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기의 위대한 미술 거장 빈센트 반 고흐(이하 반 고흐)는 1853년 3월 30일 네덜란드 남부 준데르트의 신부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이름은 테오도루스였습니다. 반 고흐는 지역 목사였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안나 코넬리아였습니다.
4년 후, 반 고흐의 남동생 테오는 태어났습니다. 그는 반 고흐의 인생에서 가장 큰 후원자이자 존경자였습니다.
반 고흐는 어렸을 때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언어에 매우 재능이 있었습니다. 그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를 구사할 수 있었고 라틴어와 그리스어 외에도 편지도 쓸 수 있었습니다. 종교 공부하면서 배웠고, 그의 모국어는 네덜란드어이고, 그는 항상 6개 언어를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반 고흐가 매우 똑똑한 사람이고 미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명확히 해야 합니다!)
(갤러리 작업)
p>1861년 반 고흐는 16세 때 초등학교에 입학했고 미술상인 삼촌의 소개로 헤이그 구필램프 지점에 입학했다. Cie.(당시 유럽에서 가장 큰 갤러리)가 일했습니다. 그곳은 유명한 그림의 복제품과 그림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갤러리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반 고흐의 단순한 지점으로 이사했습니다. 성실하고 열정적인 성격은 다른 사람들을 그를 좋아하게 만들었고, 그의 삼촌은 당시 유럽에서 가장 큰 미술상 중 하나였기 때문에 그의 미래는 밝아 보였습니다.
반 고흐는 미술 지식을 많이 배웠고, 이 기간 동안 많은 문학 작품을 읽었고(반 고흐는 평생 동안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독서) 이는 그에게 아주 어린 나이에 예술에 대한 높은 감상을 줬고, 이는 또한 그가 미래에 뛰어난 예술가가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
1874년 반 고흐는 집주인에게 딸의 청혼이 실패하자 처음으로 큰 타격을 입었고 좌절하여 일에 대한 의욕을 잃었고 결국 1876년에 해고되었습니다.
(목사)
가오는 이때 모두 종교를 선택해 1874년 브뤼셀 복음학교에 입학했으나 학교의 엄격한 교육을 싫어해 졸업장을 받지 못했다.
그해 12월, 그는 과감히 벨기에 보리로 갔습니다. 그날 저는 광산 지역에서 신부로 일하고 있었는데, 그곳은 광부들이 비인간적인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잦은 가스폭발 사고로 인해 광부들에게 최대한의 도움을 주기 위해 반 고흐는 광부들과 똑같은 초라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식사를 했으며, 나중에 자신의 일이 있었기 때문에 그들에게 모든 음식과 소유물을 주었다. 너무 '열심하다'는 이유로 교회에서는 목사의 이미지를 훼손했다고 판단해 해고했다. 이후 '하나님'에 대한 이야기가 지역에 돌기도 했다....
지난 4월. 1881년, 반 고흐는 부모님이 살았던 에덴으로 돌아와 미술을 시작했지만 그의 가족과 친척들은 그에게 실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때 반 고흐 가오의 미술에 대한 뿌리 깊은 열정은 이제 막 불타오르기 시작했습니다. .
에덴에서 그는 막 남편을 잃은 사촌 케이(Cornelia Adriana Vos-Stricker 1846.3.21-1918)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거절당한 케이는 암스테르담으로 돌아왔습니다. 고흐는 그녀를 찾기 위해 케이의 부모님 집으로 갔지만, 케이의 아버지는 반 고흐의 요청을 거부했고, 반 고흐는 불이 켜진 촛불에 한 손을 대고 일부러 불을 태워버리게 놔두었고 결국 케이의 아버지는 촛불을 꺼야 했는데… 고흐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떠났다.
다시 좌절한 반 고흐는 헤이그로 와서 이미 유명한 화가인 안톤 모브(1838.11.18-1888.2.5, 통칭 모브라고도 함)를 집에서 만났다. ,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아마도 반 고흐가 석고 조각상을 그리라는 모브의 제안을 거부했기 때문에 그것이 더 합리적이었다) 반 고흐가 매춘부 션과 데이트했기 때문에 결국 모브와 헤어지고 그의 인생은 곤경에 빠졌다는 것이다. 매달 형 테오가 보내주는 돈에만 의지할 수 있었고, 형에게 의지하는 이런 삶은 반 고흐가 자살할 때까지 계속됐다.
