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작가에 대한 간략한 소개, 집필 배경, 주요 내용, 주인공, 작품의 역사적 의의를 소개합니다.

Wu Chengen에 대한 간략한 소개:

Wu Chengen(1506-1582), 예명 Ruzhong, 별명 Sheyang은 명나라 문학가이자 Huai'an 출신입니다. 소설 '서유기'의 저자. Wu Cheng'en은 어렸을 때 회하수신과 대성(大聖)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했으며, 중년 이후에는 당승의 서유기 이야기를 당나라 전설, 불교 및 도교 고전과 결합하기 시작했습니다. , 민간 설화, 화이안 지역 일화)'를 바탕으로 그는 소설 '서유기'의 수백 장을 썼습니다. 이 책은 나오자마자 '4대 고전' 중 하나로 칭송받으며 세계 문학계의 보물이 됐다. Wu Chengen은 그림과 서예에 능숙하며 다재다능합니다.

우첸겐은 어렸을 때부터 부지런하고 공부가 많았습니다. 그림과 서예에 능숙하며, 작사, 작곡을 좋아하고, 바둑에도 능숙하며, 유명인의 서예와 그림 스티커 수집도 좋아합니다. 그는 어렸을 때 뛰어난 문학적 재능으로 고향에서 유명해졌고, 사람들은 그가 과거에 합격했다는 평가를 "겨자 한 조각을 따듯" 했습니다. 『화이안현 연대기』에는 그가 “민감하고 총명하며 책에 정통하며, 시와 수필을 쓰는 사람”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상한 일을 하고 괴물을 사냥하며, 신, 유령, 여우원숭이, 괴물, 원숭이 책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백인기』, 『유양자주』 등의 소설과 비공식 역사서, 그리고 이러한 다채로운 신화적 세계는 무의식적으로 이상한 것을 찾는 취미를 키워왔고, 이 취미는 나이가 들수록 줄어들지 않고 계속되었다. 이는 그의 <서유기>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30세가 넘은 그는 이미 자신이 찾고 있던 일화들로 '가슴을 가득 채웠'고, 창작할 계획도 갖고 있었다. 그는 50세쯤 되었을 때 『서유기』의 첫 12장을 썼으나 몇 가지 이유로 여러 해 동안 중단했습니다. 7년에 걸친 '서유기' 창작을 드디어 완성할 수 있게 됐다.

청년기에 접어든 오성근은 오만하고 오만한 성격을 지닌 거칠고 거침없는 청년이었다. 낮은 사회적 지위와 가난, 고난으로 인해 이 위대한 재능은 다루기 힘들게 되었고, 이는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고, 남들에게 칭찬받던 시대는 영원히 지나갔습니다.

우승근은 20세쯤 되었을 때 고향 출신의 예라는 소녀와 결혼했고, 결혼 후 두 사람은 깊은 관계를 맺었다. Wu Chengen은 거칠고 다루기 힘들지만 품행이 바르고 아내에게 충실합니다.

가경 10년, 오승근은 학력고시와 과학고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황실고시에 합격하여 친구들과 함께 남경으로 갔다. 지방 시험을 치르기 위해. 그러나 그의 재능은 동료들만큼 좋지 않았고, 시골에서 잘 알려진 재능을 지닌 그는 예기치 않게 명성을 잃었습니다.

이듬해 봄, 아버지는 후회하며 세상을 떠났다. 오승근은 첫 번째 실패의 교훈을 받아들여 앞으로 3년 동안 사문 공부에 전념했지만 가경 13년 가을에도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Wu Cheng'en은 수치심과 분노로 가득 차 있었고, 이번 겨울에 그는 실제로 병에 걸렸습니다. 두 번의 지방 시험 실패와 아버지의 죽음은 Wu Chengen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생각에는 만약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다면 돈을 낼 이유가 없을 뿐만 아니라 부모와 조상들에게 불명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능력이 없어서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단지 불운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

