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송자유행안내서

서배달 고진은 황산 부근에 위치하여 홍촌과 이름이 같다. 이곳은 매우 시골화된 도시이다. 이곳의 자연 인문 환경은 일류로 사람과 자연이 호흡이 잘 맞는다. 여기에 무료 가이드가 있습니다.

지고진은 어디에 있습니까?

중국 황산시 능현 성동.

서배달 고읍에는 어떤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까?

서고촌과 원앙곡과 연산자연림공원.

광활한 중국 대지에 있는 작은 마을은 마치 창해 한 방울과도 같다. 작은 마을의 존재 시간은 중국의 5 천 년과 비교하면 눈 깜짝할 사이에 하는 쿵푸와 같다.

그러나 이 작은 마을은 마치 거대한 스펀지처럼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흡수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손바닥에 꼭 잡을 수 있다면, 손가락에서 떨어지는 것은 풍부한 문화 영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서당의 문화역사는 재미를 볼 만하다.

이 제목을 쓰기 전에 많은 이름을 구상했다. 예를 들면 서주: 중국 문화의 상징, 서주: 문화 지속의 꿈, 서주: 문화로 둘러싸인 마을, 모두 반복 시도 후 자신을 부정했다.

그 이유는 심오하거나 이해하기 어렵다. 이미지가 허무맹랑하거나 붓을 내릴 수 없다. 피상적이고 저속하거나 글이 뜻을 전달하지 않는다.

하지만' 서배달' 과' 문화' 가 내가 표현하고 싶은 핵심 내용이다. 마침내' 침투' 라는 글자를 완성했고, 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안하게 떨어지는 느낌을 느꼈다.

예, 그것은 "침투" 입니다.

서양에서는 봄바람, 이슬, 따뜻한 햇빛, 졸졸 흐르는 물줄기와 같은 전통 문화의 훈도와 물을 느낄 수 있다.

집집마다 벽틈에도 거부할 수 없는 서향묵향이 뿜어져 나오는데, 마치 풍성한 음식을 담은 듯 며칠 동안 굶은 여행자들이 즐기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시점에서, 중국 고대 문화의 영양소의 강한 방사선은 이미 거부할 수 없이 인체의 모든 모공, 모든 세포에 스며들어 불처럼 온몸에 불을 붙일 때까지 흥미진진하고 경탄을 자아냈다.

관광지에 갈 때마다 나는 항상 가이드의 끝없는 설명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안에는 진위를 분간할 수 없는 상업적인 익살이 너무 많기 때문에, 나쁘거나 잘못된 메시지를 많이 전달하고, 의심을 불러일으키고,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고, 마음이 심란하고, 결국 자신이 동분서주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시배달, 수천 년 동안 문화적 혈맥을 물려받은 곳은 외부로부터 격리되어야 하고, 약간의 방해라도 마음을 가라앉히고, 궁리하고, 마음으로 이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야만 우리는 그것의 아름다움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서배달은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웅장한 건물도 없고, 현란한 아름다운 풍경도 없다. 흰 담의 검은 기와만 있는 휘파 건축물이 거리 양쪽에 조용히 우뚝 솟아 사방팔방에서 온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온통 얼룩덜룩한 옛 모습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표정을 보면, 마치 대학 문가이고, 학문에 능통하며, 존경받고, 겸손하고, 비굴하지 않은 모습처럼,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대부분의 대학들은 깊고 아름다운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그 찬란한 기질을 감출 수는 없다. 서배달도 마찬가지다. 여기서 각 건물의 문루, 창문, 아트리움, 기둥, 빔, 홀, 서재는 사당, 방앗간을 포함한다.

조각 서예 그림 시 등 전통문화의 흔적이 있다. 그리고 인간으로서의 방식, 입천하의 원칙, 가정을 운영하는 방식 등에서 높은 예술적 수준과 사상 깊이를 가지고 있다. 무심코 우리는 중국 전통문화의 가지와 잎을 만질 수 있다.

세월의 무정한 세례를 거쳤지만, 그것은 더욱 푸르고, 더 신선하고, 생기가 넘친다.

