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과 예고시는 무엇입니까? 높은 춤이 필요하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공연과 예고시의 춤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은지, 공연과 예고시의 내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고 싶어 한다. 제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예과는 춤에 대한 요구가 높습니까? 북전, 후극, 중극과 같은 예술대학은 춤 방면에 여전히 약간의 기본기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짧은 시간 내에 자신의 춤 수준을 높이고 싶다면, 나는 힙합을 배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기를 얻으려면 예과에서 발레를 선택할 수 있다. 발레가 가장 중요하고, 그다음은 민족 춤이고, 유르트, 신강 춤과 같은 특색이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공연 예술 시험의 내용은 주로 성악, 대사, 형체, 공연이다. 영화 공연 시험은 통상 초시와 재시험으로 나뉜다.

첫 시험에는 일반적으로 자기소개, 자택 작품 소리내어 읽기, 단체사생, 시험관 질문에 답하는 것이 포함된다. 자기 소개는 수험생의 자기 스타일을 보여주는 중요한 수단이다. 수험생의 기질, 반응, 담화, 문화적 배경 등 모든 외적, 내적 자질은 이 시험 과정을 통해 시험관에게 드러날 것이다. 선택한 작품의 독서는 수험생의 목소리 조건, 발음, 언어 표현 능력을 주로 고찰한다. 수험생은 자신의 조건을 결합하여 자신이 읽기에 적합한 원고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원고를 고른 후 암송에 주의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조 작문은 수험생의 협력 능력, 연기 능력, 적응력, 그리고 기본적인 무대 생활능력을 갖추었는지 여부를 고찰하기 위한 것이다. 이런 시험은 통상 논문의 형식을 취한다. 시험관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수험생의 구두 표현, 심리적 감당 능력, 독립판단, 예술감각, 생활관찰에 대한 종합적인 고찰이다.

재시험은 2 시험과 3 시험으로 나뉘며, 2 시험을 통과한 수험생은 3 시험에 들어간다. 재시험은 주로 대사 테스트, 성악 테스트, 형체 테스트, 예술 특기 전시, 싱글 소품, 단체 소품, 합리적인 언어 동작 연습 등으로 나뉜다. 대사는 자신이 준비한 원고이다. 어떤 것은 제재를 제한하고, 어떤 것은 시, 산문, 소설, 영화극의 독백, 우화 등과 같은 제재를 제한한다.

공연 예술 시험은 어떤 방면에 주의해야 합니까? 첫 번째 측면은 후보자의 이미지 기질이다. 얼굴이 어떤 캐릭터를 형성하기에 적합한지, 이미지의 매력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영화배우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하나는 대중의 심미, 즉 우리가 흔히 말하듯이, 예쁘거나 멋있다. 하나는 예술적 심미이다. 어떤 수험생은 그렇게 예쁘지 않지만 기질이 독특하고 개성이 뚜렷하다.

두 번째 측면은 내적 품질의 요구이다. 수험생은 시험장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냉정하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해야 한다. 추운 여름과 겨울에는 덥고 배고픈 상태 등 가설적인 상황을 믿을 수 있을 것이다.

세 번째 측면은 수험생의 미술 공저이다. 구체적으로 체형, 언어, 성악, 공연의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신체 부분은 학생의 기본 형태와 조건 (예: 정상 서, 쪼그리고 앉기, 발차기, 허리를 굽히기, 점프 등) 을 고찰한다. 또한 일반적인 모델링 연습, 모방 연습, 종합 연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어시험은 주로 작품 암송, 발음연습, 문학작품 즉흥연습, 강약음 연습 등을 포함한다. 성악 시험에는 수험생이 미리 준비한 노래, 리듬 모방, 음계 연습, 모델 노래, 특별 연습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