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로는 세 곡의 감상이 어렵다.

의 한 < P >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이백에 대한 깊은 우정으로 이런 천재가 버림받았다는 아쉬움에 돈을 아끼지 않고 잔치를 벌여 송별했다. 술을 좋아하고 순진한 것을 보는 이백은 평소 이 맛있는 음식과 친구의 정성을 더하면' 한 잔에 3 잔' 을 마실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번에는 그가 술잔을 들더니, 또 술잔을 밀어냈다. 젓가락을 들다가 또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그는 자리를 떠나 보검을 뽑고 눈을 들어 두리번거리면서 마음이 망연자실했다. 중지, 투표, 당기기, 네 가지 연속 동작을 돌보며 내면의 고민과 우울증, 감정의 격동 변화를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 P > 이어' 마음이 망연자실하다' 는 두 마디가 이어' 길이 어렵다' 라고 정면으로 썼다. 시인은' 빙하천',' 눈만산' 으로 인생의 길에서의 어려움과 위험을 상징하며 비흥적인 의미를 지녔다. 위대한 정치적 포부를 품고 있는 인물로, 베이징에 입경하여 황제에게 접근할 수 있을 때, 황제는 임용할 수 없었고,' 금환산' 으로 변변변해 장안을 쫓아냈다 그러나 이백은 결코 그런 연약한 성격이 아니다.' 칼을 뽑아 사방을 둘러보다' 부터 의기소침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계속 추구해야 한다는 뜻이다. \ "한가하게 낚시 벽계 에 와서,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꿨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마음이 망연자실한데, 갑자기 두 사람이 정치적으로 순조롭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국 대단한 인물이 되었다. 하나는 강상이고, 8 세는 _ 계낚시, 문왕을 만나야 한다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명은 이윤인데, 수프에 초빙되기 전에 자신이 배를 타고 해와 달 주위를 지나가는 꿈을 꾸었다. 이 두 역사적 인물의 경험을 생각하면 시인에게 자신감이 더해진다. < P > "행로가 어렵고, 행로가 어렵고, 길이 다양하고, 길이 다양하며, 오늘 안전이 있습니까?" 강상, 이윤의 만남은 물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높였지만, 그의 생각이 눈앞의 현실로 돌아왔을 때 다시 한 번 인생의 길의 어려움을 느꼈다. 잔치에서 앞길을 바라보니, 앞길이 험하고, 길이 매우 많고, 가야 할 길이 어디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감정이 날카롭고 복잡한 모순 속에서 다시 한 번 맴도는 것이다. 그러나 고집이 세고 자신감이 있는 이백은 절대 잔치에서 자신의 낙담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 적극적으로 세상을 이용하겠다는 그의 강한 요구로 마침내 그는 다시 한 번 갈림길에서 방황하는 고민에서 벗어나 자신감과 전망으로 가득 찬 강음을 불렀다. "장풍파랑은 때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 이 시는 그가 모든 저항을 뚫고 자신의 포부를 시전 할 준비가 된 호매와 낙관정신을 표현했다. 좌절을 당하고, 어려움을 당하고, 타격을 받고, 앞길이 막막한 사람들에게 자신감, 용기, 힘을 준다. 그는 앞길이 막막함에도 불구하고 유송시종고가 말한 대로 장풍을 타고 만리파를 깨고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 이상적인 해안에 도달할 날이 올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이 시 1 * * * 12 구, 84 자, 7 언가행에서는 단편으로만 볼 수 있지만, 종횡무진을 뛰며 장편의 기세 구도를 가지고 있다. 