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여행기 (4)

1. 파리 별광장과 개선문

개선문, 건축가가 양보합니까? 찰그린 디자인은 1806 년 1835 년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거대하고, 높이가 49.4 미터, 너비가 44.8 미터, 두께가 22.3 미터이지만, 가장 간단한 단권식 구도를 채택하여 매우 두껍게 보인다. 쿠폰 문 높이 36.6 미터, 폭 14.6 미터 ... 쿠폰 문 양쪽에 각각 한 조의 부조가 있는데, 주제는 나폴레옹 군대의 승리를 찬양하고 척도를 과장하는 것이다. [2]. 이 건물은 "크고 탄탄한 매스, 단순하고 안정적인 외륜 복도 선, 두터운 처마, 실발, 디테일 장식으로 매우 장엄하고 웅장한 성격 특징을 만들어 냈다" 고 말했다. [3] 그 건축 수법은 신고전주의를 바탕으로 진화한' 제국 스타일' 에 속한다.

< P > 개선문이 완공된 후 개선문이 있는 광장 주위에 방사형으로 12 개의 40 1,80m 폭의 큰길을 열었기 때문에 이 광장은 별모양의 광장이라고 불린다. 광장 동쪽은 샹젤리제 대로를 이어받아 2.7 외곽의 화합광장으로 직통해 루브르 광장의 작은 개선문과 아득히 마주해 파리시의 중심축이 되었다.

2. 파리 루브르 박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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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브르 박물관은 길이가 500 미터이고, 면적이 18.3 헥타르인 거대한 건축군, 유럽에서 가장 웅장한 궁전 중 하나로, 기원전 7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예술진품 [3] 을 소장하고 있으며, 그 소장품은 무네리사의 미소와 승리를 담고 있다

1546 년 프란시스 1 세는 현 루브르 박물관이 있는 성을 르네상스 스타일의 궁전으로 개조하기로 했다. "1624 년 건축가 르 맥실 ... 루브르 궁전 (루브르 박물관 일일일작자 주) 동부 사합원 ... 이탈리아식 벽기둥, 처마, 조각용 장식 수법을 보존하다. 정면의 수평은 세 단락으로 나뉜다 ... 1 층은 콜린스 기둥이고, 2 층은 혼합기둥이다. [2], 2 층 처마벽, 창문 위 산꽃, 최상층 창간 벽에는 정교한 높은 돋을새김이 있고, 모두 명가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중앙탑은 앞으로 튀어나와 한 층 위로 올라갔고, 지붕은 프랑스의 전통적 특색을 지닌 네모난 돔이다." [2]

동주랑에 대한 개조도 있습니다. 개조된 주랑은 동면밖에 더해져 "총 길이 172 미터, 높이 29 미터, 입면도용 기둥 구도, 가로 3 층, 세로 5 단, 중앙과 양끝이 튀어나와 중축 대칭을 강하게 조각한다" 고 밝혔다. 1 층은 받침대 처리로, 두꺼운 교각, 12.2 미터 높이의 원통은 2, 3 층을 관통하고, 중앙에는 8 열 구도로 처마산 꽃을 받치고 있다. 입면도 구도의 비율이 엄격하다 "[2], 개조된 동주랑은 장엄하고, 기품이 옹하며, 기념적인 건축 효과가 강하다. 하지만 이번에는 루브르 박물관 광장과 소장품 관람에 중점을 두었는데, 최동단 외면, 즉 정면을 보지 못했으니, 앞으로 다시 볼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3. 파리 성모원

파리 성모원은 중세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교회로, 시나강 속 도시의 섬에 위치해 있다. 교회는 "1163 년에 기초가 놓이고 1250 년까지 건설되었다. 그 평면은 폭이 48 미터, 깊이가 130 미터로 만 명에 육박할 수 있다. 네 줄의 세로 기둥은 공간을 넓은 중앙청과 좁은 양쪽의 복도로 나누는데, 중앙청은 높이가 약 35 미터로 측면 복도의 3 배 반이다. " [2] 지붕은 첨권 6 점 갈비뼈 아치를 사용하며, 양쪽과 동단 외벽에는 날으는 부벽이 있어 주택 아치권의 측면 추력의 균형을 잡는다. 서쪽 입면도의 교각은 고도를 세 부분으로 세로로 나누는데, 양쪽 끝에는 각각 높이가 68m 인 탑이 있다. 지붕 한가운데에는 90m 높이의 가느다란 첨탑이 우뚝 솟아 있다.

