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문예평론은 어떻게 써요

다음 예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P > 시태요미 < P > 는 너무 터무니없고 파격적입니다. < P > 너무 큽니다. 너무 벗어납니다.

이렇게 자유자재로 자신을 석방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시인이 사는 시대는 반드시 인간성과 존엄성을 숭상하는 시대일 것이다. 시인이 생활하는 공간은 필연적으로 느슨함과 자유를 제창하는 공간이다. 중국의 역사는 인민 대중이 창조한 것이고, 중국의 시사도 역시 인민 대중이 창조한 것이며,' 시 3 곡' 도 예외는 아니다. 그녀는 흠정한 물건에 대해 줄곧 흥미가 없었고, 심지어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강희가 흠정한 시율사보가 가장 잘 집행된 것은 그의 손자 건륭 () 이 만여곡제 시사 () 를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귀중한 것은 이미 서민들과 오곡잡곡에 의해 완전히 소화된 것이 아깝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3 곡' 은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자신이 쓰고 싶은 시를 쓰고, 자신이 하고 싶은 단어를 만들었는데, 원래 의도하지 않게 새로운 차이를 표시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그냥 그대로 내버려 두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석방할 수도 있고, 누설할 수도 있고, 모두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왜 안 되는가? (실삼나무)

좋은 시는

천하의 대중을 많이 갈아서 다르다.

어린 시절에 읽었는데 동심이 고르지 않다.

장년에 읽고, 장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노년에 읽고, 늙은 눈물이 종횡무진하다. < P >' 시 3 곡' 은 세월의 축적이다. 풍부한 역사의 침전이다. 다채로운 삶의 농축입니다. 천지 에센스의 정제입니다. 비현자는 그 문도를 엿볼 수 없고, 비인자는 그 뒤를 바라볼 수 없다. 과거, 그녀는 다리, 유대, 일종의 전달체였다. 이제 그녀는 주류, 방향, 깃발입니다. 앞으로 그녀는 추억, 역사, 상징이 될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 혹은 어떤 사람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 것이다. (왕회군)

시심이 영원히

에서 부드럽고 강건하며 정덕방까지.

수상자는 늘 만물화광이다.

당신의 매력에서 우리는 영원을 얻었습니다. 너의 성율에서 우리는 완벽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양춘, 백설" 곡은 높고 과부입니다. \ "어두운 향, shuying \" 얕은 음과 낮은 노래; \ "일, 월, 별, 첸 \" 상호 반영; "바람, 서리, 비, 눈" 정 맥; \ "블루, 메이, 대나무, 국화 \" 조롱 세속; 시, 단어, 노래, 푸' 신이 난다 ... 이 모든 것이 우리의 마음속 깊은 곳에 평생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시야는 넓고

독립은 두려워하지 않고, 은둔하고 답답하지 않다.

물 유행 보험은 그 편지를 잃지 않는다. < P >' 시 3 곡' 은 항상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푸른 하늘, 대지, 고산, 바다이다. 너는 푸른 하늘처럼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지처럼 만물을 포용하라 고산처럼 강인하고 흔들리지 않는다. 바다처럼 백천을 흡수하다. (봉근) < P > 시경이 높고 < P > 가 덩실덩실 부유하지 않고 모두 실실실실하지 않다.

는 모빌을 끊지 않고, 중소원도 한다. < P >' 시 3 곡' 을 바다에 비유하면, 다른 각 유파의 시는 해수면 위에 안개가 자욱하다. 안개는 매혹적인 자태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경지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바다에는 그녀가 줄기차게 솟아오르고, 광대하고, 깊고, 끝이 없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장관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마선화) < P > 시는 유명한 < P > 하늘의 정서로, 인간의 지애로 유명하다.

는 경의로 안쪽을 향하고, 의는 바깥쪽을 향하고 있다. < P >' 시 3 곡' 은 홍편의 대작의 높은 요약이자 성세 고전의 정밀한 단순화이다. 거의 모든 시 뒤에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우는 전설이 있었다. 그녀는 의심의 여지 없이 사람들에게 "악노들이 떼를 지어 요순을 짖고, 만민이 일제히 양재를 한탄한다" 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고 말했다. (우뚝 솟은 쿤룬) < P > 시는 아득히 멀고 < P > 는 평평하지 않고 끝이 없다.

