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시 동루' (함양시 서루 야경) 이것은 천고의 명문이다. 당시감상사전' 에서는 "경물 변화, 의경 변화, 그 대련이 포착됐다" 고 말했다.
그것은 나중에 독자들이 탑 위에 있는 것처럼 비바람 사이에 불후의 걸작이 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종 yunhua 여전히 수렴, 건물 음월 잔류 물.
-이' 아침에 주인에게 작별인사' 의 합동극. 주승평의 대구수사격은' 오자법 리듬' 의 예로 인용되었다.
● 청산은 절을 열고 가을물은 커튼을 덮는다. -같은 책.
● 아내가 아침 신문에서 퀴노밀을 쪄서 소년이 멀리서 콩을 맞이한다. -'마을집' 주승평' 이중수사격' 단문과 복문 이중형식의 예.
● 구름 갈라진 틈이 대화산을 향해 불고 있는데, 소나기가 중부 산등성이를 가로질러 가고 있다. -\ "자본 가을 투어 통문 여관 제목 \" 연합 풍경.
산의 이름을 들다. 잔운의 상반부는 화산의 풍경이고 하반부는 중조산의 풍경이다.
주승평의 대구수사격은 이 대련을' 천고에 낭송된 명문' 이라고 부른다. 그 이름이 상대적, 글씨가 단정하기 때문에 허훈율시' 짝짝짝짝짝짝짝짝짝 완전 밀착' 의 전범이다. " 여경 벽운은 이 대련에 대해 "서너 문장은 관문 주위의 명산이고, 태화는 관서에 있고, 중조산은 관동에 있으며, 모두 백리 밖에 있다" 고 평가했다.
잔운은 비를 들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중앙선을 지나면 태화로 가야 한다. 지면이 든든해 보이고, 시도 정교하다. ""
("시경략") ● 죽반은 제녀에게 돌아가고, 초청은 왕손을 원망한다. 썰물과 썰물, 비가 삼협을 어지럽히다.
-\ "친구 징 추 보내기 \" 이 두 대련은 이 시의 대련과 목련이다. 삼협의 명구를 쓰는 것이다.
● 도시는 삼추우를 감고 돛은 밤새도록 날아간다. -'한국 학교서 보내기' 가 잘 보입니다.
주승평의 대구수사격은 몇 쌍의 소수 쌍을 예로 들었다. 시인이 한가하고 한가한 정취를 표현하는 것을 뜻한다.
● 물소리는 동쪽에서 도시로, 산은 북쪽에서 궁전으로 변한다. -\ "등낙양 구시 \" 연경.
당시감상사전' 에 대해 논평하다.' 이 대련은 겉으로는 경물 묘사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최근 천 년 동안의 사회사 격변을 요약하며 시인의 내면의 무한한 슬픔을 담고 있어 줄곧 사람들에게 낭송되고 있다. ● 먼 산은 맑고 눈이 있고, 추운 물은 밤에 바람이 분다.
-"나종 중류의 장이동지". 때리기 힘들다.
시사가 참신하고 단아해서 서예가는 초서의 필법을 즐겨 쓴다. ● 야생 누에는 고치를 만들고, 시냇새는 어린 민들레 깊이를 끌어들인다.
-\ "링 노크 대만 전송 웨이 학자 \" 주홍 chengping \ "이중 연설 격자 \" 단일 유 단일 구조 를 예로 들어 올립니다. ● 팥꽃과 대나무를 3 헥타르 붓는다. 만중산에는 수천 개의 강이 있다.
익명의 문장 세트. 첫 번째 부분은 허혼 () 의' 원대 () 가 왜 만산 () 으로 돌아가 잔 () 을 만나러 갔는가' 에서 나온 것이다.
간단하고 귀여워요. 두 번째 부분은 다이 수렌 (Dai shulun) 의 "음주 예술 학사" 에서 나온 것입니다.
● 밤은 맑고 하늘은 맑고, 거문고는 푸른 하늘과 가을을 울린다. -\ "리 남유 보내기. \".
청대' 거문고 청천추' 라는 문구는 동리' 수봉상천주사 궁이현' 시 중' 모옌 청루월' 이라는 문구와 연결되어 있다. 모옌 청루월; 피아노 소리가 푸른 하늘과 가을에 울렸다. 더욱 질척거리다.
