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현대 아동시 생명은 어떤 색입니까? 한 아이가 저에게 물었습니다. 생명은 어떤 색입니까?
때로는 은색으로 수수하게 싸기도 한다.
때때로 밤새도록 어둡다.
때때로 그것은 날아오르는 화염의 붉은색이다.
때때로 흐린 하늘은 회색이다.
때로는 광대한 바다의 파란색이기도 하다.
때때로 무한한 사막에서는 노랗다.
때때로 그것은 여름 숲의 녹색이다.
때로는 황혼 보라색이다.
......
나는 너에게 생활이 어떤 색깔인지 알려줄 수 없다.
나는 삶이 단 하나의 색깔일 뿐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
회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회전합니다.
찬란한 색채를 반짝이고 있다
읽기와 감상
이 시는 산뜻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작가의 생활에 대한 느낌을 표현했다. 생활에는 색깔이 없지만, 작가의 눈에는 색깔이 있고, 또한 풍부하고 변화무쌍하다. 작가는 단일하고 무미건조한 생활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생활이 풍부하고 다채롭고, 슬픔과 기쁨이 있고, 기복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것은' 회전' 의 급류처럼 앞으로 흘러가고, 모든 생물을 둘러싸고, 운동에서 왕성하게 발전한다. 문혁의 어두운 격동기에 천신만고를 겪은 작가는 여전히 삶을 사랑하고, 노래를 부르며 생활하며, 끊임없이 추구하는 정신과 신념을 구현했다.
학습과 본보기
이 시에서 작가는 물정을 빌려 물표를 빌린다. 겉으로는' 생명의 색깔' 이라고 적혀 있는데, 실제로는 자신의 인생 태도를 표현한 것이다. 비록 그는 고생을 많이 했지만,' 긴 밤이 길다' 와' 안개가 자욱한 하늘' 이 있었다. 그는 삶이 아름답고 휘황찬란하다고 느꼈고,' 반짝이는 계관' 과' 하늘을 찌르는 불꽃' 이 있어 저자의 낙관적이고 활달한 인생 태도를 보였다. 상징적인 수법의 운용은 이 시를 의미심장하고, 의미심장하며, 철리로 가득 채웠다.
질문 3: 당신이 말하는 색깔과 봄빛은 무슨 뜻입니까? 두보에서 "내 여동생 신문을 얻다" 에서 나왔다.
바람은 바우 히 니아 나무를 불고, 색과 봄 정원은 황혼입니다. 꽃이 떨어지고 떠나면 바람이 어디에도 없다. 살과 피 은혜가 무거워 떠돌아다니기가 어렵다. 강에 아직 눈물이 있다.
이 시는 서기 756 년 (당현종 천보 15 년) 에 쓰여졌다.
색과 봄 황혼: 색과 봄 황혼이 함께 어둡다.
시 전체:
바람은 바우 히 니아 나무를 불고, 색과 봄 정원은 황혼입니다. 바람이 바우 히 니아 나무를 불어 늦은 봄이라고 느끼게합니다. 꽃이 떨어지고 떠나면 바람이 어디에도 없다. 낙화는 오래 머물던 가지에 작별을 고하고, 형제가 분리되는 것을 의미한다. 바람이 돌아올 곳이 없고, 바람이 꽃을 휘감고 있는데, 어디에 정착해야 할지 모르겠다. 살과 피 은혜가 무거워 떠돌아다니기가 어렵다. 형제애는 깊지만 타향에서 떠돌아다니기 때문에 만나기가 어렵다. 강에 아직 눈물이 있다. 그래도 있어요. 그리고 눈물이 흘러 강물을 따라 동쪽으로 흐른다. 동쪽으로 가는 것은 나의 고향 낙양이다.
전쟁 기간 동안 친족 간의 연락이 끊어지고 신체의 쇠퇴까지 더해져 간격이 깊어졌다. 갑자기 동생이 온다는 말을 듣고 희망과 기쁨을 가져다주어 시가 곧 신나는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런 다음, 이 모든 것이 일파의 전파로 기쁨과 실망의 대비를 넓히고 시의 장력을 강화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란의 세월 속에서 한 가족이 두 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은 이렇게 약하고 고통스러웠다! 두보는 동생을 기념하는 시로 사람들의 비천함과 무력함을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그려냈다.
질문 4: 당신의 눈에는 어떤 색이 있습니까? 너도 시 한 수를 써라. 때로는 은색으로 수수하게 싸기도 한다.
때때로 밤새도록 어둡다.
때때로 그것은 날아오르는 화염의 붉은색이다.
때때로 흐린 하늘은 회색이다.
때로는 광대한 바다의 파란색이고, 때로는 끝없는 사막의 노란색이다.
