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과 천문학은 고대부터 불가분의 관계였습니다. 역사적 관점에서 점성술과 천문학의 관계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은 500년 전에 같은 가문 출신이었고, 처음에는 점성술과 천문학 사이에 차이가 없었습니다. 천문현상을 관찰하는 사람들은 점성술이 필요해서 그렇게 하기 때문이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많은 점성술 학파가 생겨났습니다. 다음으로 저를 따라 이 학파에 대해 알아보세요.
학교 1(현대점성학)
특징: 현대에 등장한 학교. 심리학적 지식을 많이 응용하고 별자리와 행성의 영향력을 강조하는 것이
대만 점성술계의 주류이다.
대표자: 신지학회의 앨런 레오(Alan Leo)를 시작으로 데인 루디야(Dane Rudhyar), 스티븐 아로요(Stephen Arroyo)까지. 중국어 책이 너무 많아서 나열할 수 없습니다.
학교 2(전통/고전 점성술)
특징: 아마도 현대 점성술의 전신일 것입니다. 별의 힘에 초점을 맞춰 집주인을 이용하는 것이 테스트에 흔히 사용됩니다.
대표 : 윌리엄 릴리(William Lily) 중국 서적에는 무니파빌리온(Moony Pavilion)의 천부진위안(Tianbu Zhenyuan)이 담겨 있으며, 종이밍(Zhong Yiming)이 스타의 날을 선택하는 관행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된다.
학교 3(고대점성술)
특징: 복고풍 점성술, 내용은 Profectionhouse(소한계)를 사용하여 그리스 시대의 점성술 등 다양한 국가의 초기 점성술입니다.
대표 : VettiusValens, 중국어 책은 없습니다.
스쿨 4(천왕성 점성술)
특징: 행성의 중간점을 사용하고 행성 조합을 기반으로 판단합니다.
대표 : 에버틴의 『별의 영향력』, 중국서적 없음.
School Five(조성학)
특징: 여러 개의 점성술 점을 사용하여 판단을 위한 새로운 별자리를 그립니다.
대표 : 에디 화성학, 일본 이시카와 고원 분과 알하모닉이 그 연장선이다. 중국어 책은 없습니다.
학교 6
특징: 하늘 줄기와 땅 가지를 이용하여 많은 중국 서적과 가르침이 있습니다.
하위학파 1: 학위론이 주요 이론으로, 정푸성(Zheng Fusheng), 루칭허(Lu Qinghe), 리광푸(Li Guangpu)의 작품으로 대표되는 궈라오싱파(Guolaoxing Sect)입니다.
하위 학교 2: 주요 이론은 궁궐로 대표되는 Shu Ying Qianyuan Secret Edict, Huo Minqing 및 Wu Shiqing과 같은 작품이 있습니다. 강다홍의 별별 요일 선택 방식은 그 적용의 연장선이다.
수의학
특징: 행성 패턴(요가)을 사용하고 차트를 분할합니다.
대표: 중국에는 홍능평(洪寧平)의 가르침이 있지만 중국 서적은 없습니다.
(2000년 대만 보양문화에서 출판한 책이 있다. 기술적인 내용 설명이 너무 간단하지만 참고하시면 된다.)
8학년 (Arabcastrology) )
특징: 아라비아 점, 강한 별(ALMUTEN) 적용.
대표 : 천문문서 번역, 왕중화의 실용점성술.
스쿨 나인
특징: 27개의 별자리를 사용합니다.
하위 장르 1: 중국의 새 공연은 Chi Benli의 '새별은 보기 쉽다', Zhong Ximing의 'Day 선택'과 같이 날을 선택하고 군대를 구성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부학 2: 팔만대장경의 소요경과 같은 소요도가 일본에 퍼졌다.
참고
1. 인도 점성술에서도 27개의 별자리를 사용합니다. 물론 각 별자리의 수호성인의 이름은 중국의 그것과 다릅니다. 아마도 문화 비교 연구를 수행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2. 불교 내에서 고타마 붓다 자신은 인도 불교의 발전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점성술을 부인했습니다.
인도에는 불교가 시작되기 이전부터 여섯 가지 지식이 있었는데, 이 여섯 가지 지식에는 점성술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학문은 주로 바라문의 가르침에 의해 통제되기 때문에 불교도들은 브라만교의 가르침과 구별하기 위해 운명론과 점성술을 반대한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일부 종파에서는 점성술을 사용했는데, 아마도 인도를 떠난 후 발전한 결과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이해하기로는 불교의 가르침은 근본적으로 형이상학을 부정하기 때문에 신비롭거나 검증할 수 없는 지식에 대해서는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3. 예를 들어 대만 천수편의 '국민 스승'은 기본적으로 불교, 도교, 각종 민간신앙 등 다양한 신비한 전통이 뒤섞여 있는 존재들이다.
그래서 만약 점성술에 관심이 있거나 신비로운 전통을 연구하는 경우 사회적 영향력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학교 10
점성술로 간주되어서는 안 되며, 타로 카드나 영적 수학과 같은 확장된 응용 프로그램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중국의 유명한 고전 '주역'은 '이성, 수, 이미지'라는 세 가지 구성 요소를 구분합니다. 의미는 철학적 내용을 의미하고, 숫자는 알고리즘을 의미하며, 이미지는 의미와 알고리즘이 자연의 상징적 현상과 연결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허투와 낙수는 한나라의 수와 현상 연구의 대표자들이기도 하며, 풍유란 선생이 그의 『중국 철학사 신판』에서 고대 그리스의 '피타고라스학파'와 비교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
점성술은 "서구의 신비한 전통 원리"를 나타내고, 타로 카드는 "서구의 신비한 전통 상징"을 나타내며, 이것들은 모두 비다(Bidda)와 관련이 있습니다. 자연수와 그 비율에 중점을 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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