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보채, 왜 장기 객가 자부?
' 홍루몽' 을 읽은 사람들은 보비녀를 언급할 때 가장 먼저' 부귀' 라는 단어를 떠올린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설가의 산업에 대해 말하자면, "진주는 흙과 금과 같다" 고 숙연하지 않고, 돈이 있는 사람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설가의 조상도 조정에서 정치를 하는 관원이었고, 그들 집의 선조인 설공은 자미사리인을 역임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른바' 자미셰인' 은 중서사인이라고도 불리는데, 관직으로, 주요 업무는 사면을 작성하는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황제의 뜻을 대행하는 것으로, 성질이 오늘날의 밀착 비서와 비슷하다. 그러나 자씨네 기습제와는 달리 이 직업은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없었다. 그래서 나중에 설네 후계자가 전업하고, 바다에 나가 장사를 하고, 조상의 관계로' 황상' 이 되어, 내공금 식량을 이끌고 잡물을 채취했다. 이른바' 공과은' 이란 국고의 은돈을 가리키며, 국가은행의 돈행상을 받는 상인은 바로' 황상' 이다. 이치대로 말하면, 이런 사람들은 상당히 부유해야 하는데, 확실히 설가는 큰 부자가 아니면' 호관부' 순위에서 4 위를 차지할 수 없다. 그러나 모든 일의 흥망성패에는 과정이 있다. 설보채 아버지 선조들이 가업을 잘 경영했기 때문에 그 해의 성사가 있었지만, 지도자가 설판으로 바뀌었을 때, 이런 상황이 바뀌기 시작했고, 설가의 집은 점점 패연되었다. 자왕사설은' 홍루몽' 에서 극력 묘사한 4 대 가문이지만. 그러나 독자로서 이 4 대 가문이 그 시대의 최고 부귀한 문호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들은 사회 부귀 세력 중 소수에 불과하며, 점점 몰락한 대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제 4 회, 이 호관부가 나타났을 때, 이 글은 이미 "지방관인 사람은 모두 사서가 있는데, 그 위에는 본 성에서 가장 권력이 있고 매우 비싼 큰 향신사명 성씨, 각 성이 다 있다" 고 적혀 있다. 만약 임여해 같은 가정도 설씨네 집보다 가난하지 않을 수도 있고, 4 대 가족 순위에 오르지 못한 이유는 이 호관부가 고모수 일대가 아니라 금릉 현지이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글에서 이렇게 썼다: 자는 거짓이 아니고 백옥은 당금으로 말을 만든다. (닝국영국 2 공 이후, * * * 2 실 분점, 닝영 친파 8 실을 제외한 현재 원적 거주지 12 실. ) 아방궁, 3 리, 금릉 한 역사에 살 수 없다. (baoling 허우 대법관 lingshi 공개 후, 방 분 * * * 18, 모두 현재 1 호실에 살고, 본적은 현재 8 호실에 살고 있다. ) 동해에는 백옥 침대가 부족하고, 용왕은 금릉왕을 청하러 왔다. (모두 치우가 현백왕공을 통제한 후, * * * 12 호실, 모두 2 호실, 여재적. ) 풍년 좋은 눈, 진주는 흙과 금처럼 철과 같다. (자웨이 셰인 설공 이후 현재 내부 공금은행상, * * * 팔방점. ) 우촌은 아직 다 보지 못하고, 갑자기 전점을 듣고, 사람들은 "왕나리께서 경배하러 오셨다" 고 보도했다. 마지막 문장을 살펴보십시오: "yucun 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클릭합니다 무슨 뜻이에요? 만약 이 간호관이 이 네 가족만 있다면, 자우촌은 이곳을 보면 이미 다 읽었을 텐데, 왜 작가는 그가 다 읽지 않았다고 말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목록에 또 다른 가족이 있지 않는 한, 이 네 집만은 아니다! 저자가 이 간호관에게 머리를 드러내게 한 다음 다시 덮어두는 것은 이 네 가문이 서로 인척관계가 있고 뒤에는 다른 가문이 있을 수 있다는 뜻이지만, 이 네 가문과 연락이 크지 않기 때문에 언급하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이 네 가문을 4 대 가문으로 묘사한 것도 그들 사이의 수많은 연결고리가 스토리라인을 위해 봉사하도록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따라서 4 대 가문의 진정한 경제상황을 해석하는 것은 단순히 이 호관자 위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 아마 자왕스설과 같은 가문은 금릉과 대청 전체에 많은 것들이 있어 어떤 나라의 거부라고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결국' 홍루몽' 이 시작되자마자 4 대 가문은 이미 몰락 단계에 들어섰다. 1 위를 차지한 자부는 이미 수입이 부족해 2 위를 차지한 역사가들은 거의 전 전선에서 파산했다. 왕가는 명필은 없지만 상황은 분명 좋지 않을 것이다. 여전히 거부, 후문가부가 무너지면 왕희봉의 형 왕인도 친조카인 교언니를 팔아서 환전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이렇게 보면 4 위를 차지한 설네 집은 더 이상 자본이 없다. 