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씨 종사 연선

허 사당 대련

4 자 범용 대련사

만권 푸른 색; 오량

대련은 수대의 약속을 가리키며, 소년 때는 매우 총명하여 신동이라고 불린다. 남조 때 첸은 말을 탄 상시였고, 수나라 때는 의사가 되었다. 나는 지식이 해박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집 장서 천만 권을 소장하고 있다. 그의 아버지 허형은 완성되지 않은 석량들의 연속이다. 두 번째 연합 () 은 동한 허신 () 을 가리키는데, 스승은 가규 () 에서 치우 남각 () 에서 시중 () 을 맡고 있다. 박통고전, 당시 사람들은 그가' 오경 비길 데 없는 약속'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는' 설문해자' 를 저술하여 중국 고전훈고의 집터로 후세 사람들이 글을 연구하고, 문자서를 편집하는 가장 중요한 근거이다. 그는 또' 오경 이의' 를 써서 중국 고대 경전을 전문적으로 연구했다.

여남 세택; 이룡가성

전련전은 한대 허쇼와 그의 동생 허겸의 이름을 가리키며' 이룡' 이라고 불린다.

효선검 비행 조안 드럼 스프링

대련이 발표된 후 서한선제는 평군으로 봉쇄되었다. 선디 유문은 몇 달 전에 태어났고, 그의 부모는' 마법 재난' 으로 동시에 조난을 당했다. 그는 할머니 스량걸의 집에서 양육되어 민간에 살고 있고, 서평군도 민간 여성이다. 북한의 관원들과 신하들이 여왕을 세우는 것에 대해 토론하자 선제는 이전에 건너뛴 검을 찾는 편지를 보냈다. 대신이 그의 뜻을 이해하자 그는 서황후를 불렀다. 허비경, 전설의 고대 선녀는 서왕모의 하녀로, 서왕모는 늘 그녀에게 영감을 준다.

염제부 허창에서 기원하다

전련전은' 허사' 의 인연과 인연을 가리킨다.

\ "푸시 월 \" 에 대한 논평; 엄욱직산

제 1 련은 동한 허소를 가리키며, 글자는 그의 동생 허우와 함께 할 것이다. 향당의 인물을 잘 평가하고, 매달 호칭을 바꾸며, 속칭' 월평' 이라고 부른다. 그는 조조를 "천하를 다스리는 능신, 난세의 간신" 이라고 평가했고 조조는 희희희망했다. 두 번째 연합, 야오는 자리를 양보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위를 그에게 양보하자, 그는 직산으로 도망쳐 파서 먹었다. 야오도 그에게 큐슈의 장관이 되라고 청했다. 그는 물그림자에 가서 귀를 씻고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차중태대 엄욱직산

중화 전국연합회의 법전은 직산에서 요화를 양성하는 것을 언급했다.

충효 제예가성

전맹전은 당나라의 서원 () 을 가리키며 장훈과 연합하여 도둑을 물리치고, 모든 병사와 식량을 수양 (오늘 하남 상구) 에 남겨두고, 도시에 갇혀 죽기를 거부했다.

사슴채 도교 정예선자 전설

제 1 련은 송원 허헹을 가리키며, 야오추 (), 떠무 () 와 이학 () 을 이야기한다. 예전에는 경조에서 공부하고 관중대흥 학당에서 공부했다. 원나라 설립 후 그와 유씨는 조신관제를 제정했고, 이후 국학을 주재하고 유교 육예 (육경) 를 교학 내용으로 중몽문화의 융합과 교류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지현 대학사 관란도 국자로 술을 바쳤고, 작품에는' 육재유서' 등이 있다. 두 번째 연합은 동진 도사 허슨이고, 사단은 오맹에서 왔다. 나중에 xiaolian, Jingyang 주문 예배 를 제기, 황족 대란 을 느꼈다. 그는 벼슬을 버리고 강호를 유람했다. 강녕년 남창서산 성선 () 에서 42 가구가 방을 뽑아 날았고 닭견도 승천했다고 한다. 송대에서는' 심공묘집진군' 이라고 불리며 세계는' 서진군' 이라고 불린다.

밧줄에서 조상까지; 세택장.

상세하지 않다

손지는 매우 아름답다. 주드 유방

대만성 금문현 서씨 자묘 연맹.

다섯 글자의 통용 대련.

동굴 밖으로, 용을 따라 가라. 석두 만지는 것보다 석두 만지는 게 낫다.

이 대련은 당대의 예부 상서 서강조의 시' 모광과 푸른 구름' 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6 자 범용 대련사

여섯 형제 는 코 의 집 에 갔다; 아버지와 아들은 목사입니다.

중화 전국연맹 법전은 명나라 총독 서진을 언급하는데, 첫 번째 부분은 서진이 여덟 명의 아들과 여섯 명의 아들이 있다고 말한다. 두 번째 부분은 그 아들 쑤, 쑤 런, 모두 대서라고 말한다.

칠자 통용 대련.

진귀한 나무는 봄에 명월로 돌아간다. 진강 에리백화탄

첫 번째 대련은 허우 (), 여남 평유 () 사람, 동한 말 그의 동생 서소 () 였다. 두 번째 대련은 후아 xiaolian 과 ren shangshulang 입니다. 촉한 () 에 들어간 후, 이관 광한 () 현 겸 교사를 관개하다. "금강", 쓰촨, 청두를 흐르는 지명입니다. 백화담', 지명은 청두 서교 금강가에 있다.

