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술 문장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고전적인 문장 이다. 변쇼는 여기서 적절한 수정과 조판을 했다. 여러분이 그로부터 약간의 지식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 !
전술 장치를 흥얼거리다
1. 만금유 전술
이런 전술은 중화민국 시대부터 유행하기 시작했고, 게다가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버전 업데이트가 약화된 후 개선된 전술이 속출하고 있다.
기본부대 구성: 엑소시즘 (이하 AM) 힐 (MK) 총 (RM) 목사 마녀 (남녀).
경주에 적합: 오크 북동 UD (그래서 만금유라고 불림)
적합한 지도: 기본적으로 1 인용 지도입니다
장점: 이동육방패-물 요소, 초살도구 -MK, 고공출력 -RM, 전술보조보급-남녀, HUM 은 처음부터 우수한 MF 능력을 갖추고 있다. 2 차 물 요소가 나타날 때 HUM 은 MF 의 일반적인 크립 점 중 하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물은 강력한 방패로 작용할 수 있고, 높은 HP 는 상대가 빨리 벗어날 수 없게 한다. 동시에, 물이 강한 천자 상해는 비무장 부대를 두려워하게 한다. 여자 헌터 (HT) 는 가장 큰 피해자다. 후기의 분산 출현은 물의 위력을 떨어뜨렸지만, AM 의 무궁무진한 법력은 물놀이와 MK 의 출현으로 이전의 연약한 윙윙거리는 소리를 뒤엎고, 초고상해의 해머는 모든 영웅의 악몽이 되어 벼락을 맞았다. AM 의 휘황찬란한 후광 속에서 MK 는 점점 HUM 의 영혼이 되었고, 화총도 항상 HUM 게이머가 가장 좋아했다. HP 가 높고 공격력이 좋고 공격 속도가 빨라 영웅의 종말이다. 마녀가 속도를 늦추면 화총도 HT &;; 빨리 달려라. 화총의 높은 공격 수출도 이런 전술의 핵심 중 하나이다. 그들은 거의 모든 단위를 대량 살상할 수 있다. 전투가 중기까지 진행되면서 보조 마술의 위력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모든 종족 중에서 흥얼거린다 1 의 기술은 가장 전투력이 있어 의료나 감속을 불문하고 흥얼부대의 사망률 수치를 크게 낮췄다. 남녀 마법사를 보호하는 것이 이런 전술적 성공의 관건이다.
전술 변종: 파해법, MK 를 NE 에 대항하는 곰사슴류로 바꾼다. 상승 3 과 외출 49 오크의 피에 굶주린 소머리
주인 참조: 인류의 대도시입니다.
2. 하늘 시냇물
많은 게이머들이 처음으로 천류를 본 것은 WCG2004 중국에서 재회한 것이다. 당시 양측은 아직 정상에 오르지 않은 스카이와 우승 목소리가 높은 작은 T 였다. 결국 SKY 가 이겼다. 천류 전술이 1 차 세계대전으로 유명해지면서, 천류 관련 전술 분석이 잇따라 등장하면서 많은 HUM 게이머들이 잇달아 모방하고 있다. 현재 천류는 이미 HUM vs ORC 의 필수 과목이 되었으며, 끊임없는 개선을 거쳐 변종 전술도 상당히 보편적이다.
기초부대: 엑소시즘 BM, FM, 목사 마녀.
전투 종족에 적합: 오크
적절한지도: 선술집지도
전술 시스템 사상: 사실 천류는 만금유의 완벽한 변종이다. RM 을 사용하지 않고 공격력이 상당한 소환사 (물 요소, 고슴도치) 를 사용한다. 동시에 오크의 악마를 쫓는 허점을 쟁취하고 마녀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감속하다. 동시에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갑오크 보병에게 200% 의 피해를 입히고 살인무기로 사용될 수 있다. ORC 를 분산시킬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분석해 봅시다. 샤먼의 정화는 WAR3 에서 가장 강하고, 한 번에 400 상해를 입지만, 물이나 호저, HP 는 400 보다 큽니다. 즉, 두 번 흩어져야 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샤먼의 법력은 흩어지는 것 외에 번개 방패와 피를 필요로 합니다.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겉으로 흩어진 백우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지만 소환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래서 허밍에 대처하는 GRUBBY 는 크고 작은 것을 선택하지만, 법사 부대의 증가는 전투병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운영 요구가 매우 높다. 이것은 외래어이다. 결국, 세상에는 단 하나의 더러운 것이 있다.
