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표현 요구 사항? 첫째, 작문 제목과 문장 센터 뜻을 짜서' 뭇별이 달을 받들다' 는 구도를 형성한다. 둘째, 언어 표현의 간결, 엄밀함, 생동감, 고도의 개괄, 상호 배려, 조화, 문장 구체적 내용과 동시에 문체 색채를 유지해야 한다. -응?
③ 배열 요구 사항? 배열은 질서 정연하거나 평행하거나 선착순, 1 차 및 2 차 또는 계층이어야합니다. 몇 개의 자막을 누가 앞에 있는지, 누가 뒤에 있는지, 자세히 생각해 보고 마무리해야 한다. 그러면 어떻게 새롭고 눈길을 끄는 자막을 만들 수 있을까요? 1. 시공간 변이 공식 1, 시간을 직접 자막으로 사용한다.
"물" 이라는 부제목처럼, 1950 년대, 푸른 하늘, 푸른 물,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었다. 1980 년대, 어둑한 날, 흐린 물에서 물고기를 더듬어 날았다. 90 년대에는 어둠 속의 독어새우가 사라졌다. 내용을 보지 않고, 소제목의 대비가 뚜렷하여, 우리나라의 수자원 오염이 심각하고, 환경이 날로 악화되고 있음을 반영하였다. 수자원을 보호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시급하다. 문장 취지는 그 속에서 어렴풋이 드러난다.
또' 캠퍼스 유상' 의 소제목인' 아침 체조',' 낮잠',' 저녁 자습' 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하루 긴장하고 질서 있는 생활을 반영한다.
2. 회장 스타일을 부제목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반 로맨스' 에는 첫 번째 선거 동맹, 두 번째 입총 설검, 세 번째 필묵 격전, 네 번째 남녀대단결, 남녀 간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시간순으로 쓰여졌다.
내 성장' 은' 아이',' 소년',' 청년' 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성장 경력을 적었다.
3. 공간 이전을 부제로 한다.
예를 들어' 신세기 상상' 이라는 작은 제목은' 생태공원',' 해저세계',' 달촌' 으로 상상의 미래 우주세계를 작은 제목으로 꼽는다.
다채로운 캠퍼스 생활은 교실 안의 핵선, 실험실 에피소드, 농구장의 경이로움 등 세 가지 다른 장소에서 다채로운 캠퍼스 생활을 보여준다.
중학교 생활 소나타' 에서' 교실-농담이 터지다',' 경기장-축구가 정말 미치다',' 집-학교 스퍼트' 라는 자막 전환장 3 개가 교실, 운동장, 집으로 가는 길에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장면을 선택해 장난스럽고 귀엽고 활기차게 만들었다. 둘째, 내용 또는 주제 내용? 소제목은 반드시 간결하고 간결해야 하며, 내용의 요점을 파악하여 독자가 본문에 대해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추구' 라는 문장, 잔혹한 현실, 강렬한 표현, 감동의 광채 3 개 대립 자막을 추출해 내고, 잔지견의 맹녀를 재현하고, 눈이 아닌 두 손으로 세상을 감지하며, 결국 성공하는 쓰라린 과정을 재현했다. 간결한 어휘와 엄밀한 유도는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독자가 건너뛰는 것이 편리하다.
예를 들어, "진주" 라는 설명문에는 천연 진주의 형성, 진주의 인공 재배, 진주의 이용이라는 세 가지 소제목이 있다. 그것들 사이에는 논리적 순서가 있다. -응?
주제? 부제는 단락의 내용, 추상 단락이 표현하는 중심을 요약한다.
예를 들어' 인간 진정한 사랑' 은 애정, 부드러운 우정, 다정한 스승의 사랑, 따뜻한 인간관계의 네 가지 소제목을 사용한다. 이 네 개의 작은 제목은 전문작문의 단서, 즉' 감정' 뿐만 아니라 전문을 강조하는 주제인' 감정' 을 묘사하고' 감정' 을 노래한다. 소제목은 문장 특수의 간결한 개괄형으로, 자세히 다듬고 정련해야 비로소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중학교 3 학년' 은 경쟁심이 강하고 즐거운' 나' 로 자막에는' 공개분투',' 내투',' 동악' 이라는 두 글자만 사용된다.
예를 들어,' 현대과학기술이 가져온 애환 클러치' 는 회당 단 한 단어밖에 없다.' 기쁨' 은 기차가 속도를 높여 여행이 편리하다. "분노" 는 바이러스에서 혐오스럽고 컴퓨터를 공격한다. "슬픔" 게임 중독, 성적 하락; "기쁨" 은 전기 화학 교육에서 흥미롭고 생생합니다.
