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점에서 읽은 경험

어떤 사람들은' 야행성' 이 추운 동야규우를 알려 줄 수 있다고 말한다. 탐정의 비밀 번호' 는 유머러스한 동야규우를 알려 줄 수 있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은 너에게 특별한 것을 가져왔다, 동야규우.

근심 걱정 없는 식료품점' 은 주로 랑야라는 걱정 없는 식료품점을 둘러싸고 시공간은 다르지만 겹겹이 얽힌 일련의 작은 이야기를 전개한다.

책에는 복선이 많다. 인물 간의 관계는 복잡해 보이지만 서로 연결될 수 있다. 덩예, 비상태, 평평 세 도둑이 달토끼로부터 자문서를 받은 이후 잡화점은 과거와 현재의 시공간을 연결했다. 고민을 상담하러 온 사람이 많습니다. 꿈과 애인 사이를 헤매는 운동선수, 음악적 꿈을 품고 공평한 젊은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부모의 사랑을 의심하는 비틀스 팬, 사업분투길에 주저하는 직장인 여성. 사실 고민을 편지지에 쓴 사람은 누구나 마음속에 모호한 답이 있다. 그들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답을 명확히 하는 것을 도와주기를 바랄 뿐이다.

그래서, 우리라면요? 갈림길에 서다. 당신은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포기할 것입니까?

생활 속에서 우리는 많은 선택에 직면할 것이다. 어떤 이야기가 선택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이것이 모든 단계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망설이고, 망설이고, 어찌할 바를 모른다. 하지만 이 때문에 당신의 삶은 색채로 가득 차게 됩니다.

이 책의 끝에서 잡화점 주인 히로야 하이데키의 편지로 끝난다. 이곳의 복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랑야 할아버지는 마침내 삼적이 시공간전환 공간에 잘못 넣은 백지 한 장을 받았다. 어려운 문제라도 글씨가 없는 백지 한 장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진지하게 대답했다.

랑야 할아버지는 편지에서 그를 찾아오는 사람은 보통 지도가 하나 있는데, 만약 너의 지도가 백지 한 장이라면. 골치 아픈 일이지만 좋은 일이다. 지도는 흰색이기 때문에 그 위에 마음대로 지도를 그릴 수 있다. 모든 것이 너의 손에 달려 있다.

사실, 인생은 지도와 같습니다. 영원히 통하는 길이 없으면 산길은 왕왕 18 굽이가 있다. 항상 순조로울 수는 없고, 가끔 폭풍우가 올 수도 있다. 가장 짧은 지름길은 없고 한 걸음 한 발자국밖에 없다.

인생지도의 갈림길에 서 있을 때, 혼란스럽지 말고, 두려워하지 마라. 랑야방 할아버지가 말했듯이, "나는 진심으로 네가 자신을 믿고 후회 없이 자신의 생명을 불태워주길 기도한다."

걱정 없는 식료품점에서 읽는 체험 2. 동야규우의 걱정 없는 잡화점에서 사서 책꽂이에 놓고 주말이 되어서야 뒤집혔다. 창가에 앉아 햇빛이 나와 책을 비추고 있다. 주말이라는 맑고 조용한 환경에서 나는 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 ...

이 책의 이야기는 세 명의 도둑이 뜻밖에 버려진 잡화점에 침입한 것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점이다. 우편함에 편지 한 통만 넣으면 다음날 우유팩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세 명의 도둑이 방금 방문한 곳을 열었고, 그래서 그들은 과거의 편지를 받았다 ... 답장과 수신을 하는 과정에서 과거는 미래와 연결되어 있다. 잡화점 문제를 묻는 편지가 많다. 예를 들면, "여자가 꿈과 사랑 사이의 선택, 음악가 진랑은 추구할지 말지, 무용가 청미는 직장을 그만둘지."

제 2 장을 읽은 후, 나는 의아해할 것이다. "이 사람들은 어점 가수가 천재 여가수의 형을 구하기 위해 죽었다는 것을 알고,' 중생' 을 세상에 알려줬는데, 왜 어점 가수가 계속 견지해야 하는가?" 다시 한 번 자세히 읽으면 그들이 무슨 말을 하든 어점 가수의 끈기를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이 그의 운명을 말해도 누가 믿을까? 만약 네가 그를 부르지 못하게 한다면, 가수가 포기할 것이라고 생각하니? 결국 가수의 생각에 따라 자신의 꿈을 추구하고 자신의 운명에 순응하게 했다.