반 고흐는 1882년 2월 매춘부 션을 만나 살았다. 그녀의 비참한 삶에 대한 동정심으로 반 고흐는 Sean과 함께 평화로운 삶을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헤어졌다.
1883년, 30세의 반 고흐는 1885년 3월 26일, 반 고흐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유명한 작품 (소위 유명한 것은 후세의 평가이며 당시에는 반 고흐에 대해 아무도 몰랐습니다) "감자 먹는 사람들" 이 기간 동안 반 고흐는 네덜란드 회화 학교, 렘브란트 및 기타 화가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 그의 그림은 깊고 두껍습니다. 그는 지역적 정취가 강하며, 부분적으로는 노동자에 대한 존경심과 존경심 때문에 농부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또한 그의 영적 멘토인 밀러의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
1885년 11월, 반 고흐는 창작을 하다가 앤트워프로 유학을 갔다. 그는 일본의 우키요에 그림과 접하기 시작했다.
1886년 2월, 반 고흐는 갑자기 남동생과 함께 살기 위해 파리로 갔다. 테오는 당시 이미 어느 정도 유명세를 떨쳤고, 인상주의, 신인상주의, 후기인상주의 화가들을 극찬했다. 피사로, 쇠라 등의 화가들 이 시기에 반 고흐는 고갱, 베르나르, 로트렉, 피사로, 쇠라 등의 화가들을 만났고 인상주의 회화에 깊은 영향을 받았고 인상파 기법도 사용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유명한 자화상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1888년 초, 35세의 반 고흐는 파리의 도시 생활에 지쳐 파리로 왔습니다. 프랑스 남부의 작은 마을 아를은 그가 동경했던 밝은 햇살과 무한한 농지를 찾아 '노란 집'을 빌려 '화가의 집'을 지을 준비를 했고, 그의 작품 역시 정점에 이르렀다. ", "밤의 카페-야외", "밤의 카페-실내"는 이 시대의 대표작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테오의 자금으로만 살아갈 수 있다.
반 고흐는 아를에서 우체부 조셉 룰랭을 만났다. . 친절한 Roulin은 Arles에서 Van Gogh의 유일한 친구일 수도 있습니다. Van Gogh는 또한 가족의 초상화를 많이 그렸습니다. (특별 주제: 초상화 참조) p>
(정신 질환)
10월, 고갱은 반 고흐와 함께 살기 위해 아를로 왔고, 이것이 고갱의 집을 꾸미기 위해 12점의 해바라기 그림을 그릴 계획이었지만, 안타깝게도 고갱에 대한 그의 마음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매우 복잡하고 고갱을 매우 존경했지만 성격 차이와 예술적 차이로 인해 자주 다투었고 나중에 반 고흐는 정신 장애로 인해 종종 혼란스러워졌습니다. 고갱이 도망친 후, 반 고흐는 '노란 집'으로 돌아가 오른쪽 귀 일부를 잘랐는데... 이것이 유명한 '귀 자르기 사건', 그리고 반 고흐의 대작이다. '화가의 집'을 세우려는 계획도 무산됐다.
1889년 4월, 반 고흐는 성녀 수도원에 결혼했다. -복잡한 감정을 안고 정신과 치료를 받는 레미(반 고흐는 간질을 앓았다. 어떤 사람들은 반 고흐의 병에 유전적 요인이 있다고 결론을 내렸다. 가족 중에 이런 병의 병력이 있다).
그는 병에 걸린다 가끔씩이지만 평소에는 매우 냉철하며(간질 환자는 아프지 않을 때 보통 사람과 똑같다) 많은 작품을 창작하기도 했다. 이때 반 고흐는 인상주의를 완전히 뛰어넘었다. 자신만의 독특한 화풍을 형성하고, 마음으로 그림의 대가가 되었습니다!!