파리 성모원은 고딕 교회의 걸출한 대표이다.

4. 파리 베르사유 궁전

파리 베르사유 궁전은 파리 남서쪽 22 곳에 위치해 1661 년부터 건설되기 시작했다. 루이 14 세의 행궁을 위해 유럽에서 가장 웅장한 궁전이다.

궁전은 남북이 575m, 3 층에 달한다. "건물은 전부 석재로 지었다. 외관은 클래식한 기둥으로 장식되어 있고, 수평선의 발을 돋보이게 하며, 균일하고 고르게 균형이 잡혀 있어 클래식한 스타일을 구현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화려하고 바로크 수법을 사용하였다 "[2]. 궁내' 거울 현관 길이 76 미터, 한쪽 창문, 한쪽 벽에 17 개의 큰 거울이 설치되어 있고, 각색 대리석 베니어로 콜린스 벽주, 녹색 대리석 기둥으로 장식되어 있고, 주동 금도금 기둥으로 장식되어 있다. 금고 위의 벽화는 왕의 사적도로서, 모두 으리하다. " [2] 궁전 안의 연열청 복도 큰 계단 양쪽에 정교한 조각상이 곳곳에 널려 있다.

< P > < P > 궁전 앞 광장에는 루이 14 세의 승마 동상이 우뚝 솟아 있다. 우리가 이곳에 왔을 때 동상은 마침 백라이트였고 햇빛이 매우 강했기 때문에 찍은 사진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았다.

궁전 서면은 유럽에서 가장 큰 왕실 정원인 6.7 제곱킬로미터의 베르사유 정원을 마주하고 있다.

5. 이탈리아 피자시에 위치한 피자 교회

피자 교회. 로마풍 건축의 걸출한 대표이다. 그 세례당, 주교당, 종탑은 대략적인 물건을 따라 일렬로 늘어서서 각자 독립적으로 설치한다. "성당 (1063 년 1118 년에 건립됨), 세례당 (1153 년) 과 종탑 (1174 년)" [2] 을 한 줄에 단독으로 설치하고 서로 수십 미터 떨어져 있는 것은 유럽의 각 유명 교회에서는 이례적이다.

본당 정면은 서쪽을 향한다. "라틴십자식 배치가 유명하다. 직사각형 홀 안에 세로 기둥 4 열, 전체 길이 95 미터. 교회 평면십자 교차 위에는 타원형 돔이 있고, 서면은 4 층 연속권 갤러리로 장식되어 있다." [2]

세례당은 본당 서쪽 60m, 원형 평면, "직경 약 40 미터, 돔 지붕" 에 위치해 있다 [2]

종탑은 본교회 뒤편 동쪽 (남향) 쪽에 있다. "높이 56 미터, 8 층, 직경 15.8 미터, 290 4 계단이 꼭대기까지 선회한다" [2]. 공사 후기에 지반이 고르지 않아 기울어져 편심이 5.2m 에 달하기 때문에 피자 교회 종탑은 피자 사탑이라고도 불린다. 나중에 갈릴레오는 이 사탑에서 자유 낙하 실험을 한 적이 있어 피자 사탑의 명성이 더욱 커졌다.

6. 산타 마리아 대성당

산타 마리아 대성당 (또는 산타 마리아 대성당), 일명 성모백화대성당, 이탈리아 피렌체시에 위치한 이탈리아 초기 르네상스 건축물의 대표다.