서당의 이야기는 당나라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조사할 문헌이 있는데, 여기서는 내가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 풍부한 문화로 볼 때, 수천 년의 육성과 축적을 거쳐 이후의 학습이 번영하고 다채롭다. 더 이른 서배달은 중국 대지에 있는' 규방에 갇혀 있는' 조용한 마을일 뿐,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항상 자신의 독특한 문화적 방식으로 묵묵히 존재하고 매일 에너지를 축적한다.

서양의 진정한 인재가 배출되는 시대는 번화한 당송 () 이 아니라 명청 () 이래. 이것이 묵묵히 문화를 축적하는 효과다.

사실, 어떤 문화의 형성은 연마와 축적에 오랜 시간이 걸리며, 몇 마디 구호를 외치면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문화 성장 과정의 호르몬과 독약으로, 문화의 원래 유전자를 침식, 왜곡, 말살할 뿐, 결국 추악하고 기형적이고 심지어 변이된 문화 괴짜들을 낳는다.

서당의 문화사는 외로움과 끈기가 문화 성장을 위한 최고의 환경과 동력이라고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인내, 인내, 인내)

외로움 때문에 집중할 수 있다. 견지해야만 계속할 수 있다.

서배달은 안후이 남부 황산 부근의 작은 마을일 뿐, 황산 풍경지에서 약 40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마을에는 넓지 않고 동서를 관통하는 메인 스트리트가 하나밖에 없다. 이곳은 당나라 황실 후씨 가문의 집결지이다.

봉건 정치의 박해를 피하기 위해 한 황족 후예가 호립이라는 성을 바꾸었고, 몇 차례 우여곡절을 거쳐 이곳으로 이주했다.

후예 가문은 세실하고 학식이 깊지만 상인들도 적지 않다. 특히 청대 유명 휘장, 후관삼, 두루미 상인 호설암, 근대 유명 문화학자 등이 많다.

그러나 벼슬을 하든 장사를 하든, 서송의 후 씨 가문은 시종 문화적 소양을 자신의 입신의 근본으로 삼았다. 055-79000 은' 독서의 본' 이라는 훈계로 시작한다.

일부 민족은 조훈에 근거하여 "공부와 우칙사, 장사, 장사, 창업이 어렵고, 아는 것이 어렵다", "인적선백년, 수선은 독서만을 위한 것", "효대대, 독서 백년 사업", "대사로 삼으려면 먼저 관대해야 하고, 자손은 먼저 책을 읽어야 한다" 등의 작품을 창작했다 교육은 서배달 문화의 성장과 지속의 출발선이다.

서에서는 위에서 말한 것처럼 깔끔하고, 깊고, 기억하기 좋은 대련이 즐비하다고 할 수 있다. 대련은 종종 훌륭한 서예작품이거나, 이나 해서체, 또는 줄이나 풀이라, 정말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화 분위기가 이렇게 짙은 서당에서 시를 읊고, 노래를 부르고, 그림을 쓰는 것을 소홀히 하는 사람은 어떤 수치와 어색함에 직면할 수 있을까?

서교 많은 가정이 일년 내내 겨인채를 먹었지만, 아이가 학교에 다니는 등록금, 선생님의 땔감 소금-원, 단지 잔돈에 불과하다는 기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등유를 절약하기 위해 성인의 일은 아무리 힘들더라도 낮에 해야 하고 밤에는 더 적다. 하지만 아이가 책을 읽는 등유는 결코 인색하지 않아 늘 밤늦게까지 밝아진다.

바로 이런 독서 소리와 문화의 잠재화 속에서 중국 전통문화의 피가 조금씩 시배달인의 몸에 녹아내려 자각적으로 그들의 처사, 안식처가 되는 나침반이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시 서전인들은 "가보", "서향문제" 를 자랑스럽게 여겼으며, 오늘날까지 모범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서양 학자들은' 천하를 자기 책임으로 삼는다' 는 용기와 담당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1895 년 강유위, 양계초가 발동한 여야를 놀라게 한' 버스 편지' 사건이다. 사료에 따르면 당시 안후이성에는 수험생 8 명이 지원했는데, 그 중 3 명은 서배달인이었다. 천하를 믿고, 천하에 관심을 갖는 것도 서배달 문화가 국우민에 대한 큰 가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서배달후 씨는 봉건가족 문화를 선전했지만 그 본질은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복제하는 것이다. 호가가' 근검하다',' 집과',' 혈통',' 치국',' 안변' 을 주장하는 것 같다. 이것들은 모두 관련 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우디의 전통문화 재현은 진실이다.