반 고흐는 그림은 사물의 외적인 이미지를 모방하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고 믿었지만... 감정을 바탕으로 자연을 그려내면서 그리고 사실 작품이 개성 있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려면 작가의 주관적인 의견과 감정이 표현되어야 한다.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림을 활용하는 것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미래.학파, 심지어 현대 미술 전체의 주제까지. 하지만 당시에는 반 고흐나 고갱 같은 사람들이 전혀 이해되지 않았기 때문에 반 고흐는 평생 유화 한 점만 팔았습니다. 정보를 클릭하세요: 반 고흐의 삶과 죽음(나중에 작품 판매 및 판매), 지난 10년 동안의 그의 예술적 창작은 모두 테오의 지원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은 성녀의 가장 유명한 작품입니다. 레미 시대.
1890년 5월 반 고흐는 형 테오와 그의 아내, 그리고 한 살이 갓 넘은 아들을 만나기 위해 파리로 갔다(반 고흐의 조카 이름도 빈센트였다) 훗날 뛰어난 기술자가 된 반 고흐. 그의 노력 끝에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반 고흐 미술관이 건립되었습니다.)
(사망)
5월 21일
반 고흐는 가쉐 박사의 치료를 받기 위해 파리 근처 오베르로 이사했습니다. 그러나 그 유명한 작품인 '밀밭과 까마귀'는 반 고흐의 죽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7월 27일 일요일. 스케치를 하던 중 반 고흐는 총을 맞았으나 바이탈을 놓치고 집으로 옮겨졌습니다. (총알이 너무 깊어서 더 이상 치료할 수 없었다고도 합니다.)
7월 28일 이른 아침, 테오는 오빌로 달려갔다. 그는 반 고흐의 침대 옆에 앉아 그와 함께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7월 29일 새벽, 반 고흐는 세상을 떠났다. .
7월 30일 장례식이 치러졌습니다.
반 고흐가 자살한 후 발견된 편지에서 반 고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 때문에 제 정신이 거의 무너질 뻔했어요."
6개월 후, 테오는 너무 큰 슬픔에 잠긴 채 누워 지내다가 결국 죽었습니다.
나중에 반 고흐와 함께 묻혔습니다.
그 후 테오의 아내 조안나의 노력으로 (그녀는 반 고흐의 그림을 전시회에 빌려줬는데, 사실 반 고흐 이후 그의 죽음 이전에도 일부 평론가들은 이미 반 고흐를 칭찬한 적이 있었다) , 그리고 반 고흐의 명성은 커졌다.
1907년 반 고흐의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그는 아들이 유명해지는 그날까지 살았는데... 그녀도 반 고흐의 그림을 버린 것을 후회했다.
테오의 아내 조안나는 반 고흐가 쌓아온 그림과 스케치는 물론 테오에게 쓴 수백 통의 편지를 정리했다.
1914년 반 고흐의 편지집이 출판되면서 반 고흐의 삶은 점차 변해갔다.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1927년 조안나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1934년에 『생명에 대한 갈망 - 반 고흐 전기』가 출판되어 현재 수십 권이 팔렸습니다. 반 고흐의 행적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습니다.
1962년 반 고흐 조카의 장례식에서 네덜란드 정부의 노력으로 네덜란드 정부는 국립 반 고흐 박물관을 건립했습니다. 반 고흐의 작품과 편지를 영구히 수집하기 위해 암스테르담에 왔습니다. 이곳은 현재 가장 큰 반 고흐 작품 컬렉션을 보유한 미술관입니다.
1978년 반 고흐의 조카가 사망하면서 반 고흐의 완성을 지켜보았습니다. 생전의 박물관.
(회화 가격)
오늘날 반 고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의 대가가 되었습니다...
p>1987년, 런던 경매에서 반 고흐의 '해바라기'가 일본인에 의해 3,990만 달러라는 엄청난 가격에 구입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다음은 반 고흐의 모든 작품 소개입니다.
