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에는 어떤 묘사 각도가 있습니까?

시가 묘사한 관점은 1 이다. 세부 묘사: 문학 작품 중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세부 묘사도' 미지식' 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사 위주의 작품에서는 종종 더 자세한 묘사가 있다. 예를 들어 두목' 화청궁 횡단' 에서' 공주 웃음' 의 세부 사항은 화룡점정 역할을 했다. 유우석의' 5 월골목' 은' 제비' 의 세부 사항을 통해 고금의 기복이 심한 심정을 표현했다. 장계의' 추사' 는 더욱 놀랍다. 처음 세 문장은 매우 평범하고, "의미심장하다" 혹은 "무진장" 이다. 그것은 단지 사상의 일반적인 표현일 뿐이다. 이 시가 평범한 서술에서 예술적 광채를 잃은 것을 보았지만, 결국' 행인이 왔다, 개봉이 열렸다' 라는 제목으로 경지가 갑자기 드러나고, 정신이 강요당하고, 단번에 전편의 정신을 동원하여 조금 생겼다. 2, 선 그리기, 즉 형용사와 수식어를 사용하지 않고 세심하게 조각하고 층층이 렌더링하는 것, 붓이나 은박은 말할 것도 없고, 묘사의 대상을 잡고 정확하고 강력한 획으로 간단하고 간결한 언어, 간단하고 평평한 글, 사물의 모양과 명암 (소리) 을 깔끔하게 그려서 작가가 사물에 대해 느끼는 느낌을 표현한다. 두보의' 절구' (고인 강리선) 3. Lenovo 와 상상력 Lenovo: 한 사물을 다른 사물과 연관시키거나 사물 중 비슷한 특징을 연결시켜 모형을 만든다. 어떻게' 영류':' 벽옥이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시인은 처진 우아한 버드나무 가지를 녹색 리본과 연결시켜 교묘한 비유를 이용해 독특한 로맨틱한 색채를 지닌 참신한 이미지를 만들어 유엽의 상징적 의미를 바꾸었다. 상상: 사람들이 기존 재료와 개념을 바탕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사고 과정. 예를 들어 이백의' 꿈속에 천목산에 오르다' 는 구상이 특이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가 과장되고 변화무쌍하며, 아름답고 유창하다. 꿈에 대한 묘사를 통해, 나는 내가 상상하는 천목산의 환상적인 광경을 묘사하고, 정치적 이상을 이룰 수 없는 비분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집착을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동시에 독립에 얽매이지 않고, 허리를 굽혀 권세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인격정신을 영원히 파괴하지 않는다. 시인의 상상력은 선경에 대한 상세한 묘사와 같은 민간 전설에서 비롯된다. 또한 시인의 성격과 취미도 있다. 예를 들면' 명월과 나는 연강에 간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에게 나와 함께 그림자를 드리며' ('독음명월') 시인은 달을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대비와 렌더링의 대비와 렌더링은 모두 중국 그림의 기법이다. 전자는 수묵이나 색채로 물상의 윤곽을 부각시켜 물상의 특징을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 후자는 일반적으로 강조해야 할 곳에서 두드러져 화면 속의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이것은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묘사이다. 대비는 주로 두 번째 오브젝트를 사용하여 첫 번째 오브젝트를 지탱하고 첫 번째 오브젝트의 특징을 더욱 선명하게 하는 것을 말하며 측면 묘사의 한 방법입니다. 류종원의 강설처럼: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눈. " 시의 처음 두 문장은 겨울의 열악한 환경을 묘사하는데, 먼 곳의 산들이 우뚝 솟아 있고 오솔길이 종횡무진하지만,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고, 오솔길은 찾을 곳이 없어 어부의 고상한 탈속적인 인격을 돋보이게 한다. 문학 창작의 렌더링은 주로 환경, 장면, 인물 행동, 심리 등의 세부적인 묘사를 통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예술적 표현 효과를 강화하는 것을 말한다. 주로 정면에서 대상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두보의' 높이 오르다':' 하늘이 높고 바람이 급하고, 원숭이가 새울음소리, 벽호 백사가 돌아온다.' " 제 1 연투에서 보고 들은 6 개의 클로즈업이 잇따라 등장해 추강 풍경의 분위기를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