후위 () 는 "학문문 () 에서 상 () 을 배우고, 문 () 을 관관 () 으로 삼는다" 는 사상이 짙은 봉건 공리적 색채를 띠고 있어 현대 사회에서 탐구하고 비판할 만하다.

그러나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를 매우 높은 위치에 두는 그의 이런 사상은 후세 사람들의 학습과 연구에 합당하지 않은가? 그들의 상식과 인지에서 문화는 결코 없어서는 안 될 장식과 장식이 아니며, 가신 풍아의 편법도 아니다.

그들은 장사를 하든 벼슬을 하든 문화가 없으면 멀리 갈 것이라고 확신한다. 업무를 배우는 것은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벼슬을 하는 것은 성실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아마도 이런 문화의식과 분위기 때문에 서배달이라는 작은 마을이 결국 중국 문화사 중 가장 순수하고, 가장 맑고, 가장 밝은 한 방울이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우디 사람들은 문화를 중시하지만 글과 이익을 꺼리지 않는다. 그중에 우수한 휘장상이 적지 않다. 서쪽 배달의 많은 부유한 상인들은 모두 밖에서 발전한 것이지, 지금의 소위' 부자들' 처럼 개인의 향락과 사치에 빠져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대신 서배달 고리로 돌아가 사당을 짓고, 방앗간을 세우고, 집을 짓고, 학교를 짓고, 공익사업에 열중하고, 상업적으로 문화에 대한 반포를 실현하는 것이다.

이것은 혜주 상인 문화의 큰 경이로움이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서배달 문화가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중요한 이유일 것이다. 서송부상들의 많은 우수한 자질은 모두 같다: 정직, 친절, 겸손, 자기를 억누르고, 배우고, 예의 바르다. 두터운 문화 분위기의 침투와 훈도 없이는 이런 자질을 키울 수 없다.

세계문화유산 서배달은 이미 국내외의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다. 당초 오래된 집은 관광지이자 경영장소였다. 그러나 그 상업 행위도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경영자 중에는 서예를 잘하는 사람도 있고, 조각하는 것도 있고, 그림에 종사하는 사람도 있고, 전국이나 성급 서화협회 회원도 있다. 그들은 글로 입행하고, 상인으로 글을 기르고, 문상을 병행한다. 지금 서배달촌을 참관하러 가는 것은 예술수준이 높은 책전 전시회를 보는 것과 같고, 현장 시범도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교육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스무 살 소녀는 칼로 죽간을 새겼다. 칼법이 능숙하고, 펜이 용처럼 창쾌하다. 한차례의 흥정을 거쳐 관광객들은 그녀 주변의 가격으로 100 원의 작품 중 하나를 살 수 있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글씨를 연습했고 10 년 이상의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지금 나는 글쓰기를 통해 좋은 수입을 얻었다. 서양에서는 그녀의 글자만 좋고 나쁘지 않다. 왜냐하면 서양에는 그녀와 같은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심지어 지금의 아이들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처녀의 말에 나는 겸손한 말로 이해할 수 있고, 또 다른 방식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서배달 문화의 후계자.

하지만 내 마음속에는 여전히 모호한 우려가 있다. 현대 상업사회의 경솔한 이익 추구 특징이 서배달 문화의 나무의 가지와 잎을 침식하지 않을까?

사실, 내 마음 속에서, 나는 서쪽 배달의 자손이 서쪽 배달 문화에 포함 된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특성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까운 장래에, 우리는 그들이 최선을 다해 고향에 보답하고, 서송 문화를 위해 더 많은 새로운 내용을 풍부하게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부 현실적인 인식은 문화와 이익 사이에 화해할 수 없는 갈등이 있는 것 같다고 거듭 말한다. 일정한 사회적 배경에서 전자는 종종 후자를 위해 희생하거나 매장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문화를 영혼이 아닌 꼬리표로 여기고 있을 때, 우리는 대량의 고대 건축물, 문화재, 고전이 파괴되고 사라지고 쇠퇴하는 것을 보았다. 우리의 정신집이 깨졌을 때, 우리는' 외래문화' 의 침식을 막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우리는' 외래문화' 를 배척하거나 배척하거나 요괴하지 않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현대문화의 창조와 혁신이 필요하다.