대련의 종화를 만나다. ● 삼천은 12 층에서 전 조신 진헌을 칭송한다.
-\ "공물 sanchuan 리우 리본 공물 보내기 \" 와 \ "커플 종화 \" 문장 세트 \ "삼천리 편 \"; \ "12 층 전 신하 \", 두 번째 부분은 허혼의 대련으로, 루론시의 중구 \ "배부와 서은랑중 소인, 어고문의 도움을 제공한다. "● 지그재그 모양의 새 자국, 시와 유인원의 소리가 어우러진다.
배에게' 라는 대련은 시인이 배서예와 시를 평가하는 것이다. 유명한 서예가 슈퉁은 일찍이 친구를 위해 이 대련을 소장한 적이 있다.
"지그재그 새 트랙" 을 만듭니다. 시와 소리가 서로 호흡이 맞는다. "("20 세기 중국 유명 서예대성 "참조) ● 햇볕을 쬐어 대나무 건물을 따뜻하게 하고 차를 으깨서 마당을 깊게 한다.
-\ "처녀 찾기 \" 조용하고 한가하다. 아청인 푸동은 일찍이 이 연작을 서예로 소장한 적이 있다.
("중국 대련감상사전" 참조) ● 류중습, 매화불향. -"눈" 장면.
눈과 사물에 관한 명문. ● 빗속에서 흰물을 쟁기질하고 구름 밖 청산을 한다.
초왕시' 와' 변화할 수 있는 사람' 45: "선인은 백수 일을 하고, 스스로 표율을 하고, 분리할 수 없다." 이 대련을 예로 들어 봅시다.
● 달빛이 구슬당을 옮기고 가을바람이 옥금을 지나간다. 소개원사루' 는 개원사 서루의 풍경인 것 같다.
검근심은 용이 동반을 잃고, 거문고는 학이 떨어져 있다고 원망한다. 추 또한 베개 가을 물, 향기로운 황혼 구름.
-\ "강동에 징 시앙 친구 보내기 \" 는 대련이다. 목이 연결된 풍경.
운횡검은 낮고, 산월은 거문고를 안고 있다. -\ "블루 크릭 두 형제 를 보내 \" 중 하나.
서정. 은둔자의 이미지를 쓰다.
쑤 훈 은 여전히 형제 책 검 보국 의 야망 을 볼 수 있지만 무능력 어쩔 수 없다. 홍루몽' 에서 여종은' 거문고' 로 유명하다.
● 구름이 사방에 눈을 감고, 바람이 천 그루의 서리를 응고한다. 아침옷' 은' 조발 단물' 이라는 작품이다.
이 대련인' 시인 비듬' 이 바로' 안용어' 의 예이다. ● 바람이 불다.
-'남하 최상서 잔치'. 이 대련인' 시인 비듬' 은' 합문의 뜻과 관련이 있다' 는 예이다.
● 닭이 울면 쓸쓸하고 기러기가 고성 가을을 지나간다. -'보송강도'.
이 대련인' 시인 비듬' 은' 체류' 의 한 예이다. 저모와 강새, 추위 * * * 영유인원 걱정.
-'송객남계' 는' 곤고' 와' 시인 비듬' 을 결합한 예이다. ● 먼 돛에는 봄물이 가득하고, 고묘에는 석양이 많다.
관란로'' 시인 비듬' 은' 눈뜨기' 의 예이다. 주선생은 "눈을 보양하는 단어" 편운처럼 "먼 돛은 봄물이 가득하고, 고묘는 해가 많이 진다" 고 말했다.
편집자의' 오언에 세 글자를 눈으로 삼는다' 는 것은 옳지 않다. 주선생은' 넓다' 와' 많다' 라는 두 글자만 한 문장으로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제 3 기 문사 지식 1998 참조. ) ● 설야 만권 책, 술 한 잔 다 마셔요.
-\ "새로운 buyuan 홈 위안 학교 책 보내기 \", \ "친구 보내기 \". 이 대련인' 시인 비듬' 이 바로' 진언대안' 의 예이다.
● 문지방에 기대어 물을 마주하고, 배를 타고 산을 비추다. -\ "Yulin 사원 도로 현상원 재여행 \" 은 연경이다.
● 연초색을 맑게 하고, 밤비에 긴 유흔이 있다. -'남루봄' 은 연경이다.
