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시, 명언, 경구, 그리고 우리가 알아야 할 유명인사와 그들의 이야기를 찾아주세요.

1, 진시황남순회, 천례가 늠름하다. 유방도: "군자는 이렇게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시앙 유 (Xiang Yu) 는 "그는 그 자리를 차지할 수있다" 고 말했다.

비교는 인간 심리학의 * * * 본성이다. 나는 당시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아마도 비슷한 nb 말을 했을 것이라고 믿었지만, 이 두 문장만 살아남았다. 왜냐하면 그들이 해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이 용과 nb 를 부는 것의 차이다.

2. 대택향에서 어느 비오는 밤, 광무, 진승은 두 팔을 들어 "어떤 왕자를 선호할까?" 하고 소리쳤다 ! ""

이 외침은 수천 년 동안 아무것도 없는 수많은 작은 인물들이 권력의 정점에 끝없는 충격을 가하도록 격려했다. 노예 슐러 소익그, 도박꾼 유옥, 소금장수 황둥지, 거지 주원장이 이 문제에 대해 부정적인 답을 줄 자격이 가장 높다.

3. 호거병-"흉노가 꺼지지 않았는데 왜 집일까?"

적을 섬멸하고, 늑대를 봉하여 서, 스무 살의 장원후, 황제의 조카, 강물에 어주 두 병을 뿌리고 장병들과 함께 마시는 풍류장군 * * *, 황제의 삼촌이 그를 위해 자리를 잡았을 때, 이런 말로 폭발하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남자 주인공과 백마 탄 왕자를 사모하는 미녀들의 실망은 "대단하다!" 라고 외쳤다.

4, 첸 탕-강한을 저지른 사람은 벌은 멀리 수행한다!

이 말은 그가 한헌제에게 준 보고서에서 보고와 함께 장안에 넘겨주고, 솔로한 머리 위에까지 넘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9 1 1" 이후, 부시 대통령의 국회에서의 잔소리는 이 말보다 더 강력하지 않다. 동서고금에 차이가 있지만 상황은 이렇게 비슷하다. 빈 라덴이 참수된 날은 이미 멀지 않았다! 과거와 비교해 볼 때, 중국인들은 언제 이런 변명을 반복할 수 있을까?

5. 염민-염민이 패한 후 포로가 되었다. 모용복은 그를 욕했다. "당신은 신하인데, 어떻게 황제라고 자칭할 수 있습니까?" 민씨는 "천하대란. 이조, 야만인, 맹수 유디. 무엇이 나를 중토세계의 영웅으로 만들었습니까? 왜 나는 황제가 될 수 없는가? 클릭합니다

염민 () 의 담력은 패왕 () 과 견줄 만하고, 죄수가 되어도 여전히 공격적이다. 그러나 그는 이형의 장군으로, 가짜 아들이 20 여 년 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한인을 많이 죽였다. 나중에 그는 왕위를 찬탈하여 걸인을 학살했다. 그는 이를 동물이라고 부른다. 구름이 배가 고프면 적진은 20 년 동안 너무 길어질 것이다. 오삼계와는 정말 잘 어울리지만, 그의 언행은 다르다.

6. 왕안석-"사람의 말은 부족하고, 천언은 부족하며, 조상은 부족하다."

진정한 개혁가는 전쟁터의 전사 못지않은 용기가 필요하다. 심연 지뢰밭의 언어는 오늘날 사람들이 이에 대해 깊이 체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오늘의 사람은 간단히 말하면 왕의 힘이 있고, 간단히 말하면 왕이 없기를 바란다.

7, 빔-"손에 큰 손잡이가 있다면, 바람이 온 세상을 뒤덮을 것이다." ","만리차서가 어지러운데 강남에 또 다른 신강 인장이 있나요? 서호에 백만 명의 병사를 기르고, 즉각 오산 제 1 봉에 올랐다! "

후이는 비록 바람을 비교적 좋아하지만, 그는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여전히 문맹이라고 생각했고, 나중에는 완전히 동화되어 빠르게 동화되었다. 여진의 중국 문화에 대한 빠른 흡수는 계승적이다. 평가는 전형적인 야심이다.

8. 칭기즈칸은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은 적을 쫓고, 그들의 토지부를 빼앗고, 그들의 처자가 우는 것을 듣는 것" 이라고 말했다.