오크들이 소환하고 감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값싼 법사와 끝없는 소환사로 천천히 서로를 죽이는 것이 천류의 정수다.
천류에 주의하라: 벌목장을 일찍 떠나야 한다. 이렇게 하면 방어를 신속하게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민들이 목재를 채집하는 왕복 시간도 줄일 수 있다. 보이지 않는 종은 목재 수집의 효율을 높인다. 천류가 목재를 평소보다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실험실이 있는 지도 (TM) 에 지정벌꾼을 고용하여 목재 공급을 보장하고 농민들이 광업에서 빠르게 면제할 수 있도록 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초기에 대량의 FM 이 중요하다. MF, 괴롭힘, 반괴롭힘은 모두 필수적이다. 그래야 법사의 군대로 안전하게 전입해 법사의 값싼 고기 방패로 작용할 수 있다. 중간 단계에서는 정찰이 중요하다. 당신이 수왕을 고용할 때, 당신은 수왕을 파견하여 오크의 기지를 정찰하여 상대방의 과학기술이 축란으로 가는지 아니면 법사 캠프로 가는지를 보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물론, BM 은 고슴도치 세 마리의 강력한 힘을 이용하여 일부 건물을 강제로 철거할 수 있다. 물론 적절합니다. BM 소환 대상의 선택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상대가 과학기술이 있는 법사 (대부분) 라면 독수리를 2 차 소환사로, BM 3 급에서는 2 급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다. 대신 호저를 주공할 수 있고, 독수리는 반은신 도구로 쓸 수 있다. 물론 곰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법력이 너무 소모되어 실용적이지 않다. 법사의 위치는 전투에서 매우 중요하다. 천류는 조작에 대한 요구가 높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 충격파 이후 모든 법사 부대가 사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군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BM 이 나타난 후 MF 를 따라 저장해야 한다 (영웅의 출현과 군보의 냉각 시간은 시간차가 크지 않다). 단체보충이 있는 것도 도시로 돌아가야 한다. 그가 MF 에 갇혔기 때문에 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그 타격은 치명적이다.
전술적 변이: FL 화염주를 3 영웅으로 모집하고, 세 가지 부름을 실현하며, 동시에 49 장을 기르고 49 를 키운다.
마스터 대표: 하늘 을 참조하십시오
3. 플로우를 정의합니다
최초의 DEF 흐름은 WCG2004 광저우 예선에서 보았는데, 당시 EAT 는 이 이상한 수단에 패배했다. 뒤이어 전국 결승전, SKY 도 SUHO 이닝, SUHO 경호, LT 흥보! 그 이후로 DEF 흐름은 일종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싫어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본 병력 구성: 화살탑 난쟁이 헬리콥터 탱크
전투 인종에 적합: 동북 UD(UD 는 변종이다)
지도에 적합: 크고 쉽게 HUM 이 광산에 갈 수 있습니다 (예: LT GW).
전술 시스템 사상: HUM 의 강력한 초기 채굴 속도를 이용하여 광산을 연 다음 각 기지마다 10+ 탑을 세워 방어한다. 영웅은 소량의 부대를 데리고 물 원소 MF 에 의지하여 등급을 올리고 기회를 기다려 광산을 재개한다. 동시에 3 ~ 4 개의 병기장을 건설하고 값싼 헬리콥터 N 팀을 양산하다. 세 가지 완료, 헬리콥터의 대지능력 업그레이드, 동시에 3 공격 3 방비 업그레이드, 그리고. 헬리콥터로 상대방의 주광과 부광을 끊임없이 괴롭히고, 상대방의 건물을 빠르게 철거하여 상대가 기지로 철수하지 못하게 하고, 기회를 틈타 광업을 계속하여 강력한 공성 무기 탱크를 생산한다. 헬리콥터가 희소하게 섬멸된 후 탱크는 돌진하여 상대방의 기지를 강제로 철거했지만, 한 번에 두 번, 세 번, 네 번, 경제적 우세에 의지하여 맞은편의 상대를 타격하는 것은 아니다. 후기에 74 49 와 같은 강력한 병종을 개조할 수 있어 상대를 괴롭힌다.
