래하고 춤을 추며 술의 흥을 돋우고 있다. 방택에게 키스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그녀에게 접근할 기회가 없어, 그저 바다를 바라보며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한 적이 없다, 설령 그녀가 권력을 잡더라도 안 된다. 단 한 사람만 예외다. 유, 당시 베이징시 총리였다. 30 세에 1 인 이하 만 명 위의 엽상 왕좌에 올랐다. 그는 여야를 놀라게 하여 민간에서 악명이 높다. 나는 새 수상이 어떻게 이렇게 높은 직위를 얻었는지 모르겠다. 더욱 의아해하는 것은 연재가 그에게만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 같고, 지금까지 연재된 규방에 가 본 사람은 유일하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재, 연재, 연재, 연재, 연재, 연재) 이것은 또한 무수한 남자들을 의아해하고 질투하게 한다. 하지만 이 두 수도의 전설은 잡념이 없는 것 같지만, 여전히 자기 방식대로 한다. 오늘과 마찬가지로 반찬 볶음, 조각 한 대야, 빽빽한 불빛, 싱그러운 향기, 두 사람이 앉아서 술을 마시며 웃고 있다. 매번 이럴 뿐이지만 넘을 것도 없다. 하나는 군자의 친분이고, 하나는 절친한 친구이다. 두 사람의 관계는 남녀의 사랑을 초월한 것 같아 연애만 할 뿐이다.

다만 이 규방에서 일어난 이런 이상한 일은 홀에서 부드러운 향에 취해 있는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유이왕 군자인데, 어떻게 이런 풍월장에 와서 기괴와 매우 깊이 교차할 수 있단 말인가? 사실 그의 마음속의 과거 때문에 그는 연쇄라는 여자를 잊을 수 없었다. 연쇄 건물의 이름이 그를 매료시켰는데, 연쇄 자신도 그의 인생에서 그를 가장 사랑했지만 가장 깊은 여자를 다치게 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결국, 비슷한 사람과 일은 언제나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행복이든 고통이든.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그에게 이것은 달콤하고 고통스러운 혼합물이다. 나는 아픔을 잊을 수도 없고 잊을 수도 없다.

그는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늘 어떻게 국가에 봉사할 것인지 생각하며, 피곤하고 근심에 태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곳에서만 그는 긴장을 풀고 긴장된 신경을 풀고 우울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래서 연달아 그의 지음이 되어 그의 지난 일도 숨기지 않았다. 절친한 친구를 대할 때, 그는 솔직하고 유보하지 않는다. 연쇄는 항상 웃으면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다만 담담하게 술등을 들고, 그가 마음속의 고민을 털어놓게 하고, 마치 제멋대로인 아이를 포용하는 것 같다. 그가 말을 마치자 그녀는 가볍게 노래를 부르며 천천히 구름판을 두드리며 그의 고통을 경쾌한 가무 속으로 사라지게 했다.

여자로서, 이런 식으로 그의 우울증을 완화시키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 같지만, 그녀가 하는 일은 사실 그 이상이다.

유씨는 법정에서 어려움에 부딪힐 때마다 연쇄건물에 올라가면 곧 해결되고, 모르는 사이에 정적을 불쾌하게 할 때마다 킬러의 방문은 일상이 되었다. 그러나 매번 위험을 무릅쓰고 재난을 없앨 것이다. 그가 매번 흥분하여 달려가는 것을 보고, 그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일이 이미 해결되었다고 그녀에게 말했다. 오늘 밤 마음껏 술을 마시며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녀는 여전히 놀라움이 교차하고, 여느 때와 다름없는 평온함, 마치 모든 것이 그녀와 무관한 것처럼, 단지 노래와 춤으로 오락을 즐기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잔잔한 얼굴은 유 () 가 자신이 정말 이상한 여자라는 것을 한탄할 뿐만 아니라, 세상에 어떤 감정도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한탄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녀는 항상 그녀가 처음 본 모습이었다. 입꼬리가 아름다운 호로 휘어져 있었지만, 눈에는 기쁨이나 슬픔, 초연한 표정이 보이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때때로 그는 그녀를 놀리며 말했다. "너는 사창가가 아니라 절에 있어야 한다. 너의 초연한 태도로 여기서 너를 더럽히지 않겠니? " 그녀는 여전히 웃으면서 대답하지 않는다. 사실, 그녀는 감정이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마음속에 숨길 수 있을 뿐, 모든 것이 손에 쥐고 있지만, 그녀는 숨기기에 능하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그는 모른다. 아마 영원히 모를 것이다. 어느 날 일이 돌이킬 수 없는 변화가 일어난 것 같다.