침략자의 피비린내 나는 독백은 변태에 가까워서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가장 무서운 것은 그가 해냈다는 것이다.

9. 왕정위-"칼을 뽑아 빠른 공로에 접근하여 소년의 머리를 저버리지 않는다."

왕정위가 만청태자 암살로 체포된 뒤 한 말이다. 20 년 후 노인이 또 영웅이라는 의미도 있지만, 문화를 가진 사람이 말하는 것은 다르다. 사람은 정말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동물이다. 마찬가지로, 담시동도 있습니다.

\ "크로스 나이프 나는 하늘을 웃고, 두 쿤룬 산 나는 머물렀다. 클릭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두 문장이 강유 웨이에 의해 바뀌었다고 해서 뽑히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유, 강유, 강유, 강유, 강유, 강유)

10, 펑/덕/화이-"서구 식민지들이 동부 연안에 대포 몇 문을 세우면 한 나라를 노예로 만들 수 있는 시대가 지났다."

● 이기는 것이 승리를 유지하는 것보다 쉽다.

우즈화 냄비' 는 창업이 어렵고 수업이 더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 이기는 것은 어렵지 않고, 가지고 있는 사람은 어렵다.

"Huainanzi 도로 훈련" 은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유지하고 고수하십시오. 승리를 뜻하다. 승리는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승리의 열매를 유지하는 것이다.

● 난잡한 창업이 어렵다. 기초를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경경의 《정관 정요》권 10: 어차피 난장판이다. G: 기초. 통: 방법, 방법. 천하의 창업은 어렵고, 낡은 것을 고수하는 것은 쉽지 않다.

● 세상에 있는 것들은 얻기는 어렵지만 잃기는 쉽지 않다. 쉽게 얻을 수 있지만 잃기도 쉽다.

곽론이 도사를 논하다.

● 천하의 대업은 이루기 어렵고, 지키기가 어렵다.

여명 던지의 전고집 제 2 권.

● 책을 잘 읽고, 밭을 잘 경작하고, 열심히 공부한다. 창업은 어렵고, 견지는 어렵다.

오금 경자의' 학자' 제 22 회.

● 쉽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그 어려움이 왔다. 너는 그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매우 쉽다.

\ "국어 유 금스 \" 는 모든 것이 바뀔 수 있다고 말했다. 결심이 얼마나 큰지에 따라 달라진다.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흥국이 훨씬 어렵다.

돈 루직의' 수도 이전 번영의 원인' 은 실망스럽지 않다. 이 나라는 재난이 없지만 기운을 내지 못해 쓰러진다. 난관을 극복하고 나라를 일으키다: 국가는 어렵지만, 어떤 일이 있어서 흥이 난다.

● 원뿔에 발붙일 곳이 없다.

메성전' 한서 순순': 즉 우순입니다. 고대 전설의 성현. 송곳을 세울 곳이 없다: 송곳을 꽂을 곳이 없다. 비유가 작다.

● 요순은 천하를 얻었고, 자손은 용신할 곳이 없다.

장자 요순: 당요와 우순은 고대 전설의 성현이다. 원뿔 땅: 아주 작은 땅. 조상은 나라를 세웠지만 후손은 지키지 못하여 발붙일 곳이 없다고 한다.

● 신요 일행은 천하를 취하고, 후세는 천하로 하북성을 취할 수 없다.

송구양수는 "이오문 읽기: 당고조 연호" 를 읽는다. 여단: 고대 군대의 설립. 500 명 (2 천 명) 이 여행입니다. 당고조는 한 무리의 사람들로 세상을 이겼다. 그러나 그의 후손은 천하의 힘을 가지고 있지만 허베이의 땅을 되찾을 수는 없다.

● 패왕은 두 강을 혼자 지키고, 자손이 많은 백성을 지킨다.

왕송안사' 금릉회고' 는 개국 군주가 독립강산을 세웠고, 자손은 천하를 얻었지만 지킬 수 없다고 말했다.

● 진나라 6 개국, 양심, 강력한 힘; 6 개국이 소멸되자 우리는 죽었다.

당 류종원' 적환' (Y 현이): 의기양양한 모습. 진 () 나라는 6 국이 적을 위해 신중을 기했고, 결국 강대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6 개국이 멸망한 후 자만하고 심지어 멸망하게 되었다.