전술의 요점: 원광구를 지키고 중기에는 소량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상대의 행방, 주력병종, 영웅등급을 끊임없이 탐지하고 중기에는 절대 상대와 경험을 교류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6 급 DH 가 탱크 킬러다. 발굴에 능하고 대량의 화살탑을 세워야 한다.
변형: UD 에 적용됩니다. 성기사 PAL 부터 시작하지 않고, 우리는 탑을 강제로 채굴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PAL 을 3 급으로 올리고, 상점에서 보이지 않는 신발, 무적, 전송 지팡이, 그리고 도시로 돌아가는 것과 법력 한 병, 그리고 UD 광산으로 투명하게 들어가 2 급 성광의 망치를 더해 농민을 베어 죽일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얼어붙은 탑의 감속을 막기 위해 우리는 무적 기술이나 소품을 사용하여 모두 죽이고 보낼 수 있다. 이렇게 반복하면 상대의 경제가 붕괴될 것이다.
4. 기타 전략
1) 얼음과 불 쌍수: AM 의 눈보라와 BMG 의 불꽃 폭풍을 이용해 마법 면역으로 육방패를 만들고 목사님의 공급을 받아 군상을 합니다. 곰과 같은 많은 단거리 병종에 좋은 효과가 있고, 간단한 원격부대 (AC 군) 에도 좋은 효과가 있으며, 농민을 괴롭히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HUM 내전과 V2 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1V 1 SOLO 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2) 탑충: TR 의 가장 가까운 광산이 ne 또는 UD 일 때 널리 사용됩니다. 민병의 속도와 공격력을 이용하여 일괄적으로 해체를 강행하고 망탑의 포메이션에 맞춰 초반 일거에 상대를 섬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하지만 경쟁이 너무 강해서 사용 계수가 크지 않다.
(3) 흐름 49+74: HUM 의 내전 상용전술은 세 권, 마음이 불타는 49 와 74 로 감상이 부족하고 승패는 조작에 있다.
4)KUA 스트림: MK 와 보병의 완벽한 조화로 초보자 게이머가 포위와 살육 기술을 연습하기에 적합하다.
새로운 전술 장치
1, 여성 사냥 흐름
파수꾼 여성 사냥류: APM70 대표작, WD 괴롭힘, HT 스태킹, 채굴, 폭풍전사, 2 선.
정글 여사냥꾼: 쇼타임의 가장 좋아하는 서인의 빠른 채굴을 이용하여 상대 농민을 얽히게 한다.
호랑이 계집애 사냥 여류: NE 내전의 왕, 고공 고속, 영웅등급 비교, 사냥꾼수 비교.
전술시스템사상: 순녀 사냥은 ROC 부터 널리 퍼지기 시작했지만 TFT 중 갑옷의 변화로 ht 의 천적이 늘고 있다. 다행히 초기 HT 는 최강의 1 급 병종이었고, 호랑이 계집애에 대한 장거리 근전 공격 (농민에 대한 상해) 은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었다. NE 플레이어로서 사냥꾼은 가장 기본적인 전술이어야 하고, 영웅은 다르고, 스타일도 달라야 한다. 좋아, 내가 구체적으로 어떻게 발전하는지 말하겠다. 게임 시작 후 4W 는 금을 캐고 1W 는 제단을 짓고 책에는 많은 W 가 나왔다. 첫 번째 달 우물이 나왔고, 두 번째 탐사, 세 번째 금 채굴, 나머지는 목재 채굴이었다. 나무 160 일 때 전쟁의 고대 BR 과 사냥꾼당 BH 를 동시에 내려놓는다. 이때 영웅이 나오면 괴롭힘을 선택할 수 있다. 나무가 마흔을 넘으면, 달 우물 하나를 메운다. 다음으로, 우정의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기술의 흐름이나 군인의 흐름입니다. 기술 흐름이 한 달만 더 보충한 후, 첫 시간에 2 권으로 업그레이드한다. 갑자기 병류가 생기면 BR, BM, 월정, 요정을 하나 더 추가하겠습니다. 소량의 HT 가 있을 때는 먼저 MF 를 할 수 있고, 첫날밤이 올 때는 적의 기지로 뛰어들어 농민을 학살할 수 있다. HP 가 없으면 우리는 투명해질 것이다. 흥얼거리면 HT 를 두 팀으로 나누어 2 선에서 괴롭히며 상대를 바쁘게 한다.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병사들의 폭력적인 흐름이다. 괴롭힘과 동시에 집에서는 이중 BR 의 장점을 이용하여 HT 를 양산한다. 일부 괴롭힘 외에도, 다른 부분은 MF 흑도에 나가서 더 많은 광산을 훔칠 기회가 있다. 인구가 70 이 되면, 몇 명의 석궁을 내고, 병사들이 앞으로 나아가면 일거에 승패한다. 여사냥꾼이 상대를 물에 잠기게 하다.