예, 저는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경험했습니다. 네가 외로울 때마다. 나는 누군가가 너를 돕고, 너에게 신임을 주고, 너에게 희망을 줄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이 사람은 가족, 친구, 애인일지도 모른다. 그들은 모든 희망을 할아버지에게 걸었다. 모든 사람은 일반인이라 누구도 많은 번거로움을 누구에게도 탓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그들은 단지 머리를 쥐어짜고,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너의 의혹을 해결할 뿐이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진지하게 대하고 꾸준히 하면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까?

사실, 이 책의 마지막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식료품점에 가서 상담하는 사람은 모두 길을 잃은 어린 양 같다. 보통 그들은 손에 지도를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현재 위치를 보지 않거나 알지 못한다. 상담하러 오는 모든 사람은 사실 마음속에 답이 있다. 그리고 상담도 확실하지 않고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문장 에서 말했듯이, 결과가 어떻든 간에,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결과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걱정 없는 잡화점', 따뜻하고 감동적인 책이다.

걱정 없는 잡화점에서 책을 읽은 경험 3 은 말할 필요도 없이 동야규우의 걱정 없는 잡화점은 서스펜스가 있고, 그 소설 구조도 교묘하다. 처음엔 몇 가지 이야기가 꼬여 있는 것 같았는데, 별다른 것은 없었다. 하지만 줄거리가 깊어지면서 갑자기 이야기 속 인물들이 모두 연결되어 있고 이야기 속 인물들이 모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크랭이 만난 언니 오빠, BMW 를 운전하는 여자 등 함부로 나타난 게 아니라 모두 랑과 함께 나타났다.

너는 작가의 구상을 이해할 수 없다. 소설을 볼 때, 종종 인물의 줄거리 발전을 추측한다. 만약 중국의 일부 소설이라면, 너는 보통 아주 가깝게 추측할 것이다. 중국의 많은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은' 선보가 있고, 악은 악보가 있다' 와 같은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처음에는 얽히고설키고 서로 부러워하는 남녀 주인공은 보통 마지막에 함께 한다. 하지만' 걱정 없는 잡화점' 의 인물은 나는 하나도 알아채지 못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돈도 화가 나서 떠났고, 결국 한 바퀴 돌고 식료품점으로 돌아갔고, 마지막에는 그가 완성하기를 기다리는 중요한 줄거리가 하나 더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 여자 선수는 식료품점 주인의 편지에 나오는 의견을 듣지 않는다. 처음에, 신평은 원래 그들이 추천한 여주인을 납치했다! 이런 줄거리가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을 수 있을까?

또 소설 이야기는 따뜻하고' 걱정 없는 잡화점' 이라는 이름이 매력적이다. 너는 편지 형식으로 알 수 없는' 심리' 의사에게 고소할 수 있으니, 그에게 추천과 건의를 해 달라고 부탁할 수 있다. 당신은 자신의 일이 매우 어렵고 도저히 처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구호걸의 아버지와 함께 파산에서 도망친 것처럼, 북택정자가 애인의 암에 걸리고 올림픽에 참가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잡화점에는 의견이 있을 것입니다. 소설에서 말했듯이, 도움을 주는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이미 답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선택할 용기가 없습니다. 잡화점이 하는 일은 그들에게 용기를 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현실에 연락하고, 이런 경솔한 최종 오락화 사회에서, 우리는 누구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까? 네가 다른 사람에게 준 도움은 단지 구전 전승의 농담일 뿐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심으로 도움을 청하고, 진심으로 지불하는 것입니까? ! 우리 사회도 이런' 걱정 없는 잡화점' 이 필요하다