유씨는 미친 듯이 그가 거리에서 만난 모든 사람을 흔들며 말했다. "당신이 여기 있는 건 알지만,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까?" " 날 가만두면 안 돼? "사람들은 가중치가 높은 총리가 거리를 뛰어다니는 것을 보고 피하지 못했다. 연쇄적인 위층에서, 연쇄적으로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듣고 급히 거리로 달려가 그를 찾았지만, 왁자지껄한 군중들이 그들을 막고, 연달아 힘차게 군중을 헤치고 그의 종적을 찾았다. 그녀가 그를 보았을 때, 그는 긴 머리를 하고, 얼굴이 초췌하고, 표정이 어렴풋했다. 그냥 무의식적으로 거리를 뛰어다녔을 뿐인데, 그가 마침내 그녀를 보았을 때, 그는 귀신처럼 겁에 질려 달아났다. "너는 왜 나를 놓아주지 않고 다시 나를 귀찮게 하지 않니? "눈물만 가득한 연달아 혼자 거리에 서 있다.

이 모든 것은 6 년 전의 지난 일에서 비롯되었다. 청산녹수, 홍교길은 정말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이다. 이 집은 만리장성에 사는 두 명의 은둔자인데, 하나는 유이고, 하나는 그의 좋은 친구이다. 물론 당시 유 주변에는 미인, 즉 연재처럼 보이는 여자도 동행했다. 마당, 사방에 꽃울타리, 초가집 세 칸,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유화연은 낮에 경전을 인용해 시화 () 에 대해 이야기하고 술을 끓인다. 저녁에 화산을 팔고 돌아오면 미녀와 모일 수 있다. 이런 생활은 근심 걱정 없이 너를 정말 부러워하게 한다. 어느 날, 유씨는 밤에 깨어났지만 아내를 만나지 못했다. 밖에 비바람이 몰아치고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려서 그는 연기가 옷에서 나올까 봐 걱정했다. 그는 시끌벅적한 방에 등불이 하나 있는데, 흔들리는 촛불이 바람에 사람의 그림자를 비추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을까? 그것은 분명히 연기처럼 여자의 모습이다. 그는 자신의 눈을 믿을 수가 없었다. 그는 살금살금 창문으로 가서 보았다. 그는 평생 보고 싶지 않은 장면, 연기, 옷 미비, 관자놀이가 가득한 장면을 볼 줄은 몰랐다. 그는 이런 여자를 위해 깊은 산속에 은거해 공명을 구하지 않고 원앙만 부러워하고 선인의 생활을 부러워하지 않겠는가? 이런 친구를 형제라고, 지기라고? 맙소사' 그는 빗속에 녹초가 되어 하늘을 향해 소리쳤다. "내가 뭘 잘못했나? 너는 이렇게 나를 벌할 거니? "

여원은 그의 목소리가 튀어나오는 것을 듣고 그의 머리를 안고 끊임없이 그에게 말했다. "네가 생각하는 그런 게 아니야." " 그러나, 그녀가 아무리 간청해도, 유씨는 무관심하여 빗물에 떠내려가 그녀를 밀어내고, 애절하게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식으로, 나는 담배의 생활에서 완전히 사라졌고, 나도 담배를 내 삶으로 사라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나중에 리우 는 환골탈태로, 국가에 보답하기로 결심했고, 곧 단계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한창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장원, 고위 관리가 되고, 좋은 말은 타고 있어야 하며, 오늘의 공명을 이루었다. 연기는 정말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처럼 사라진 것 같고, 그의 과거 생활 속에서 점점 잊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연재를 보고 나서야 그는 자신이 여전히 깊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비슷한 얼굴, 다른 사람, 그는 마치 그녀가 진짜 사람이 아닌 것처럼 어렴풋이 연쇄를 연기로 여길 것이다. 다만 누군가를 그리워할 때 나와서 그의 말을 듣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연쇄는 매번 침묵을 지켰지만, 사실 그녀의 마음은 희비가 엇갈렸다. 그녀가 그를 위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모든 방면에서 그를 지지하는 것이다.

유씨의 광기는 최근 며칠 동안 자주 일어난 이상한 일 때문일 뿐이다. 항상 친한 친구가 그를 방문하러 온다. 전날, 그들은 아주 잘 이야기했지만, 다음날, 이것은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는 것 같다. 사람들은 그들이 한번도 그를 방문한 적이 없다고 말한다. 공포가 시작되자마자 항상 그를 습격했다. 마치 주변 사람들이 신비한 힘에 의해 통제되는 것처럼, 그는 어찌할 바를 몰라 언제든지 곤경에 처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런 느낌은 그를 붕괴의 변두리로 몰아넣었고, 늘 의심스런 눈빛으로 모든 사람을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이것은 연쇄적으로 자신이 그를 너무 많이 보러 갔다고 생각했는데, 자신의 그리움이 그를 해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제 그녀는 그에게 그녀의 신분인 담배를 고백해야 했다.