때때로 그것은 여름 숲의 녹색이다.
때로는 황혼 보라색이다.
......
나는 너에게 생활이 어떤 색깔인지 알려줄 수 없다.
나는 삶이 단 하나의 색깔일 뿐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
회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회전합니다.
찬란한 색채를 반짝이고 있다
질문 5: 도로스색카드 시리즈의 53RB 76/067 트와일라잇을 어떻게 색칠할 수 있는지 직접 가게에 가서 사람을 찾아 좀 조정해 주세요.
질문 6: 12 가지 색조는 어떤 색이 있나요?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황록색, 녹색, 청록색, 청록색, 남색, 파란색, 보라색, 자홍색, 자홍색.
색상은 비컬러와 컬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는 흑백이다. 회색, 후자는 빨강, 노랑, 파랑 등 오색찬란하다. 색상은 스펙트럼에 어떤 종류의 색조를 가지고 있는 것을 말하며, 총칭하여 색조라고 한다. 반대로 색상이 없으면 색조가 없습니다. 비컬러는 광도와 어둡기, 각각 흰색과 검은색, 색조라고도 합니다. 컬러 표현은 복잡하지만 세 세트의 무한한 값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색조, 즉 색조입니다. 둘째, 빛과 그늘, 즉 광도; 세 번째는 강한 색, 즉 순도와 색도입니다. 밝기와 색도에 따라 색상의 상태가 결정됩니다. 색상이라는 세 가지 속성. 광도와 색조가 결합된 두 선의 색상 상태를 색조라고 합니다. 어떤 사람이 광도를 색조로 이해하는 것은 포괄적이지 않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순수한 검정에 흰색을 점진적으로 추가하여 검정, 짙은 회색, 중간 회색, 연한 회색에서 순백색까지 1 1 단계로 나누어 광도 그라데이션으로 만들어 광도 색상 정지점을 만들어 보십시오 (컬러 시스템에도 사용 가능). 광도가 0 ~ 3 인 모든 색상을 낮은 키 색상이라고 하고 광도가 4 ~ 6 인 색상을 중간 톤이라고 합니다. 색상 간의 광도 차이는 광도 대비의 강약을 결정하고, 3 이내의 대비를 약한 광도 대비, 짧은 대비라고도 합니다. 3 ~ 5 의 역차를 중역이라고 하며, 중역이라고도 한다. 5 를 초과하는 대비를 강한 대조라고 하며, 장조 대비라고도 한다. 광도 대비에서 면적이 크고 효과가 가장 큰 색상이나 색상 그룹이 고톤 대비에 속하고 다른 색상의 대비가 장톤 대비에 속하는 경우 전체 대비 세트를 고톤 대비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광도 대비는 대략 고단조, 고고조, 고단조, 고단조, 고장조, 중단조, 중고단조, 중저단조, 중고장조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높은 프로필은 활발하고, 낮은 키는 간결하며, 밝기는 대비가 강하고, 시간감은 강하며, 이미지 선명도는 높다. 광도가 약할 때, 시간감이 약하고, 분명하지 않고, 흐릿하다. 광도가 너무 강할 때, 예를 들면 가장 긴 곡조와 같이 무뚝뚝하고 텅 비어 있고, 눈부시고, 단순하며, 공포감이 있다. 물리적 관점에서 볼 때 흑백 회색은 가시 스펙트럼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컬러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그들은 심리학적으로 완전한 색채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색채 체계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며, 물감에도 중요한 임무가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물감이 흰색과 섞이면 더 밝아집니다. 반대로 검은색과 혼합할 때 색상이 더 어둡습니다. 흑백으로 혼합된 회색을 추가하면 원래 색상의 채도가 높아집니다. 따라서 검정, 흰색, 재는 심리적으로 색이라고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리적으로나 화학적으로 색이라고 부를 수 있다. 광도 차이로 형성된 색상 대비를 광도 대비라고 합니다. 광도 색상 정지점에 따르면 0 도에서 3 도까지의 광도가 있는 모든 색상을 낮은 키 색상이라고 하고, 광도가 4 도에서 6 도인 색상을 중간 색상이라고 하며, 광도가 7 도에서 10 도인 색상을 높은 색상이라고 합니다. 색상 간의 밝기 차이는 밝기 대비의 강약을 결정합니다. 3 도 차이 내의 대비를 단조 대비라고도 합니다. 3 ~ 5 도 차이의 대비를 광도 대비, 중간 톤 대비라고도 합니다. 5 도 차이 이외의 대비를 광도 대비, 장조 대비라고도 합니다. 