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가부는 구체적으로 그 내용을 가리키는데,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시는 일종의 문학 제재로, 리드미컬한 언어를 통해 생활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한다. 리듬은 통일되고 규칙적인 과정으로 정의됩니다. "리듬" 은 시의 평평한 패턴과 운율 규칙을 가리킨다.

단어는 시의 일종의 예술 형식으로, 중국 고대 시의 한 가지 문체로, 일명 송사, 굴자사, 시 한가함,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중국 남북조부터 시작된 남량은 당대에 형성되어 송대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기 때문에 가사를 쓰는 것도 작사라고도 하고, 소리에 의지해야 한다. 나중에 점차 독립하여 특별한 시가 예술이 되었다.

"노래" 는 일반적으로 원곡과 고대 민족의 미성창법을 가리킨다. 원곡이나 원잡극은 원대에서 유행하는 희곡 예술로, 산곡이나 잡극의 총칭이다. 명대 전설 (남곡) 에 비해 후세 사람들은 원곡을 북곡이라고 부르며 송사 당시와 동등한 문학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넓은 의미에서 곡은 진한 () 이래 감상할 수 있는 각종 음악 (예: 한곡 대곡, 당송 대곡, 민간 소곡 등) 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송대 이래 남곡과 북곡을 가리키며 같은 단어의 스타일은 비슷하지만 일반적으로 글자 수에 줄을 꽂고 비교적 자유롭고 구어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다. 연극 (또는 연극, 잡극, 전설 등) 으로 나눌 수 있다. ) 와 산곡, 원명 이후 줄곧 유행하고 있다. 그래서 후세에는 원곡의 이름이 있다.

부는 고대 시의 기본 기법으로, 비흥이라고도 불린다. 진보, 점포 한 장. 포장은 포장과 정리의 약자이다. 한 수장시에서 서술과 배비는 자주 함께 사용한다. 레이아웃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산수상, 사건, 인물, 성격행위로, 일정한 순서에 따라 구조와 어조가 거의 같은 문장을 구성한다.

섬세하고 섬세하게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어의 잠재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환경, 분위기, 감정도 드러낼 수 있다. 푸체 중, 특히 푸리화' 미한푸' 에서는 부법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한악부와 한대의 오언시 중 일부는 한부와 상호 영향을 주며, 더욱 그렇다. 그들은 산문과 산문을 결합하여 서로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