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저자의 작품 장에 대한 평가입니다.
"귀취등" 이 끝난 후 이 책에 대한 저자의 적절한 평가
내가 쓴' 귀취등' 라는 책은 모두 8 권으로, 순각사 고성, 용릉동, 운남충곡, 쿤론사, 황기묘, 남해귀허, 노청서, 무협 관산이다.
2006 년 2 월부터 2008 년 2 월 말까지 나는 2 년, 약 2 백만 자를 썼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많은 돈을 지불했지만 많은 것을 얻었다. 이 책을 통해 나는 많은 친구를 사귀었고, 일부는 본 적이 있고, 일부는 본 적이 없다. 네가 내 책을 좋아한다면 우리는 친구가 되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나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나의 가장 큰 기쁨이다. 원고 전체가 마무리되고 있는 오늘, 나는 귀취등 전체의 창작 과정에 대해 간단한 회고를 하고, 귀취등 좋아하는 독자 친구들에게 바치고 싶다.
어떤 책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묻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데,' 빌린 귀취등' 의 끝에는' 감독의 자기평가' 가 있다. 작가로서 자신의 작품을 평가하는 것도 재미있다.
전체 8 권 이야기 세트, 각 볼륨의 핵심 요소와 주제가 다르고, 표현할 내용도 다르다. 연재 과정에서 하루에 수천 글자만 쓸 수 있다. 시간 제한과 개인적인 취향으로 이미 쓴 부분은 거의 수정되지 않았고, 항상 이야기의 개요도 없었다. 나는 아직도 개요가 무엇인지 모른다. 나에게는 다음 장에서 어떤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다. 많은 것들이 즉흥적인 창작인데, 이것은 창작 과정의 큰 즐거움이다.
이 여덟 권 중 어느 권이 내가 가장 마음에 드는지 말하기 어렵다. 각 권마다 매우 만족스러운 장과 다리 구간이 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각 볼륨에도 부족과 결함이 있습니다. 다시 개정하면 훨씬 좋아질 텐데, 그러면 장인식이어서 즉흥 창작의 즐거움을 잃게 될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은 각 책의 특징과 창작 과정, 등장하는 인물과 배경, 자신의 만족과 결함이 있는 장을 포함하여 창작 순서에 따라 하나하나 논평한다.
귀취등' 은 모험소설로, 이학 풍수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 속을 관통하는 경락이다. 이 책에는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모험' 이라는 단어만이 그 정수를 요약할 수 있다. 그것은 결코 단순한 도묘 소설이 아니며, 공포스럽고, 기이하고, 진부한 추리추리추리 추리 추리 소설이 아니다. 고분은 이야기 속 모험의 기초일 뿐이다. 이 책은 중국 전통 공예와 이론을 운용하는 일련의 뜻밖의 만남을 다룬다.
경각고성
귀취등 제 1 권, 정절고성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야인 도랑 검은 입 지하 군사 요새에서 끝나는데, 주로 틀과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있어서, 주선에는 명확한 단서가 없다. 이 부분은 민간 전설과 농촌 잡담의 장르로 쓸 예정이다. 이른바 민간 이야기란 깊은 산속 숲 속의 좀비와 검은 당나귀 발굽의 전설인 것 같다.
고고학팀이 사막에 들어가 경각고성을 찾기 시작하면서 서부 사막, 공작강, 쌍승산, 36 개국, 루란 여자 시체, 돈황 벽화 등 뚜렷한 지리문화 요소를 접하게 되었다. 이 원소들을 언급하자 신비로운 기운이 얼굴을 향하여 찾아왔기 때문에 경각고성의 이 부분에서 나는 신비를 이야기의 핵심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조용한 황후가 나타나지 않아,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책은 고고학 수수께끼와 같은 몇 가지 요소를 다루고 있다.
제 1 권으로서, 현재 가장 큰 결함은 일부 부분이 너무 간단하고, 논리가 느슨하며, 함께 편찬하고, 아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대해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족스러운 것은 묘사와 서술이 더욱 사실적이고 생동적이라는 것이다.
농촌에서 보기에 진실하고 신비로운 스타일은 내가 제 1 권을 쓰고 가장 표현하고 싶은 스타일이다.
