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상의 이미지

연꽃: 사랑 (연꽃, 동정의 교향곡) 은 여름의 상징이며 아름답고 문예이다.

영부용 남량 초심약

미풍이 보라색 나뭇잎을 스치며 주의 방을 살살 드러내고 있다. 중도에 녹색이 좋으니, 내가 빨갛게 빛날 때까지 기다려라.

이것은' 수야 주화' 의 이야기로, 네덜란드의 아름다움은 심약의 작품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 장안, 도시 금화' 의 시를 좋아하지 않아 꽃을 살벌하게 한다. 그러나 이런 기질은 사실 몸에 일종의 정취를 띠고 있다. 그래서 그도 문채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시천 풀에서 부용문징명.

9 월 강남 꽃이 떨어지고 부용은 중주로 돌아간다. 미인은 물을 사이에 두고 웃고, 석양은 여전히 근심으로 가득하다.

이슬은 옥판 금당 추위를 씻고 가을바람은 금성 리본을 불었다. 눈을 마주쳐도 소용없고, 날이 늦었고, 연못의 은둔도 있었다.

연꽃도 풍만한 꽃이어야 하지만 모란보다 더 아름답다. 이것은 우아하고 찰랑거리는 꽃이다. 그것의 약용 가치를 다시 생각해 보세요. 굴원이 "연꽃, 즉 옷, 부용, 즉 옷" 이라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역시 사람들이 보는 사랑이다.

\ "사랑 연꽃 \" 노래 zhoudunyi

육지와 수상 식물에 꽃이 매우 많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당력이 온 이후로 전 세계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안팎이 곧고 곧으면 멀리서 보면 우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네덜란드를 찬양하는 가장 진실한 언어이다. 글이 함축적이고 심오하며 제품 패션.

둘째, 란: 은둔, 미덕, 아름다움

도연명의 《유란》

난초는 전정을 낳고, 맑은 바람을 머금고 있다.

미풍이 바람을 마주하고 습습을 하고, 들풀이 맑은 향기를 풍긴다.

내려가고, 나의 옛 길을 잃고, 자연이나 Per 에 순응한다.

기왕 각성하면 가야 하니 새가 좋은 활을 버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난초의 짙은 향기가 시인을 더욱 전원으로 만들었다. 란도 소탈하다는 뜻이 있다.

유명 보른의 난초

난초, 공산에서는 미인의 사랑을 볼 수 없고, 명창에 적혀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의 푸른 꽃, 어찌 날아오르느냐, 세상은 배자에게 칭찬을 받았다. 나는 그것을 배처럼 여겨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과 독립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난초는 누구를 위해 피고, 이슬 찬바람은 늙어간다.

설명망' 난초'

나는 유란을 사랑하고, 기이한 화초를 좋아하고, 춘양의 색깔을 좋아하지 않는다.

서풍이 한산하고 이슬이 깊어 아무도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난초의 진정한 가치는 그것의 은둔에 있다. 그' 아무도 향을 바꾸지 않는다' 는 옛사람의 눈에는 군자이다.

셋째, 눈: 차갑고 순수하며 고귀하고 슬프다.

Hongsheng 의 \ "왕 눈 \";

차가운 외로운 마을 황혼, 대만 사노 냄새 를 싫어.

시냇물이 눈 때문에 불편해서 산이 얼어서 구름이 없다.

갈매기와 황로는 그들이 언제 날지 분간할 수 없지만, 사틴은 그것들을 보고 있다.

들다리에는 나무가 몇 그루 있는데, 희지도 않다.

유종원의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눈의 추위는 언제나 적절한 경의를 표하기 때문에 은둔자의 이미지가 있다. 고귀하고 약간 쓸쓸한 눈은 주인의 가슴처럼 세상을 맑게 한다.

설영 오군

미풍이 나무를 흔들고, 가는 눈이 커튼을 내린다.

공기는 안개처럼 꽃처럼 이슬이 난다.

나는 양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계지백을 보았다.