추몽차가 향기로울 때, 노래운은 늦게 노래한다. -'서정시 두 곡'.
허혼은 어떤 유명한 시가 있습니까? 1 .. 함양시 동루/야함양성서루/시몬.
높은 빌딩을 오르면 천리에 고유를 품고 있지만, 눈에는 버드나무가 강남과 같다.
붉은 저녁노을이 절 밖의 사원에 있는데, 바람은 아직 오지 않았고, 바람은 이미 함양의 건물을 불었다. (신통: 심)
황혼에 새들이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에 가지가 무성한 나무에서 지저귀는 것을 알게 되었다.
행인은 과거를 묻지 않고, 웨이 헤강 (Weihe River) 만이 언제나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2.' 플러그의 노래'
허베이 하룻밤 전투, 진 일대의 병사 절반이 캠프로 돌아가지 못했다.
병사로부터 온 편지 한 통이 아침에 보내져 그에게 따뜻한 외투가 이미 배달되었다고 말했다.
3. "시에 팅 작별 인사"
송별가를 다 불렀는데, 너는 먼 곳의 다른 작은 배를 풀었는데, 양안은 모두 청산이고, 산은 모두 단풍, 물이야, 황급히 동쪽으로 흐른다.
황혼이 왔을 때, 나는 깨어났고, 사람들이 모두 떠났다는 것만 알았고, 이때 하늘에는 또 비가 내렸고, 나 혼자만 서사랑방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가을에 상경하고, 위복동을 만나, 관여관에 새겨져 있다."
단풍나무는 가을밤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관관에서 하룻밤을 지낸 후, 자신의 술향이 생겼다.
몇 개의 잔여 구름이 우뚝 솟은 화산에 모였다. 드문드문 가을비가 중조산산맥에 떨어졌다.
통관산의 확장과 함께, 나무 색깔의 원격 관찰; 황하가 바다로 흘러들어가다.
내일은 번화한 수도 장안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어부와 나무꾼의 꿈은 나는 여전히 안심이다!
5. "초가을 3 곡, 전편"
긴 밤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조용한 목소리로 가득 차 있다. 바람이 서풍처럼 불고 있다.
흰 이슬이 응결된 들풀은 반딧불 몇 마리를 남겼다. 가을 아침 기러기 떼가 은하수를 스쳐 남쪽으로 날아갔다.
키가 큰 나무는 여명 때 아직 시들지 않은 것 같고, 태양과 먼 산 사이의 거리는 상당히 분명하다.
\ "Huainanzi \" 예, 수이 어머니 의 문장 을 알고 있다; 호라바 나무 잎 아래의 시를 체득했다.
6. 금릉 향수
퇴폐음악' 옥수 뒷정원 꽃' 과 진의 인연이 함께 왔다. 경양궁의 전망당, 변두리는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능원의 능원나무는 역대 많은 관원들의 무덤을 덮었다. 높고 낮은 청묘는 육조의 궁전으로 가득 차 있다.
소라는 운네온의 날개를 펴고, 비가 오고, 맑았다. 돌고래가 큰 강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밤이 깊어 찬바람이 몰아쳤다.
역대 황제가 다시 돌아오지 않자 럭셔리한 제왕의 생활은 자취를 감추었다. 사방의 청산은 그 해와 똑같다.
7. 추사
서기 서풍베개는 가을이고, 초운향수는 함께 가는 것을 회상한다.
노래를 부르며 거울을 가리고, 어제의 소년은 오늘 대머리가 되었다.
8. "진시황릉을 건너다"
용은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입운도 무너진다.
청산추초 중 행인은 한릉만 경배한다.
9. "손님이 도착하다"
천진로에 가면 더욱 멋있고, 궁핍한 안마는 봄빛이다. 잔화는 며칠 동안 폐쇄됩니다.
웃으며 포옹하고 떠나다. 소매 펜 7A64E4B 893E5B19E3/KLOC-0
늦게 만나는 것이 더 밉다. 왜 구봉강이 무대에 오르는가.
10. 소주 향수
고궁박물원의 우길은 퇴학하여 묘묘 외로웠다.
사막 사슴은 신초를 다투고, 빈원도는 모래 한 무더기를 차지한다.
오수 옥우한, 초강풍이 급하고 돛이 많다.
가난한 나라는 충신이 죽고, 일월은 동쪽으로 흐르고 백파는 태어난다.