청루라는 연쇄루는 사실 강호에서 가장 신비로운 문파이다. 강호 속의 소문일 뿐, 그 구성원을 직접 본 적이 없다. 그 신비가 강호를 공포에 떨게 했다. 그들은 처음으로 신비한 힘이 그들의 통제를 넘어선 것을 느꼈다. 그리고이 신비한 힘의 근원은 연쇄입니다. 6 년 전 강호에는 9 연으로 사람을 죽이는 살인자가 있었는데, 그녀는 결코 실수하지 않고, 별명으로 염라했다. 왜냐하면 삼경에 사람을 죽게 하고, 오경까지 죽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녀의 옥구환은 빨갛다. 한 고리를 빼면 죽는다. 그러나 그녀는 성격이 괴팍해서 돈만 있고 마음도 없는 사람만 죽이고 남을 괴롭힌다. 그녀는 많은 돈을 받았지만,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을 수 있었다. 모두 그녀의 개인적인 천성 때문에, 사람들이 그녀를 존경하고, 그녀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부유한 상인들이 연합하여 각 파벌의 킬러에게 상을 주고, 타격을 가하며, 빨리 없애려고 시도했지만, 아무도 면할 수 없었다. 그 이후로 아무도 감히 반대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도 사라지고 강호에 발을 들여놓는 경우는 드물다.

사실, 6 년 전, 그녀는 모든 고수들과 1 차 세계대전에서 이겼지만, 단지 중상을 입었다. 그녀는 유에게 그녀의 킬러 신분을 알리고 싶지 않아, 시치미 방으로 가서 상처를 치료하였다. 뜻밖에 비오는 밤에 놀라 잠에서 깬 유가 보고 오해가 생겼다. 당시 그녀는 돌아가서 오해를 설명하고 싶었지만, 상처가 가볍지 않아 빗속에서 기절했다. 유씨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뜻밖에도 이 사람이 없었다. 그는 연쇄 얼굴로 구성되어 있다. 연달아 유씨가 그녀를 위해 명리를 희생하고 함께 은거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녀는 달갑지 않았다. 그를 외롭지 않게 하기 위해, 그녀는 남자 간의 상호 감상이 여자가 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이 캐릭터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그녀가 그림을 팔아서 산을 내려간다는 이름으로 떠날 때마다, 시산 해가 질 때마다, 유씨는 그에게 밥을 사 달라고 했지만, 그는 피하여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 씨는 성격이 괴팍해서 깊이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제 그는 마침내 왜 그들이 동시에 나타나지 않는지, 왜 만난 적이 없는 두 사람이 같은 방에 함께 있는지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일제히' 의 본의는' 처연' 이다. 더 놀라운 것은 연루라는 조직이 킬러가 아니라 학자와 공복이라는 점이다. 그들은 모두 그와 마찬가지로 과거길을 통과했지만, 그들이 봉사하는 주인은 국가가 아니라 연재였다. 이 일련의 행동은 단지 그의 야망을 발휘하여 유재조선이 무패의 땅에 서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사랑은 그녀로 하여금 이성을 잃게 하고, 그녀는 그를 위해 다른 사람이 보기에 미친 모든 일을 하기를 원한다. 오늘날 조중의 모든 중요한 관원들이 그녀에게 이용되고, 연쇄건물의 협조와 함께, 조정 전체가 거의 그녀의 통제 속에 있다. 유씨가 황제가 되고 싶어도 식은 죽 먹기다. 그러나 그녀는 유충이 나라에 충성한다는 것을 알고 결코 반역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여당과 야당의 싸움에서 그를 해로부터 보호할 수밖에 없었다. 유씨는 오늘에야 자신이 이미 청운을 평보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놀라움과 위험이 없는 날은 사실 이렇다. 그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이 모든 것을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모른다. 나는 단지 내가 진정으로 살아본 적이 없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이것은 줄곧 그를 위해 꾸며낸 신화 연속이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존재의 진실성을 의심하기 시작했고 망연층으로 들어가 망망한 인파 속으로 사라졌다.

다음 날, 왕조재상이 갑자기 실종되어 행방불명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연쇄는 다시는 그를 본 적이 없다. 아마 그가 평생 그녀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다시 찾아본 적도 없고, 연쇄건물도 닫혔을 것이다. 예전에 북경의 성경은 단 한 사람만 외로웠다. 방에는 유씨가 팔게 한 그림과 건물 벽에 걸려 있는 그림이 가득 걸려 있었다. 그녀는 이렇게 그의 그림을 보고, 그를 생각하는 사람, 과거의 추억 속에서, 마치 그가 그녀와 함께 있는 것처럼 살고, 또 늘 다른 역할을 하며, 기억 속의 유에게 중얼거리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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