"사계절을 느껴요? 6? "1 감향" 이라는 글에서 청년 작가는 "봄의 노래", "여름의 사랑", "가을의 생각", "겨울의 희망" 을 부제로 하여 생각이 분명하고 신선하고 단아한 느낌을 준다.
후베이 고등학교 입시 완벽작' 생명의 불길이 인생을 비추게 하라' 라는 글과 같이' 이백과 함께 마신다',' 자진과 함께 춤을 춘다',' 푸시킨과 동행하다' 라는 부제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 주제를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독자들에게 고대인과 동행하는 끝없는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문장 대기는 조리가 있다. 마찬가지로' 새콤달콤하고 쓴맛',' 춘하 가을겨울',' 흥망영욕' 등 네 글자구도 있어 짧고 힘이 있다. 그것들을 충분히 활용하면 종종 간결하고 명료한 아름다움을 줄 수 있다. 셋째, 연상 수사. 취지를 고수하는 기초 위에서 상상의 날개를 펴고 축적된 보고를 열고 교묘한 어록과 결합해 참신하고 교묘한 자막을 만들 수도 있다.
기숙사 소나타와 같은 음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소나타' 는 휴식과 평온을 즐기는 친절한 노래, 축구 경기를 듣는 감동적인 노래, 선생님이 당신을 훈계한 후의 향수곡, 불을 끄고 숙제를 복습하는 세레나데 한 곡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얼마나 활기차고 낭만적인 청춘 댄스곡인가!
상황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기숙사 3 색, 분위기부터 시작한다. 빨강-흥분된 불면의 밤',' 회색-영원히 무력하다',' 블랙-야심인정' 이라는 세 가지 작은 제목은 질서화, 정경화의 미감을 준다.
시를 인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나는 환경의 부름을 깊이 느꼈다' 는' 마른 등나무 까마귀 한 마리',' 흐르는 물다리 한 마리',' 고도서풍 마른 말 한 마리' 의 세 가지 단편이 각각' 늙은 까마귀에게 아름다운 파릇!' "이 강을 분명히 합시다!" "늙은 말의 낙토를 돌려라!" 이것들은 모두 녹색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 있으며, 환경 보호에 대한 의미심장한 호소의 주제가 생겨났다.
예를 들어 학생 생활에 관한 4 부작' 연옥', 부제는' 고심지',' 근골을 지치다',' 배고픈 몸',' 몸을 비우다' 로 학생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한다.
예를 들어' 수학집' 은' 나' 와 아버지 나이, 밥그릇 사이의' 비례 → 반비례', 우리 세 식구가 서로 제약하는' 순환 부등식', 물가 상승, 쇼핑 증가의' 선형 함수 Y=KX' 라는 세 가지 재미있는 일을 묘사한다
시각화된 수사로' 삶을 얻다' 라는 부제' 생활은 수학 문제',' 생활은 선율적인 멜로디',' 생활은 끊임없이 전진하는 길' 과 같은 수사로 쓸 수 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다미탕은' 백김치',' 생여주',' 단미감' 이라는 부제를 붙일 수 있다.
"영웅의 선택", "왕의 선택", "과학자의 선택" 과 같은 대조적인 수사로 사용할 수 있다.
"축적" 의 부제 "헌신" 과 같은 반문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행복 축적',' 좌절'? 성공을 쌓다 ","어제? 내일을 쌓다. "부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축적' 은 세 가지 측면에서 묘사된다: 헌신에서 행복을 축적하는 것이다. 좌절에서 성공을 축적하다. 어제부터 내일을 만듭니다.
초삼의 하늘' 이라는 글에서 한 학생이 탄생해' 먹구름이 도시를 무너뜨리려고 한다',' 음침한 구름이 음침한 구름 만 리에 응결한다',' 황매철 집에 비가 온다',' 도는 맑고 맑다' 라는 네 가지 부제를 달았다. 그들은 고시에서 날씨와 관련된 시구를 인용하여 중학교 3 의 생활, 중학교 3 의 맛, 중학교 3 의' 하늘' 을 형상적으로 비유하여 신선하고 독특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인용뿐 아니라 소제목에는 비유, 과장 등 다른 수사수법도 사용할 수 있고, 성어, 차용문의 단어, 별명 등 매력적인 방법을 활용해 신기하게 이기고 미관으로 이길 수 있다. 넷째, 렌즈 유형? 그것은 생활 속의 작은 장면을 교묘하게 포착하고 전문이 될 수 있는 구조적 단서를 세웠다.