사실, 이 소설을 읽는 과정에서, 나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편지들이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왜 33 년 후에 피드백을 해야 하는지, 왜 20 년 후가 아닌 지, 왜 단지 하룻밤에 지나지 않는가 하는 생각을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앞으로 이런 피드백이 있을까요? 이런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통로가 있을까요? 여러 가지 의문이 줄곧 마음속에 메아리쳤다. 하지만 소설을 자세히 읽을 때, 랑야 씨가 적절한 언어를 준비하여 도움을 주는 사람의 따뜻함을 떠올릴 때, 도움을 주는 사람과 주는 사람 사이의 상호 신뢰가 전달될 때 우리의 의문은 아무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때때로 우리는 작가의 작문 목적이 무엇인지, 고상한 심령정신을 전달하기 위해서인지, 아니면 박애의 고상한 정서를 노래하기 위해서인지 추측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을 위해 이런 외투를 입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반대로, 이 층을 추가하지 않으면 작가의 의경이 더 풍부하고 심오할 수 있다. 천 명의 독자가 천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이런 독서의 느낌은 내 자신의 체험이지, 어떤 고상한 이미지를 일부러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이야기를 읽고, 세상을 이해하는 것은 단지 즐거움일 뿐, 다른 것은 없다.

4. "아줌마, 전화 좀 빌려 주시겠어요? 제가 돈을 낼 수 있어요 ..." 엄마와 낯선 성 밖에서 놀다가 실수로 헤어졌어요. 핸드폰 배터리가 다 떨어졌어요. 내가 거듭 도움을 청하고 거절당한 후, 나는 전전긍긍긍하며 자상한 아줌마 앞에 와서 그녀의 도움을 받기를 갈망한다. 손에 10 달러만 들고 있다.

"안 돼, 안 돼!" 아주머니는 손을 연신 흔들며 돌아서서 자기 가게로 돌아갔다. 나는 실망하며 떠나야 했다. 재희가 북적거리는 사람들 속에서 나는 뼈저리게 한기를 느꼈다. 나는 길모퉁이에 쪼그리고 앉아 붐비는 발걸음을 보았는데, 마치 그들의 머나먼 마음의 거리도 본 것 같았다.

최근에 본 따뜻하고 치유된 책' 근심 없는 잡화점' 을 떠올린다. 어리석고 착한 세 도둑의 이야기: 그들은 버려진 잡화점으로 도망쳐 뜻밖에 과거 사람들의 고민편지를 받았다. 그들은 답변을 위해 발버둥쳤지만, 자신의 미래에 대한 깨달음과 진실함으로 자신의 걱정을 가라앉히기를 희망하며 답변을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잃어버린 펜싱수 달토끼와 꿈을 추구하는 어점 음악가들을 도왔다. 비틀즈의 광개처럼 ... 잘못된 길로 들어선 세 명의 어리석은 도둑으로서, 그들은 과거에 만난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 심지어 자기와 무관한 사람들까지도 이 세상을 따뜻하게 해 주었고, 책을 읽는 동안 나를 따뜻하게 해 주었고, 나에게 다른 사람을 잘 대하도록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뜨거운 태양이 무더운데, 무력한 여자를 돕기 위해 손을 내밀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것은 시공간을 통해 나에게 가르쳐 주고 싶은 따뜻함을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심을 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금 너를 봤어, 너 핸드폰 빌려야 돼?" 나는 고개를 들어 소리를 들었고, 한 젊은이가 내 앞에 서 있었다. 나는 일어서서 망연자실하게 그를 바라보았다. 그는 대범하게 핸드폰을 건네준 적이 있다. 나는 갑자기 무엇이 생각나서 그에게 물었다. "걱정없는 잡화점 본 적 있어요?" 나는 그 사회가 정말 냉막 하다 고 생각 합니다. " 그는 웃으며 태양처럼 따뜻했다. 그는 "이것은 매우 완치된 책이다. 현대인이 잃어버린 것을 찾다. 그 잡화점은 네가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 사회는 아름답지만 가끔 아프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사랑해야 한다. \ "나는 그를 보고, 내 마음 은 따뜻한 느낌 ...

\ "너 이 바보 같은 아이, 나는 너를 오랫동안 찾았다. 그거 아세요? " 내가 정신을 차렸을 때, 나는 어머니의 초조한 얼굴을 보았다. 그 친절한 젊은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왜 노인들을 도와야 하는지에 대해 이렇게 큰 논란이 있을 수 있는지, 한겨울에 무시당하는 노숙자 아이들의 외로움과 무력감에 깊은 동정을 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무력감) 물론, 더욱 동정할 만한 것은 현대인의 상실의 순수함이다.