양배추와 나막신
양배추와 나막신이 있는 정물
종이 패널에 유화 34.0 x 55.0 cm
이튼: 1881년 12월
암스테르담: 반 고흐 미술관
F 1, JH 81
살아있는 반 고흐에 관한 유화 중 이 작품은 이튼 시대의 가장 초기 작품입니다. 그 전에는 여러 편의 작품을 그렸지만 그 어느 것도 보존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작품이 그의 작품 목록에 처음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그는 1881년 가을부터 팔레트를 사용하여 수채화 기법을 배우기 시작했으며 당시 유명 화가인 마우브에게 조언을 구하기 위해 에덴에서 헤이그까지 자주 여행했습니다. 163 편지에는 Mauv의 집에서 두 점의 정물화 유화와 두 점의 수채화가 그려졌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는 편지 말미에 "두 유화의 주제는 모피로 만든 어린아이 모자와 그 옆에 감자와 양배추가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명작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전 그림들보다는 완성도가 높습니다. 적어도 좀 더 현실적인 느낌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맥주잔과 과일이 있는 정물
맥주잔과 과일이 있는 정물
캔버스에 유화 44.5 x 57.5cm
이튼: 1881년 12월
부퍼탈: 폰 데어 하이트 박물관
F 1a, JH 82
사구
사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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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에 유채 36.0 x 58.5 cm
헤이그: 1882년 8월
암스테르담: 개인 소장품
F 2a, JH 176
p>사구에서 그물을 수선하는 여성들
모래에서 그물을 수선하는 여성들
종이에 유채 패널 42.0 x 62.5 cm
헤이그: 1882년 2017년 8월
개인 소장품(Mak van Waay 경매장, 암스테르담, 1975년 4월 15일)
F 7, JH 178
Girl on 거리, 배경 두 명의 마차
거리의 소녀, 배경에 두 명의 마차
패널 캔버스에 유채 42.0 x 53.0 cm
헤이그: 8월 1882
Winterthur(스위스): L. Jäggli-Hahnloser 컬렉션
F 13, JH 179
숲 속의 하얀 옷을 입은 소녀
숲 속의 하얀 옷을 입은 소녀
캔버스에 유채 39.0 x 59.0 cm
헤이그: 1882년 8월
오터라우: 굴릭 바질 밀러 박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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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8, JH 182
이 그림은 1882년 9월 헤이그 근처 숲에서 그려졌습니다. 그의 편지 229에는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 낙엽으로 덮인 적갈색 땅은 나무 그늘 때문에 반짝반짝 빛나던 그 광경은 마치 환상과 꿈 같았습니다. 문제는... 나는 필사적으로 지구의 어둠을 붙잡고 싶다는 것이다. 땅이 만들어내는 눈에 보이지 않는 거대한 힘과 끈질긴 충만감... 색이 가득한 밝은 중심과 타오르는 듯한 깊이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
"나무 줄기 표면을 칠하기 시작했는데, 나무껍질을 덮고 있는 두꺼운 흙이 붓에 푹 빠져버렸어요... 그래서 물감을 짜내고 나무에 직접 덮었어요. 뿌리와 줄기. 펜을 사용하여 조금 더 칠하면 나무가 땅에 단단히 서 있을 수 있습니다.
또 “반면에 물감을 칠하는 방법은 단단하고 두꺼운 효과를 낼 수 없기 때문에 굳이 배울 필요가 없을 수도 있다. "그는 자신의 작품에 만족하지 못했지만, 젊었을 때 말했듯이 "마음에 와 닿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반 고흐는 스케치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작품의 영향력을 표현했습니다. 그가 친구 라바도에게 쓴 편지에 따르면 나무줄기에 기대어 있는 하얀 옷의 소녀는 영국 일러스트레이터 마르코 이두의 작품임을 알 수 있다.
“하나. 연구는 여러 개의 커다란 녹색 너도밤나무의 몸통, 마른 나뭇잎으로 덮인 땅, 흰색 옷을 입은 어린 소녀를 보여주는 숲을 묘사합니다. 그림을 선명하게 유지하고, 서로 다른 거리에 있는 나무들 사이에 흐르는 공기를 그려서, 숨을 들이쉬고 그 주위를 걷고, 나무의 향기를 맡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비록 이것이 매우 어렵지만 말이다. 나는 노란 잎의 효과를 정말 좋아합니다. 녹색 너도밤나무 몸체와 어린 소녀의 몸체가 눈에 띕니다.