만약 중간고사 작문' 인생의 실루엣을 돌아보라' 가 있다면, 이 부제는 준비된 것이다.
아침 알람 시계-수학 수업의 코고는 소리-저녁 자습의 웃음소리.
예를 들어, 천문시 입시 만점 작문' 영원한 천국', 작가는' 제갈조루',' 도겸동리',' 동파적벽' 이라는 세 개의 오래된 천국을 묘사했다. 전문은 구상이 참신하고, 주제가 심오하며,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5. 줄거리 독자는 부제목에서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를 엿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새 친구' 라는 연습은 작은 작가가 친구를 사귀는 이야기를 썼다. 작문의 작은 제목은' 초식',' 테스트',' 충돌',' 절친' 으로 이야기의 줄거리를 두드러지게 부각시켰다.
예를 들어,' 잃어버린 세계를 찾다' 라는 글에서, 주저하는 나의 언니에 비해,' 나' 는 자신이 무엇을 잃었는지 어렴풋이 깨달았다. 무더운 여름날, 나는 니켈을 줍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얼굴은 매우 뜨거웠지만, 내가 무엇을 잃었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우울한 가을에 어머니를 속여 내가 무엇을 잃었는지 알고 있었다: 참회의 겨울. 네 개의 단문이 끊임없이 끊어지고, 단계적으로 추진되어, 마지막에 취지를 지적하기 위한 좋은 기초를 다졌다. 물론, 구상에 능한 학생들도 점진적이고, 미스터리하며, 밀고 당기는 등의 창작 방법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컨대, 독자들은 자막을 보자마자 감동을 받아 손을 놓지 못할 것이다. -응?
소제목을 초안하는 과정에서, 두 글자에 주의해야 한다. 하나는' 준' 이고, 하나는' 교조' 는 이른바' 준' 이다. 즉, 소제목은 반드시 작문제목에서 끌어내야 센터를 준준할 수 있고, 여러 방면에서 돌파할 수 있다. 따라서 자막은 반드시 세심하게 구상하고, 반복해서 다듬고, 표현의 정교함과 맛을 추구해야 한다. 소위' 교묘함' 이란 가능한 한 정교하고 촘촘한 자막을 만들어 내고, 자연스럽고, 인공적으로 조각한 흔적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요컨대, 아름다운 자막을 쓰고 싶고, 작문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평소 많이 축적하고, 많이 연습해야 합니다! 단편조합작문이 어떻게 선재 (전형적, 간결) 를 선택하느냐는 일반적으로 단편의 내용은 구체적이고 상세할 필요가 없다. 일반 서술문을 쓰는 것과는 달리 여섯 가지 요소를 모두 포괄해야 한다. 생활 속의 멋진 순간이나 아름다운 경치를 잡을 수만 있다면 몇 명의 역사적 유명인들과 한 번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이것은 단편적인 작문이 추구하는 단순함이다. 그렇지 않으면 꾸물거리고 길게 느껴질 것이다. 또한 주제의 전형과 조화에도 주의해야 한다. 대부분의 인물, 세부 사항, 사물이 텍스트에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굵게 다듬어 감정을 본질에 표현해야 한다. 모든 재료를 마음대로 편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제목의 요구에 따라 통일된 계획을 세워야 하며, 제목이 일치하고, 풍격이 일관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선전 고사에서 쓴' 물의 맛' 이라는 글은' 물의 씁쓸함' 이 굴원을 골라서 세속과 동류하고 싶지 않아 결국 극도로 걱정스러워지고, 지라강에 자결되는 줄거리를 선택했다. "달콤한 물" 은 황하의 웅장한 그림만 묘사한다. 물의 고통' 은 사람들이 제멋대로 생태 환경을 파괴하고 수백의 피부를 검게 만드는 세부 사항을 가로채는 것일 뿐, 현실에 대한 저자의 관심과 아름다운 과거에 대한 추억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또 다른 예로 산둥 성 박보시에서 만점 작문' 하늘을 우러러보다' 가 있다. 가운데 세 편의 단편은 각각 귀적, 수시, 이청조의 국가 대사와 인생에 대한 독특한 사고를 표현하여 독자들이 그 속에 반영된 진선미를 깊이 음미하게 하였다. 조각 구도의 구조 (대칭미관) 라는 구도의 형식상 가장 큰 장점은 구조가 명확하고, 계층이 분명하며, 건축의 미감이 있다는 것이다. 실제 글쓰기에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다음 사항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1) 몇 개의 배치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큰 차이가 있어서는 안 된다.