< P > 교회는 13 세기 말에 건립되었는데, 당시 주교회의 둥근 지붕은 높은 스팬과 큰 규모로 기술적으로 해결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팔각형 돔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1420 년까지 이탈리아 건축사 버루일레네스키의 설계 방안이 채택된 후에야 공사는 1434 년에 완성되었다. 그 디자인은 "돔의 꼭대기는 반타원형이고, 표면에는 8 개의 갈비뼈 아치가 드러나고, 바닥에는 높이가 12 미터인 팔각형 드럼이 더해져 있고, 돔과 드럼 부분만 60 미터에 달한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돔의 내경은 42 미터이고, 표면에는 벽화가 가득 그려져 있다. 마침내 돔에 정교한 팔각형 키오스크 [2] 를 지었는데, 교회는 총 115m 로 매우 웅장하다.

7. 상트피터 대성당

상트피터 대성당은 바티칸에 위치해 있으며 이탈리아 르네상스에서 가장 웅장한 기념비이다. 교회는 1506 년 1626 년에 지어졌으며 120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 P > < P > 1506 년 교회에서 기례가 열렸고, 이탈리아 건축가인 버라멘트의 계책안 중 낙찰됐다. 정사각형과 그리스 십자가 겹쳐진 중앙 집중식 평면을 사용하여 중앙에 큰 반원형 돔을 짓고, 사방이 작은 돔으로 받쳐졌다. 블라멘트가 죽은 후 화가 라파엘이 원래 디자인을 라틴 십자평면으로 바꾸었다. 1547 년에 화가, 조각가, 건축가인 미켈란젤로가 교회 공사를 주재했고, "수정된 라틴 십자평면을 원래의 중앙 구도로 되돌리고 반원보다 약간 길어진 탄력 장력이 있는 중앙 돔을 설계했다. 큰 돔은 직경 42 미터, 지면에서 137.8 미터로 로마 도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2] 공사는 1590 년까지 기본적으로 완공되었다. 16 세기 말에 건축가 마타나는 "미켈란젤로가 디자인한 외관을 뜯어내고, 그 앞에 브라질 리카식 홀을 하나 더 추가하고, 다시 라틴 십자로. 세로 축 212 미터, 가로 축 137 미터" [2]. 이렇게 고쳐진 지금 우리는 가까운 곳에서 더 이상 큰 돔의 완전한 윤곽을 볼 수 없고, 멀리 찍을 수밖에 없다.

건물 내벽에는 각양각색의 대리석이 장식되어 있어 화려하고 웅장하다. 교회에는 많은 조각상이 설치되어 있고, 내벽에는 벽화가 가득 들어 있는데, 이 작품들은 대부분 명가 대사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서술이 귀중하다. 돔 안쪽 패턴 디자인도 독창적이고 아름답습니다!

교회 외면은 기둥 구도이다. 외벽은 회화 대리석 베니어로 장관이다.

1655 년 1667 년 조각가 베이니가 대성당 광장을 설계했다. 그 평면은 "사다리꼴 및 타원형 평면 집합, 타원형 장축 195 미터, 284 개의 탑스간 기둥으로 구성된 주랑으로 둘러싸여 있다" [2]. 광장 중심에는 커다란 오벨리스크가 우뚝 솟아 있어 관광객들이 비석 앞에 앞다투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8. 세인트 마커 광장과 세인트 마커 대성당

세인트 마커 광장은 수성 베니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남쪽으로는 아드리아해, 주변은 세인트 마커 대성당 등 유명한 고대 건축물로 둘러싸여 있다. 16 세기까지 르네상스 시대는 기본적으로 건설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광장 중 하나입니다.

광장 평면은 접은 자형으로 세 개의 사다리꼴 평면으로' 세 개의 사다리꼴 공간' 이라고 불리며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조합인 것 같다.

관광객들은 대운하를 헤엄쳐 한숨다리를 지나 서쪽으로 가다가 성마커 광장 입구로 갔는데, 큰 돌기둥 한 쌍과 기둥 꼭대기에 베니스의 수호신이 새겨져 있었다. 돌기둥에서 광리로 가는 것이 광장의 첫 번째 공간이다. 그 오른쪽 (즉 북쪽) 의 총독부 전환의 고도는 관광객을 제 2 공간으로 끌어들인다.