● 우물, 리 쓴; 부차는 술에 취해 죽고, 군웅을 하며 용기를 누렸다.

국책' 우물은 간히 왔다: 우물물은 시원하기 때문에 완전히 마셨다. 이일고: 자두가 씁쓸해서 아무도 먹고 싶지 않아요. 부차: 오왕. 한: 저는 술을 아주 즐겁게 마셨어요. 월왕이 군웅하다.

● 설립하기는 어렵지만 쉽게 패배한다.

청이록원의' 육포기등' 은 불타고 있다: 머리를 태운다.

● 오늘날 통치하려면 끈기가 아니라 창조의 기세로 세상을 다스려야 한다.

청강유 웨이는' 버스 편지' 가 개척한 트렌드: 개국창업 당시의 트렌드. 관례를 고수하는 추세.

● 천 년 동안 없던 기이한 경지에 처하면 천 년 동안 없던 기이한 사업을 건설해야 한다.

청나라 이홍장 () 이' 원고 ()' 를 연주하여 장가상 () 이 철도 접는 것을 의결하는 비상한 상황. 이상한 업종: 평범하지 않은 사업.

● 제 10 회 민족의 기초, 가문의 백년 기업.

한은' 서독푸' 라는 말을 차용했다: 의지하고 의지하다. 서: 이것은 여러 해를 의미합니다.

● 물은 맑고 똑바로 서 있을 수 있지만 동작이 고르지 않을 수 있다.

"Huainanzi 는 산 훈련" 이 명확하고 정확하다고 말했다: 명확하고 정확하다. 불공평: 균형을 잃다, 즉 격동하다.

● 국보 초기에는 건곤이 먼지투성이였다.

당 두보는 "하란 코발트 송별: 국가의 운명" 이다. 정상 복원: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상: 아직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난세를 버리고 정면을 반대한다.

람의 14 년 애도: 격동의 정세를 청산하다. 모두: 무슨 일, 무슨 일. "한서 고제기": "어지러움을 타파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 결함을 정리한다.

구당 오행지의 종결: 수정 기초. 성원: 근원을 정리하다. 결함을 치우다: 흠을 치우는 것은 구습을 타파하는 것을 비유한다.

● 흠집을 깨끗이 치우고, 어차피 난장판을 치운다.

예기 송사일' 은 구습을 없애고 난리를 타파하는 것을 비유한다. 난세를 다스려 정상으로 회복시킨다.

● 혼란은 운명의 유무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인력의 용이성에 달려 있다.

장청 태연의 강유 웨이의' 혁명' 에 대한 반박

● 현재를 바로잡고, 정면을 반복하고, 반본에 신경을 쓴다.

한 《소금철잡론》이 바로잡다. 주: 네. 역본: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다.

● 마음을 단정하게 하고 혼란을 일으키며 평화를 증진한다.

청구 엄무의' 일본 지식록' 의 서문은 정확하다. G: 활성화.

●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혼란을 일으킵니다.

"후한서 순제기" 는 어차피 난세를 다스리고 정상으로 회복시킨다.

● 혼돈을 헤치고, 무력을 쓰는 곳; 웨이의 예악 제도.

예문회 볼륨 38 논예부: 직물의 세로줄. 평행선: 직물의 수평선. 오경 위문: 여무공문과 일이 하나가 되어 극도의 통치에 이르렀고, 직조와 직조는 경위로 구성되어 있다.

입국, 문필이 있으면 무예가 있다-무무가 없고, 나라가 서지 않으면 약하다.

"역대 유명 인사 고전 무학국수" 제자: 오직, 오직. 여: 웅장하고 장관이에요. 국력이 약하다.

● 위.

당원진청의 곽공묘 비문은 문학을 경경경으로 하고 군사장비를 위위로 한다. 민사와 군사 두 방면에서 국가를 다스리는 것이다.

● 문치, 무치.

주문왕은 덕치국이고, 주무왕은 무치국이다.

● 문덕무공, 천지를 통한다.

태평광기' 권 24 1 은 치국의 은혜가 뚜렷하고 용병의 공로가 두드러진다는 뜻이다.

● 할 말이 있으면 무익하고, 세상에 길이 없다.

항목의 \ "원준칼 \" 은 덕이 있고 무무가 있어 천하에 이름을 붙일 수 없다.