고난은 잘못이 없으니, 그 모부를 잃지 마라. < P >' 만강홍' 은 하룻밤 사이에 널리 알려져 있다. \ "가위 \" 는 몇 년 동안 서로 경쟁하여 회람했다. \ "낚시, 나무꾼, 경작, 읽기 \" 는 산을 넘고 산을 넘고, 경골없이 걷는다. \ "시, 사랑, 그림, 의미 \" 는 바다를 건너 온데간데 없다. 서재는 기러기 노래로 휘황찬란하고, 규실은' 연꽃도' 로 승화되었다 ... 이 모든 것은' 시 3 곡' 이 사회의 보편적인 인정과 역사의 공정한 평가를 받았다는 것을 충분히 증명하고 있다.

(심단성)

시몽이 무겁고

는 중대를 존중하며 위아래로 응대해야 한다.

강건한 문명, 때 원형.

공기가 필요해! 햇빛이 필요해! 우리는' 시 3 곡' 이 더 필요하다! 그녀를 읽을 때마다 우리의 영혼은 철저히 정화될 것이다! 과거에는, 우리는 그것을 위해 도취되어 깨어나지 못했다. 자, 우리는 그것을 위해 돌아가는 것을 잊는다. 앞으로 우리도 그것을 위해 한 시대를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한 시대의 진정한 영웅을 영원히 기억하라! (이광조)

시 바다 래프팅

이 알고, 몇 마디 할 수 있다.

종말을 고하면 의와 함께 할 수 있다. < P > 화가 데이희가 말했다.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이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보다 낫고,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이 사람을 생각하게 하는 것보다 낫다." 시사 3 곡' 은 고된 분투 과정을 기록하며, 세상에서 보기 드문 인생 깨달음을 묘사한다. 많은 역사 화면이 이런 주제시가 생겨 새로운 생명력을 얻게 되면서 사람들이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개별 화면, 심지어는 값어치까지 더해졌는데, 이것들은 모두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철림)

시가 한창 왕성하다

비룡이 하늘에 있어 천덕에 가깝다.

건원은 9 를 사용하지만, 하늘의 규칙을 본다.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지세곤은 군자가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

\ "시 삼백 곡 \" 과 천지가 그 덕과 맞물려 해와 달이 그 명명과 일치하고, 네 시가 그 순서에 맞게 되어 귀신과 길흉을 합친다. 선천적으로 천버가 어긋나고, 모레 봉천할 때. 하늘과 블라디미르 위반, 그리고 인간의 평화 의 상태! 유령 평화 의 상태! (왕김충)

석시는 김

처럼 그칠 때 그치고, 시행은 된다.

그 순간을 잃지 않고 그 길은 밝다. < P > 오래된 2 년이 지났고,' 시 3 곡' 은 낡은 세기의 마지막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지켜주었다. 새로운 2 년이 시작되었고,' 시 3 곡' 은 또 우리에게 새로운 세기의 첫 한 가닥의 매혹적인 새벽을 가져왔다. (사자)

시적 천성

유익하고 순다. 날이 무한하다.

천지생, 그 이득은 방도가 없다. 백옥선생의' 천성, 인성, 개성' 은' 시 3 곡' 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작가는 역사의 연기와 먼지를 통해 송원 명청문인들이 이성 뒤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산성과 노예성을 보았다. 이 수백 년 동안의 시사가부는 대부분 이런 심성이 극단적인 억압 아래 풀려난 것이다. 유독 대당만이 사람의 개성을 자유롭게 알릴 수 있는 시대이자 천성, 인성, 개성이 가장 완벽하고 충분한 시대다. 후세 사람들은 그 시대를 진정한 낭만주의 시대라고 부르는데, 그 시대의 정치, 경제, 문화의 흥망은 모두 합리적이다. 청대에 이르러, 국인은 가엾어서 노예성만 남았다. 특히 문인, 시는' 흠정사보' 에 의거할 수밖에 없고, 문장 () 는' 팔주문' 이 될 수밖에 없다. 이를 위해 작가는 송원 명청을 가로지르는 것을 몹시 원했다. "1 년 동안 강하게 왜곡된 천성, 인성, 개성을 회복하고 고통스럽게 한숨을 쉬었다."' 흠정사보' 와' 팔주문' 은 문인에게 강요된 죽음이지, 살길이 아니다. " 그는 천성은 솔직해야 하고, 인간성은 질박하고, 개성은 널리 퍼뜨려야 한다고 극력 주장했다. 이것은 인류 사회의 조화와 문명이 앞으로 발전하는 법칙과 완전히 일치한다. "평화, 자유, 봄" 은 "시 3 곡" 의 영원한 주제이다! (웨이 레이)

참고 자료: "시 3 곡", 저자: 백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