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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색은 자신의 기대를 높이 오를 수 없는 높이에 올려놓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서 최선을 다했다. 그는 결코 자신을 내려놓지 않았다. 그는 무미건조함과 반복에 만족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는 그 속에서 기쁨과 자만을 파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정서가 안정된 성인이 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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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전 그는 생일을 수색하기 위해 제작진에서 케이크 서너 개를 받았다. 그는 정오에 매우 즐거워서 오후에 계속 일을 한다. 그는 감히 너무 많이 먹지 못한다. 그는' 형식주의' 라는 비꼬는 말을 했다. 예전과는 달리, 그가 성실하게 그에게 건네준 모든 음식을 먹었다. "이제 나는 감히 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통제해야 한다. "

그는 매운 것을 좋아하지만, "매운" 은 반드시 "기름", "대마" 와 맛이 무거워야 한다. 그는 일주일에 한 번만 자신을 방종하도록 허락했다. 25 세 이후, 그는 모든 것을 약간 통제해야 한다고 느꼈다. 결국, 그는 자신의 신진대사가 느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는 밤새도록 잠을 자지 않고, 전혀 요구도 하지 않았고, 심지어 하룻밤을 더 지낼 수도 있었고, 낮에는 여전히 펄쩍 뛰며, 지금은 몇 개의 큰 야장을 찍으면 기분이 가라앉는다. "나는 하루 종일 멍하니 있다." 카메라 앞의 상태는 조정할 수 있지만 여전히 피로를 볼 수 있다. ""

그러나, 그는 여전히 자신에게 엄격한 휴식 시간을 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일찍 퇴근하면 자고 싶지 않고, 늦게 퇴근하면 바로 자고 싶지 않다. 사실 나는 자신과 시간을 다투고 있다. "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사진은 기본적으로 그의 사진이다. 밤에 졸리고, 아침에 하품을 하면 어젯밤에 자신을 때리고 싶다는 것이다. 요 몇 년 동안 그의 업무 리듬은 비교적 빡빡해서, 무의식적으로 항상 자신의 공간을 좀 벌고 싶고, 특별한 일을 할 필요도 없고, 중간에서 좀 쉬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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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아직도 조금 자각하고 있다."

대부분의 선원들은 횡점에서 일을 시작했기 때문에 지난 5 년 동안 횡점은 수색의 두 번째 집이 되었다. 1 년 동안 그는 365 일 동안 360 일 동안 그곳에 머물렀는데, 지금은 그야말로 횡점 영화시의 대변인이 되었다. 모든 것이 낯설고 익숙하지 않은 것에서 희소로 바뀌었다. 다른 사람이 머리가 아프고, 횡점은 직행 교통이 없고, 어떤 공항에서든 복잡한 전환을 거쳐야 한다. 그는 몇 시간 운전은 단지 잠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이 관광지로 여기는 영화도시는 항상 매일 출근하는 곳이다.

요 몇 년 동안 횡점의 음식이 날로 풍부해지는 것을 보았지만, 세 끼에 대한 그의 요구는 여전히' 빠름' 과' 배 채우기' 였다. 그는 신발 한 켤레와 새 옷 한 벌을 사서 생일을 맞았는데 옷장 속에 쌓일 수밖에 없거나 오빠 아버지에게 직접 선물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고 나서 입을 기회가 없어서, 지금도 특별히 좋아하는 것은 말할 수 없다."

횡점은 사람을 즐겁게 하는 곳이 아니다. 여름에 땅이 40 도가 넘는 것은 흔한 일이며, 겨울은 뼈를 뚫을 수 있는 관절과 같다. 그는 광둥 사람이다. 그의 고향에서, 그는 이렇게 어지러운 고온과 거부할 수 없는 추위를 겪은 적이 없다. 그는 의지력으로 참고 극복하려고 노력할 수밖에 없다. 여름에 그의 주머니에는 항상 사향정기수 한 병이 들어 있어서, 토하고 설사해도 반드시 멈출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고풍스러운 영화를 만나면, 그는 매일 일찍 일어나 화장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머리 덮개로 인한 탈모의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그리고 지루함, 여드름, 여드름이 자주 난다. 심할 때 고름이 생기고 딱지가 생겼을 때 간지럽고 아프다. "

그의 가장 큰 탐욕은 연극이 끝나고 집에서 며칠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인데, 지금은 기본적으로 사치이다. "설을 쇠지 않는 한, 우리는 기본적으로 무리에 원활하게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그에게 더 빠른 전환 능력을 주었다. 과거에는 캐릭터에 작별하는 데 며칠이 걸렸다. 이제 그는 과감하게 즉시 내려놓고 돌아서서 한 캐릭터의 새로운 생활을 껴안을 수 있다.

