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에는 그가 일찍이 태자였다고 하는 관련 기록이 있다. 나중에 문득 깨달았다. 열심히 연습하기 시작하다가 마침내 불도를 이루었고, 결국 지금의 관음이 되었다. 이것은 소승 불교의 한 문장이다. 관음이 된 태자는 이미 윤회의 속박에서 벗어나 불후의 성도가 되었다. 하지만 대승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당신이 이런 지위에 도달하고 싶다면, 수행 외에 보살을 밀착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런 초월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 왕자가 좋은 예입니다. 그는 관음이 된 후 경의를 표하기 위해 그가 이전에 따라온 두 보살 중 하나가 되었다. 그는 인간의 질고를 경청하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관음이라고도 불린다.
지금 우리가 숭배하고 있는 보살은 사실 모두 관음이다. 그녀 외에 또 다른 존경받는 여신은 어머니조이다. 그렇다면 왜 우리나라는 그녀가 여성의 이미지여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불경 원작에서는 그녀가 남자여야 한다고 말하는가? 원래 대승 불교의 관점에서 보면 이 문제는 사실 설명하기 좋다. 이곳의 보살은 수천 개의 화신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남녀는 말할 것도 없고 고양이와 개도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하지 않다. 하지만 문제는 우리 대부분이 딸을 그녀의 화신으로 여기지 않고, 그녀가 여자여야 한다고 고집스럽게 생각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진정한 몸이며, 이른바 화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그렇다면 관음의 책임은 무엇일까? 우리나라에서는 그녀의 * * * 두 가지 목적이 있다. 여자지만 성격이 달라요. 첫 번째는 그것을 매우 요염한 미녀로 바꾸는 것이다. 중심을 둘러싸고 있는 것은' 성' 자, 어떤 것은 심지어 알몸이다. 사상이 폐쇄된 고대에' 개방' 이라는 단어는 이미 형용할 수 없었다. 만약 일반 여성에게 일어난다면, 이미' 비도덕적' 으로 묘사할 수 있다.
이 이미지는 마랑의 관음에서 나온 것인데, 그가 바로 마랑이다. 마랑의 아내가 있는데, 매우 아름답다고 한다. 남편을 선택할 때, 그녀는 불학에 정통해야 한다는 놀라운 요구를 했다. 결국, 말랑은 군중을 이기고 미인을 이겼다. 나중에 그녀의 불교 때문에 그녀는 마침내 불문에 들어갔다. 또 다른 설법은 이 마랑녀가 예쁘게 생겼지만, 그녀와 관계가 생기면 더 이상 남녀의 일에 얽매이지 않고 천천히 부처를 숭배하며 한마음으로 부처를 구한다는 것이다. 이 핵심 인물인 마랑부는 관음으로 간주되어 성을 통해 불교를 이해하도록 가르친다.
그녀의 두 번째 이미지도 여성이지만 섹스와는 무관하다. 서방에는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기꺼이 목숨을 포기한 공주가 있는데, 나중에는 관음이 되어 세상을 위해 근심을 해소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세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녀는 단 한 명뿐이다. 한 쌍의 눈과 한 쌍의 손만으로는 할 수 없다. 제때에 여러분을 위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그녀는 천 개의 눈을 환화시켰고, 유명한 천수관음이 바로 이 파 중 하나였다. 또 다른 특수한 파벌은 바구니 관음이라고 하는데, 두 파벌의 혼합체이다.
"포니테일 언덕의 흙에서 그 기억, 그 고민은 아래에 묻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수천 년 동안 산시 흥평현 포니테일 양귀비 무덤은 문인 묵객이 애도하는 핫스팟이었다. 모두 알다시피, 변변을 막기 위해 이롱기는 어쩔 수 없이 아픔을 참으며 양옥환을 나무에 매달았다. 나중에, 모든 것이 잘 되었다. 그는 돌아와서 양옥환의 뼈를 파고 묻고 싶었지만, 찾을 줄은 몰랐고, 모두가 놀랐다.
어떤 사람들은 이 여자가 반드시 신선의 화신이라고 하는데, 여기에는 어느 정도 이치가 있다. 현재 사내의 관음이 실제로 양옥환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모두들 분명히 이것에 대해 코웃음을 칠 것이다. 사실, 전설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당연히 터무니없는 이야기지만, 사실 이 시기에는 일파삼할인이며, 그녀와 관음이 같은 사람인지 아닌지는 말할 수 없지만, 적어도 그녀의 얼굴은 관음의 현재 모습이다.
관련 자료에 대한 기록과 일부 불교도들의 조사에 따르면 우리가 본 관음상은 실제로 양옥환의 얼굴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한편, 그녀는 고대 4 대 미녀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관음용 얼굴도 나무랄 데 없었지만, 도대체 어떤 원인이 이런 상황을 초래했을까?
그녀가 죽은 후, 릴롱기는 그녀를 너무 그리워해서 자신의 기억으로 양옥환의 초상화를 그려 인도의 스님에게 선물했는데, 이 스님은 많은 나라를 여행하며 관음초상화의 복제품으로 전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