"진실" 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자주 묻는 질문을 생각한다:' 귀취등' 가 쓴 것이 사실인가? 명사, 용어, 지리, 풍수가 이렇게 많아서 모르는 사람은 전혀 쓸 수 없다. 이 내용들은 진짜입니까, 허구입니까?
우선' 귀취등' 는 이야기, 소설, 다큐멘터리 문학도 회고록도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진짜와 가짜가 한 곳에 뒤섞이다. 진실과 허구를 구분하려면 명사나 어떤 연정을 참고해서 구분할 수 밖에 없다.
예를 들어, 야생 도랑의 이야기는 장소가 허구이지만, 장면인 관동군 지하 요새는 진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지금까지 내몽골 북동부 등지에는 여전히 유적지가 보존되어 있다. 그해 흥안령 화재는 관동군이 묻힌 탄약고 폭발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명사와 용어에 관해서는' 귀취등' 에서 도묘를' 투투' 라고 부르는데, 마치 장례품을' 부장품' 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이런 특수한 무역 용어들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고분의 시체를' 쫑쯔' 라고 부르는 것은 완전히 내 자신의 오리지널 허구이다. 이전에는 아무도 말한 적이 없다.
또 다른 예: 책에 금을 만지는 대장은 반드시 금자를 써야 도묘 활동에 종사할 수 있다. 김대장 만지기' 라는 호칭은 삼국시대에 생겼지만 전통산업으로 전해지지 않고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다. 김대장을 만지는 전통적인 규칙, 남동쪽 구석에 촛불을 켜고 금을 만지지 않는 철칙을 포함한 모든 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지어낸 것이다. 진실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에는 금주술 같은 것도, 원형도 없는 적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독자들이 내 이야기에 오도되지 않도록 잘 보길 바란다.
"귀취등" 라는 책에는 비슷한 예가 무수히 많다. 고분과 탐험유적의 역사적 배경, 각종 신비동식물의 원형, 풍수현학, 민간지리 등. 모두 진짜와 가짜이며, 더 많은 것은 허실이 뒤섞여 있고, 내용은 이야기의 필요에 따라 조정될 것이다. 전부 설명해야 한다면, 3 ~ 5 일 이내에 영원히 분명하지 않을 것이고,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용릉 신비한 동굴
사실 귀취등 제 2 권의 이야기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째, Longling 전투 발견 서주 유령 무덤; 둘째, 블랙 워터 시티 선장 보물 찾기 금; 셋째, 비석점의 관점은 국왕의 사찰을 표면에 드러낸다. 한 권에는 세 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이 권에서 나는 주로 공포라는 핵심 요소를 강조하고 싶다. 어떤 사람들은' 귀취등' 가 스릴러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나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전체적으로' 공포' 와 관계가 크지 않다. 스릴러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스릴러가 이 책의 많은 요소 중 하나일 뿐, 주요 원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유일한 서스펜스는' 용릉동' 이라는 권인데, 안에는 질식할 수 있는 전통 극본의 단추가 가득 들어 있다. 이것은 사람을 놀라게 하는 책이다.
용릉동' 을 쓸 때, 나는 전체 이야기의 틀을 고려하기 시작했다. 앞의 두 권과 뒤의 내용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나는 큰 산재 몇 개를 배치했다. 이것은 호루라기 이야기, 군벌 혼전, 남송고분 도난, 그리고 먼지 장로와 토마스 신부와 함께 흑수성을 원정하는 이야기이다.