2. AC 흐름
AC 는 HP 가 적고 이동이 느리기 때문에 HT 보다 조작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 의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는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AC 를 즐겨 사용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싸고 쉽게 기술을 오를 수 있기 때문이다.
나가AC 흐름: Podox 의 필사적인 행동은 15 분 동안 INSO 를 물리치고 10 분 동안 무장해제 SHOWTIME 을 한 적이 있다.
엄밀히 말하면, AC 는 전술이 아니다. 용병이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AC 는 NE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과도한 병종이며, AC 의 생존율도 한 플레이어의 수준을 반영한다. AC 의 은신을 잘 활용하는 것도 전세에 매우 중요하다. 진짜 AC RUSH 는 Naga AC 흐름입니다. 정상적인 중립 개막과 마찬가지로 병영-달정-제단-달정은 단지 병영을 하나 더 추가했을 뿐이다. 나가 나왔을 때 경량 MF 가 2 급으로 올라갔다. 이때 AC 수가 적고 억압받는 것이 유일한 선택이다. 빙화살 감속과 AC 일제 사격은 어떤 단위도 쓰러뜨릴 수 있으며, 포크 번개의 위력은 만만치 않다. 요정은 상대의 기지 근처에 고목 상점을 짓고 억압을 줄 수 있다.
3. 웅록류
NE 의 주류 전술, SUHO 형이 가장 좋아합니다.
사슴은 과학 기술의 흐름이기 때문에 초기에 소량의 병종, AC 또는 HT 가 필요하며, 개인의 취향을 봐야 한다. 하지만 DH 의 괴롭힘은 경기의 중점이다. 빠른 등반 기술을 통해 NE 는 조기에 영웅 나가 2 명, DH 와 나가의 조합을 가질 수 있어 단량체를 마음대로 자를 수 있다. AC(HT) 의 협력으로 중기를 견디기 어렵다. 세 권이 완성되자 주곰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궁극의 병종이 나타나 소량의 사슴에 가입하여 군대를 만들었다.
각기 다른 인종에 대해 전술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먼저 사슴을 중기, 사슴을 UD 주곰으로, 때로는 세 명의 영웅수왕으로 화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하지만 곰은 행동이 느리고 쉽게 맞아 죽습니다. 그래서 지팡이를 남겨두고 DH 와 나가가 앞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나가가 천천히 달리도록 하세요. 당신도 그녀에게 신발을 사 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웅록계에 대해서는 소개가 적다. 자세한 이해가 필요하다면 온라인 문장 들이 너무 많다. 구글은 단번에 알게 되었다.
4. 옥나비 꽃
자유의 독특한 전술, NE 왕군은 선룡을 맹렬히 공격했다.
쇼 타임의 제자로서 자유는 많은 관심을 끌었지만, 그의 게임 같은 전술은 놀랍다. 원래 NE 도 DEF 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이 전술에 대한 CBI 게임 세계의 자세한 설명을 인용하고 싶습니다.