그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시인의 감정의 격동과 복잡한 변화를 백보십중팔구 드러냈다는 것이다. 시의 시작 부분인' 김병청주',' 옥반진수' 는 즐거운 연회인 것 같지만,' 컵 중지',' 칼 뽑기' 의 두 가지 세부 사항은 감정의 파도의 강렬한 충격을 보여준다. 중간 네 문장, 방금 개탄한' 빙세천',' 눈 만산' 은 또 문득 천 년 이상 넋을 잃고 강상 (), 이윤 () 이 미천함 () 에서 갑자기 군주의 중용을 받는 것을 본 것 같다. 시인의 심리적 실망과 희망, 우울증, 추구가 급격하게 바뀌었다. "길이 어렵고, 길이 어렵고, 길이 많고, 길이 다양하며, 오늘 안전한가?" 네 마디의 리듬이 짧고 점프하는 것은 완전히 절박하고 불안한 상태의 내면의 독백으로, 진퇴실증을 전달하고 추구하는 복잡한 심리를 계속 탐구해야 한다. 마지막 두 마디, 앞의 반복적인 선회를 거친 후 경지가 갑자기 열리면서, 자신의 이상 포부가 항상 실현될 날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 고낙천적인 어조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처럼 겹겹이 쌓인 감정의 기복을 통해 어둡고 탁한 정치현실이 시인의 웅대한 이상에 대한 포부를 완전히 막았음을 충분히 보여줬고, 이로 인한 시인의 내면에 대한 강한 고민과 분노와 불공평을 반영한 동시에 시인의 고집과 자신감, 이상에 대한 집착을 부각시켜 시인의 고민에서 벗어나려는 강한 정신력을 과시했다. < P >' 행로난' 은 악부의 고제로, 세상길이 어렵고 가난하고 고독한 처지에 대해 많이 탄식한다. 이백이 이 조의' 행로난' 시는 주로 재능이 만나지 못하는 심정을 표현하는데, 여기서 첫 곡을 뽑았고, 비분 속에는 호매기개가 부족하지 않고, 실의에 여전히 희망을 품고 있다. < P > 이 시는 제재와 표현 수법에서 모두' 의행난' 의 영향을 받았지만, 청출어람이 파랑보다 낫다. 두 사람의 시는 봉건 통치자의 인재에 대한 억압을 어느 정도 반영했고, 시대와 시인의 정신적인 기질로 인해 이시는 더욱 깊고 강렬하게 드러났고, 긍정적인 추구, 낙관적인 자신감, 완강히 이상을 고수하는 품격을 나타냈다. 따라서, 이 시의 사상 경지는 보작보다 더 높아 보인다. 이 시는 세상 고난을 많이 써서 이별의 감정을 표현했다.

둘째

"큰길은 푸른 하늘처럼, 나는 어쩔 수 없다." 이 시작은 첫 곡과 다르다. 첫 번째 부술수법은 잔치의 좋은 술과 음식으로 쓰면 비교적 평평하게 일어난다. 이 곡은 처음부터 가파르게 솟아올라 마음속에 오랫동안 쌓인 느낌을 단번에 분출시켰다. 또한 주는 것보다 독자로 하여금 그것의 사상 감정 내용이 매우 광범위하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나중에 맹교는' 외출이 방해가 된다면 누가 천지가 넓다고 하는가' 라는 시구를 썼는데, 이 시에서 영감을 받았을 수도 있지만, 기국은 이백보다 훨씬 나쁘다. 그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이백 자신의 시이다.' 촉도의 어려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는 시구는 이백의 그런 가슴만이 쓸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 "슈 도로 어려움 \" 은 도보 푸른 하늘 에 비유 슈 도로 의 어려움, 사람들이 직접 그 지역 산 위험 을 생각 하지만, 너무 많은 매복 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이 곡은 청천으로 대로의 넓이를 묘사하는데, 이런 대로는 쉽게 갈 수 있지만, 뒤이어' 나는 혼자 나갈 수 없다' 는 말이 있어 많은 잠대사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식으로, 이 경구의 시작은 아래에 대한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수치심" 다음 6 개 문장은 두 문장입니다. "수치심" 이라는 두 문장은 자신의 원하지 않는 것을 쓰는 것이다. 