"(반 고흐)
나무의 가장자리
패널에 유화 34.5 x 49.0 cm
헤이그 : 1882년 8월
Otelo: 국립 크로울러-밀러 박물관
F 192, JH 184
숲 속의 두 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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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 속의 두 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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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에 유채, 35.0 x 24.5cm
헤이그: 1882년 8월
파리: 개인 소장품
F 1665, JH 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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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속의 소녀(위와 다름)
숲속의 소녀
패널에 유화 35.0 x 47.0cm
헤이그 : 1882년 8월
네덜란드: 개인 소장품
F 8a, JH 180
사구 개요
그림이 있는 모래 언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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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버스에 유채 24.0 x 32.0 cm
헤이그: 1882년 8월
베른(스위스) : 개인 소장품
F 3, JH 186
폭풍우가 치는 스헤베닝겐의 해변
판지 천 캔버스에 유채 34.5 x 51.0 cm
헤이그: 1882년 8월
암스테르담: Rijksmuseum
F 4, JH 187
헤이그의 새 교회와 헤이그의 오래된 주택 클러스터
캔버스에 유채 34.0 x 25.0cm
헤이그: 1882년 8월
실종(1968.11.20 소더비)
F 204, JH 190
해변의 어부
해변의 어부
패널에 유채 51.0 x 33.5 cm
헤이그: 1882년 8월
오텔로: 슈타트 크롤러-미셸 해변의 어부의 아내 해변
F 5, JH 188
해변의 어부의 아내
나무 판자 캔버스에 유채, 52.0 /p>
몸을 굽힌 남자 괭이 사용
땅을 파는 남자
종이에 유채, 30.0 x 29cm
헤이그: 1882년 8월
개인 소장품(Christie's 경매장, 런던, 1978.12.5)
F 12, JH 185
바람에 휘어진 나무
바람에 시달린 나무
캔버스에 유채, 35.0 x 47.0 cm
헤이그: 1883
2007년 8월
1997년 개인 소장품에서 도난당했으나 현재는 없음
F 10, JH 384
습지 풍경
습지 풍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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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버스에 유화 25.0 x 45.5cm
헤이그: 1883년 8월
개인 소장품(1976.11.12 취리히 콜러 경매장)
F 번호 없음, JH 394
누운 소
누워 있는 소
캔버스에 유채 30.0 x 50.0 cm
헤이그 : 8월 1883
행방불명
F 1b, JH 388
누워있는 소
누워있는 소
유화 캔버스 19.0 x 47.5cm
헤이그: 1883년 8월
행방불명(1959.11.11 Sotheby's)
F 1c
양파밭
전구 필드
패널에 유채 48.0 x 65.0cm
헤이그: 1883년 4월
워싱턴: 국립 미술관, 컬렉션 폴 멜론 부부의
F 186, JH 361
정원의 꽃은 꽃이라기보다는 루비와 마노에 더 가깝습니다. 가장 호화로운 장식품은 오닉스입니다. , 베릴, 커런덤, 크리소베릴, 자수정 및 칼세도니. 그것은 사물의 보편적인 미치광이와 눈부신 광채입니다. (오리에)
씨 뿌리는 사람(연구)
씨 뿌리는 사람(연구)
패널에 유화 19.0 x 27.5 cm
The 헤이그: 1883년 8월
소재 알 수 없음
F 11, JH 392
새벽 헤이그 근처 Loosduinen의 농가
Loosduinen의 농가 황혼의 헤이그 근처
패널에 유채 33.0 x 50.0 cm
헤이그: 1883년 8월
위트레흐트(네덜란드): 중앙 박물관(중앙 박물관에서 대여) 반 바렌 박물관 재단, 위트레흐트)
F 16, JH 391
풍차가 있는 운하 옆의 세 사람
풍차가 있는 운하 근처의 세 인물
재료 및 치수 불명
헤이그: 1883년 8월(?)
소재 불명
F 1666, JH 383
De la Faille(1970)이나 Jan Hulsker(1996) 카탈로그 모두 이 그림의 재료와 치수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이 문제가 명확해질 때까지 이 누락된 그림은 그림과 드로잉 섹션에 모두 배치되었습니다.