나는 어머니를 꼭 안았고, 이 병적인 세상에 실망의 눈물을 흘릴 수 없었다. 어머니는 부드럽게 나를 어루만지며 조용히 말했다. "이 이모에게 잘 감사해야 합니다. 그녀가 아니라면, 나는 너를 찾을 곳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나는 그 이모를 보았지만, 이전에 나의 도움을 거절한 그 아줌마였다. 그녀는 두 손을 합친 후 연이어 사과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네가 전에 바람을 피운 줄 알았다. 나는 분명히 수수방관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정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 나는 그녀의 미안한 표정을 보고 참지 못하고 웃음을 터뜨렸다. 나는 그녀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그녀의 선량함과 사회에 여전히 존재하는 따뜻함에 감사했다.

"생명의 불, 낫두처럼 얇고 끈적끈적하며 가냘프고 지속적으로 불타고 있다." 이것은' 걱정 없는 잡화점' 이 시간을 통해 가르쳐 준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고민을 치유할 수 있도록 나의 제한된 생명으로 도와야 한다.

5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걷다가 제자리에 붙어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아 있지만 죽고, 우리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삶이 무엇이 되었는지 아는 사람." 왕봉의' 존재' 는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우리는 어떻게 존재해야 하며, 인생의 갈림길에서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철학적으로 들리는 이 문제는 사실 내 인생에서 상연되었다. 근심 걱정 없는 식료품점에서의 예기치 못한 만남이 내 마음속의 안개를 흩어 버린 것 같다.

어쩌면 내면의 고민일지도 모른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이 나타나는 순간, 첫 페이지를 펴면 한눈에 취한 것처럼 완전히 무방비 상태가 된다. 뜻밖의 놀라움으로 나는 책 전체를 구성하는 여섯 가지 이야기를 멈추고 읽는 것을 거의 아쉬워하지만, 또 읽은 후에 나타날 수 있는 상실감에 대해 막연하게 초조함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 이 책을 다 읽고 난 후, 나는 거의 밤새 잠을 자지 못했고, 책 전체가 내 머리 속에 맴도는 슬픔, 무력감, 숙명론은 시종일관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야기가 시작되자, 세 명의 무직 청년들은 도난당한 자동차가 고장나서 여명 앞에서 버려진 잡화점에 피난을 해야 했는데, 그들은 가게의 우유함에서 뜻밖에 과거의 문의서를 받았다. 원래 이 잡화점은 30 여 년 전에 어떤 고민도 해결할 수 있는 잡화점이었다. 노년에 배우자를 사별한 가게 주인은 도움을 청하는 편지 때문에 필요한 느낌을 다시 찾았다. 인연회, 가게 주인이 죽은 후의 편지가 이렇게 그들의 손에 들어왔다. 그리고 신뢰와 필요한 느낌은 그들이 오랫동안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그래서 그들은' 랑야 잡화점' 이라는 이름으로 답장을 하기 시작했다. 오자가 많고 말투가 거칠지만 랑야 할아버지처럼 진실하다.

비상태, 야튼, 싱핑, 그들 셋은 모두 이 세상에 분노와 반항으로 가득 찼다. 얼마나 익숙한 감정인가. 예전에는 감정을 위해 동북고향에서 이 낯선 강남수향으로 왔다. 항상 몇 일 동안, 내가 세상을 보는 방식은 실의에 빠져 있다. 왜냐하면 나는 존재감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는 필요 없기 때문이다. 나는 너무 약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나의 좌절감은 나를 미치게 한다. 그래서 나는 필사적으로 내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내가 누구인지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를 파악하려고 애썼다. (마하트마 간디, 실패명언)