3. 허훈명구 ● 구름이 걷히면 옛일이 연기와 같다.
-'함양시 동루' (함양시 서루 야경) 이것은 천고의 명문이다. 당시감상사전' 에서는 "경물 변화, 의경 변화, 그 대련이 포착됐다" 고 말했다.
그것은 나중에 독자들이 탑 위에 있는 것처럼 비바람 사이에 불후의 걸작이 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종 yunhua 여전히 수렴, 건물 음월 잔류 물.
-이' 아침에 주인에게 작별인사' 의 합동극. 주승평의 대구수사격은' 오자법 리듬' 의 예로 인용되었다.
● 청산은 절을 열고 가을물은 커튼을 덮는다. -같은 책.
● 아내가 아침 신문에서 퀴노밀을 쪄서 소년이 멀리서 콩을 맞이한다. -'마을집' 주승평' 이중수사격' 단문과 복문 이중형식의 예.
● 구름 갈라진 틈이 대화산을 향해 불고 있는데, 소나기가 중부 산등성이를 가로질러 가고 있다. -\ "자본 가을 투어 통문 여관 제목 \" 연합 풍경.
산의 이름을 들다. 잔운의 상반부는 화산의 풍경이고 하반부는 중조산의 풍경이다.
주승평의 대구수사격은 이 대련을' 천고에 낭송된 명문' 이라고 부른다. 그 이름이 상대적, 글씨가 단정하기 때문에 허훈율시'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 완전 밀착' 의 전범이다. " 여경 벽운은 이 대련에 대해 "서너 문장은 관문 주위의 명산이고, 태화는 관서에 있고, 중조산은 관동에 있으며, 모두 백리 밖에 있다" 고 평가했다.
잔운은 비를 들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중앙선을 지나면 태화로 가야 한다. 지면이 든든해 보이고, 시도 정교하다. ""
("시경략") ● 죽반은 제녀에게 돌아가고, 초청은 왕손을 원망한다. 썰물과 썰물, 비가 삼협을 어지럽히다.
-\ "친구 징 추 보내기 \" 이 두 대련은 이 시의 대련과 목련이다. 삼협의 명구를 쓰는 것이다.
● 도시는 삼추우를 감고 돛은 밤새도록 날아간다. -'한국 학교서 보내기' 가 잘 보입니다.
주승평의 대구수사격은 몇 쌍의 소수 쌍을 예로 들었다. 시인이 한가하고 한가한 정취를 표현하는 것을 뜻한다.
● 물소리는 동쪽에서 도시로, 산은 북쪽에서 궁전으로 변한다. -\ "등낙양 구시 \" 연경.
당시감상사전' 에 대해 논평하다.' 이 대련은 겉으로는 경물 묘사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최근 천 년 동안의 사회사 격변을 요약하며 시인의 내면의 무한한 슬픔을 담고 있어 줄곧 사람들에게 낭송되고 있다. ● 먼 산은 맑고 눈이 있고, 추운 물은 밤에 바람이 분다.
-"나종 중류의 장이동지". 때리기 힘들다.
시사가 참신하고 단아해서 서예가는 초서의 필법을 즐겨 쓴다. ● 야생 누에는 고치를 만들고, 시냇새는 어린 민들레 깊이를 끌어들인다.
-\ "링 노크 대만 전송 웨이 학자 \" 주홍 chengping \ "이중 연설 격자 \" 단일 유 단일 구조 를 예로 들어 올립니다. ● 팥꽃과 대나무를 3 헥타르 붓는다. 만중산에는 수천 개의 강이 있다.
익명의 문장 세트. 첫 번째 부분은 허혼 () 의' 원대 () 가 왜 만산 () 으로 돌아가 잔 () 을 만나러 갔는가' 에서 나온 것이다.
간단하고 귀여워요. 두 번째 부분은 다이 수렌 (Dai shulun) 의 "음주 예술 학사" 에서 나온 것입니다.
● 밤은 맑고 하늘은 맑고, 거문고는 푸른 하늘과 가을을 울린다. -\ "리 남유 보내기. \".
청대' 거문고 청천추' 라는 문구는 동리' 수봉상천주사 궁이현' 시 중' 모옌 청루월' 이라는 문구와 연결되어 있다. 모옌 청루월; 피아노 소리가 푸른 하늘과 가을에 울렸다. 더욱 질척거리다.