최근 상하이에서 현대극' 사랑 28 법칙' 을 촬영할 때 파트너 양미 들은 가끔 농담으로 그에게 그렇게 고지식하지 말라고 경고하며 좀 편해야 한다. "저는 고장극을 많이 찍습니다. 대사의 리듬이 그렇게 빠르지도 않고, 내용이 그렇게 깨지지도 않고, 자리를 옮기는 것이 더 엄숙해야 하기 때문에 현대극은 경쾌하고 캐주얼하게 ... 다른 주파수로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컨대 고장영화에서 상대방의 말을 들으면 고개를 숙이고 다시 고개를 들어 상대방을 바라볼 것이다. 현대 연극에서 나는 즉시 눈짓을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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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년 출간된 하연의 영화예술사전을 참고하여' 왼쪽 화면' 은' 움직이는 장면이 끝날 때의 화면' 으로 정의된다. 촬영장에서 모든 스태프에 대한 약속이 속된 호칭이다. 비전문반 출신으로 전쟁터에 처음 나간 서카이에게 거의 외국어 어휘와 같다. "나는 기계의 장면이 얼마나 큰지 모르겠다. 그림을 그릴 때 아직도 놓여 있다. 나는 왜 감독이 큰 나팔을 가지고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 그는 나에게 시선을 보여 주었고, 나는 어떻게 보는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현장의 모든 글자의 의미를 천천히 이해하기 전에 매일 욕을 먹고, 자신감이 산산조각 났다고 한다. "자신감은 타고난 것이고, 나 자신도 없다. 그때는 완전히 열등했다. " 어려서부터 큰 것까지 칭찬의 말을 많이 들었지만, 항상 "네가 얼마나 무거운지" 라고 말해야 한다고 느꼈고, 좋은 말을 몇 마디 들으면 길을 잃을 수 없었다. "어른들은' 일상' 에 능하다. 예를 들어, 선생님은 항상' 공부는 똑똑해야 한다,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라고 말하는데, 마치 네가 충분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한 것 같다. "

한동안 그는 그 혼자만 이런 독특한 격려를 받았다고 생각했다. "사실, 그들은 모두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클릭합니다 그가 자신감이 없을 때, 그는 자신이 단지 "조금 때렸" 다고 상상하지 않을 것이다. "저는 한 가지 문제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끊을 수 있을까? " 입사하지 않았을 때 모든 것이 밝고 화사해 보였고, 촬영은 재미있어 보였고, 그렇게 많은 잘생긴 미녀를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많은 훌륭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고, 이전에 화면에서만 볼 수 있었던 선임 선생님들도 있었다. 들어와서 격차가 정말 컸어요. 내 생각에는 끝났어요. ""

이런 상태는 거의 두 편의 연극이 계속되었는데,' 찬가' 를 찍을 때 그의 지구력 도전은 또 신기록을 세웠다. "나는 이렇게 커서 여름에 더워본 적이 없다. 군사훈련 때 태양 아래서 하루 햇볕을 쬐면 괜찮지만' 노래' 를 찍을 때 잡혔어요. " 그가 연기하는 성초목은 장군으로 갑옷은 수십 근의 무게가 있다. "가장 치명적인 것은, 바람이 잘 통하지 않는 덮개를 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각종 고리를 잠그는 데는 10 여 분이 걸리며, 머리만 숨을 쉴 수 있다. "

일 년 중 가장 더웠을 때, 그들은 나무 한 그루를 볼 수 없는 황무지에서 촬영했고, 말마다 숨을 헐떡이며 완성할 수 밖에 없었다. "매일 체력이 약하다는 말을 듣는다. 많은 공연들이 이렇게 지친 적이 없다고 말한다. 나중에 말은 더워서 걸을 수 없었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그는 남자 주인공인데 그 갑옷을 입고 밤을 새워야 한다. "체력은 이미 한계에 이르렀고, 신체적으로는 더 이상 감당할 수 없지만, 당신은 여전히 모든 문제에 대항하여' 건조함' 을 진정시켜야 한다. 이 부분들이 성능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달을 때, 그것을 되돌려 놓으려고 노력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

수색에서 웨이보의 이름에는' 검색' 이라는 접미어가 붙어 있다. 자신이 id 를 신청한다고 했을 때 실명은 이미 점유됐고, 하나는 자기가 모든 것을' 대충대충'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주장이 어느 버전이 옳은지 물었을 때, 그는 고개를 숙이고 웃었다. "좋아요." 그는 항상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매우 평범하다고 말한다. "먼저 어려운 것을 포기하고 다시 시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진정으로 시도하고 싶은 것은 잠시 내려놓아도 돌아올 것이다.

