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풍이 북을 치다.
국풍당풍산에는 지렛대가 있다.
국풍 아침바람 늦가을
소야 동궁사 동궁.
소야 사슴명사 벌목회사
소야통공사 채국.
소야 북산의 북과 시계
소야북산구에는 무엇이 있나요? 소야 북산 후쿠다 구에 뭐가 있어요?
쇼야산호의 첫 연회는 손님들을 초대하였다.
백화, 작은 인물의 본질
치아문왕은 무슨 격려입니까
다위문왕의 대강당
주송청궁 경기는 무엇인가요?
여송은 여루가 있다.
상송나
2. 드럼. 소야 북산의 북과 시계
Daya Wangwen 의 피치는 얼마입니까?
3. 벤. 더럼. 다위문왕의 대강당
4. 드럼주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논대곡. 주송의 부장은 무엇을 했습니까?
6. 현북이 드럼을 달다. 주송의 부장은 무엇을 했습니까?
7. 북을 치다. 탬버린. 주송의 부장은 무엇을 했습니까?
인타오 수업
8. 석두 만들었어요. 주송청궁 경기는 무엇인가요?
2.' 시경' 의 명문에 대하여 복숭아꽃이 날아가서 그 광화를 태웠다. 《시경 국풍 주남 야오 타오》
미소 지으며 기대하다. 시경, 민족 스타일, 풍위가 말했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시경 국풍 왕봉 이수》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비바람이 하늘을 가리고 창밖 수탉의 울음소리가 났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시경 국풍 정풍 폭풍》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시경, 민족 스타일, 정풍과 희자.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깎으면 깎고, 시경, 국풍, 풍위치가 교만하다.
3.' 시경' 에서 흥에 관한 시구는 사람을 흥분시키고, 경생정을 건드리며, 노래를 부른다.
"관화" 는 "시경" 중의 한 수의 정시이다. 시경 () 의 시작은 관화 () 를 첫 편으로 삼았는데,' 시경 ()' 에서의 관화 () 의 지위는' 관화 비둘기 () 가 강주 () 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 연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환영합니다. 잠을 자고 잘 생각해 보고 싶어요.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제 1 장에서, 모래톱에 서 있는 물새로부터 그 날씬하고 얌전한 아가씨를 소개하는 것은 청년들이 추구하는 대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물새의 조화되고 통일된 사랑으로 날씬한 아가씨가 남자가 이렇게 그리워하는 좋은 대상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제 2 장은 양치기 냉이를 인양하는 동작으로 여자에 대한 추구가 끝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찾는 마음을 더욱 절박하게 하여' 뒤척이며' 밤잠을 이루지 못했다.
제 3 장: 오랫동안 그리워하던 아가씨가 마침내 소원을 이루어 이렇게 날씬하고 현숙한 여자를 얻었고, 거문고와 북의 음악으로 그녀의 기쁨과 추앙을 표현했다.
4.' 시경' 에서 푸비흥을 사용하는 세 구절과' 시경' 에서' 주남폐' 를 사용하는 시구를 찾아 보세요. 채폐하고 소언으로 쓰겠습니다.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가 있다. 콧물벌레를 고르고 간단한 평론을 발표하다.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로 평평하게 바르다. 민달팽이를 골라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다.
고르고 고르고, 짧은 말을 하다. 주시집전.
방우윤' 원시 시경': 나는 이 시의 아름다움을 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진정한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더 좋다. 푸가의 시가 모두 진실을 구하는 것은 아니다. 자연스레 들리고 듣기 좋고, 특히 낮고, 무한하다.
누르면 재미없어요. 독자들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 시를 낭송하고, 논가의 여성들을 들어보려고 노력한다. 삼삼오오, 평원 자수야의 단가, 바람과 일려가 서로 호응하며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올랐다. 만약 먼 곳에서 갑자기 멈추어 계속한다면, 나도 그 감정이 왜 움직였는지 모르겠다. 다만 왜 신이 이렇게 넓기 때문에, 이 시는 자세히 말할 필요도 없고, 득의양양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날까지도 남방 여성들이 함께 산에 올라 차를 따고 찬송가를 부르는 것은 여전히 일종의 전승이다. 2. 피흥' 시경 풍위설인':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굳어 있다.
목걸이는 도롱뇽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진풍택북": 피택의 악, 보급과 모든 것이 있다.
예쁜 사람이 있다면 아파요! 잠을 자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정현' 모시주': 민들레는 남자의 본성을 비유로 묘사하고 여성의 능력과 몸을 비유로 묘사한다.