대련의 종화를 만나다. ● 삼천은 12 층에서 전 조신 진헌을 칭송한다.
-\ "공물 sanchuan 리우 리본 공물 보내기 \" 와 \ "커플 종화 \" 문장 세트 \ "삼천리 편 \"; \ "12 층 전 신하 \", 두 번째 부분은 허혼의 대련으로, 루론시의 중구 \ "배부와 서은랑중 소인, 어고문의 도움을 제공한다. "● 지그재그 모양의 새 자국, 시와 유인원의 소리가 어우러진다.
배에게' 라는 대련은 시인이 배서예와 시를 평가하는 것이다. 유명한 서예가 슈퉁은 일찍이 친구를 위해 이 대련을 소장한 적이 있다.
"지그재그 새 트랙" 을 만듭니다. 시와 소리가 서로 호흡이 맞는다. "("20 세기 중국 유명 서예대성 "참조) ● 햇볕을 쬐어 대나무 건물을 따뜻하게 하고 차를 으깨서 마당을 깊게 한다.
-\ "처녀 찾기 \" 조용하고 한가하다. 아청인 푸동은 일찍이 이 연작을 서예로 소장한 적이 있다.
("중국 대련감상사전" 참조) ● 류중습, 매화불향. -"눈" 장면.
눈과 사물에 관한 명문. ● 빗속에서 흰물을 쟁기질하고 구름 밖 청산을 한다.
초왕시' 와' 변화할 수 있는 사람' 45: "선인들이 백수 일을 한 것은 그들이 모범을 보인다는 것은 불가분의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이 대련을 예로 들어 봅시다.
● 달빛이 구슬당을 옮기고 가을바람이 옥금을 지나간다. 소개원사루' 는 개원사 서루의 풍경인 것 같다.
검근심은 용이 동반을 잃고, 거문고는 학이 떨어져 있다고 원망한다. 추 또한 베개 가을 물, 향기로운 황혼 구름.
-\ "강동에 징 시앙 친구 보내기 \" 는 대련이다. 목이 연결된 풍경.
운횡검은 낮고, 산월은 거문고를 안고 있다. -\ "블루 크릭 두 형제 를 보내 \" 중 하나.
서정. 은둔자의 이미지를 쓰다.
쑤 훈 은 여전히 형제 책 검 보국 의 야망 을 볼 수 있지만 무능력 어쩔 수 없다. 홍루몽' 에서 여종은' 거문고' 로 유명하다.
● 구름이 사방에 눈을 감고, 바람이 천 그루의 서리를 응고한다. 아침옷' 은' 조발 단물' 이라는 작품이다.
이 대련인' 시인 비듬' 이 바로' 안용어' 의 예이다. ● 바람이 불다.
-'남하 최상서 잔치'. 이 대련인' 시인 비듬' 은' 문장의 의미와 의미의 관계' 의 예이다.
● 닭이 울면 쓸쓸하고 기러기가 고성 가을을 지나간다. -'보송강도'.
이 대련인' 시인 비듬' 은' 체류' 의 한 예이다. 저모와 강새, 추위 * * * 영유인원 걱정.
-'송객남계' 는' 곤고' 와' 시인 비듬' 을 결합한 예이다. ● 먼 돛에는 봄물이 가득하고, 고묘에는 석양이 많다.
관란로'' 시인 비듬' 은' 눈뜨기' 의 예이다. 주선생은 "눈을 보양하는 단어" 편운처럼 "먼 돛은 봄물이 가득하고, 고묘는 해가 많이 진다" 고 말했다.
편집자의' 오언에 세 글자를 눈으로 삼는다' 는 것은 옳지 않다. 주선생은' 넓다' 와' 많다' 라는 두 글자만 한 문장으로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제 3 기 문사 지식 1998 참조. ) ● 설야 만권 책, 술 한 잔 다 마셔요.
-\ "새로운 buyuan 홈 위안 학교 책 보내기 \", \ "친구 보내기 \". 이 대련인' 시인 비듬' 이 바로' 진언대안' 의 예이다.
● 문지방에 기대어 물을 마주하고, 배를 타고 산을 비추다. -\ "Yulin 사원 도로 현상원 재여행 \" 은 연경이다.
● 연초색을 맑게 하고, 밤비에 긴 유흔이 있다. -'남루봄' 은 연경이다.