분명히 이 책의 이름은' 걱정 없는 잡화점' 이다. 왜 처음부터 고민이 많았는지 모르겠지만, 빈 종이에 답한 마지막 편지는 밤 하늘의 항공선처럼 중심을 맞췄습니다. 마치 내 눈이 빛나고 있는 것처럼 언제 눈물이 가득 찼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이 책은 내 마음을 맞혀 모든 감동의 시간을 그리워하게 했다. 성화보다 책에 감동받는 게 더 즐겁다. 단지 내가 느끼는 감동과 외로움일 뿐이다. 렌더링도 없고, 음향도 없고, 교묘하게 추가된 것도 없다. 너에게는 단지 공백일 뿐이다. 자유롭게 상상하고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다. 사람들은 서로 이해하지 못한다. 아마도 과거나 미래의 자신은 다른 사람의 운명과 이렇게 긴밀하게 연결될 것이다. 진지하게 대답하는 모든 사람은 사실 자신에게 질문을 하고 있다. 결국 잡화점에 걸린 세월의 빛이 사라지면 사람들은 이 방에서 나와 멋진 인생을 쓸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불가사의하게 미지의 것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완벽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자신의 미래를 개선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분투하며, 용감하고 성실하게 살아서 아쉬움을 남기지 않는다. 사람들은 약속을 지키고, 서로 돕고, 사랑과 진리를 소중히 여길 것이다. 너의 눈에 눈물이 있다면 눈물처럼 반짝이는 빛이 있을 것이다.

랑야 할아버지는 아들에게 "상담하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이미 답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단지 자신의 결정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을 뿐이다" 고 말했다. 동전을 던지는 것과 같습니다. 동전을 공중에 던질 때도 선택할 때이다. 그들은 단지 잃어버린 어린 양일 뿐이다. 그들은 손에 지도를 가지고 있지만, 보지 않거나 자신의 위치를 이해하지 못한다. "지도는 백지 한 장이다. 물론 골치 아픈 일이다. 누구나 어찌할 바를 모른다. 그러나 다른 각도에서 보면 백지 한 장이라 마음대로 지도를 그릴 수 있다. 모든 것이 자기 안에 있고, 모든 것이 자유롭고, 눈앞에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마지막 편지에서, 양지 랑야는 이것이 식료품점의 마지막 회신이자 저자가 우리에게 보낸 회신이라고 썼다. 아니면 이 책은 동야규우의 우유박스 회신으로 생활의 맛을 부드럽게 알려준 것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신이 누구든, 당신은 연약하고, 나르시즘, 광기, 실의에 빠져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일을 하든, 사무직, 블루칼라, 회색 칼라,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자신을 믿고 열정과 마음으로 진실하게 산다면, 그것은 성공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인생의 갈림길을 어떻게 선택하든, 너 자신을 진실하게 대하고, 현실을 따르고, 내면의 발걸음을 따라야 한다. 그것이 너의 삶이다. 그것이 너의 존재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내가 책을 덮고 입꼬리가 올라갔을 때, 나는 마치 내가 이 신비한 타임머신 잡화점에 오는 것을 본 것 같았다. 나는 뒷문의 우유통에 뛰어들어 6 년 전의 편지 한 통을 자신에게 던졌다. "꿈, 사랑, 너는 이해해야 한다. 꿈은 의리 없는 용사와 같고, 눈물은 불가사의한 열기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우리가 줄곧 함께 있어서 매우 기쁘다, 그렇게 많은 아름다운 시간이 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걱정 없는 식료품점에서 읽은 경험. 걱정없는 잡화점을 처음 접한 것은 한걸 감독의 동명 영화였다. 영화 속의 재미있는 줄거리가 나를 깊이 매료시켰다! 그래서 여가 시간에 나는 동야규우의 소설 원작을 다시 읽었는데, 나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

걱정 없는 잡화점은 아름다운 잡화점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은 밤에 마음을 편지에 쓰고 앞문 배달구에 넣기만 하면 다음날 가게 뒤의 우유상자에서 답변과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남자친구가 불치병에 걸려, 소녀 달토끼가 사랑과 꿈 사이를 헤매고 있다. 송강크랑은 음악적 꿈을 위해 타향으로 떠돌아다녔지만, 현실에서는 한 발짝도 걷지 못했다. 젊은 홍개는 가족의 큰 변화에 직면해 가정과 미래의 곤혹에 허덕이고 있다. 그들은 곤혹을 편지로 써서 식료품점에 넣었고, 묘한 일이 끊임없이 일어났다.

Dongye Guiwu 의 과거 소설 스타일과 달리, 이 책은 눈에 띄는 서스펜스 추리도 없고, 기복이 많은 이야기도 없고, 어떤 것은 인간의 고민의 장면도 있고, 사람들은 갇혀 해방을 찾는다! 곤경에 처한 모든 영웅은 모순과 속박으로 가득 차 있지만, 결국 걱정 없는 식료품점의 도움으로 구해졌다!