그는 이전에 피아노 치는 것을 배우고 싶었는데, 열심히 선생님을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업무관계는 당분간 계속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피아노가 가장 큰 소원이다. 만약 그가 잠시 이 고비를 넘길 수 없다면, 죽음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먼저, 그는 그가 완성할 수 있는 것을 완성하고 뒤에서 그 문제들을 재구성하고 분석할 기회를 찾을 것이다. 아마도 그는 자신의 기대를 높이 올라갈 수 없는 높이에 올려놓지 않았고, 쉽게 실망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그는 쓸데없는 이리저리 찾아다니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도전에 직면하더라도 정서적으로 안정될 수 있었다. ""

"어렸을 때, 물론 가족들은 항상 당신에게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언젠가는 당신이 아주 대단한 사람이 될 것 같지만, 적어도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조금은 알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단순 반복의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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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렸을 때 집에서 설을 쇨 때 부모님은 항상 고추달걀볶음, 고기볶음, 표고버섯소고기를 만드셨다. 20 여 년이 지났는데, 레이는 움직일 수 없다. "제작진이 나에게 무엇을 먹고 싶냐고 묻자, 나는 항상 이런 것을 선택하거나 쌀가루를 볶는다." 조수는 그에게 왜 이런 옵션들을' 매혹' 하는지 물어본 적이 있는데, 그는 단지 생각만 했을 뿐, 습관이 자연으로 되는 것이다.

그는 반복과 평범함에 만족할 수 있고, 자신의 기쁨과 자기 만족을 파낼 수 있다. 변화무쌍한 공연이 있어 당연히 그를 더욱 탐구할 수 있는 동력을 갖게 한다. 그는' 무간도' 를 여러 번 읽고 양조위' 진영인' 에 매료되었다. "이 캐릭터는 그 자체로 재미있고 연기할 수 있는 곳이 많고 공간이 크다."

물론 그것은 양조위, 그의 눈에는 "신" 이었다. "한 감독이 말했듯이, 그는 심지어 모공에서 연기를 하기도 한다." 자신을 인물에 완전히 녹여 풍부한 기교로 인물의 세부 사항을 완성하다. 그는 이 두 가지 방법이 서로 보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내 현재의 기교와 방법은 아직 부족해서 캐릭터를 진정으로 느끼는 방법으로만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다. 조금 피곤하지만, 이것이 내가 지금 찾을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다. "

공연이 확실하지 않을 때, 수색은 감독이나 상대극을 하는 배우에게 물어본다. 아까의 방법은 괜찮니, 아니면 내가 바꿔야 할까? "나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더 많은 자신을 생각할 것이다." 안석궁의 이야기' 에서 그도' 그의 형제자매에게 이끌렸다' 고 했지만' 그네' 와' 화사관학교' 를 촬영한 뒤 점차 인물을 접촉하는 법을 배워 문제를 더 정확하게 발견하고 답을 모색했다.

