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에서 어떻게 사념을 막을 수 있습니까?

인류의 중생은 어떻게 자신을 파악합니까?

첫 번째는 악법을 끊는 것이다. 석가모니불, 그는 악법을 강조했다. 악이란 무엇인가? 모든 것이' 무해한 중생' 에게 해로운 사상, 말, 행동은 모두 악이다. 모든 것이' 중생에게 유리한 환경' 에 해로운 사상, 말, 행동에 모두 악합니다. 전통 불교는 오계, 십계, 백계를 세웠지만, 사실 삼계, 즉 악념, 악담, 악행을 끊는다. 석가모니버는 "악념을 끊는 것이 제일이다" 고 강조했다. 나중에 불교에서, 계악이 1 위였으며, 가장 중요한 것으로 오해되었다. 악념을 악업과 동일시하며, "악념이 생기면 아래엽의 식견에 인쇄되어 악업을 만들어낸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명언). " 이런 인식은 잘못되고 해롭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사념이 생기고 처벌될까 봐 두려워하는 짐을 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악한 것을 먼저 끊다" 는 말은 단지 악한 것이 모든 악의 근원 (온갖 악담) 이라는 의미일 뿐이다. 악이 태어나지 않는 것은 물론 악담을 초래하지 않기 때문에, 먼저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악담을 끊는 것은 결국 악담을 막는 목적이기 때문에 악담을 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사념에 관해서는, 주의해야 할 것은 악행과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인류의 중생은 복잡하고 복잡한 사회에서 끊임없이 공격과 죽음의 유혹을 받고 있으며, 누구도 일시적인 소홀함을 피할 수 없고 사념이 생겨날 수 없다. 우리가 제때에 경계하고 팽창을 억제하기만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지고, 악행처럼 알레엽의 지식에 기록되어 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약하자면, 악한 자율을 금지하는 것은 사념이 태어나지 않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태어난다면, 그들이 너무 일찍 확장되고 사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즉시 통제해야 한다. 만일 입에 악담이 있다면, 일찍 회개하고, 일찍 사과하고, 일찍 사죄하고, 일찍 고쳐야 한다. 만일 나쁜 일을 했다면, 일찍 참회하고, 일찍 잘못을 인정하고, 상당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일찌감치 성심성의껏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직업을 쌓고, 하루빨리 악업을 상쇄해야 한다는 것이다. 악을 끊는 것은 모든 인류에 대한 높은 요구가 아니라, 인간으로서의 최소 요구이며, 동물과 구별되는 요구이다!

두 번째는 자신을 연마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고대인 구름: "옥은 다듬지 않고, 그릇이 되지 않는다." 인류의 모든 중생은' 근골, 굶주림, 피살, 고생' 환경에서 불교, 문화, 과학, 도덕, 법제를 배우고, 훈련하고 실천하고, 기술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도덕적이고, 법제를 이해하고, 기술을 갖추고, 정당한 직업을 선택하고 창조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지도하고 인도해야 한다

3. 자신을 창조하다.

인도적인 중생은 빈부 귀천을 막론하고 자신의 선행과 악행에 대한 보상을 받을 책임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인도적, 불도, 수로, 귀신도' 의 갈림길에서 선택과 시련을 겪어야 한다. 이것은 전적으로 그들 자신의 본성에 달려 있다. 어디로 가느냐고 물으면? 모두들 "인간성을 유지하고 (짐승의 길에 빠지지 말고), 불도를 높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 고 대답할 것 같다. 도대체 어떻게 된 거야? 즉, 자기 징계를 금지하는 기초 위에서' 자아' 의 동그라미를 벗어나 남을 배려하고, 남을 배려하고, 선을 행하고, 선행을 많이 하며, 자비심을 높이고, 우리의 모든 생명을 대가로,' 다른 사람을 끌어내어 고통을 받고, 그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는 공덕을 원만하게 하면 본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성불, 성불, 성불, 성불, 성불, 성불, 성불, 성불) 이것은 여러 세대를 수반할 수 있는 긴 여정이지만, 절대적으로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 찬 광명대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선행에 대해 말하자면, 전통 불교는 선행과 계악을 혼동하여 오랫동안 전해 왔다. 예를 들어,' 십선' 의 토론에서 구선은 악을 멀리하고,' 주는 것' 만이 선을 행하는 것이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선행을 하는 것' 은 어렵다고 착각하지만, 부자의 특허일 뿐이다. 심지어 한 영화에서도 그는 "선을 행하고 악을 먼저 하라" 는 사악한 구호를 외쳐 사람들에게 큰 상처를 주었다.

정통 불교는 계악과 선행을 구별하며, 서로 다른 수준과 품질을 가지고 있다. 악법을 끊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최소한의 요구이며, 악수와의 차이이다. 왜 사람들은 그 악인들을 "짐승보다 못하다! 클릭합니다 사실은 이렇다. 악을 멀리하는 것은 덕을 쌓는 것이 아니라 선을 행하는 기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