선룡 전술은 결코 승리의 전술이 아니다. 그 역할은 끝없는 억압이다. 그런 다음 숙련된 변신이 있어야 적을 물리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어제 나는 이 전술을 약간 개선했다. (그러나 상대가 약하기 때문에 전술의 금함유량은 보장되지 않았다.) 나는 어둠의 레인저를 창설했다. 초기에 소량의 궁수와 어둠의 노예와 함께 광란을 파헤쳤는데, 즉 달 박사의 광석 흐름이 너무 많았다. 나는 단지 고목이 형성된 직후 지정벌목공을 사서 네 개의 바람이 부는 고목을 쌓은 다음 80 명의 선룡을 맹렬히 공격하여 1 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하여 음식을 소멸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상대가 불사족이기 때문에, 초기의 강아지는 궁수와 어둠의 노예의 공격으로 쓸모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전기기간을 쉽게 넘겼고 중기를 쉽게 파악해 선룡에 더 흥미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많은 경우 전술은 조합이다. 어떤 게임이든 더 많은 놀라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의 세부 요소를 이미 파악했다면, FreeDom 이 선영룡으로 경련왕족 무지개를 상대한 상황을 먼저 보자.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유 초기에 가는 것은 과학 기술 노선이다. 사실 첫 번째 영웅 DH 나 WD 는 모두 좋은 선택이며, 호위는 일정한 것이다. 자신에 대해 자신이 없다면 적은 수의 궁수를 만들거나 중립병종을 고용할 수 있다. (★전지피트: 폭설은 야괴가 용병을 잘 지키게 하지만, 병사를 훔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중립 괴물의 주의를 한 단위로 분산시키고 혼란을 이용해 고용하면 됩니다.) 기지를 빠르게 업그레이드한 후 술집에 가서 나가해 마녀를 불렀다. 전술 때문이다. 그리고 세 마리의 풍선룡고 (저비용) 를 쓰러뜨리고 사냥꾼홀의 공방을 업그레이드했다. 일정량의 선룡을 얻은 후, 그는 영웅과 함께 부처님 (경제는 후기 변신을 위해 준비한 것) 을 탐사한 후 상대를 겨냥했다. 선룡의 유연한 특성은 그들로 하여금 전쟁터에서 높은 생존율을 가지게 한다. 영웅과 끊임없이 사격을 한 후 적들은 어쩔 수 없이 비행기나 탱크로 변형되어야 했다. 이때 팀은 전통적인 웅록류 조합이나 궁수 혼편 여성 사냥꾼으로 복귀해 경기가 상당히 좋았다.
전술체계만 보면 좀 과장된 것 같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선룡의 속성을 알아보고 그들의' 습성' 을 알게 되면 의혹도 풀릴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술명언) 선룡의 HP450 은 사슴을 능가한다. 공격력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빠른 공격 주파수로 공격의 부족을 메웠다. 또한 그 기술은 [공간 변환, 마법 피드백, 마법 면역], 공간이 수동적인 기술로 전환된다. 일단 공격을 당하면 잠시 사라지고, 그들을 가로막기 어렵게 하기 때문에, 전체 팀의 화력은 상당히 균일하다. 단체 치료에 대한 지원이 있다면, 그것이 가장 좋다! 특히 적의 광산을 괴롭힐 때는 불사석귀신보다 더 민첩하다. 한편, 어제 나비해로 망령을 훈련시켰을 때 이 전술의 화력이 생각보다 그렇게 울적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3 급 공격으로 선룡의 공격은 20 정도에 이른다. 거미를 죽이고 양을 잃고 외양간을 고치는 것은 눈 깜짝할 사이에 하는 일이다. 또한 불사족이 대오에게 관을 공급할 때 요정 마법의 전기 충격으로 하이가 ... 전술 자체가 고상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네가 쓸지 말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바람을 쐬다
ORC 와의 전투에서 많은 NE 가 드라이어, 즉 주맹금류를 선택해 끊임없이 불어서 상대의 포메이션을 무너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중국의 헤어 드라이어는 당연히 매직 얀이다. 한국에서는 moon 이 가장 먼저 돌진했다. (하지만 이 전술은 내가 발명한 것이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애석하게도 공기를 부는 조작 요구가 너무 높다. 그래서 자세히 시도해 본 적이 없어서 깊은 체험으로 묘사할 수는 없지만, 인터넷 교류가 잦아서 참고하거나, 내가 한 가지 더 제목을 써서 단독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보충 전재:
[전술] NE 헤어 드라이어와 VS 오크 전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드라이어는 얼마 전 NE 가 ORC 를 분산시키는 능력이 약해 법사 기능 업그레이드, 물건을 소환하는 전술이다. 처음 사용했을 때, 정말 ORC 가 매우 취약하고, 일격을 당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 하지만 얼마 후 ORC 는 익숙해지면서 발꿈치를 굳히고, 자신의 위치를 가지며, 표적화된 전술이 끊임없이 등장하기 때문에 드라이어 ORC 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분석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c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어떤 전술도 영원히 이길 수 없다. 시간이 지날수록 결국 해독할 수 있는 전술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어떻게 이기는가' 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할 수 있을 뿐, 결국 우리의 운영의식과 타법을 봐야 한다.