광도 대비에서 면적이 가장 크고 효과가 가장 큰 색상이나 색상 그룹이 고톤에 속하고 다른 색상과 대비가 장톤과 같은 경우 전체 대비 세트를 고장톤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광도 대비는 대략 10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고장조, 고단조, 중장조, 중단조, 저장조, 저중저단조, 최장조. 광도 성향과 광도의 대비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 남성들은 시각 기능과 정서적 영향에 각각 특징이 있다. 고음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세 가지 색조로 구성될 수 있어 강렬하고, 남성적이고, 풍부한 효과가 있다. 가운데 짧은 톤은 꿈과 같은 황혼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함축적이고 모호하며 밋밋하다. 저음 곡조는 강렬하고 폭발력이 강하여 고민과 억압감이 있다. 낮은 중점은 얇고 어둡고, 고지식한 우울감이 있다. 일반적으로 고조는 즐겁고, 활발하고, 부드럽고, 연약하고, 찬란하고, 가볍다. 낮은 키, 간단하고, 풍부하고, 느리고, 무겁고, 호마이는 일종의 외로움이 있다. 밝기 대비, 시간감, 이미지 선명도, 선명함, 오차가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밝기 대비' 는 약하고, 불분명하고, 흐릿하며, 꿈처럼 부드럽고 조용하며, 부드럽고 흐릿하며, 가늘고 어둡고, 이미지가 잘 보이지 않아 효과가 좋지 않다. 광도가 너무 강할 때, 예를 들면 가장 긴 곡조와 같이 고지식하고 공간감, 눈부시게, 단순화된 느낌이 들 수 있다. 장식적인 색채의 응용에 있어서 광도 대비의 정확성은 바로 색채 조화의 빛감과 광도이다. >; & gt
질문 7: 타오바오점과 비슷한 오리지널 가발이 로리타를 팔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많은 색깔, 황혼 보라색 초콜릿 ... 이 가게도 로리타를 판다. .....
로리타는 옷 입는 스타일이지 배역이 아니다. 이렇게 말할 수 없다 _ (:а ∞) _
가게 주인, 나는 몽환광이라고 추측한다.
원숭이와 줄기의 색깔은 모두 다르다.
질문 8: 염색한 머리카락 색깔은 진한 빨간색이지만 약간 갈색입니다. 이것은 무슨 색입니까? 갈색과 빨강, 그것은 내가 이전에 염색한 색깔이다. 자연스럽고 예쁘다.
질문 9: 사회자가 술에 취했습니다. 황혼에 집에 가고 싶니? 시인은 어떤 감정을 표현하고 싶습니까? 걱정, 술에 취하고 싶어, 술에 취해서는 안 되고, 집에서는 안심할 수 없다.
질문 10: 저는 아이들에게 물었습니다. 육일시는 어떤 색입니까? 한 아이가 나에게 생명이 어떤 색깔인지 물었다.
때로는 은색으로 수수하게 싸기도 한다.
때때로 밤새도록 어둡다.
때때로 그것은 날아오르는 화염의 붉은색이다.
때때로 흐린 하늘은 회색이다.
때로는 광대한 바다의 파란색이기도 하다.
때때로 무한한 사막에서는 노랗다.
때때로 그것은 여름 숲의 녹색이다.
때로는 황혼 보라색이다.
......
나는 너에게 생활이 어떤 색깔인지 알려줄 수 없다.
나는 삶이 단 하나의 색깔일 뿐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
회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회전합니다.
찬란한 색채를 반짝이고 있다
읽기와 감상
이 시는 산뜻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작가의 생활에 대한 느낌을 표현했다. 생활에는 색깔이 없지만, 작가의 눈에는 색깔이 있고, 또한 풍부하고 변화무쌍하다. 작가는 단일하고 무미건조한 생활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생활이 다채롭고, 슬픔과 기쁨이 있고, 기복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것은' 회전' 의 급류처럼 앞으로 흘러가고, 모든 생물을 둘러싸고, 운동에서 왕성하게 발전한다. 문혁의 어두운 격동기에 천신만고를 겪은 작가는 여전히 삶을 사랑하고, 노래를 부르며 생활하며, 끊임없이 추구하는 정신과 신념을 구현했다.
학습과 본보기
이 시에서 작가는 물정을 빌려 물표를 빌린다. 겉으로는' 생명의 색깔' 이라고 적혀 있는데, 실제로는 자신의 인생 태도를 표현한 것이다. 비록 그는 고생을 많이 했지만,' 긴 밤이 길다' 와' 안개가 자욱한 하늘' 이 있었다. 그는 삶이 아름답고 휘황찬란하다고 느꼈고,' 반짝이는 계관' 과' 하늘을 찌르는 불꽃' 이 있어 저자의 낙관적이고 활달한 인생 태도를 보였다. 상징적인 수법의 운용은 이 시를 의미심장하고, 의미심장하며, 철리로 가득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