그는 이전에 인물 전기를 썼는데, 지금은 극본을 볼 때 머리 속의 모든 장면의 장면을 반복해서 보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는 큰일에 신경 쓰지 않는다. 적어도 자신이 먼저 무거운 압력을 받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먼저 몇 번 만지면 감각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지만, 모든 감정을 넣지 말고 정식 촬영할 때 충분히 표현해 주세요." 이것은 당연히' 실패' 후의 조정이다. "나도 예전에 그런 감정극을 만난 적이 있는데, 예를 들면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슬픔과 같다. 촬영 전 줄곧 그 느낌을 궁리해 감정이 충만하다고 생각했지만 정식 촬영 때는 받아들일 수 없었다. 한번 보면' 공연' 의 흔적이 너무 무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이제 그는 눈물이 있으면 적당한 때에 떨어지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행복' 은 슬픔보다 더 움직이기 어려운 감정이다. "어려운 것은 그런 자연스러운 느낌에서 어렵다. 개인적인 느낌은 지금의 환경이 비교적 힘들고 각 방면에 스트레스가 많다는 것이다. 슬픔은 기쁨보다 더 많고, 진정한 기쁨은 더욱 희귀한 기린각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따라서 공연 과정에서 진정한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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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연예인들은 팀에 오래 있다가 다른 사람이 하는 모든 것을 당연하게 여긴다. 타고난 불신 때문인지 영원히 안심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포위되는 것을 좋아할지 모르지만, 나는 긴장과 어색함만 느낄 뿐이다." 직원들이 그를 위해 무엇을 했는지, 그는 모두 개인의 책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누가 누구를 위해 봉사하느냐의 문제가 아니다. 모두들 각자 직무를 맡고, 누구도 누구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때때로 그는 다른 사람의' 자기 밥 짓는 것' 을 부러워한다. "이것도 일종의 기술이다. 나는 분명히 괜찮다고 생각한다." 때때로 그는 행사에 참석하여 다른 사람이 자유자재로 인사하는 것을 보고 구석에 숨어서' 어떻게 녹아들는가' 에 대해 생각했지만, 종종 결국 포기했다. "모두들 농담을 하고 있지만, 나는 내가 다른 사람과 어떤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내가 어색할까 봐 옆에 서 있었다. "

스트레스도 의혹도, 지금 그 자신도 소화할 수 있으니, 부모님께 전화하는 것은 당연히 좋은 소식이지, 나쁜 소식이 아니다. 그는 가족들에게 차와 집을 사 주었는데, 어른을 돌보는 방식이다. "이제 너는 아이가 아니다. 너의 부모님은 네가 이미 자랐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경우 그들은 사실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근황을 말하고 인사만 하면 충분하다. " 함께 일하는 파트너가 반드시 업무 범위를 넘어야 친구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는 이렇게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는 시간에 만나고 즐길 운명이기 때문이다. 다른 모든 것은 시간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이다. 성장은 결코 단번에 이뤄지는 것은 아니지만, 천천히 그 발생을 느끼고, 그것이 자신에게 인쇄되어 있는 변화를 보고, 습관적인 날에 새로운 맛을 음미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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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색에서' 천고 짱 먼지' 중' 백짱' 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그의 구도에 있다.' 그는 대국관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내가 그를 가장 존경하는 곳이다. 그는 모든 사람을 고려할 것이고, 물론 그의 애인도 포함하지만, 그는 작은 사랑에 국한되지 않고, 다른 사람을 희생하여 감정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정이 있고, 의롭고, 사랑이 있다. "

백군은 고대 4 대 참하느님 중 하나로, 사람들이 고난과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신뢰와 도움을 주신 참하느님이다. 또 다른 참 하느님은 옛날의 정신력이 낮은 작은 선녀로, 점점 생명의 무게를 지닌 신으로 성장했지만 운명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작은 상고근에 깊이 뿌리 박혀 있었지만, 이별을 통해 60,000 년 전 옛사람들은 강도난으로 순교를 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백옥은 상고 20 만 년 가까이 사랑했고, 상고 순난의 마지막 순간에 그녀를 막고 혼란스러운 강도를 진압하고, 또 4 만 년 동안 그녀의 영혼을 접고, 결국 자신에게 영생을 부여했다.

이것은 복잡하고 슬픈 이야기처럼 들린다. 이 드라마에서 수색은 실제로 백군, 무청, 백순이라는 세 가지 역할을 했다. 그들은 유기적인 전체였다. 무청과 백순은 백군의 두 화신이다. 하나는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요력을 수련하는 것이고, 하나는 악을 이기기 위해 선력을 수련하는 것이지만, 그들의 최종 목적은 모두 같다. 그것은 악을 이기는 혼돈력이 되는 것이다.

세 사람의 상태를 구별하기 위해 수색은 말투와 상태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백옥은 무청보다 더 춥고, 백은. 다행히도 그는 말이 많지 않다." 백군은 늘 눈빛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한다. 드라마의 작은 화면에서 이런 미묘하고 함축적인 표현은 배우들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의 모든 감정이 내향이기 때문에 이것은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애인을 보호하기 위해 무시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행복과 심지어 생명을 희생할 수 있다. 그들은 옳다, 단지 애인 곁에 있고 싶을 뿐이다. 그러나 백옥은 가장 힘든 방식을 선택했다. 그는 곳곳에서 남을 배려해서 어쩔 수 없이 많은 중대한 선택을 해야 했다. 그의 섬세함을 연기하고 완벽을 연기하는 것은 흠이 있거나 날카로운 사람보다 더 어렵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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