Wu Chengen은 평생 동안 파격적이고 정직했습니다. 그가 그토록 재능이 있지만 많은 시련에서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아마도 상사를 기쁘게 하기 위해 자신의 의지에 반하는 발언을 하지 않으려는 성격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는 부패한 공직사회를 미워하고, 자신의 마음에 어긋나기를 꺼리며, 어두운 현실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 그는 『얼랑산수그림가』라는 시에서 “백성들의 재앙은 옷에서 발견되는데 유인원과 학이 아니라 도래에게서 발견된다. 나는 송나라의 오귀를 앉아서 지켜보지만 나는 유팅이 네 명의 악인을 처벌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가슴 속의 악한 존재를 불쌍히 여기지만 태양을 도울 수는 없습니다. 세상에 영웅은 없나요? "청녕공"은 '민사적 재앙'이 발생하는 이유와 사회 현실이 추악한 이유는 통치자가 사람을 나쁘게 이용하고 나쁜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오귀"와 "사악"이 담당합니다. 그는 "임풍을 데려오고", "왕도"를 실천하고, 상황을 바꾸고 싶었지만 그의 재능은 인정받지 못했고 그의 야망은 성취되지 못했습니다.

우첸겐의 힘든 삶이 가져온 압박감은 과학적 검증의 실패 못지않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가족의 모든 비용을 책임져야 했지만, 가족을 부양할 수단은커녕 가족을 부양할 능력도 없었습니다. 매달 학교에서 쌀 여섯 통을 받는 것 외에는 가족의 수입원은 아버지가 남긴 유산으로만 생활하고 있다.

사회생활의 부침을 맛본 우승근은 사회생활의 문제에 대해 더욱 명확하고 깊이 생각하기 시작했고, 시를 통해 불합리한 사회에 맞서 싸웠다.

서유기 집필의 역사적 배경:

당스님의 불경 탐구는 역사상 실제적인 일입니다. 약 1,300년 전, 당 태종 정관 원년(627년), 25세의 젊은 승려 현장(玄張)이 제자를 데리고 수도 장안(長安)을 떠나 천주(天柱)로 갔다. 인도) 혼자 공부해요. 장안을 출발해 중앙아시아와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갔다. 우리가 고창국을 지나갈 때 그곳 주민들은 불교를 높이 평가했는데, 왕은 그들이 당나라 승려임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그들을 나라의 수호자로 삼고 백 냥과 한 닢을 더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천마. 제자들은 동요하여 마침내 고창국에 머물렀고 현장은 몰래 빠져나와 서쪽으로 도망갔다. 뜻밖에도 그는 고창국 병사들에게 붙잡혔다. 뜻밖에도 그들은 불교 경전을 얻기 위해 현장을 서쪽으로 호송하러 왔습니다. 군인들은 Xuanzang에게 백마를 주었고 Xuanzang은 감사하여 궁전 방향으로 몇 번 절한 다음 서쪽으로 탔습니다. Xuanzang은 많은 어려움과 위험을 겪고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2년 넘게 공부했고, 대규모 불경 토론회에서 기조연설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년(645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불경 657권을 가지고 돌아왔다. 불경을 찾아 떠나는 그의 여정은 19년에 걸쳐 수만 마일에 걸쳐 열광을 불러일으킨 전설적인 대장정이었다. 나중에 현장의 서역 여행에 대한 구술을 그의 제자인 변기가 편찬하여 <당서역기> 12권으로 편찬하였다. 하지만 이 책은 별다른 이야기 없이 주로 길에서 본 나라들의 역사와 지리, 교통수단만 전하고 있다. 그의 제자인 회리(惠離)와 염충(延聲)이 『당자은사대장경』을 썼을 때 현장의 체험에 많은 신화적 색채를 더해 주었으며, 그때부터 당승의 불경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랍니다. 남송에는 『불경을 찾는 당대장경』이 있고, 진나라 판에는 『당대장경』, 『복숭아클럽』 등이 있고, 원나라 드라마에는 오창령의 『대장경』이 있다. 『서유기』의 창작 토대를 마련한 당대장경』과 미지의 인물의 『대성인 얼랑소기』 등이 모두 『서유기』 창작의 토대를 마련했다. 오성은 역시 민간 전설과 대본, 오페라를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재창조한 끝에 중국 민족이 자랑스러워하는 이 위대한 문학적 걸작을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