그러나 어쨌든, 우리는 우리 자신의 문화적 기초를 잃거나 버릴 수 없다. 서당의 문화 여정은 자신을 믿고, 최종선을 고수하고, 포용하고, 너그럽게 대해야 위대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보여 주었다. 이것도 귀중한 문화적 자신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화에 흠뻑 젖은 서당은 중국 전통문화의 핵심 가치관, 즉 충성, 효, 인, 의를 선전하는 데 여념이 없다. 055-79000 은 후세 사람들에게' 충효',' 충절',' 유인인',' 공적' 을 요구한다. 수많은 비각, 서예, 유련에서 우리는 서송의 야만인들이 믿음, 추구, 경외, 담당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들의 정신세계는 매우 풍부하고 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황제 호수인들은 세부적인 면에서 자신의 언행을 규범화하고, 자신의 내면을 살피며, 심지어 한 글자로 자신의 문화를 발굴하는 것을 중시한다.

서쪽 배달에는' 효' 자, 높이가 약 1 미터인 확대된 행서가 한 장 있는데, 남송대 주웨이가 쓴 것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유교,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효도를 행한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보면 뾰족한 입원숭이, 주먹으로 발로 차고, 발톱을 펴고,' 효도하는 사람은 짐승이다' 라는 뜻이다. "

나는 항상 중국의 서예가 이상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조금씩 조금씩, 사람들은 항상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많은 의경을 상상하고 창조할 수 있는데, 이것도 중국 문화의 독특한 매력이다.

주씨가 의도적으로' 효' 라는 글자를 쓰는지는 고증할 수 없지만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서양인들이 자신의 독특한 문화적 소양과 특징에 근거하여 이 단어를 합리적이고 생동감 있고 적절하게 해석했다는 것이다. 효자' 라는 글자도 호인의 중국 효문화에 대한 인식, 전승, 발전이며, 그 영향과 역할은 이미 자신을 훨씬 뛰어넘었다.

서배달 사료를 보면 수천 년 동안 후씨 가문이 출국한 적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기적이다.

생각해 보십시오: 서배달은 작지만, 호가는 현지의 명문족에 속하며, 인구는 번성하고, 민족은 만대를 넘습니다. 그중 부유한 쪽에는 상인이 있고, 잠시 정착할 권리가 있는 고위 관리가 있다. 현재 언론이 보도한 일부 사회상황을 보면 호문 중의 하나인 후씨 가문은 위압적이고 횡행하며 남패녀를 괴롭히는' 2 세대' 가 있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정말, 아니, 아니.

명청시대에 서배달은 실제 관직 400 여 명을 차지했지만 조상업을 더럽히고 가풍을 욕되게 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조정에서 뇌물죄, 법죄의 밧줄로 법에 묶였다고 소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청나라 군무 장관 조진용이 탄식한 것도 당연하다. "현노랫소리가 집소리보다 낫다. 그는 군자 여행이 있어서 서늘한 것을 배우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모든 것이 문화의 강력한 계몽과 자성 기능 덕분이어야 하는가?

전통문화가 추앙하는 가치취향과 도덕관념은 서배달 후씨 가문의 순수한 민족정신의 문지기와 여과자가 되었다. 이것은 우리가 현재의 일부 사회 현상들을 깊이 반성하는 데 있어서 낭비와 도덕적 결핍 등이 확실히 도움이 되고 도움이 된다.

많은 경우, 외적인 구속력은 자기 내면의 경계 앞에서 창백하고 무력하다. 수많은 사실들이 우리에게 알려 준다: 문화적 퇴화, 도덕적 쇠퇴, 이성 상실, 자연재해보다 더 무서운 것.

서손에 가기 전에 한 친구가 나에게 말했다. "거기 가지 마세요. 허름한 집 몇 채 외에는 재미있는 것이 없다. " 실제로, 당신이 놀면, 정말로 할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서배달 문화는 천년이 시들지 않아, 정말 장난이 아니다. 놀고 싶으면 서쪽 배달에 가지 마세요.

여기서 우리는 중국 문화의 정수와 영원을 진심으로 체험하고 깨달을 수 있을 뿐, 그 확고한 도덕력을 느낄 수 있는 것도 영혼을 정화하는 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서쪽 배달, 문화에 젖은 마을, 나는 다시 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