모래 언덕이 있는 풍경
모래 언덕이 있는 풍경
패널에 유채 33.5 x 48.5cm
헤이그: 1883년 8월
p>개인 소장품(1968.12.4, Sotheby's, London)
F 15a, JH 393
감자 파는 사람(5명)
감자 캐기
캔버스에 유채 39.5 x 94.5cm
헤이그: 1883년 8월
뉴욕: Julian J. Raskin 컬렉션
F 9 , JH 385
초원의 소
패널에 유채 31.5 x 44.0cm
헤이그: 1883년 8월
개인 소장품
F 15, JH 387
도랑을 가로지르는 인도교
도랑을 가로지르는 인도교
패널에 유화 60.0 x 45.8cm
헤이그: 1883년 8월
개인 소장품(1973년 7월 3일 런던 크리스티 경매장)
F 189, JH 386
농가
농가
캔버스에 유채 35.5 x 55.5cm
헤이그: 1883년 9월
암스테르담: 반 고흐 미술관
F 17, JH 395
나무 사이의 농가
나무 사이의 농가
패널에 유화 28.5 x 39.5 cm
헤이그: 1883년 9월
개인 소장품(1987년 3월 31일 런던 크리스티 경매장)
F 18, JH 397
두 척의 숯배 인물
두 인물이 있는 이탄배
캔버스에 유채, 패널 37.0 x 55.5cm
드렌테: 1883년 10월
네덜란드 에센 : 개인 소장품
F 21, JH 415
이탄밭의 두 농민 여인
이탄밭의 두 농민 여인
캔버스에 유채 27.5 x 36.5cm
드렌테: 1883년 10월
암스테르담: 국립 반 고흐 박물관
F 19, JH 409
1883년 10월, 반 고흐는 매춘부 션과의 동거를 끝내고 마음속의 모든 걱정을 없애기 위해 헤이그를 떠나 드렌테로 향했습니다. 그는 이탄 오두막과 가난한 농부들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드렌테의 배후지인 뉴 암스테르담에 며칠 동안 머물렀습니다. 편지 330호에는 "한마디로 이번 여행이 즐거웠다. 내 마음은 내가 본 풍경으로 가득 차 있다. 저녁의 헤더 덤불이 정말 아름답다"고 적혀 있었다. 편지 331호에는 그림의 윤곽이 담겨 있었다. 그 당시 그의 마음은 Hobbema, Lysdal 및 Dupree의 그림, 즉 천상의 지평선과 이탄 산, 일하는 농민 여성들의 윤곽, 라벤더와 하얀 하늘, 무거운 폭풍우 구름으로 가득 차 있었을 것입니다.
이 그림은 고요한 광야에서 자기 위안을 찾고 삶에 대한 믿음을 회복하는 그의 심리적 표현이다.
농민이 불타는 잡초
농민이 불타는 잡초
패널에 유채 30.5 x 39.5cm
드렌테: 1883년 10월
개인 소장품 (뉴욕 크리스티 경매장, 1987년 5월 12일)
F 20, JH 417
밤이 오면 약간의 연기를 동반한 불만이 유일한 것이다 그 곳이 빛난다. 저녁에는이 장면을 몇 번이고 보러갔습니다. (반 고흐)
황혼의 교회
황혼의 교회가 있는 풍경
패널로 만든 판지 유화 36.0 x 53.0 cm
드렌테 : 1883년 10월
개인 소장품(1973년 7월 3일 런던 크리스티 경매장)
F 188, JH 413
석탄 농가 옆
이탄 더미가 있는 농가
캔버스에 유채 37.5 x 55.0 cm
드렌테: 1883년 10월-11월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
F 22, JH 421
짙은색 펠트 모자를 쓴 자화상
어두운 펠트 모자를 쓴 자화상
캔버스에 유채 41.5 x 32.5 cm
파리: 1886년 봄
암스테르담: 국립 반 고흐 미술관
F 208a, JH 1089
p>열네 개의 해바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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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물: 14개의 해바라기가 담긴 꽃병
캔버스에 유채 93.0 x 73.0cm
Al: 1888년 8월
런던: 내셔널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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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454, JH 1562