저는 낭야 할아버지께서 책에서 하신 그 말을 좋아합니다. "사실 선택에 얽힌 모든 사람들은 이미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담은 자신의 성향을 원하는 선택일 뿐, 결국 운명이란 것이 그들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할 것입니다." 책에 상담하러 온 사람은 모두 랑야 할아버지로부터 해결책을 얻고 싶었지만, 실제로 모든 상담자들은 마음속으로 이미 자신의 답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든 사람의 마지막 선택은 랑야 할아버지의 답변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따르는 것이다! 우리는 종종 길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한 사람의 일생을 묘사한다. 사실 한 사람은 평생 많은 길을 걸을 것이다. 갈림길이 있다면 사람들은 갈림길 앞에서 선택하기가 어렵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지도를 해주길 바란다. 차라리 운명을 자신의 손에 쥐고 있는 게 낫겠다! 결말이 좋다면, 너는 너의 결정에 기뻐할 수 있지만, 결말은 나쁘다. 후회해야 하나? 안 돼! 인터넷 유행을 인용하면 외동 자녀가 객관식 문제를 한다. 성인의 세계에서 그 걸음을 내딛으려면 모든 결과를 감수해야 한다. 너는 네가 인생의 갈림길에서 항상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결과를 보장할 수 없는 이상, 왜 모든 단계를 착실하게 하지 않는가? 만약 과정이 옳다면, 결과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인생의 갈림길을 겪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망설이지 말고, 대담하게 자신의 마음을 따라 선택을 하라. 왜냐하면 네가 어느 길로 가든지 네 인생의 필경의 길이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고민이 있지만 해결책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책 속의 인물은 행운이다. 그들은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자신의 고민을 편지지에 쓴 다음 용기를 내어 잡화점 셔터의 구유에 편지를 넣었다. 다음날, 그들은 상점 뒤의 우유통에 답이 가득한 편지를 받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이 편지를 던졌을 때, 당신의 마음속에는 이미 답이 있고, 또한 자신이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를 진정으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따라서 잡화점의 랑야 할아버지가 내놓은 답이 무엇이든, 당신이 받아들이든 안 하든, 최종 결과가 무엇이든간에, 당신은 용감하게 선택을 하고 자신의 선택의 결과를 짊어져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든 선택은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오는데, 책 속의 인물들은 모두 이 선택들에 의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인생의 우연한 만남은 완전히 다른 인생을 초래할 수 있다. 미묘한 점은 저자의 치밀한 논리와 교묘한 사고에 경탄을 자아낸다.

만약 내가 나의 고민을 편지 한 통에 적어서 셔터의 구유에 던질 수 있다면, 랑야 할아버지는 나에게 어떤 대답을 해 주실 것인가?

우선, 내 고민은 무엇입니까?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지만, 나는 줄곧 나태하고, 침체 속에서 오늘을 보냈지만, 나는 여전히 내일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있다.

나이키에는 유명한 광고 슬로건이 있다: 어제 너는 내일을 말했다. 그렇다면 왜 오늘부터 의미 있는 일을 하지 않고 항상 불확실한 미래에 희망을 걸까? 아마도 랑야 할아버지가 나에게 이런 대답을 해 주실 것이다.

사실 답이 무엇이든, 최종 결과는 인도하고 실현하기 위해 당신 자신의 행동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너의 모든 선택을 존중하고 전심전력으로 이 길을 견지해라. 이것이야말로 인생을 경영하는 진정한 길이다.

나도' 어떻게 근심을 풀 수 있을까' 에 대한 작은 지식이 있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에게 걱정되는 일을 겪을 때, 사실 자신의 결정이 있지만, 이 결정이 최선의 해결책이 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런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다른 사람의 긍정이거나 자신의 원래 의도에서 벗어나지 않는 더 좋은 선택이다. 그가 자신의 결정을 완전히 포기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그에게는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다. 이런 고통은 당초의 결정에 따라 결국 실패한 후의 괴로움과 자책보다 못하다. 곤경에 빠진 사람에게 필요한 것은 다른 사람의 지지와 위안이다.