셋째, 푸필흥 표현 수법의 작용 표현 수법은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 수법이다. 그 특징은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다. 바로 일을 직접 말하고, 줄거리를 펴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비교는 비유와 비유로 나뉜다. 비티 시의 특징은 다른 일로 이 일을 쓰는 것이다. 시에 묘사된 것은 시인이 진정으로 노래하고 싶은 대상이 아니라 비유를 통해 시인의 사상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설서' 라는 시는 비유의 표현을 사용하여 징그러운 쥐를 묘사함으로써 노예주의 탐욕스럽고 잔인한 본성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왜 직접 표현하지 않고 비교를 하는 거야? 좋아하는 것을 비유로 표현하면 생동감 있고 친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추악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면 그 원형이 드러나고 혐오감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흥, 즉 상승하는 것은 시 한 수나 시 한 수의 장 시작 부분에 있다. 우리 먼저 시 한 수를 봅시다.
"뇌우" 에서 흥으로 표현된 문장은 "뇌우 비통닭 울음" 이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고 있다. 비바람을 후회하고 닭이 울다. \ "왜 당신이 쓰고 싶은 것을 직접 말하지 않고, 먼저 다른 것을 말하지 않습니까? 《시경》의 학습을 통해 일부 시가의 흥기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했다. 예를 들어' 폭풍우' 는 밤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 때 여주인공이 자기 남편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때 밖에서 수탉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
여주인공의 그리움과 우울함을 부각시키다. 여기서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하며 서정적 여주인공의 그리움을 깊어지게 했다.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일부 시사의 재미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하지 않으며, 아래와는 무관하다. 예를 들어 황새의' 교배황새' 는 가시덤불, 추, 뽕나무에서 멈춘다.
이것은 아래 이야기와는 무관하다. 자차가의 세 아들은 진무공을 위해 죽었다. 힌트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일으켜 일상생활에서 시 감상으로의 전환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사람들은 늘 비교와 흥을 혼동한다. 연구에서, 우리는' 비' 와' 흥' 이 완전히 갈라진 것이 아니라, 어떤 시에서는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맹' 에서는 여주인공의 감정생활의 변화를 자연현상으로 표현하고, 감정생활을 표현하는 시구는 상승하는 시구에서 비롯되며, 나뭇잎은 노랗고, 은유감정생활의 행복과 고통을 상징한다. 싱 여기 비교가 있습니다.
흥은 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것이 없으면 시는 심미적 가치와 감화력을 잃게 된다.
5.' 시경' 명문에는 옥을 묘사한 시구가 있는데, 마치 비적 군자처럼 다듬어져 있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귀와 눈이 물들고,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고, 반드시 별처럼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시경 펑웨이 치오").
이것은' 시경' 명편' 칠오' 의 시이다. 토비' 는 여기서' 비', 즉 문채가 있는 사람으로 해석된다. 시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문채가 넘치는 군자, 배우고 생각하는 것, 아름다움은 옥과 같다. 반짝이는 신사의 귓불에 반짝이는 옥고리가 걸려 있고, 사슴가죽 모자의 옥장식은 별빛과도 같다. 이 천재의 신사는 김석 같은 정신과 귀신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제수는 오른쪽에 있고, 샘은 왼쪽에 있고, 교묘하게 웃는 것은 옥의 멋이다. ("시경 펑웨이 죽간")
이것은' 시경' 에서' 대나무 장대' 의 시구로, 하늘하늘하고 민첩하다. 시는 qi shui 오른쪽 흐름, 봄 흐름 왼쪽 흐름으로 해석됩니다. 미인은 웃으며 이빨은 옥처럼 하얗고, 옥을 걸 때 그렇게 우아하고 다채로워 보인다.
군자는 멈추고, 옷은 자수하고, 옥은 장수시험을 잊지 않는다. ("시경 펑웨이 중남")
6. "시경" 에는 어떤 시가 당신이 대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주남? 관우: 관우, 강주에 있어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 "xiaoya? 벌목: 노래하게 하고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구하게 하세요.
정봉? 비바람: 비바람이 우울하고 닭이 끊임없이 울다.
정봉? 보라색 바: 청청 보라색 바, 유유히 내 마음.
정봉? 종자 장군: 말이 많고 무섭다.
왕봉? 이미: 나를 아는 사람은 걱정한다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한다.