꽃병에 꽂기만 해도 심장이 멎을 듯한 화려함을 선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반 고흐는 부조 위에 점토 조각을 하듯 굵은 붓놀림으로 색을 입혔습니다. 옐로우와 브라운 톤의 컬러와 기법은 희망과 햇살이 가득한 아름다운 세상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이 작품을 그리는 동안 작가가 간절히 포착하고 싶었던 세계는 천천히, 그러나 잔인하게 사라져가고 있었다. 아마도 그림의 표면은 비극적으로 짧은 인생을 마감할 무렵의 그의 심리상태를 반영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른다. 그는 자연을 사랑하고 소박한 것에서 순수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화가였다. 그는 상상의 환상보다는 창밖으로 보이는 나무의 그림자를 그리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불평등과 사회적 악에 미쳐버린 실패한 '선교자'로서 반 고흐는 19세기 리얼리즘의 희생양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가 '끔찍한 명쾌함'이라고 불렀던 정신 상태의 열쇠는 너무나 높습니다. 1888년에 그린 '해바라기'가 미술사상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정물화인 이유와, 식물을 주제로 한 '모나' 리사》"(휴즈)
두 컷 해바라기
두 컷 해바라기
합판에 유화, 21.0 x 27.0 cm
파리: 1887년 8~9월
암스테르담: 반 고흐 미술관
F 377, JH 1328
잘린 해바라기 두 장
자른 해바라기 두 장
캔버스에 유채 50.0 x 60.0 cm
파리: 1887년 8월-9월
베른: 베른 미술관
F 376, JH 1331
네 컷 해바라기
네 컷 해바라기
캔버스에 유채 60.0 x 100.0 cm
파리: 1887년 8~9월
오텔로: 크루 국립박물관- Miller
F 452, JH 1330
두 컷 해바라기
두 컷 해바라기
캔버스에 유채 43.2 x 61.0 cm
파리: 1887년 8월~9월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꽃병에 담긴 다섯 송이의 해바라기
정물화: 다섯 송이의 해바라기가 담긴 꽃병
캔버스에 유채 98.0 x 69.0cm
Al: 1888년 8월
제2차 세계 대전 중 화재로 소실
F 459, JH 1560
F 375, JH 1329
1888년 8월, 빈센트 반 고흐는 해바라기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반 고흐는 폴 고갱이 아를에 도착하기 전부터 해바라기 시리즈를 구상하기 시작했습니다. Emile Bernard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내 작업실을 여섯 송이의 해바라기로 장식하고 있을 때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말라카이트 그린에서 핑크에 이르기까지 파란색 바탕에 빛나는 이 광택 처리되지 않은 크롬 노란색입니다. 파란색. (B15).
빈센트는 결국 자신과 고갱이 작업실로 사용했던 노란 집에 해바라기 12개를 그릴 계획을 세웠다. 벽의 얼굴. 그러면 모든 것이 파란색과 노란색의 교향곡이 될 것입니다. 저 꽃들은 빨리 시들고, 중간에 하나라도 시들어도 귀찮으니까 매일 해가 뜰 때부터 일을 시작해요."(L526) 안타깝게도 빈센트는 변화하는 계절에 맞서지 못했습니다. 1888년 8월, 그는 이 작품을 포함해 단 네 장의 해바라기만을 완성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이 작품을 연구하는 데 가장 귀중한 자료는 그가 테오에게 보낸 특유의 편지이며 그의 묘사 습관은 자세하고 정확합니다. 이 창작물: "나는 세 번 그렸습니다. 처음에는 녹색 꽃병에 세 개의 큰 해바라기를 밝은 배경으로 그렸습니다(15')(A). 두 번째에는 꽃 세 송이를 그렸습니다. 하나는 시들고 잎이 사라졌고, 다른 하나는 새싹, 배경은 감청색입니다(25')(B). 마지막 것은 밝았으면 좋겠고 첫 번째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네 번째 사진에는 노란색 배경에 14개의 꽃이 있습니다.
"(D)
다섯 송이의 해바라기를 담은 이 정물은 주목할만한 작품입니다. 그 상실은 비극입니다.