귀취등' 의 부제는' 도굴도둑의 기이한 경험' 으로 주로 금을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은선으로서 다른 도굴도둑들은 산행자, 셰링렉스의 이야기가 점차 등장하기 시작했고, 이야기의 단서가 무저귀동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것으로 확정돼' 용릉미굴' 의 역할은 바늘귀를 꿰는 것과 비슷하다. 본 권에서 넓은 영역의 보간은 생각을 조절하기 위해 민국의 전설을 통해 다양한 배경 글쓰기에 대한 통제능력을 시험하는 것으로 탐구에서 전진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권에서 나는 등불 그림자, 괴상, 사다리, 금을 묻히지 않는 길고양이, 닭명등 등의 장에 대해 비교적 만족하지만, 이 두 부분에는 몇 가지 큰 결함이 있다. 즉, 어골묘도굴과 서하 흑수성 전동불사, 왜냐하면 백만 자를 쓸 계획이기 때문에 이야기의 리듬을 늦추기 때문이다. 또 매일 기점에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인터넷 해적판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기 위해
윈난충곡
"귀취등" 제 3 권, 윈난충곡, 이 이야기를 쓸 때 마침 월드컵을 보고 있었는데,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정력, 체력, 결심에 대한 엄중한 시험이었다. 탐구는 본 권' 운남 왕 헌묘' 의 핵심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영화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예전에는 심연과 이형을 좋아했다. 모험이란 탐구와 모험이다. 나중에' 금강' 리메이크 예고편을 보았다. 한 탐험대가 턴테이블로 총을 장만하여 계곡에서 지네와 싸웠다. 나는 이 장면이 정말 마음에 든다. 낡은 탐험대, 카누 표류, 추락한 공군 (군군) 비행기 잔해, 유령 같은 모스 신호, 시카고 타자기, 영원히 죽지 않는 거대한 곤충
"윈난충곡" 에서 이야기 유형은 전면적으로 "탐험" 으로 바뀌었다. 본권은 인물이 많지 않아, 주로 험악한 지형과 각종 기괴한 함정을 이야기하는 데 쓰인다. 처음에는 맹인 진만이 기여한 인체 피부도에 대해 내 머리 속에는 개념이 없어 이상하게 느껴졌다. 글쓰기가 진행됨에 따라, 하나하나 수수께끼를 풀자, 나는 약간 놀랐다. 가장 먼저 설계된 헌왕묘는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져야 들어갈 수 있는 고분이다. 기상천외하다. 대형 여객기 한 대가 김팀 앞에서 추락해 무덤을 열었지만, 나중에 많은 친구들이 비행기를 타고 외출하는 것도 좋지 않을 것 같다. 또한 유령 신호 부분에서는 항전 시기 미 (mi) 가 중국 공군을 돕는 수송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결국 천지붕괴를 수십 년 전에 파괴된 폭격기로 묘사했다. 줄거리 속의 이런 중력감과 숙명감은 나 자신도 예상하지 못한 것이다.
나는 이 책의 일부분에 만족한다. 그것은 내가 마침내 허구 기술의 창조가 옳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여전히 나 자신을 존경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또한, 조롱박 구멍, tiankeng 깊은 호수, huo 의 요정 곤충, 유령 신호 이러한 단락, 나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은 편폭이 길고 결함이 많은데, 주로 리듬이 잘 조절되지 않고,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앞에 묻혀 있는 단서를 다 쓰면 잊어서 갈 때 소용이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쿤룬 김궁
귀취등' 제 1 권과' 신 쿤룬 사원' 제 4 권은 모두 신화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중국은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여 지역마다 다른 문화와 전설을 낳고 있다. 모든 중국 신화 는 반드시 곤륜산 을 빼놓을 수 없다. 곤륜산 은 천지 의 등뼈, 조상 의 탄생지, 서왕모 의 신단, 북방 악마의 소굴 이다. 쿤룬은 신화 전설이 없으면 쿤론이라고 부를 수 없을 것 같다. 고서에 따르면 서쿤룬 왕모모의 진실한 이미지는 요괴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큰 물고기일지도 모른다고 상상했다. 나는 자연사 박물관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를 본 적이 있는데, 정말 용처럼 느껴졌다.
이 책의 줄거리는 게살왕의 전설을 다룬다. 영웅왕은 원수보주의 서사시를 만들었는데, 그 자체가 신화 색채가 짙은 랩 창시였기 때문에 쿤룬산이라는 문장 속에는 신화 가까운 다른 원소들이 많이 섞여 있었다. 강풍호의 물고기 왕, 끝없는 불, 가난한 신의 얼음, 어둠 속의 뇌산, 수정산, 사악한 해성, 재난의 문, 이런 모험은 마치 판타지 세계에 들어선 것처럼 이상하다. "신 쿤룬 사원" 은 신계의 뜻밖의 만남과 같다. 많은 신화 원소가 있지만 일관된 원칙을 유지하고 현실 세계에 최대한 근접해 있다. 물론 땅속으로 날아가거나, 불로장생하거나, 언데드 부적과 같은 실제 신화 같은 것도 없을 것이다.
