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저는 우임> 의 뜻입니다.

우임: 우임 영류인의 절창.

"나를 높은 산에 묻고, 나의 대륙을 바라보니, 대륙은 보이지 않지만, 나는 울고 있다. 나를 높은 산에 묻고, 나의 고향을 바라보며, 보이지 않고,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산들이 창성하여 들판이 망망하다. 산과 들, 나라의 비애. " 우임 유명 애국시' 망대륙' (일명' 국상') 이1964165438+10 월/Kloc-에 발표됐다. 만년에 대만성에 살던 우임선생은 자신의 뿌리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1962 65438+ 10 월 12 그는 일기에 "100 년 후 옥산이나 아리산 나무가 많은 높은 곳을 묻고 싶다. 산이 높고 나무가 큰 사람은 대륙을 계속 바라볼 수 있다. 나의 고향은 중국 대륙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임 선생은 196265438+ 10 월 24 일부터' 대륙을 바라보다' 라는 시를 한 편 썼는데, 감정이 진실하고 침울했다.

이것은 그가 대륙의 고향을 그리워하기 위해 쓴 만가입니다. 그 중 향수와 향수는 말로 넘쳐나고, 염황 자손의 영혼 깊은 곳의 은밀한 아픔을 건드리는 절창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1949 년 우임은 대만성으로 호송됐고, 아내와 아들은 대륙에 남아 두 사람이 매일 한 쪽씩 있었다. 그래서 그의' 대륙을 바라본다' 는 일반적인 가국의 정서가 아니라 뿌리깊은 생명체험의 고통이다. 조국 통일은 시인의 필생의 추구이다.

이 시를 읽으면 깊은 애통과 애국적인 정을 줄 수 있다. 잘 알려진 이유로, 유 선생은 오랫동안 대만에 살면서 뽕나무로 돌아갈 수 없었지만, 해협의 파도는 끊임없이 분리되어 대륙에 대한 그의 시선, 고향에 대한 그리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막을 수 없었다.

시의 처음 두 구절은 장법과 계단법을 운용하여 반복적으로 읊으며 대륙과 고향에 대한 깊은 동경과 그리움을 표현하며 시인의 진심을 강하게 표현한 것이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인심을 건드리는 자는 정을 우선시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바로 이런 진지하고 강렬한 감정과 뼈에 사무치는 사상이 독자들에게 강렬한 감동을 주어 독자의 감정과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시 마지막 단락의 처음 두 문장은 북조 민가' 악부의 노래' 중 두 문장을 차용하여 겹이 겹쳐진 글자로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산과 들, 국상이 있다!" 말 장난, 풍부한 의미. "상민족" 은 굴원 초사 "구가" 에서 나왔다. 구가' 는 굴원 유배 기간 동안 지은 시 한 조로 남추 제사가를 모방하고,' 국상' 은 그 중 하나로 장병들을 애도하는 만가이다. 소위 "장례식", "작은 두 여자" 는 말했다: "유령 주인, 장례식." 시인은 교묘하게' 국상' 을 사용하여 자신이 죽은 후에 대륙에 묻히지 못하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아쉬움을 표현했다. 고대인 구름: "새가 고향으로 돌아오면 여우가 먼저 죽는다. 클릭합니다 동물이 다 이렇게 되었는데, 사람이 어찌 남보다 열등할 수 있겠는가? 인위적인 방해로 친족을 분리하고 골육을 갈라놓았다. 죽은 후에는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고, 평안할 수 없다. 어떻게 눈물을 흘리지 않고 다 볼 수 있을까? 시인은 이 두 편의 시를 빌어 시인과 같은 경험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그들이 맴도는 것은 조국의 통일이다! 왕선생은 생전에 조국 통일을 보지 못했고, 사후에 고강에 묻혀 대륙을 바라보았다. 얼마나 실망스러운가!

현재 홍콩과 마카오는 이미 중국으로 돌아왔고, 우리는 반세기 동안 봉쇄된 대만성이 조속히 어머니의 품에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통일, 번영, 부강한 중국이 곧 세계의 동쪽에 우뚝 설 것이라고 믿는다! 지금까지 우임 선생은 웃어 죽었다! 우임 임종의 수수께끼

1964 년 8 월 중순 우인은 병으로 입원했다. 9 월 어느 날 우임 노부하 양량공이 타이베이 영민 총병원에 그를 방문했다. 우임이는 매우 기뻤지만 병세가 심각하여 목이 아파서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없었다. 양량공은 이어서 그의 손을 잡고 물었다. "원장이 나에게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 여유인은 잠시 생각하고 손가락 하나를 내밀었다. 양량공은 이것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잠시 후, 우임에서 양량공에 손가락 세 개를 내밀었다. 양량공은 몇 가지 답안을 알아맞혀 우임에서 고개를 저으며 부인했다. 양량공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원장님, 몸이 좋아지면 제가 방금 한 말을 다시 여쭤볼게요, 알았죠?" 여유인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후 우임 병세는 나날이 심각해져 혼수상태에 빠졌다. 1964165438+10 월10 밤 8 시 08 분, 우임에서 86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어떤 유언도 남기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가 대륙을 보는 시를 그의 유언으로 삼았다. 시신은 타이페이에서 가장 높은 산관음산에 묻혀 해발 3997 미터의 옥산 (중국 동남각 성 최고봉) 산정에 대륙을 향한 동상을 세웠다. 옥산산이 험준하여 4 미터 높이의 동상과 건축 재료는 모두 대만성 등산협회 회원들이 조금씩 운반한 것이다. 우임은 마침내 높은 곳에 올라 고향을 멀리 바라보고자 하는 소망을 이루었다.

손가락 세 손가락의 의미는 줄곧 수수께끼였다. 나중에 노기자 노윤은 우임 () 의' 손가락 세 손가락' 이 이렇게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중국이 통일되고, 그의 영관은 본토로 반송되어 고향 산시삼원현에 묻혀야 한다.

"오래된 집 세 채, 고탑 한 채, 마른 천 한 조각." 이것은 삼원 선생의 옛집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이다. 300 여 년 동안 자란 그 늙은 회화나무도 선생님을 깊이 감동시켰다 .....

우임은 젊었을 때 손중산 선생을 따라 만청 봉건 통치를 전복시키는 데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다. 그는 국공 합작을 적극 제창하고, 교육을 설립하고, 수리공사를 하는 것은 성실한 애국자이다. 그는 남사의 초기 시인으로 평생 약 900 수의 시를 썼다. 그의 시와 가사 그리고 노래는 모두 조예가 깊다. 그는 국가와 민족의 흥망을 기탁하는 시편을 많이 썼는데, 이를테면' 칼날문유',' 유석인 스파' 등이 있다. 유명한 서예가로서' 재체' 서예 예술을 창설했다. 임어당은 이렇게 말했다. "당대 서예가 중 감사주임 우임은 가장 좋은 본보기이고, 감사주임의 오늘 지위는 부분적으로 그의 서예의 명성에 달려 있다."

나는 인터넷에서 찾았다. 다음은 참고할 수 있는 출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