● 무공이 없으면 백성들은 뽀뽀를 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유한항의' 원준도' 는 무덕밖에 없는데, 백성은 네가 감히 너에게 접근하지 못할까 봐 두려워한다.

● 문무를 겸비하고 웨이드가 성공했다.

유한항의' 원준칼' 은 문덕과 무덕을 겸비하여 단정하고 현숙할 수 있다.

● 도덕적 내수, 군사 장비 외치.

우즈 도살솥' 개정: 개선해 주세요. 문덕: 예치와 음악 교육. 군비: 군비.

● 민간용과 군용도 다른 방식이다.

삼국연의',' 슈웨이',' 진류왕',' 무전' 은 다른 길이다. 영예와 영웅주의가 함께 돌아오다: 같은 업적.

● 문무를 병용하여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한다.

"탕웨이, 당태종, 십사, 아치의 통치": 아치의 통치, 국가의 통치. 비유가 쉽다.

● 문엄무를 수리하여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다.

수서 양소천안 (y m n): 멈춰, 멈춰. 문엄무, 문교 명수, 군비 중지. 안지훈: 안씨, 진정하세요.

● 연문수무, 안민태태.

풍명몽룡은 "깨어나고, 약속을 지키고, 기름랑을 팔아서 꽃을 독점한다" 개판: 리뉴얼. 태: 태평.

● 문덕무공은 제왕의 영원한 사업을 유지한다.

송홍자규의' 호기' 는 문학무공이다. 문교를 수련하는 동시에 군사장비도 조절한다.

● 문용 짱 통치, 무력으로 적을 괴롭히다.

북제 유주의 유우에 대한 찬사: 도움, 도움. 링: 공격. 적을 괴롭히다: 적의 침입을 방어하다.

● 문무의 결합은 장기적인 기술이다.

《사기 이생 루자 열전》 기법.

● 미덕은 단독으로 치국할 수 없고, 실력은 직접 적을 방어하는 데 쓸 수 없다.

왕한충의' 논형 한비인': 약속. 직접 임명: 직접 부담하고 혼자 부담한다. 적을 방어하다: 적을 방어하다.

예의와 법, 안팎 겸수, 문과 무, 왼쪽과 오른쪽.

시마 법, 황제 의 의미, 내부 및 외부 상 봉, 상호 보완 장.

● 문부터 시작하여 무로부터 죽고 천지의 도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명언)

경발 악륜' 죽음: 끝. 타오: 법. 덕치국은 덕에서 시작하여 무위로 끝나는 것은 천지 사이의 이치이다.

● 자신의 나라를 처벌하고 무협 고전을 배운다.

"김숙왕기유 전찬" 형국: 치국. 위사와 무협경: 무위위, 문경. 문무를 결합하여 문무를 겸비하는 것을 가리킨다.

● 먼저 무력을 사용하고, 먼저 글자를 사용한다. 들풀이 서로 돕고 왕업이 되다.

나명 관중의 삼국연의: 위엄. 덕: 그레이스. 지: 보충.

● 무력으로 혼란을 일으키고, 글을 기다리고 있다.

야오 원 (Yao yuan) 의 "곽업재 시서 (Guo yazhai poetry)" 에 대한 억압: 무력으로 혼란을 진압하다. 주장: 공고함이 성공이 되었다.

희귀하고 쉽게 잃을 때, 말하자면 기계이기도 하다.

가후 삼국지전: 배송지는 큐슈 춘추때: 시기. Zhǒng: 발뒤꿈치 회전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짧다는 뜻입니다. 기계: 변경.

● 현자는 늘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현자는 기회에 격려를 받는다.

"삼국지 슈웨이 가서전" 은 시대와 함께 발전했다: 활동은 시대와 함께 발전했다. 우연히 상승하다: 우연히 상승하다.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진서 안중용전" 은 기회가 얻기 어려워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설명했다.

● 기회를 보지 못한 사람은 보상을 받는다.

한국의 염철론: 계기. 수: 들어가요. 운석 (Y-N) 작품: 작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상황에 따라 기회에 따라 변한다.

"필담가죽 주머니" 에 대한 명평: 관찰. 상황: 상황. 원인: 근거. 기계: 타이밍.

● 일중이 어색하지 않으면 시간을 잃는 것을 의미한다. 칼을 열지 않으면, 패배기이다. 제때에 말하다.