홍루몽' 을 읽은 사람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도보비녀는 꾸미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수수한 것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온몸에 이미 화려하고 한가한 화장을 하지 않은 것은, 그녀가 이미 대관 부잣집 아가씨가 아니라고 느꼈기 때문이다. 책에서 보비녀는 "7, 8 년 전 자신도 매우 호화롭게 차려입었는데, 단지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것이 간소하고 좋다" 고 말했다. 보비녀는 옷차림을 하든 집을 치우든 소박하고 단순함을 좋아하며, 단순한 생활을 숭상하며, 성격 취미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집안의 경제 상황이 정말 걱정스럽기 때문에 과한 사치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절약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오 차이 (Bao Chai) 뿐만 아니라 Xue 팬 (Xue Fan) 의 첩 인 향릉 (Shui Fan) 은 여전히 반 주인의 삶을 살고 있으며, 집에서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지아 푸리 (Jia Fuli) 는 끝까지 혐오스러운 "화난 가방" 조 이모조차도 하루 종일 바쁘게 일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물론, 보비라는 정표 아가씨는 더 한가할 리가 없다. 매일 밤 바느질을 해서 심야를 해야 하는 것은 그야말로 가도가 이미 무너진 스샹운과 같은 처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마도 당신은 이것을 설보채 근면의 표현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큰 집이 시집가지 않은 딸에게 앞으로 시부모님을 기쁘게 하기 위해 생활기술을 전수해야 한다고 해도,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네 딸들은 그녀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임대옥 1 년 동안 향주머니를 만들 수 있는 것이 좋다. 탐춘이 가끔 신발을 만드는 것도 보옥의 선물일 뿐, 매일 그런 것은 아니다. 지아 씨네 아가씨들은 하루 종일 바둑을 두고 서예를 연습하고 단청을 만지작거려 수양성에 지나지 않는다. 보옥이홍원의 맑은, 방관은 하루 종일' 잠만 잔다' 며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임대옥 방 안의 비단날개새, 설기러기는 매일 대옥의 기거를 시중드는 것 외에 새에게 먹이를 주고, 밤반에 불면증의 주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밤늦게까지 일을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보비녀의 고생이 청원 방관 등보다 훨씬 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관원에서도 보비녀만이 가도의 쇠퇴를 동정할 수 있는 사향운이다. 이 두 사람의 상황은 사실 비슷하다! 설보채 (WHO) 는 생활의 여의치 않은 가운데 점차 자란 조숙한 소녀이다. 그녀는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자라서 가패의 위기에 직면해야 한다. 어린 나이에 이미 생활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고, 대관원의 여자아이는 금전 지위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가지고 있고, 근검하게 살림을 꾸릴 줄 알고, 그래서 럭셔리한 차림새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로써 설씨 모녀의 어려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설이모는 왜' 김옥양연' 을 극력 추진하려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결국, 설보채 미래의 부잣집 기초가 충분히 두껍고 무조건적으로 도울 수 있어야 설가의 파멸 운명을 더욱 미룰 수 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다이유 (Daiyu) 와 같은 순수하고 솔직한 성격이 없지만, 다이유 (Daiyu) 보다 더 강한 책임감과 책임, 바오 차이 (Bao Chai) 의 고통 아쉽게도 천근의 무거운 짐이 한 여자에게 떨어졌고, 자신의 결혼을 들고 온 가족의 몰락을 구해야 하는데, 보비녀가 어떻게 대옥의 고통을 쓰지 않을 수 있는지는 천성적인 소치이고, 보비녀의 고통은 사회가 만든 것이다. 대옥의 비극은 사람을 슬프게 하고 눈물을 흘리게 하고, 보비녀의 비극은 사람을 탄식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독자들은 설씨 모녀가 자부에서 쉽지 않다는 것을 더욱 잘 알게 되었다. 의지할 수 있도록 모녀 두 사람은 기꺼이' 문객' 역할을 하고, 매일 환아 모슬하를 받들고, 또 항상 언색을 살피며 조심해야 한다. 설이모 모녀는 자부에서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이 아니라 상당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아야 한다. 이것이 아마도 설보채 장기 객가 자부에 거주하는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