(2) 시작과 끝을 꼼꼼히 적어 생략해서는 안 된다.
③ 적당한 수의 파편, 3 ~ 4 개의 파편이 적당하다.
예를 들어 남통고사 만점인' 냄새 속의 생명' 이라는 글에서 젊은 작가는 씨앗의 생명에 대한 동경과 힘, 난초의 생명성숙에 대한 열정, 노인의 황혼에 대한 순진함과 애틋함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그는 세 가지 장면을 중점적으로 묘사하는데, 앞뒤가 호응하고, 형식이 깔끔하고, 혼연일체이다. 또 산문' 하늘을 우러러보는 것이 나에게 좋은 기분을 가져다준다' 와 같은, 구상이 교묘하고 구조가 참신하다. 전문은' 총-총총' 의 구조형태를 채택하고, 머리와 꼬리는 둥글고, 중간 부분은 자막이 있는 세 조각으로 연결되어 문장 형식을 완벽하고, 내용이 선명하고, 창의적이다.
결론적으로, 단편조합의 구도는 산만하고 어지럽지 않고, 굵고 가늘며, 정밀하고 정밀하다. 산문' 모양은 흩어지고 신은 흩어지지 않는다' 는 특징과 시' 말은 간결하다' 는 문학적 특징이 있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은 형식의 정연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편으로는 내용에 있어서 간결성과 조화를 추구해야 한다. 양자의 완벽한 통일에 도달해야만 이런 작문 스타일을 진정으로 장악할 수 있어야 우리의 시험 작문을 다채롭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두 글자로 문장 한 편을 쓰다-서술적 사고를 논하다. 시험지에 있는 작문문제를 보고 나면, 종종 자신이 경험한 것을 수색하기 어렵고, 쓰기에 적합한 것을 찾기도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험장의 작문은 왕왕 우리가 구상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의 경험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한, 그것은 우리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만큼 믿을만하고 감동적이다. 먼저' 축적' 을 주제로' 걸림돌' 과' 덤핑' 이라는 두 단어만 소재로 한 서술문을 구상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주제를 식별합니다. 주제는 분명합니다. 평소 축적은 공부에 매우 중요합니다.
둘째, 전체 텍스트 프레임 워크를 구상한다. 나는 이렇게 설계했다: 예전에는 성적이 좋지 않았는데, 나중에는 축적을 사랑하게 되어 마침내 좋은 성적을 시험했다.
셋째, 줄거리를 구상하다. 저는 제 자신을 신입생으로 디자인했습니다. 한가할 때 신문을 보고 좋은 문장 한 편을 보았다. 나는 흥미진진하게 읽을 때 우연히 이 두 글자를 발견했지만, 나는 모른다. 바로 내 학우 앞에서, 그들의 책상 위에' 현대한어사전' 한 권이 있어서, 나는 가는 김에 한번 알아보았다. 며칠 후 국어 선생님이 재시험을 했는데 시험지에 마침 이 두 글자가 있어서 쉽게 이 문제를 냈다. 이번 시험은 좋은 성적을 내지 못했지만 자신감이 크게 늘었다. 나는 축적의 중요성을 알고 그것을 사랑하게 되었다. 축적이 증가함에 따라 나의 성적은 갈수록 좋아진다. 마지막으로, 학업 성적을 높이는 열쇠는 축적이다.
상술한 줄거리에서 우리는 반드시 몇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이런 문제들에 주의하지 않으면 줄거리가 왜곡되고 전문작문이 실패할 것이다. 첫째, 여가 시간에는 여가 시간에만' 평소' 를 공제할 수 있다. 둘째, 당신이 보고 있는 문장, 분명히 당신이 매우 좋아하는 물건일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안에 있는 글자를 조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분명히 그는 성적이 좋지 않다. 은밀한 이유는 게으름이다. 게으른 학생은 사전을 쉽게 찾지 못하지만, 그것이 그가 좋아하는 문장. 셋째, 그는 그것을 볼 때까지 두 번째 익숙하지 않은 글자를 쓸 수 없다. 그 이유는 그가 게으르기 때문이다. 알 수 없는 단어의 학생은 근면한 학생이다. 이런 학생은 통상 성적이 매우 좋다. 넷째, 사전은 그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마라. 멀다면 게으른 학생은 조사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학생은 분명히 스스로 사전을 준비하지 않을 것이다. 다섯째, 조사 후 며칠 후에 반드시 시험을 봐야 한다. 시간이 길어지면 그는 잊을 것이다. 만약 그가 기억하고 있다고 주장한다면,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여섯째, 그는 시험 후에 반드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선생님이 그를 칭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그는 반에서 유일하게 옳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넷째, 전체 텍스트 디스플레이
축적은 성적을 올리는 법보이다.