눈물도 없고, 인간성도 없고, 상사병이 뭐가 좋을까.

사람이 추울 때, 마음은 항상 약간 얇고 서늘하거나 우울하다. 이 시점에서 눈의 가벼운 춤은 그 유사하고, 얇고, 형편없어 보이는 본연의 정을 생각나게 하지 않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설영 부차

경성에서 열흘간 눈이 내려서 집집마다 꽉 찼다.

후아는 밝은 작은 창문을 남기고 가볍게 청소하려고 했다.

어린 시절의 기쁨은 네가 영원히 잊지 못할 행복이다. 가볍고 밝은 눈은 어린 시절과 같다. 그래서 눈은 전원세계에서도 기여해 일찍이 맛본 가장 달콤한 맛을 떠올리게 한다.

넷째, 대나무: 군자, 준랑, 절기, 장지가 구름처럼 솟아오른다.

겸손한 대나무는 구부러진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자두 등에는 꽃이 없다. 정판교

고개를 숙이고 활달하다' 는 대나무 외적인 자연 상태뿐만 아니라 사람 내면의 정신도덕도 묘사한다. "활" 과 "활달" 은 이질적이며 구조적으로 상응한다.

화제 신주

돈 두목

몇 줄기의 그윽한 옥색, 황혼의 푸른 연기.

소리가 한창꿈을 깨고, 뿌리가 이끼 실을 꿰고 있다.

점차적으로 케이지 때 임계 일, yude 여덟 커튼 구름.

만약 당신이 은산의 손님이 아니라면, 누가 이 신사를 사랑합니까?

주용

문동

대나무, 대나무.

삼추위, 깨끗한 녹색.

강변, 웨이수곡.

커튼 청진, 창옥.

개방적인 마음가짐으로 다른 식물과 나무는 어떤 목재보다도 더 활기차다.

화룡지팡이가 선곡에 들어가 봉황을 불러 성곡을 부르다.

월아 수건 그물이 천천히 떠오르고, 풍녀성의 여성 수지 () 가 수소 () 이다.

숲 속의 음주는 그림자를 깨고 금을 흔들고, 석상에서는 바둑을 두는 맑은 그늘 판자를 놓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굴의사는 고추란을 내쫓았고, 도선생은 송국화를 찾으러 돌아왔다.

난탄 운동이 너에게는 무적이고, 소탈한 자세는 하인에게도 비도덕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중국의 토물언지시가 극치로 발전했을 때, 은퇴와 입세라는 두 가지 상황만이 있었다. 대나무는 이 두 가지 품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단지 사용할 때 재료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사실, 나는 동파에서 "고기가 없으면 날씬하고,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든다" 는 것에 찬성하지만, 대나무는 "배 속이 텅 비어 있다" 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글쓰기의 필요에 따라 칭찬하거나 폄하해야 한다. 물론 사적으로도 자신의 견해를 가져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비: 축하, 슬픔, 애도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의' 봄밤 희비'.

서늘한 달에 류완미가 걸려 중산경이 더 보인다. 란계 3 일 복숭아꽃 비, 자정 잉어가 해변에 온다. --돈 다이 수렌 \ "Lanxi 소문 노래 \"

객심은 백 년을 그리워하고, 홀로 천리를 중히 여긴다. 강에 검은 비가 내리자 파도와 백풍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북부와 남부 왕조, 호슨 \ "송별 \"

그는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당나라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모든 풍경은 결국 풍경일 뿐, 분류된 것은 인심이다. 음악계는 상례를 쓸 수 있고, 상경은 쓰기 음악일 수도 있고, 심지어' 두 번 슬퍼하고 즐거워' 할 수도 있다. 인심은 분류의 기초이다.

후기: 사장님, 주세요! 내가 다시 한 번 때린 후, 어떤 버튼을 눌렀는지 모르겠다. 답이 다 없어졌다! 나는 울면서 타자를 치고 또 한 번 쳤는데 손이 거의 부러질 것 같다. 맙소사. 너는 반드시 만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