\ "xiaoya? 채웨이: 저는 가본 적이 있어요.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 "xiaoya? 차핫: 산, 풍경.
\ "큰 치아? 스윙: 퇴폐는 시작되지 않고, 신선함은 끝뿐이다.
왕봉? 채형: 하루는 안 봤는데, 마치.
펭 웨이? 치오 ":논론처럼 날카롭고 깎듯이 사람을 갈았다.
펭 웨이? 석인: 미소 기대해.
\ "큰 치아? 호명: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어요.
\ "큰 치아? 억제: 복숭아를 주고 자두를 주세요.
7.' 시경' 명구에 대해' 관관관구비둘기' 를 감상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곽봉. 주남. 관화) 이것은 시경 제 1 편의 시의 제 1 장이다. 처음 두 문장은 네가 본 것에서 영감을 얻어 시인이 하고 싶은 말을 이끌어 낸다. 주가 말했듯이, "만약 네가 흥분하면, 먼저 네가 부른 단어를 말해야 한다. ""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이 말하고 싶은 구체적인 것이다. 이 네 문장의 수법은 모두' 먼저 다른 말을 해서 단어가 부르게 한다' 는 것이지만, 여기서' 다른 일' 과' 부를 단어' 의 결합이 이렇게 완벽하고 적절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양방향 비상하는 비둘기에서 남녀 사이의 사랑; 꿩 비둘기의 노래를 듣고 부추를 따는 처녀의 그림자에 이르기까지 의경부터 현실까지, 예를 들어 행운수, 과도한 자연의 유창함, 기묘한 상념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언급할 만한 것은' 숙녀님, 군자 호호' 라는 두 시가 중국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는 점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 기원을 알지 못하지만, 사람들이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욕망을 갖게 되면, 그것은 입버릇처럼 늘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게 들려온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이렇게' 시경' 에서 이미 현대언어에 없어서는 안 될 시구가 많이 남아 있으니, 뒤의 문장 속에서 여러분과 논의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8. 시경 고전 명문 목록: 1. 만약 정밀하다면, 갈아야 한다.
《시경 풍위 치오》에서 나왔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원래 "시" 라고 불렸고, 유교는 그것을 고전으로 여겼기 때문에 "시경" 이라고 불렀다. 춘추시편, 305 편. 대략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바람은 15 국풍이 있고, 야유야, 부유, 스님이 칭송한다. (1) [썰기, 문지르기] 본의는 뼈각옥을 그릇으로 가공하여 학술토론과 연구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본의는 옥기를 만들 때의 섬세한 가공을 뜻하며, 덕목이나 물건을 손질하여 정교하게 만드는 것을 비유한다.
2. 투표 ① 나는 목타오 ②, 보도 ③ 나는 조안 야오 ④ 를 사용한다.
《시경 풍위 파파야》에서 나왔다. ① 여기서 [투표] 는 증여를 가리킨다. 2 [복숭아] 는 복숭아에 속한다. (3)[ 보도] 를 보답으로 삼다. 4 [조안요] 장마.
3. 비바람이 침울하여 닭이 끊임없이 울다.
시경 정풍 풍파에서 나왔다. 밤처럼 어둡다. (2) 이미 멈췄다.
4. 요요 ① 사슴명, 들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시경 소야 사슴 춤》에서 나왔다. ① 사슴 [요 (y not uy not u)].
5. 형제가 벽에 올라가 방비하다.
《시경 소야 당조》에서 나왔다. 형제는 집에서 싸우지만 외족의 침입과 모욕에 반항한다는 뜻이다. (1)[ 테르븀 (x)] 싸움.
6. 산 ① 산에 오르면 풍경 ② 멈춘다.
《시경 소야 차수》에서 나왔다. ① [산] 은 도덕이 숭고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② [장면] 횡포하고, 행동이 공명정대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7. 다른 석두 들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오혁》에서 인용했다.
8. 무서움, 심연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시경 소야 쇼민》에서 인용했다. [가까이] 왔다. ② [신발] 단계, 가.
9. 계곡 ① 에서 나무로 옮겼다.
시경에서 우아하게 벌목을 하다. ① 깊은 계곡 [계곡].
10. 1 위는 시작되지 않았고 2 위는 끝났다.
시경 () 에서 풍아 () 가 나고, 의기양양하다. 아무도 없어요. ② [신선함 (Xi m: n)] 적다. 3[ 그램] 이면 됩니다. 원문의 대의는 아무도 시작하지 않고 좋은 일을 할 수 있지만, 거의 견지할 수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