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춤은 동작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내포를 표현해야 한다. 이른바 춤감각과 몸짓 언어, 이 둘을 결합하면 형체춤이다. 동작이 복잡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 분명하지만, 또 일정한 내포가 있어 기질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다른 사람이 너를 보면 우아함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편하다. 인간의 아름다움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자연인의 체미, 하나는 사회인의 심령미, 즉' 기질미' 라면 체미는 무엇일까? 체미는 사람의 체선이 사람의 감정과 자질을 결합시켜 이미지와 자세를 통해 감상자의 눈앞의 아름다움에 호소하는 것을 말한다. 사람의 몸의 단일한 디테일은 모두 구체적인 감성적인 이미지를 반짝이고 있다. 위치법 무용보' 에서 사람의 아랫배, 상체, 머리, 큰 팔, 팔뚝, 손, 허벅지, 종아리, 발 등은 체형을 구성하는 전체로, 구체적이고 활발한 심리적 감정으로 자신의 몸에 대한 심미감정 속에서 탄생했다. 학교 형체수업은 덕육, 지육, 미육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 전면적인 발전 인재를 양성하는 중요한 방면이다. 소련의 유명한 교육자 수홀린스키는 "우리는 신체의 조화로운 발전의 개념과 노동미, 움직임미, 어려움미 극복의 개념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인체의 아름다움은 인체의 각 부위의 아름다움의 비율과 아름다움의 유기적 결합을 가리킨다. 그것은 타고난 것이고 비교적 고정적이다. 자태미는 인체가 공간에서 움직이고 변하는 스타일을 말한다. 사람은 잠을 자는 것 외에 인체는 자주 활동적으로 변한다. 서 있거나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각종 자세는 매 순간 운동에서 변한다. 구체적으로 자세는 한 사람이 정지 활동에서 나타내는 몸짓과 행동거지를 가리키며 한 사람의 기질과 매너를 두드러지게 반영한다. 자태는 형체를 벗어날 수 없다. 따라서 자태미와 체미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러나 양자는 또 다르다. 형체는 신체의 전체 지수와 비율을 가리키며, 주로 인체의 형태구조와 성장발육 수준에 나타난다. 자세는 인체가 어떤 자세에 있을 때의 형태를 주로 표현한다. 체형의 완벽하고 정확한 신체 자세는 인체의 외형의 완벽을 촉진할 수 있는데, 이는 어느 정도 유기체 기능의 완벽도를 반영한 것이다. 건강미 있는 체형, 단정한 자세는 한 사람의 정신적 면모와 기질도 반영할 수 있다. 요컨대, 아름다운 자태가 우아하고 대범하며 아름답고 탈속적인 것은 감탄할 만하다! 그럼 발레' 는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어 프랑스에서 흥성했고, 18 세기에는 러시아로, 1920 년대에는 중국으로 전해졌다. 발레' 라는 단어는' 프랑스어' 발렛의 영어 번역으로' 춤' 또는' 춤' 을 의미한다. 발레는 유럽 각국의 고전 무용극의 총칭으로, 유럽 고전 무용을 주요 표현 수단으로 통합 음악 연극 무대 미술 등 예술 형식의 무용 품종으로, 처음에는 대중이 스스로 즐기거나 광장에서 공연하는 춤이었다. 발전 과정에서 엄격한 규범과 해체 형식을 형성하였으며, 그 주요 특징은 여배우가 특수한 발 끝 신발을 신고 발끝을 세우고 춤을 추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발레 (Ballet) 라는 단어는 이탈리아어의 Ballare (즉, 춤) 와 고대 라틴어의 Ballo 에서 유래한 것으로, 결국 프랑스어의 Ballet 으로 확정되어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종합 무대 예술로서 발레는 17 세기에 프랑스 궁정에서 형성되었다. 1661 년에 프랑스 왕 루이 14 세는 파리에 세계 최초의 왕실 무용학교를 설립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발레의 다섯 가지 기본 발과 열두 자리, 즉 발레가 완벽한 동작과 체계를 갖추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이 다섯 개의 기본 발자리는 줄곧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발레가 발달하면서 점차 다양한 풍격의 특징을 지닌 이탈리아 학파, 프랑스 학파, 러시아 학파 등이 형성되면서 20 세기 이후 현대 발레 학파가 출현했고, 많은 발레 학파가 속속 생겨나 유럽과 미국에 유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