당대의 상류층은 닭싸움으로 게임이나 도박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나라 Xuanzong 궁전 닭 광장, 닭 싸움 어린이 따라서 애완 동물 을 만들었습니다. 당시' 생아는 글을 알 필요가 없고, 싸우는 닭은 독서보다 낫다' 는 민요가 있었다. 닭 싸움을 배우러 간다면 부잣집 자제들을 인계해 벼슬길에 뒷문을 조금 열 수 있다. 그러나 이백은 이에 대해 코웃음을 치며 장안리 사회의 어린이를 따라가는 것을 부끄러워한다고 선언했다. 이 두 문장과 그가' 답왕 12 한야독재량 임신' 에서 말한' 군은 김거리학투계를 기름부을 수 없고, 앉아서 콧김간홍네온을 할 수 없다' 는 뜻이다. 모두 그가' 장안사 중아' 와 한패가 되는 것을 경멸한다는 뜻이다. 그럼, 그 고관 귀인들과 사귀러 갈까요? \ "칼 연주 노래 쓴 소리를 연주, 추적 왕 문 은 사랑 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예추 왕문", 즉 옷의 앞자락을 잡아당겨 권세 있는 문을 드나든다. "탄검작가" 는 풍요의 전고를 사용한다. 펭 법사 는 mengchang 문 손님 에서, mengchang 자신에게 충분한 예우 를 느끼지 않는다, 처음에는 자주 칼과 노래를 연주하며 돌아간다고 말했다. 이백은' 평교왕후' 를 희망하고 있는데, 이때 장안에서 권세자들은 결코 그를 같은 일로 여기지 않았기 때문에, 그로 하여금 풍요처럼 참을 수 없다고 느끼게 했다. 이 두 문장은 그의 불협화음을 쓴 것이다. \ "Huaiyin 시 징 웃음 한 신, 한 청나라 Jia sheng 을 피하십시오. 클릭합니다 한신이 뜻을 얻지 못했을 때, 회음에서는 일부 시정무뢰한들의 비웃음과 모욕을 당한 적이 있다. 지아 이순신 젊은 재능, 한문제는 재사용 할 계획 이었지만, 장관 관영, 펭 징 및 기타 질투, 반대 때문에, 나중에 추방 되었다. 이백은 한신 (), 자이 () 의 전고를 빌려 장안 () 시 일반 사회의 사람들이 그를 비웃고 경멸하는 반면 권력자들은 질투와 타격을 가했다. 이 두 문장은 그의 뜻을 쓸 수 없다. < P >' 군은 보이지 않는다' 는 다음 여섯 구절을 애틋하게 부르며 당초 연국군신이 서로를 존중하고 신뢰하며, 공립업에 대한 열망을 드러내며 이상적인 군신 관계에 대한 그의 추구를 표현했다. 전국시대 연소왕은 나라를 부강하게 하기 위해 곽경을 스승으로 존경하고, 이수변에 금을 쌓고 현인을 끌어들이기 위해 금을 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래서 leyi, Zou Yan, 드라마 신이 연용으로 돌아왔다. 연소왕은 그들에게 말을 잘 듣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 상병을 굴복시키고 절절절로 대했다. 연의 추연 때, 자오 왕 "포옹 _ 개척자", 개인적으로 도로 인사 를 청소, 나는 먼지 비행 두려워, 소매 로 빗자루 를 차단, 존중 을 보여줍니다. 이백은 시종 군신 사이에 비교적 마음을 놓을 수 있는 관계가 있기를 바란다. 그는 늘 이윤, 강상, 장량, 제갈량을 비교하는데, 그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고, 군주와의 관계 때문에 자신의 이상에 더 잘 맞는다. 그러나 이런 관계는 현실에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당현종은 이때 이미 부패하고 혼용되어, 진정한 구현과 중현의 마음이 전혀 없었고, 이백에게 상경하라는 칙령을 내렸을 뿐, 단지 애재적인 자세를 취하고 공덕을 찬양하는 글을 좀 써달라고 했을 뿐이다. < P > "소왕 백골매초, 누가 황금대를 더 쓸까?" 소왕이 이미 죽었다고 한탄하며, 더 이상 금대를 소탕하는 사람은 없다. 사실상 당현종에 대한 실망을 표명한 것이다. 시인의 감개무량은 매우 깊고 침통하다. < P > 위의 12 개 문장은 모두 "큰길은 푸른 하늘처럼, 나는 혼자 나갈 수 없다" 며 "행로가 어렵다" 는 구체적인 묘사를 한 것이다. 