두 번째 공간은 남북으로 뻗은 광장입니다. 광장 앞에는 혁홍색의 세인트 마커 대종탑이 우뚝 솟아 있는데, 이 98m 높이의 종탑은 현재 베니스의 상징이 되었다. 두 번째 공간 모퉁이에서 서쪽으로 바라보니 금빛 세인트 마커 대성당이 멀리 바라보고 있다. 두 번째 공간에서 북단에서 서쪽으로 꺾어 광장의 주공간인 113 번째 공간으로 가다.

세 번째 공간은' 세로 175 미터, 너비 90 미터, 좁은 가장자리 56 미터' [2] 의 큰 사다리꼴 광장이다. 광장의 서쪽 끝은 유명한 세인트 마커 대성당으로, 양쪽의 건물은 모두 16 세기에 지어졌다.

"광장의 주요 건물인 세인트 마커 교회는 비잔틴 스타일이고, 수려한 총독부는 고딕 양식이며, 르네상스 시대의 도서관, 오피스텔도 있다. 건축군 처리가 매우 뛰어나, 밑바닥이 열린 주랑으로 만들어져 광장과 건물 사이의 자연스러운 연결고리를 형성한다. " [2]

세인트 마커 대성당 정보.

대성당은 1063 년 1094 년에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의 "평면은 그리스 십자형입니다 ... 십자의 중심과 4 날개는 * * * 5 개의 돔으로 덮여 있고, 돔은 돛 아치를 통해 기둥 부두에 지탱됩니다. 돔이 우뚝 솟아 휘청거려 보이게 하기 위해, 원구조에 1 층 높이의 북받침의 목조 돔을 쌓았고, 중앙과 양익 돔은 지름이 12.8m 이고, 나머지 두 개는 작다. [2], 주차가 분명하다.

교회 외부 표면은 황금색 모자이크로 바닥을 깔고 컬러 대리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성단과 병풍에 상아 조각과 보석 상감이 있어 매우 비싸다. 세인트 마커 대성당은 국보라고 할 수 있다.

서유럽 8 개국 투어, 프랑스, 이탈리아, 바티칸의 문화적 저운은 인상적이고 예술적 매력은 감동적이며 교회와 궁전 건물의 휘홍은 충격적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번 관광의 하이라이트이다.

스위스, 오스트리아의 자연풍광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기복이 계속되는 알프스 산, 그 새하얀 눈이 반짝 빛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 양옆, 산비탈, 인야중, 일행은 송삼나무 숲, 울창한 푸른 숲; 푸른 하늘 아래, 녹음중, 조용한 시골집,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 모든 것이 사람을 도취시킨다.

네덜란드 투어, 시간이 길지 않지만 인상적이다. 오래된 풍차, 종횡으로 교차하는 수로 습지, 고대 운하에 정박한 작은 오두막집, 건물 옥상에 줄지어 늘어선 갈고리, 네덜란드 국가의 상징이 아닌 것, 네덜란드 유악장의 심금을 울리는 음표가 아니다.

그리고 그 오래된 암스테르담 중앙기차역, 운하 다릿목에 24 개의 탑시계가 설치된 시계탑이 있습니다.

< P > 벨기에 브뤼셀 광장의 문화적 분위기가 짙다.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아이인 오줌아이는 벨기에에서 관광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소입니다. 브뤼셀 성모원, 모두의 사진장이기도 합니다.

독일의 프랑크푸르트는 제 2 차 세계대전 후 재건된 것으로 여행 내용이 비교적 평범하고 인상이 평평하다.

이번 서유럽 여행은 수확이 풍부하고 약간 아쉬웠다고 할 수 있다. 상술한 여행기에서 유람 내용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콜로세움, 콘스탄티누스 개선문, 오랫동안 동경해 온 관광지들이 반유럽 퍼레이드의 돌발 사건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취소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그러나 세상에 완전무결한 견장은 매우 적고 적으니, 견차여행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 글의 3 부' 8 대 중점 유람경관 줄거리' 에는 건축 전문 용어가 많아 흥미가 없으면 넘어갈 수 있다면 4 부' 결론' 을 직접 보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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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세계지도 첩', 중국지도출판사, 베이징시 진싱 지도 인쇄소, 1990.12

[2] 류효혜, 노송강,' 외국 고대 건축물 명작 100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