기일과 계약상의 이유로' 귀취등' 첫 편은 쿤룬 사원 이후 끝나도 마지막 결말은 베이징 북해공원에서 완벽한 결말로 꼽힌다. 계점 마지막 장, 234 장, 모든 내용, 실체서 완벽함. 물론 이 해피엔딩은 첫 번째에 속한다.
"귀취등" 의 처음 4 권에서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줄거리는 티베트 (별발) 에 나타났지만, 편폭 문제로 인해 그 부분은 실체서' 운남권' 의 말미에 수록됐다. 그것은 호팔일 서장 달빛 아래 황묘에서 철봉과 말로 늑대와 싸우는 부분을 묘사한 것이다. 사실 이 몇 장은 어쨌든 그 중의 일부여야 한다.
가장 불만족스러운 것은 이 리듬이 잘 조절되지 않아 내가 마지막으로 봉황궁에 들어갔을 때 공간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2007 년 3 월, 나는' 귀취등' 의 2 부를 쓰기로 결정했는데, 첫 편과 비슷하다. 글을 쓸 때, 나는 기본적으로 전체적인 생각이 없고, 단지 대략적인 목표일 뿐이다. 두 번째 편은 두 편의 전전과 두 편의 속편을 쓰려고 하는데, 첫 편과 비교하면 독립적이다.
첫 번째 책의 구조에는 많은 누락이 있다. 두 번째 이야기를 쓰면서 첫 번째 책에 대한 보완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시 자신이 없었지만, 최종 효과는 여전히 비교적 만족했다.
노란 가죽 무덤
나의 원래 계획에 따르면, 나는 여전히' 귀취등' 제 2 부의 4 권에서 네 가지 다른 핵심 요소를 묘사하고 싶다. 그래서 나는 전전을 쓰고 싶다. 주로 나의 생각과 글을 활성화시켜 너무 딱딱한 시간 단서 때문에 인내심을 잃지 않도록 한다.
황피 무덤은 배경이 매우 강한 권이다. 핵심 원소는 족제비에 대한 기이한 전설, 비인간생물의 무덤과 관, 동북 특유의 강호 체계로, 모두 내가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특별한 배경 때문에 많은 단어와 내용이 불가피하게 제한된다. 활발한 80 년대와는 달리 이 시기의 주인공은 미성숙하지만 열정은 막을 수 없다.
나는 화장로, 교도소, 유럽식 병원, 연구소 등 해랄과 대련의 일본군 침공 유적지를 방문했는데, 인상이 깊기 때문에 이야기의 배경을 설정했다. 이 권에서는 황기독심술과 소각술에 대한 묘사, 그리고 양가죽이 죽은 후 천둥불에 맞은 기이한 사건에 대해 나는 비교적 만족한다. 나는 매우 무겁다. 실물만으로 말하자면, 나는 이상한 국이 매우 이상하고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큰 단점은 재미있는 것을 잊어버린다는 것이다. 사람과 곰의 부분은 너무 경솔하게 처리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남해 시장으로 돌아가다
첫 번째 이야기의 연속으로서, 앞의 몇 권에서' 금을 만져라' 는 묘사는 중국 전통업계에 위험이 큰 직업이 많다고 느끼게 한다. 위험이 가장 높은 것은 해채주 () 의 묘족 () 이다. 남해 채주의 묘족 원형은 광서 북해에서 왔다. 진한 () 시대의 용족 () 과 수달 () 은 물에 들어가 구슬을 채취하여 죽이지만, 그들의 이야기를 쓰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이 권에서, 바다에서 구슬을 채취하는 것과 이 업계의 전설은 중점 요소이다. 찬란한 마야 문화는 중국 서주시대 바다를 건너온 선민들이 지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기 때문이다. 신화 발사는 중화문명에서 매우 중요한 내용이다.