중학교 때는 성적이 줄곧 매우 나빴고, 마음도 은밀히 조급해했지만,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성적이 향상되지 않았다. 이런 음울한 심정으로 나는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다행히도, 나는 고등학교에서 행운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고등학교에 와서 선생님의 강의는 나를 더욱 현란하고 현기증이 나고, 정말 우울하고, 기분이 나쁘다. 자습 전날 밤, 나는 신문을 훑어보다가 고향을 그리워하는 문장 한 편을 보았다. 아름다웠다. 자신의 고향을 쓰는 것과 같다. 내가 흥미진진하게 보았을 때, 갑자기 이상한 단어' 유랑' 이 튀어나왔다. 잠시 생각해 보니 생각이 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무엇을 읽고 있는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 정말 실망스럽네요. 그리고 나는 뒤를 돌아보았다. 몇 줄을 읽은 후, 나는 이상한 단어' 셰니' 를 튀겼다. 이 글자는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어떻게 읽는지,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너무 실망스럽네요. 아아, 나는 고개를 들어 한숨을 쉬었다. 내가 고개를 드는 순간, 앞 학우의 책상 위에' 현대한어사전' 한 권이 놓여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생각이 나서 전대미문의 조사를 받았다. "배회하다" 는 chíchú 를 읽고, 마음이 방황하고, 걸을 수 없는 것처럼, "기울다" 는 것은 Q 와 N P, "부수다", "파멸과 붕괴를 의미한다. 문맥을 보면 의미가 갑자기 분명해진다. 이 일은 막 지나갔다. 생각지도 못한 것은 며칠 후 국어 선생님이 시험지 한 묶음을 가지고 와서, 모두 중학교 학습 상황을 잘 점검해 보자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무감각하게 시험지를 들었다. 여느 때처럼 첫 번째 문제는 발음이다. 이때 나는 갑자기 위에 두 글자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며칠 전에 조사한' 걸려 넘어짐' 과' 넘어짐' 이었다. 나는 매우 기쁘다. 정말 공교롭다. 제목은 주음 오류를 선택한 것이다. A 항은 발음이 정확하다. B 항은 전음이다. ""J "가 된다. 나는 B 항에 체크하게 되어 기쁘다. 시험지에 많은 문제가 있어서 할 수 없고, 시험 성적도 높지 않지만, 나는 매우 기쁘다. 나는 어렴풋이 내가 약간의 학습 요령을 만졌다고 느꼈다. 선생님 사무실의 효율성이 정말 높습니다. 다음날 선생님은 평론을 시작했다. 평론할 때 선생님은 내가 반에서 유일하게 옳은 사람이라고 특별히 칭찬해 주셨다. 다른 학우들은' 유랑' 으로 착각해 zh 와 ZH 를 읽고 A 를 골랐어. 너무 즐거웠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3 년 동안 칭찬을 듣지 못했다. 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기까지는 아직 멀었다. 내 마음은 호수를 지나가는 봄바람처럼 잔잔한 물결을 일으켰다. 나는 공부가 바로 이런 물건이고 평소의 축적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공책을 하나 사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나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단어, 좋은 문장, 내가 본 재미있는 것을 듣고, 때로는 그 위에서 내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한 학기도 채 안 되어, 나는 두꺼운 노트북 세 권을 다 써버렸다. 나는 예전에 글쓰기를 가장 무서워했다. 다른 사람은 샘물처럼 쓰고, 나는 물방울처럼 쓰고, 때로는 물방울보다 못하다. 지금 일주일 동안 쓰지 않으면 간지럽다. 나의 작문은 선생님이 모범문으로 반 전체에서 여러 번 읽었다. 우리 문장 들은 학교 쇼윈도에서 학교 간행물의 매 호마다 항상 내 문장 빼놓을 수 없고, 때로는 한 호에서 두세 편을 발표하는 것을 자주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이 경험을 다른 학과의 학습에 적용해 좋은 효과를 얻었다. 나의 성적이 급격히 상승하여 공부가 평소의 축적에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