자치통감 한기 6 년편 호죽계 (w I): 건조. 일을 할 때는 기회를 잡아서 결단을 내려야 한다는 뜻이다.

● 사람에 따라 적당하다.

옛말을 사람을 거울로 삼는 것은 근거가 있다. 시스템: 개발. A: 적절한 조치.

● 속물 때문에 통할 수 있고, 지혜로운 사람의 걱정도 있다.

임우 장군 학교부의 문곡: 진실을 이해하다. 걱정: 고려.

● 시간을 아는 자는 영웅이고, 기회를 바꾸는 자는 영웅이다.

Feng Ming menglong "dongzhou 연보": 당시의 객관적 상황. 기계 변화: 사물의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다. 청성운승' 청년학생 조안림 인사': "시무를 아는 자는 지혜이고, 무지한 자는 지혜롭지 못하다."

● 군자는 시대와 함께 전진한다.

조청설근' 홍루몽' 제 4 회는 시대와 함께 발전했다: 속물로 인도한다.

● 용기가 없으면 계속 본다. 만약 네가 무지하다면, 너는 기회를 잃게 될 것이다.

삼국지위의' 논호방' 은 명확하고 두려움이 없다: 지혜롭고 두려움이 없다. 참조: 참조. 돌파구: 결정. 기회를 잃는 것은 이성에 어긋난다: 기회를 잃고 역행한다.

● 누설을 구하는 자는 무익하고, 결정하지 못하는 자는 이름이 없다.

"전국 정책 제나라 정책" 누출 추구: 줄거리 누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우유부단함: 결정상의 우유부단함.

● 모사 중위, 너의 종말도 왔다.

유한양' 신서 잡저' 관모사 (Y 원) 는 고대인들이 칼을 잘 주조한 뒤 고검으로 개칭했다고 말했다.

● 방해를 받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호광전》에 대하여: 결단. 혼란: 재난.

● 만약 감히 간다면 펩시에게 재앙이다.

"사기 회음후열전" 은 확실히 감히 할 수 있다: 결정을 내리면 실행에 옮기지 않는다.

● 시간에 따라 정치를 수립한다.

철의' 배상부비 논의' 는 당시 실제 상황에 따라 제정된 법령이다.

● 제때에 국민에게 무해하다.

철의' 잡자관종 불편론' 은 시기적절하다. 당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했다.

● 이미 늦었고, 강할 수도 없고, 따지지도 않고 강할 수도 없다.

유한규ng' 화원담총' 은 강할 수 없다 (qiǎng): 나타나라고 강요해서는 안 된다. 설문 조사: 완전히 밀어 넣으십시오.

● 책은 중니에 갈 필요가 없고, 약도 편작쪽에 갈 필요가 없다. 합자는 선하고, 법을 복종하며, 세상에 따라 행할 수 있다.

중니: 공자, 자의' 신우서사'. 편작: 전국 시대의 명의사. 전원 코드: 측정은 상황에 따라 중요하지 않습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통치하는 자는 쉽게 어지럽지 않고 흥성하여 금지할 수 있는 자는 반드시 벌목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시간 이전은 내 마음속에서 이루어졌다: 형세가 발전했다. 거버넌스: 거버넌스 방법. 쉬운: 변화. 싱: 일어나. 금주: 금주. 컷: 약한.

● 시대에 순응하는 자는 정치를 책임진다. 다른 사람을 관찰하고,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사람, 배우는 것은 국가의 장기적인 전략이다.

북사 제 1 부: 제 1 중요. 치국: 치국.

● 바람과 함께 변화에 저항할 수 없다.

당우석의' 건건' 은 달라진 상황을 과거의 방식으로 처리할 수 없다고 말했다.

● 현대를 치료하는 낡은 방법을 도입하는 것은 오래된 처방으로 병을 고치는 것이다. 약이 틀리면 병세가 더 위험할 수 있다.

청강유위' 상청제 4 서' 인용: 인용. 법률: 법령. 보유: 보유 및 채택.

● 병은 끝이 없고 처방은 끝이 없다.

청강유위' 이운서' 차이: 기진맥진하다. 팡: 처방전을 말합니다. 병을 치료하여 나라를 다스리고, 끝이 없고, 치법이 무궁하다.

● 세상은 변화무쌍하고 성인은 변화의 길이 무궁하다.

설금부성의' 양양관견' 의 변화: 시국의 변화. 변화에 저항하는 방법: 변화에 대처하는 방법.