나는 바다 밑바닥의 신화살을 진정한 거대한 무기로 묘사하고 싶었는데, 김 선장과 혜회 시장의 혼란스러운 바다에서 길을 잃은 쿠키영상 들이 마침내 백 년 동안 나를 놀라게 한 신화살, 머리 위에 있는 바다를 꿰뚫어 하늘을 빠져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희망명언) 하지만 나중에 쓸 때 이 생각을 잊어버렸지만, 진정한 바다의 경이로운 용빙의 도움으로 탈출하는 것도 아슬아슬한 모험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석회로 가득 찬 수박으로 물 속의 악어를 죽이고 문어로 끝없는 바다를 항해하는 것은 내가 엮은 것이 아니다. 그것은 중국 남부에 존재했다. 이 책에서 내가 비교적 만족하는 것은 섬의 암시장에 대한 묘사이며, 침몰선에 관한 장면도 괜찮다. 예를 들면 건곤의 점프 등이다. 내가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해류저석의 해적의 시신이다. 이 부분은 비교적 거칠어서 발전의 여지가 많이 있어야 한다. 진주모의 바다' 속의 물건도 써야 하지만, 각 권의 편폭과 글자 수도 극복하기 어렵다. 줄거리와 내용은 너무 많아서는 안 되고, 너무 적어서도 안 된다. 전체적인 윤곽이 없어서 통제하기 어려워요. 아마추어와 프로페셔널한 수준이 여기 있을 것 같아요.
분노하고 햇살이 비치는 서남
이 권에서 나의 근무 시간은 매우 쉽고, 시간이 많아지면 더 여유롭게 쓸 수 있기 때문에, 글로만 보면,' 분노의 햇살서' 가 8 권 중 가장 정교하다고 생각한다. 현대 제재의 규제가 갈수록 많아지면서, 나는 전전을 민국으로 되돌려 놓고 손발을 놓아 힘껏 파내기로 했다.
이전에 나는 세 개의 시스템을 엮어 금산을 만지고, 산을 옮기고, 산을 내리고, 산을 내려놓았다. 이야기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나는 점차 이러한 업종의 기원, 일화, 전설, 기술을 그려냈다
그래서 이 책은 자결 이외의 도묘 수단을 보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중화민국의 전설은 이야기를 하는 느낌이 있어야 재미있고, 두 번째는 도둑 같은 인물이 있어야 하고, 각종 검은 말이 잘려 역사 민간 이야기의 색채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전에 흑수성에 관한 문장, 탐구성, 감히 크게 쓸 수 없는 글을 쓴 적이 있다. 그러나 나의 이전 경험으로 보면 자연히 여유가 있다. 그중에서 나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 암호문, 즉 산경을 편찬했는데, 장승산과 달문의 체계를 포함한 것은 완전히 허구이다.
게다가, 이 볼륨은 여러 개의 기록을 세웠다. 첫째, 인물이 많다. 그동안 자신의 통제 능력에 대해 걱정했기 때문에 이중주인공과 수많은 조연 역할을 동시에 쓸 엄두가 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렇게 많이 써도 진보가 없을 수 없다. 이 책의 인물 이동과 배경 묘사는 이미 수월해졌고, 줄거리도 제 1 권을 잘 보완했고, 이는 제 2 권의 4 권을 관통하며, 원래의 계획을 뛰어넘는 것을 통해 나를 기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먼저 지리적 배경을 말하다. 서남의 이야기는 문학 작품에 쓰여져 있어 소털처럼 많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요술, 시체, 동굴 같은 것을 들으면 별다른 참신함이 없을 것이고, 나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분노의 서서' 에서 나는 병산의 각종 전설을 써서 그 오래된 이야기들과 구별했다.
그리고 이 권에는 산사다리를 달고 산굴릉갑을 입는 것과 같은 새로운 기구가 있다. 또 다른 예로, 맹인 진만이 사용하는 풍뢰술, 예리한 후각으로 은신처와 후각토를 분별하는 것은 모두 유행하는 도묘 수단이며, 자신이 발명한 몇 가지 도묘 제도에 대한 좋은 총결산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만족스러운 곳이다. 또한 개인은 두 다리 구간이 잘 쓰여졌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고분 속의 닭과 지네의 전투이고, 하나는 영적을 내리고 수성의 발동에 들어간 부성이다.