법원이 위아래로 모두 그를 중시하지 않고 그를 배척한 이상 소매를 털고 갈 수밖에 없다. "길이 어려워요, 돌아오세요!" 당시 상황에서 그는 이 길만 갈 수 있었다. 이 두 문장은 무거운 한숨일 뿐만 아니라 분노의 항의이기도 하다. < P > 이 시는 이백의 공업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며 곤혹스러운 상황에서도 뭔가 하고 싶은 적극적인 용세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연소왕과 낙이 등과 같은 풍운회를 동경하며' 간을 잃고 담력과 재능을 쌓을 수 있는 기회' 를 희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기사 끝에 있는' 행로가 어렵고 돌아오다' 는 것은 일종의 격분한 말일 뿐, 장안을 떠나는 것이 아니라 소극적으로 세상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그가 재기하는' 운범제창해' 라는 환상을 품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셋째

이 순언퇴의는 첫 편과는 다르다. 통편은 대비수법으로 처음 네 마디의 말은 인생이 반드시 빛을 머금고 혼세해야 하며, 허명을 추구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중 8 구는 성공으로 물러나지 않고 영안한 자를 열거하는데, 공로를 찾는 자의 계명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마지막으로 장한웨이가 적의를 구하는 인생 태도에 찬성한다. 한 편의 뜻은 3 층이고 2 할인이다. 거짓된 이름을 말하면 무익하고, 일을 부정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공적은 제때에 몸을 물러나야 하고, 하나는 재난을 피하기 위한 것이고, 두 번째는 적의의 자유를 구해야 한다. 이백의 인생철학의 기조이다. < P > 이 편의 전전은 빈번하지만 고대인보다는 고대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복잡한 심정을 표현했다. 먼저 허유, 백이, 숙치의 유기세에 대해 비판한 것은 처음 두 곡의' 제창해',' 귀환' 이 결코 달갑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어 오원, 굴원, 육기, 리스의 영신 정치에 불만을 표시했다. 세상을 버리는 것은 그의 인생 이상에 맞지 않고, 세상을 구제하고 세상 정이 험악하다는 것을 깊이 느끼며, 양쪽은 모두 그가 원래 선택한 출구가 아니다. 이 때문에 이백의' 행로난' 은 보조 등과 달리 더 깊은 비극성을 가지고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시에서 역사 교훈을 인용하는 것도 현실적인 느낌에서 나온 것이다. < P > 두 번째 용전이 주로 궁정의 부패를 폭로하는 것이라면, 이 첫 번째는 궁정 정치의 어둠과 험악함을 폭로하는 것이고, 두 방면은 모두 장안 궁정에서 시인의 절실한 감정이며, 그가 사임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결국 그는 제때 물러난 장한 에 대해 극찬을 표했다. 앞의 두 곡의 결말처럼 어쩔 수 없는 강자폭해일 뿐 현실에 항의하는 격분한 말이다. 그리고 생전에 술 한 잔을 즐기다' 는 것은' 구름범제창해' 와 같다. 신선과 술은 원래 이백이 근심을 없애는 두 가지 큰 법이다. 그러나 그는 또한 "선인은 황홀하고, 술에 취하지 않으면 진진하지 않다",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주는 것이 더 걱정이다" 고 말했다. 신선과 술은 모두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그의 인생 태도가 시종 긍정적이기 때문이다. 실생활에 집착하는 이런 긍정적인 태도는 이백의 비극의 심오하고 이백시의 영원한 생명력이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