먼저 지도 특징: 일반 바람이 부는 것은 TR, TM, GW, EI 등과 같은 중성 지도에만 적합합니다. Lt, TTR, PI 등의 지도에서 작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새의 공격은 매우 낮으며, 공격 출력은 사실 주로 영웅과 소환사에게 집중되어 있다.
TR 은 ORC 에 가장 유리한 화면입니다. 지형협착은 단거리 부대에 불리하고 거북갑은 근전 부대에 반등 작용을 하며 ORC 연습에 불리하다. (나는 항상 ORC 가 거북 한 마리를 연습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그것의 90% 에 해당하는 혈액량도 다른 사람에게 고약 -0- 0-) 을 붙이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TM 은 상대적으로 균형 잡힌 지도로, 중립건물은 상대적으로 완전하며 지형이 넓고 보물이 전면적이어서 각종 전술의 발휘에 유리하다.
GW, 행운의 사진 좀 봐 ... 가운데 스프링은 무작위입니다. 오크들이 NE 와 싸울 때 생명의 샘이나 마법의 샘이 누가 우세한지 직접 결정한다. 오크의 피가 짙고, NE 는 순마력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장면을 좋아하지 않는다.
EI 단조로움, 지도는 작다. 생명지 두 개, 마법지 한 개, 가게 한 개, 큰 변화 없음, 광산사가 약하고 전술적으로 약간의 변화가 있다. 각 지도의 특징을 이해하면 너의 전술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입문 BA BM 싱글 BR, (현재 오크들은 많은 사람들이 BM 에서 시작하므로, 건설할 때 자신의 요정을 잘 보호하고, 자신의 영웅이 숲에 갇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시간이 있을 때 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로케이션 건설 방법을 붙일 것이다. 거의 요정이 죽지 않을 것이다. 또한, 각 지도에는 자연 보호 요정이 있는 나무들이 많이 있는데, 당신은 이 점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이전에 누군가가 이런 문장 를 보낸 것을 기억한다. 너는 가서 볼 수 있다. ) 모든 에어컨은 집에 두고 외출하지 않는다. 충분한 목재가 있을 때, 그들은 기지로 승진할 것이고, 집에는 네 명이 가득 찰 것이다. DH 는 상대의 BM 이나 FS 를 찾을 수 있는데, 유입이 가장 좋다. 너무 많은 피를 낭비하지 마라. 처음부터 그의 집 우물이 가득 찼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AC 의 수가 4 또는 5 이면 DH 는 자신의 MF 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욕심을 부리거나 고집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너는 MF 에 있을 때 괴물을 뽑아서 연습해야 한다. 그러면 그것들은 피를 흘리지 않고 도망가지도 않고 피를 많이 다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취약한 AC 가 처음부터 GRUNT 의 공격을 막을 수 없어 MF 가 첫 순간에 철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는 점이다. 물론, 너도 상대방이 이상한 행동을 훔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귀신불이 사방으로 정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상대방이 MF 괴괴괴를 훔치거나 광산을 훔치는 것을 발견하면 직접 군대를 이끌고 잡을 수 있다.