만족스럽지 못한 세 곳이 있다. 첫째, 화령과 외국인은 임시고용으로 아무런 장면도 없다. 둘째, 호루라기와 육익지네가 무량당에 떨어져 혼란을 묘사한다. 셋째, 방단의 다리 단면이 비교적 평평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무협관산
책의 마지막 권으로서,' 무협 관산' 이라는 책의 임무는 비교적 무겁고, 가장 끔찍한 것은 글자 수이다. 계약서에 규정된 글자 수에 따르면 제 2 권의 처음 세 권은 3 만 자 정도 모자라 마지막 권에 추가해야 하기 때문에 이 권은 길고 반권의 책이 있지만, 그래도 마지막 권의 편폭은 충분하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책의 주선으로, 평면도의 청동 기호 네 개는 하늘과 땅 사이에 다른 형태로 존재하는 네 가지 생명 상태를 상징한다. 나는 각각에서 기호를 하나 그리고 싶지만, 이 경우 적어도 다섯 권이 필요하므로, 나는 줄거리를 간소화해야 한다.
또한, 이 권에서, 나는 또한 16 자 음양해경이 잔권이 된 진짜 원인과 이전 주인이 금주문을 만진 이야기를 설명할 계획이다. 귀취등' 이라는 책은' 16 자 음양풍수 비법' 의 잔권부터 시작해 결국 과거를 망칠 것이다. 헌제촌을 탐구하는 것 외에도 마지막 권에도 이런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다.
게다가, 이 책은 왜 세 개의 고부만 남았는지, 그리고 명대 발구인이 파괴된 역사도 설명했다. 이야기가 발생한 곳은 장강 삼협 부근에 있고, 지리적 배경은 불가사의한 관산이다. 이로 인해 줄거리 발전에 큰 전환점이 생겼다.
장강 삼협은 길이가 700 여 리에 달하고, 양안의 산봉우리는 무수하다. 예로부터 신비로운 바촉 문화와 오추 문화의 교차지였다. 무수한 동화와 민간 전설이 있는데, 그 중 일부는 고대 역사의 투영이다. 손자병법' 의 검, 천년잔도, 벼랑 현관 ... 후세에 무수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문장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단서로,' 관산치미탄' 은' 관산 발굴 장록' 을 포함한 민가와 비슷한 구술로, 원래 나의 다른 작품의 오리지널 내용이었다. 2007 년 글쓰기 계획이 바뀌어 일시적으로' 귀취등' 의 두 번째 부분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이 책에서 다른 책이 취소되어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도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이 권에서 내가 가장 만족하는 곳은 세 가지이다. 하나는 jinyuyan 이 지은 그림자 없는 xianqiao 입니다. 둘째, guanshan 그림 문; 셋째, 귀신 소리는 무양왕묘의 수수께끼를 가리킨다. 또한 흑돼지가 말을 할 수 있다는 전설에 관산도골도의 내력도 영감의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다. 허구의 이야기 줄거리에는 천하중교만남, 신필미마, 고화' 도굴자' 등 많은 유명한 전설이 융합되어 있다. 이 전설들은 진위를 막론하고' 무협 관산' 에서 새로운 각도에서 해체되었다.
결함은 제 1 권이 표현해야 할 내용이 너무 많아, 어떤 곳은 깊이 들어가지 않고, 황급하고, 결말이 뜻대로 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도령은 결국 죽었다. 내가 애초에 불가사의한 사건을 맹목적으로 좋아했던 태도와는 달리, 2 년 동안 쓴 초장작품에 있어서는 밋밋하고 단순함이 진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 6 장은 주로' 귀취등' 이라는 책의 개념을 설명하려고 한다. 귀신모자' 3 장은 풍수를 미신할 수 없다는 뜻이다.' 천인조화' 라는 관념은 지하에 있지 않고 마음속에 있다. 마지막으로,' 물극필반' 3 장은 금생도를 만지는 방법을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내 작품' 귀취등' 는 두 권으로 나뉘어' 정절고성' 부터' 무협 관산' 까지 이어졌다. 내 생각에, 나는 8 권의 책을 더 쓸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계획은 이미 성숙해서, 나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더 이상' 귀취등' 를 쓸 계획이 없다. 이 책은 여기서 끝난다.
이 책을 좋아하는 모든 독자 친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출발점, 안휘문예출판사, 천희학 문화전파유한회사의 모든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들의 강력한 지지와 도움 없이는' 귀취등' 이라는 작품이 없습니다.
귀취등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