우리 모두는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아야 하는데, 그러면 어떻게 자신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까? 상대방의 눈빛을 확고히 지지하고, 고민자의 원래 의도에서 벗어나지 않지만, 고민자보다 더 나은 결정은 분명히 고민을 해결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잡화점의 독서에서 배우다. 야행성' 과 비교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높은 기대를 안고 읽었다. 역시 모든 책은 0 부터 점수를 매겨야 한다. 그래야 기분에 이런 낙차가 생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야기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서사각은 그 뚜렷한 특징이지만, 가장 주목받는 것은 그 오헨리의 결말이다.

나를 가장 감동시킨 것은 잡화점 할아버지의 내면을 직격하여 일을 보는 인내심, 활달함, 날카로움이었다.

할아버지는 백지 한 장을 포함하여 못된장난, 복잡한 갈등의 고민을 포함하여 모든 편지를 진지하게 다루셨다. 백서에 대한 답변도 철학적이다: 다른 각도에서 생각하다. 백지이기 때문에 어떤 지도도 그릴 수 있고, 모든 것이 자신의 손에 있다. 너는 자유롭고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위대한 일이다. 진심으로 당신이 자신을 믿고 후회 없이 자신의 인생을 불태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마지막으로 번거로운 문의에 대답한 질문일 것이다. 이렇게 훌륭한 질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람이 한 가지 일을 하면, 항상 왜, 랑이 할아버지를 잃고 왜 하느냐고 물어본다. 자녀와 함께 노는 것은 실수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 동시에 고독한 고민을 천천히 해결하고 혼돈 세계에서 정말 중요한 것을 보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럼 럼보 할아버지는 어떻게 하셨어요? "답글 내용이 직설적이어서 조금도 수정되지 않았다. 난 상관없어, 나도 사양하지 않아, 심지어 말 속에 도발이 가득한 것 같아, 일부러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것 같아. 랑야 식료품점의 관행으로 심리상담사 마음속의 진실한 생각을 자극하고 상담사가 올바른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이것은 잡화점 걱정거리를 어떻게 해결할지에 대한 작가의 총결산이다. 나는 랭 할아버지가 걱정거리를 해결하는 방식의 단호함과 직접을 충분히 볼 수 있을 것 같다. 책 속에 멋진 점이 하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상담사들이 처음부터 마음을 열지 않고 모든 고민과 갈등을 드러냈다는 것입니다. 회신과 답변 과정에서 더 많은 배경과 알려지지 않은 비밀이 드러나기 시작했는데, 이 과정은 상담사가 자신을 천천히 볼 수 있도록 돕는 과정이다.

랑보 할아버지는 왜 잡화점을 닫으세요? 그는 자신이 책임을 지고 있다고 느꼈고, 그는 자신이 그 책임을 감당할 자격이 있는지 의심하기 시작했다. "내가 그 상담사들에게 보낸 답변에 수많은 답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이 일은 매우 중요하다. 나는 고심하여 매번 대답했다. 나는 답변에서 한번도 얼버무리지 않았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지만, 이 대답이 상담사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그들은 내가 말한 대로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큰 불행을 가져다 줄 것이다. 내가 이 일을 발견했을 때, 나는 딜레마에 빠져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쉽게 자문을 제공할 수 없었다. 이것이 내가 식료품 가게를 닫은 이유입니다. 클릭합니다 정말 그래요? 몇 년 후, 그는 이렇게 결론지었습니다. "저는 여러 해 동안 상담해 왔고, 마침내 한 가지를 배웠습니다. 보통 심리상담사는 마음속에 이미 답이 있는데, 상담할 사람을 찾는 목적은 답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어떤 상담사는 내 답장을 보고 나에게 편지를 쓰는데, 아마도 나의 대답은 그가 원래 생각했던 것과 다를 것이다. " 랑보 할아버지는 상담사를 이끌고 곤경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사실 상담사 자신이 전 과정에서 자신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 자신의 씹기를 통해 우리의 귀여운 랑보 할아버지는 마침내 납득하셨다. "중요한 것은 당사자의 마음가짐이다. 내 대답이 다른 사람의 불행을 초래한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정말 웃긴다. 평범한 노인으로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내 대답은 어떻게 다른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정말 제멋대로야! " 그러나 그는 여전히 위대하여 지시등과 반려자가 되고 싶어한다.