2 본이 완성되면 기본적으로 7 ~ 8 개의 AC 가 있고, 사정거리를 업그레이드하고, BM 을 소환합니다. 집에서 1 BWs 만 만들면 기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세 권의 책은 반드시 좋고 빨라야 하고, 두 번째 BW 는 반드시 돈으로 보충해야 한다. 새덕의 수는 관건이 아니다. 세 번째 영웅 FL 의 속도는 매우 중요하며 나중에 언급 할 것입니다. 이제 상대가 중립적인 영웅인지 아닌지에 달려 있다. 상대방이 가나나 요정을 샀다면 쉽게 외출하지 않는 것이 좋다. 먼저 집에 있어. 만약 요정이 있다면, 틀림없이 파동을 일으킬 것이다. 이때 그는 자기 집 건물로 혈병 딱딱한 지붕을 살 것이다. 그 파동은 조작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지만, 만약 잘 지었다면, 그가 너무 큰 손해를 보지 않는 한, 반은 성공했다. 나가 (Naga) 라면, 그는 보통 너의 집으로 돌진하지 않고 밖에서 어슬렁거린다. 이때 너는 DH+BM 을 데리고 나가라고 해야지, 그와 너무 가까이 가지 마라. 그는 괴짜 연습에 신경 쓸 필요는 없지만, 필요할 때 가서 그와 함께 AC 를 데리고 나올 것이다. 여기서는 질주나 무모함을 금지한다. 요정과 나가는 후기가 없는 영웅이다. 만약 ORC 가 이 두 영웅을 낸다면, 그는 조기 중기를 겨냥하거나 기회 TR 을 기다릴 것이다. 그러니' 정상에서 후기까지 이긴다' 는 마음가짐을 안고 상대방의 함정에 빠지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상대의 마지막 파도 2BB 꾸르륵+자동차+농민이 왔을 때, 너는 이미 FL 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 당시 FL 의 화남이 관건이었는데, 사람들이 결국 화남만 통제력을 잃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TR 을 방어할 때 먼저 전사와 영웅을 죽인 다음 부주의한 관탑을 죽였다. 탑이 곧 완공될 때, 리지가 인계할 것이다. 또한 탑이 일어나도 당황하지 마세요. 부대는 먼저 연마하여 기원전 종을 집에서 QML 을 생산해야 한다. 2BB 오크의 공대공 능력이 약하다. 너의 부대는 탑을 우회할 수 있다. 너는 차가 그의 집과 탑 사이에서 너의 집에 순조롭게 도착하게 할 수 없다. 그러나 그의 집은 농민들의 추방 때문에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네가 그와 기지를 바꾸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반면에 상대방이 중립이라고 하지 않고 SH 나 TC 라면 2 분 정도 되는 2 영웅 대1영웅이 있습니다. 이 시간을 잘 활용하면, 너는 적어도 그보다 많은 에너지를 줄이고 억누르지 않을 수 있다. 상대방의 TC 나 SH 가 나오면 다시 한번 일시적인 열세의 단계에 들어가게 되므로 무리하지 말고 동반자 세 명만 있으면 된다. 이때 ORC 는 욕심을 내지 말고 광산을 캐러 갈 가능성이 높다. 영웅이 1, 1 이라 해도 괜찮아요. 가능한 한 상대의 MF 와 광산 발굴을 막거나 미루다. 마찬가지로, FL 이 잘 나오면 광산을 파면 FL 1 의 초능력을 이용한다면 MF 는 먼저 야괴 (보통 매장을 선택해서 살 수 있음) 를 잃고 다른 한 명을 부르고, 한 명은 ***3 소방관을 부를 수 있다. 불기를 기다리지 않고 오크 분기지로 돌진할 수 있다. 만약 초기에 괴롭힘을 잘 한다면, 이때 ORC 는 너를 이길 수 없다. 소머리나 SH 는 3 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큰 위력은 없을 것이다. 다 불면 늑대 기병이 영웅을 향해 힘껏 불 수 있다 ~ 아무리 딱딱한 꾸르륵 소리도 그렇게 연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1) 정글의 거류: showtime 의 예약 프로그램, 거인의 끊임없는 조롱에 힘입어 상대는 어쩔 수 없이 일부 카메라에 대량의 조작을 낭비해야 했고, 거인 뒤의 AC 사슴은 기회를 틈타 계속 죽이고 죽였다. 허허, 정글의 얽힘은 정말 끝이 없다.
2) 치멜라류: 말할 필요도없이 신인은 죽기를 좋아합니다. 영웅 3 은 기술의 상승을 가속화하고, 성형된 QML 과 뿔독수리는 그야말로 ... 에이 ... 벌레.