● 책을 어로써, 말이 부족하다. 과거에 현재를 통제했던 사람들은 일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전국책 조책》어승. 시스템: 구속조건. 책 가는 길에 달리다. 말의 기질에 완전히 부합할 수는 없습니다. 고대인의 규칙으로 오늘의 사람을 구속하면 사물의 변화를 이해할 수 없다.

● 열세를 만회하는 예술은 변화일 뿐이다.

군웅 <역경> 존폐: 정시 폐단. 일반적인 변화: 현재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실제 요구에 맞는 유연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다.

● 고대에 경전을 지킨 사람은 함께 피해를 입었다.

당나라 어머니의 "번역 린 changyan" 규칙을 유지 하 고 규칙을 유지 좋아한다. 문제는 내가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 예의 바른 사람은 변화를 하지 않는다.

"Huainanzi" 훈련: 오래된 의식을 고수하십시오.

● 성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바꿀 줄 모르고, 섣달 그믐날에 위태롭다.

한국의 성실한 마음: 진실하고 진실하다. 변형: 임의 변형률. 길: 길.

● 성인의 말은 시간이 지나면서 변한다.

청당진' 은서 분별유': 상황.

● 변하지 않는 사람은 치유를 볼 수 없다.

"안전" 의 첫 번째 의미: 정식을 지키다. 참조: 참조. 거버넌스의 궁극적 인 목표: 거버넌스의 열쇠.

● 세계 조류는 연기바다처럼 크고, 순조로운 것은 창창, 역행은 망한다.

현대 손중산의 제사

에네스토 게바라의 고전 어록

나는 혁명이 불후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1967, 10 년 10 월 8 일 게바라가 정부군에 맞아 부상을 당해 체포되었다. 심문자가 물었다: "당신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맞아요.

☆ 현실에 직면하고 이상에 충실하자.

1968 파리 학생들이 가슴에 인쇄한 게바라의 명언.

☆ 내가 새치기를 하고 있나요? 게바라

1967 10 10 월 8 일 불행한 다리 총에 맞아 상처를 싸매다가 체포됐다. 그는 차분하게 말했다.

☆ 가난이 있는 곳에는 내가 있다!

소련인들은 여비서의 품에 빠져서 계속 혁명을 포기했다. 마음속의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나는 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카스트로에게 작별을 고하고 떠났다.

☆ 영원히 승리 할 때까지 조국을 위해 죽는 것이 좋습니다.

1997 년 7 월 3 일 볼리비아에서 차의 시신이 발견됐고 알레다는 아버지의 생전의 명언을 인용했다.

인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일생 동안 관료주의를 반대하고 국민을 사랑하다.

☆ 나로 하여금 비웃음을 당할 위험을 무릅쓰고 말하게 하고, 진정한 혁명가를 인도하는 것은 큰 사랑이다.

"나는 빈곤 퇴치를 위해 죽었다" 는 소식이 전해지자 현상금이 아무리 높더라도, 두려움 때문에 밀고한 볼리비아 농민들은 더 이상 유격대를 신고하지 않았고, 심지어 자발적으로 그들을 보호했다.

☆ 다른 사람들의 고통에 직면하여 어떻게 얼굴을 돌릴 수 있습니까?

차는 진정으로 자신의 이상을 위해 사는 사람이다.

최후의 승리까지

아르헨티나, 게바라의 명언인' 최후의 승리까지' 라는 이름으로 그발라의 일생을 다룬 다큐멘터리가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봉되고 4 만 명이 수도 축구장에 모여 기념한다.

☆ 축구는 스포츠일 뿐만 아니라 혁명적인 도구이기도 하다.

천식 때문에 차는 줄곧 골키퍼였다. 그는 "하지만이 (축구) 는 그 사람들에게 헤아릴 수없는 심리적 이익을 가져다 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보통 사람이 아니라 야수로 여겨진다. "

세계 어느 곳에서나 불공정이 있는 한, 사람들은 가장 강한 분노를 가질 것이다.

차는 진정한 세계 시민이다.

☆ 버튼이 쿠바의 손에 있다면 미사일은 이미 발사되었을 것이다.

쿠바 미사일 위기 기간에도 그렇게 말했고 논란의 초점이 되었다. 이것은 복잡한 문제이다. 많이 알고 이해하고 결론을 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