그가 다른 사람 셋째가 된 임산부에게 조언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이 아이는 여자가 어머니가 되는 마지막 희망이지만, 애인은 이혼하여 그녀를 돌볼 수 없어 고민에 빠졌다. 랭 할아버지의 제안은 이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하는 것은 아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어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이 건의는 많은 외적인 것을 뛰어넘었다.

가출한 가정의 어린 소년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랑함평 할아버지는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이 함께 있어야 하고, 한 가족의 마음이 함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날 믿어, 내일은 오늘보다 더 좋아질 거야. 우리의 삶으로 돌아가면, 곳곳에 선택과 갈등이 가득하다. 우리의 판단 기준은 무엇입니까? 오늘의 영어 수업에서, 나는 우리가 연설 완성과 같은 외적인 형식과 조건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숙제와 심사이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심사를 거쳐 왜 내 영어가 향상되지 않았을까? 전 과정에서 느꼈던 것은 고통과 억압뿐이었고, 영어를 배우는 기쁨과 흥분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근본 원인이다.

이 책은' 약속 화요일' 과 비슷한 점이 삶의 진상 추구에 있다. 어느 정도 내 생활에 영감을 주었다.

걱정 없는 잡화점에서 책을 읽는 체험 10 나는 방금 걱정 없는 잡화점을 다 읽었는데, 이것은 정말' 비동야규우' 동야규우의 작품이다. 이 작품은 범죄도 없고 탐정도 없지만, 명인처럼 사람 사이의 유대를 주제로 한 작품이다. 그러나 추리 요소가 없는 이 소설은 내가 야행성 이후 영혼을 깊이 감동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작품이다.

야행' 이 지옥 속을 걷는 것이라면 머리 위의 희미한 별빛으로 따뜻한 여행만 할 수 있다면,' 걱정없는 잡화점' 은 맑은 날 래프팅 호수의 아름다운 시간이며, 전혀 상관없는 디테일로 보인다. 바람에 구겨진 수면, 멀리서 알 수 없는 들꽃이 흩날리는 은은한 향기, 맑은 수면 아래 가볍게 춤추는 수초, 차를 잘못 지나갈 때 낯선 사람이 살짝 고개를 끄덕이는 웃음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항상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서로에게 좋은 것이라고 생각했다. 낭야 할아버지와 도둑은 편지 고문의 근심을 해소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고, 그들의 진지한 답변에서 돈보다 더 가치 있는 존재감을 얻었다. 랑야 할아버지의 부식품 장사가 부진하여 거의 밑지고 외아들도 시골에 머물고 싶지 않았다. 혼자 사는 랑야 할아버지는 사실 외로워서 그의 걱정거리를 해결하는 것이 그의 생활의 기탁이 되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낭야 할아버지의 공백편지에 대한 답신이었다. 모두가 자신을 강조하는 시대에 그는 자리를 잡고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진지하게 대하며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보이는 랑야 할아버지를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도둑 3 인조는 악한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출신을 선택할 수 없고 운명은 잔혹해서 다투고 싶어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악념으로 가득 차 있지 않다. 힘이 닿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젊은 버전의 랑야 할아버지가 된 것은 인생에서 처음으로 존재감을 느꼈고, 한 생각 사이의 착함 때문에 비극으로 운명된 인생을 기묘하게 역전시켰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은 동야규우판의 심령계탕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는 도둑을' 도둑' 으로 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도둑은 확실히 도둑이지만, 도둑은 단지 도둑이 아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을 모든 것으로 여기는 것은 이 세상의 통상적인 난폭한 사고이지만, 우리가 이 책을 다 읽은 후에 단일사고 방식을 내려놓을 수 있는 계기이기도 하다. 옳고 그름은 틀리지만, 옳고 그름의 투쟁과 변화는 더 논의할 가치가 있는 것 같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아마도 이것은 이 소설의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심령계탕' 이 반드시 폄하하는 단어는 아니다. 왜 사람들이 다시 마시고 싶은 닭고기 수프 한 그릇을 마시지 않고, 마신 후에 자신을 개조하고 영혼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