추몽차가 향기로울 때, 노래운은 늦게 노래한다. -'서정시 두 곡'.
4. 허혼천 수의 시가 젖고 두보는 평생 근심한다. 전반부' 천수시가 젖었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만당 시인 허훈의 시가에는' 물' 과' 물' 이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한다. 남송의' 통강시화' 는 "허혼은 아름다운 문장을 많이 농축했지만' 물' 이라는 글자를 자주 사용했기 때문에 건국 초기 사람들은' 천시가 허혼에 젖었다' 는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고 말했다. 이것은 단지' 천습머리' 의 유래일 뿐,' 허혼전신이 젖었다' 는 이해는 우리가 더 깊이 탐구해야 한다. 허혼은 이런 자질과 인생을 가지고 있다. 그의 인생 경험에서, 그가 검열 로 임명 되었을 때, 당나라 wuzong 최고의 사냥, 쑤 훈 훈계 하려고 노력했다. 그는 시에서' 꼬리를 흔드는 것',' 꼬리를 흔드는 것',' 강한 것',' 넓은 것' 을 여러 차례 언급하면서 그가 아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강력한 충고 저항 때문에, 용의 얼굴 을 위반, 권신 을 화나게, 그래서 높은 수준의 감독 검열 에서 주 도지사 시랑으로 떨어졌다. 이러한 타격에도 불구하고 입세의 마음은 흔들리지 않았지만, 그는 여전히 시세를 살피고, 전신면역을 하고, 산천과 불가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후세에 소요가 없는 은둔자의 인상을 남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여주가 달지 않다는 것을 알고 왕관 야망을 실현할 수 없을 때 은퇴하기로 했다. 지금은 이룰 수 없는 목표를 내려놓는 것이지 자신의 꿈을 포기하는 이유가 아니다. 허혼은 물의' 끊임없는' 의 유연한 활달함을 잘 알고, 물의' 이치' 를 따라 걷는다. 좋아하는 대로 말하는 것이 이치이다. 허혼이 물을 사랑하는 성격 때문에 그도 물의 품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에서 자주 물을 언급한다.
또한 허혼은 윤주 단양인, 강남수향문화가 그를 낳은 것을 알고 있다. 이는 그의 젖은 시의 정서적 토대이며, 이로 인해 그의 시 속 수향과 시골의 촉촉한 감정 분위기가 형성되었다. 그의 부드러움으로 그의 시는' 물' 이라는 글자를 대량으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윤기가 풍부한 단어와 이미지 (예: 비 이슬, 서리꽃, 파도, 파도, 만조 등) 를 풍부하게 사용한다. 정묘집은 강한 사랑과 미움, 기쁨과 미움, 고통과 슬픔의 신음 소리 없이 표현된 감정의 경지를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당대의 다른 시인들처럼 자신의 가난, 곤궁함, 한가함을 깊이 살펴보고 탐구하지 않고,' 가난의 말을 작품에 새기다' [5] 로 자신의 무력함을 표현했다. 그는 담박하고 담담하며 물처럼 자유롭게 흐르고, 부드럽고 돈후하며,' 물' 이라는 인상이 그의 성격을 잘 보여준다.
허혼은 "나는 반타향에서 태어났다" ("낙동란야귀화"), "이생은 대부분 타향인" ("쑤저우 호추사암") 이라고 말했다. 몇 년 동안 시인은 직위를 구하고, 여러 차례 관직을 지키고, 출국하며, 일년 내내 이국 타향에서 지내며,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시인의 고향은 물가에 많기 때문에, 그의 여행과 거처는 대부분 물향과 택국이기 때문에, 그는 늘 물을 사랑하거나 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내 고향은 천돛 밖에 있다. 늦봄의 제비다", "초수는 서쪽에서 하늘로 흘러가 교외 정원의 가을에 나종을 떠나는 친구를 슬프게 한다", "천돛 밖", "하늘 흐름" 등의 단어로 고향의 먼 곳을 물인상으로 묘사하며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요약하자면 허혼시의 물 이미지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며, 단순히' 천 수의 젖은 시' 로 해석할 수 없다. 왜냐하면 시에는 많은 물 이미지가 있기 때문이다. 허혼의 성격, 사랑, 스타일도 발굴하고 이해해야 한다. 허혼의' 젖은 시 천수' 는 개성이 있고 정취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