태양을 새로운 대기로 바꾸다. 미풍과 명월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다

전련전은 진나라 문학가 허슨을 가리키며 어린 시절 재능이 넘쳐 신동으로 불렸다. 나중에 사제부는 띠라고 불리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일찍이 도사를 위해 영흥에 은거한 적이 있다. 일찍 죽다. 천재 해조류, 글쓰기가 좋다. 좋은 이름과 좋은 도리, 좋은 이야기. 산에서 물놀이를 잘 하고, 몸이 튼튼하다. 나는 왕시와 함께 혜제산으로 여행을 간 적이 있다. 그는 동진 시대의 유명한 현학파 시인으로 손빈과 함께 유명하다. 간문제는 "두선의 오언시는 묘하고 유일무이하다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사실 형형상상의 철학으로 얼버무리고, 말은 믿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은 동진시에 큰 영향을 미쳤다. 지금은 죽부채시, 백진미제, 먹진미제가 있다.

Qiquan 모든 귀 야오 징 말했다; 비용 단락 주석 디코딩 및 작성

제 1 련에서 야오는 천하의 허가를 받아 큐슈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그는 화가 나서 물그림자 기슭에서 귀를 씻었다. 동한 학자, 문학가 허신은 제 2 련에서' 설문해자' 를 썼고, 청대 훈고학자 단옥재는' 설문해자' 에 주석을 달았다.

한자를 설명하는 고대 중국 고전; 당대의 산우의 시

중화전국연합회는 당대의 시인 허혼을 가리킨다. 그의 시에는' 비가 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한다' 는 명언이 있다.

사람을 알면 구덕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들었다면, 당신은 행복 할 것입니다.

이 대련은 청도광년 간 학자들이 쓴 것이다.

훈고학과 고전은 천고에 전해진다. 훈고대사석

이 연합은 하남 염성 허신묘 대련을 채택했다.

하지만 저는 한가한 학첩이 있습니다. 모든 좋은 손님은 말을 할 줄 모른다.

이 대련은 청대 서예가 강욱이 쓴 것이다. 강욱, 코빈이라는 단어.

기타 일반 대련사

쑤, 하늘 의 조상 에 와서; 손모는 순덕영후를 도모한다.

이 대련은 푸젠성 조안현 남조진 서씨 가묘 대련이다. 사내에는 개업한 공신을 모시고, 천정에 응해야 한다.

탐구는 말할 필요도 없고, 어둠도 없다. 제품의 제목은 물질적일 뿐, 시안악웨이는 대중의 논평이다.

제 1 장, 당나라 장관 허경종 () 이 무후 () 와 함께 초수량 () 을 도모하여 손창파 () 를 죽였다. 두 번째 대련에서 동한 유명인 서소초가 현공훈으로 존칭되었다. 그는 평론가를 좋아해서 한 달에 한 달씩 바꿔 여남' 월평' 이라고 부른다. 그는 조조를 "천하를 다스리는 능력신, 난세의 간신" 이라고 평가했다.

발해 Yiping, 황혁 Xuanwei 조 shengde; 여주 () 가 건립하여 교육 대중화를 추진하다.

이 대련은 푸젠성 조안현 남조진 서씨 가묘 대련이다.

안젤라베이비 에, Suiyang 을 지키고, 그래서 징 양, 불멸의 정부; 한 교사, 당, 명소부는 재상 세가이다.

이 대련은 안후이 () 성 계현 () 자막촌 서 () 사당 대련이다. 첫 번째 대련은 쑤 유, 서원, 허슨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허, 허 존인이다.

최자 성은 같은 당이고, 버마조는 덕종의 공을 가지고 있고, 맹렬하게 빛을 비추고, 봄이슬 가을서리 명제를 받는다. 운호 전세, 자손현덕, 문필무예, 황로 남양신혼여행.

이 협회는 서 씨 남양종사협회입니다.

서, 중국 성은' 전욱' 의 희씨 후예로부터 파생된 성으로 다민족, 다원성의 성이다. "백가 성" 은 20 위를 차지했다. 2007 년 성씨 순위에서 28 위, 인구는 약 898 만 4000 명으로 중국 전체 인구의 약 0.56% 를 차지하며 장쑤, 산둥, 운남, 광동, 허난, 안후이, 절강 등의 성이 대부분이다. 이 7 개 성의 서씨는 중국 한족 서씨 인구의 약 55% 를 차지한다. 국가통계청 20 14 에 따르면 서성은 성씨 순위에서 26 위를 차지했다.

서남천은 위진 남북조 시대에 시작되었다. 당초에 복건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서 () 라는 하남 () 사람이 그들과 함께 푸젠에 정착할 것이다. 당나라 xizong 때, 진강 석거북 에 후 진 차이 장관 쑤 애 자오 앤 zhaozhou 을 지키고 있습니다. 당 이후 서는 대규모로 남쪽으로 이주하여 장쑤, 절강, 호북, 복건, 광동 등의 성에서 번식했다. 송말원초에 서 씨는 광동으로 이주했다. 명대 푸젠인 허숭회 () 와 허신 () 이 대만성 () 으로 이주한 후 허씨 () 가 여러 차례 대만성 () 으로 이주한 후 다시 해외로 이주했다. 그들은 쓰촨, 호남, 광동, 광시, 푸젠서시 등을 전전하며 일부 동족, 장족, 부이족, 토족 등 소수민족에 녹아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