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와 현대시의 격차를 초래한 요인

언어의 변화에 따라, 우리는 오래전부터 발음을 많이 바꾸었고, 우리가 쓰는 단어도 많지 않았기 때문에, 때로는 읽기가 예쁘지 않고, 심지어 그 뜻을 이해할 수도 없었다

행동, 지리, 기술의 변화. 우리는 많은 전생의 리듬을 느낄 수 없다. 예를 들어, 우리의 눈에는 베이징과 남경이 단지 기차일 뿐이고, 사람은 콧물과 눈물을 흘리는 당신은 어디로 갈 것입니까? 그리고 우리는 지금도 지기를 위해 죽는 것이 유행이 아니다. (당시 우리 선생님이 말했다. "네가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고 말한 사람은 없다. 내가 너를 북쪽으로 보내 자살할 것이다.") 우리도 그들의 심정을 이해하기 어렵다.

선택。 고대인들은 기본적으로 한 시대에 세 가지 스타일밖에 없었는데, 사람들의 연구는 비교적 집중되어 있어서, 지금처럼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독서는 여전히 풍격을 분명히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우리는 지금 정신이 팔려 예전처럼 배우기가 어렵고, 많은 규칙들이 미처 고려하지 못했기 때문에, 규칙에서는 다를 수 있고, 또 어떤 언어들은 오랜 시간을 배워야 전고를 발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우리는 조금도 여유가 없고, 그것들을 배우거나 쓸 수도 없다. (생각해 보세요, 고대인들은 언어를 배웠고, 지금은 9 문이 있습니다 ...)

정신적으로. 한 시대에는 한 시대의 관념이 있다. 대량의 고시는 모두 함축적이어서 지금은 더욱 노골적이다. 적어도 그들은 삼사슴의 굽이를 돌며 자신의 뜻을 표현하지도 않고, 문처럼 사랑을 갈망하는 젊은 여자를 써서 자신의 사업이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을 표현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용도가 다르다. 고시는 정식 시험의 내용이 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더 많은 한가한 사람들의 아량이다. 이제 우리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시를 감상하는 것이 가장 큽니다. 이로 인해 시에 대한 혐오감이 생겨났고, 그에 더해 죽음에 대한 분석적 시각으로 인해 우리는 사상적으로 자신을 정립하고 좋은 것을 쓸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전반적으로, 나는 이렇게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