화병에 세 송이의 해바라기
해바라기 세 송이 꽃병
캔버스에 유채 73.0 x 58.0 cm
Al: 1888년 8월
미국: 개인 소장품
F 453, JH 1559
열두 개의 해바라기
정물: 열두 개의 해바라기가 담긴 꽃병
캔버스에 유채 91.0 x 72.0 cm
Al: 1888년 8월
뮌헨: Bayerische Staatsgemäldesammlungen, Neue Pinakothek
F 456, JH 1561
꽃병에 담긴 열두 송이 꽃 해바라기
정물화: 꽃병 열두 개의 해바라기
캔버스에 유채 92.0 x 72.5cm
Al: 1889년 1월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 미술관
F 455, JH 1668
열네 개의 해바라기
정물: 열네 개의 해바라기가 담긴 꽃병
캔버스 유화 95.0 x 73.0 cm
아를: 1889년 1월
암스테르담: 국립 반 고흐 박물관
F 458, JH 1667
아를(Arles)에 머무는 동안 반 고흐는 거대한 황금빛 해바라기와 열정적으로 사랑에 빠졌습니다. 닫힌 꽃봉오리부터 만개한 꽃까지 모든 형태로 여기저기서 자랐고, 짙은 주황색부터 짙은 주황색까지 다양한 색조의 노란색 꽃이 피었습니다.
1888년 8월, Van. 고흐는 해바라기 스케치를 많이 그렸습니다. 그는 이 그림을 사용하여 "노란 집"에 자신의 방을 장식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는 12월에 병이 난 후 이듬해 1월에 그의 회복을 돕기 위해 그림을 그렸습니다. 반 고흐의 의도는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색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나이가 들고, 추악하고, 가난하고, 병들수록 밝고, 화려하고, 잘 디자인된 작품으로 나 자신에게 복수하고 싶습니다. 그림 물감... 고갱은 며칠 전에 모네의 집에서 해바라기가 아름다운 일본 꽃병에 꽂혀 있는 유화를 보았다고 말했지만, 그는 여전히 내가 그린 그림을 더 좋아했습니다. "
이번 작품에서는 자화상에서 더 이상 짧고 날카로운 붓터치를 볼 수 없다. 여기서 그의 붓터치는 견고하고 강렬하며 대담하고 자유분방하여 화사한 자화상의 빛나는 광채와 전체적인 윤곽을 그려낸다. 그는 "세월이 지나면 칙칙해지고 심지어 너무 칙칙해진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 때문에 가장 강렬한 색상을 과감하게 사용합니다. "다양한 보호 조치에도 불구하고 이 색상은 여전히 원래의 광택을 잃었습니다.
이 그림은 노란색과 주황색을 주요 톤으로 사용하고 녹색과 파란색의 섬세한 붓놀림을 사용하여 꽃잎과 줄기의 윤곽을 그립니다. 파란색은 시그니처와 꽃 중앙에도 사용됩니다. 씨앗에 있는 짙은 색반점이 눈에 띄는 효과를 주며, 얇은 붓터치로 꽃원판의 풍성함과 우아한 질감을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노란색 배경 앞에는 제가 전에 그린 것과 같은 14개의 꽃 그림이 있습니다. 차이점은 이 그림이 더 크고, 다소 특별한 효과가 있다는 점이며, 이 그림은 좀 더 간결하게 그린 것 같습니다.
"(반 고흐)
"나의 노란색 방 - 노란색 배경 앞에 보라색 고리가 달린 해바라기가 눈에 띄고 노란색 냄비에 꽃자루가 담궈져 있습니다. 노란색 테이블 위에 놓습니다. . 그림의 한쪽 구석에는 작가의 서명인 빈센트(Vincent)가 있습니다. 내 방의 노란 커튼 사이로 노란 태양이 빛나고, 나를 황금빛으로 물들인다.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났는데 얼마나 향기로울지 상상이 갔습니다. " (고갱)
열네 개의 해바라기
정물: 열네 개의 해바라기가 담긴 꽃병
캔버스에 유채 100.5 x 76.5 cm
Al: 1889년 1월
도쿄: 토고 세이지 기념 일본 미술관
F 457, JH 1666
반 고흐는 간결한 붓놀림을 사용하여 식물의 형태와 그림 전체는 여전히 일관된 노란색 톤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 그림은 반 고흐의 노란 집에 있는 마지막 대형 '해바라기'로 간주됩니다. >그의 삶의 경험, 정신 상태, 그의 그림 창작은 모두 불타는 삶의 광채로 빛난다. 그는 예술사상 가장 위대한 분신자이다. 그의 이야기는 삶에 대한 이상/도덕과 개성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입증합니다. 반 고흐의 경험과 그의 끈질기고 심지어 광적인 예술 추구를 통해 사람들은 항상 천재들에게 영감을 준 순교자의 모범을 세웠습니다. 사회의 밑바닥이고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존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