3)flyingbug 의 음탕한 흐름: Flying Bug 는 한 세대의 아저씨의 선수이며 NE 도 대단하다. 인터넷에는 많은 오리지널 BT 스타일이 있지만, 모두 어떤 지도나 어떤 인종을 겨냥한 것이다. 필요하다면, 나는 그것들을 다시 인쇄할 것이다.
먼저 flyingbug 가 있는 turtlerock 소녀에게 주세요.
Flyingbug 를 HUM 으로 바꾸는 전략
오크 전술 세트
1 .. 순수한 폭풍
DAYFLY 의 유명한 스턴트, 러쉬의 모형.
오프닝은 보통 개장이지만 쌍병영, 예언자 3 수행괴롭힘, 대G 2 선 MF 로 보완됐다. 큰 G 팀이 있을 때 상대방의 진지로 뛰어들어 가능한 한 유린했다. 광산에서 건물을 헐고 번개와 늑대로 건물을 수리하는 농민을 상대하다.
순풍은 조작에 대한 요구가 높아, 끊임없이 부대 보급을 하고 있다. 만약 한 번에 공격할 수 없다면, 채굴 업그레이드 자본을 선택하고, 늑대를 개조하고, 약탈 기술을 업그레이드 (농민, 대G, 늑대가 건물을 공격할 때 부수입을 가질 수 있음) 하여 건물을 철거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전술은 간단해 보이지만 ORC 의 특징을 완전히 파악해 대G 전기 패왕의 장점을 잘 활용하고, 속도는 속도 두루마리를 통해 보완할 수 있고, 전술의 고전을 보완할 수 있다.
2. 외설류 (늑대기류, 비룡류, 박쥐 흐름)
중화민국 시대에는 이미 옹졸한 흐름이 있었다. 군영에서 나오지 않아 피에 굶주린 비룡이 빠르게 나타났다. 중기에는 강대한 샤먼이 복필로 있었다 (붕시대 샤먼이 강함)
이제 SK.zacard 는 음란한 흐름을 완벽하게 진화시켰다. 오프닝은 기지 건축 병영의 오프닝이다. 영웅은 여전히 과와칼 왕건생 (BM) 이지만 제단이 완성되면 과와자 소품 오크 가게가 추가됩니다. BM 이 나온 후, 가득 찬 소품을 들고 도망갔는데, 명목상으로는 동반 여행이 되었다. 사실, 그는 몰래 닭을 훔쳐 개를 만지고, 사람을 죽이고, 질풍으로 그 홍혈사의 옹졸하거나 병사를 베어 죽이고, 보물과 책을 빼앗고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날이 어두워진 후, 나는 외설스러운 본사에 가서 나이키 신발 한 켤레와 지팡이 한 켤레를 사서 계속 악행을 저질렀다.
이 책의 끝에서, 나는 팬더/소머리/개구리를 2 영웅으로 선택하고, 소량의 큰 G 몰래 MF 를 이끌고, 광산을 하나 열었고, 과학기술은 늑대기/비룡/박쥐, 모두 고기동부대였다.
늑대가 타면, 크롤링 후 필사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비룡과 박쥐 모두 단결을 중시하는 것이 힘이기 때문에 습격을 당할까 봐 두렵다. 초심자는 집에서 화살탑을 세우고 DEF 를 치는 것을 좋아하며, 동시에 세 개의 사본 (비룡의 독과 박쥐 불) 이 필요하다. 성형된 용들이 농민을 죽이는 것은 정말 멋진 단어이다. 개구리 사람이 변형되어 영웅을 죽이는 위력은 UD3 에 해당한다. 물론, 박쥐 비행기와 탱크의 조합입니다. 집을 철거하는 것은 빠르다 (3 리터 공격이 더욱 두드러진다) 그리고 수리할 수 없다. 망탑에 명중하면 약화되고 건물 전체의 킬러가 약화된다. 너의 건물을 뜯은 후에, 얼마나 핍박했는지 보자.
인색한 본질은 대검사의 인색함이다.
UD 전술 장치
1 .. 순개류
UD 대사의 미친 개구리는 우리에게 순수한 개 흐름의 정수, 즉 포위와 살육을 주었다.
시작은 다른 민족에게 적합하고, 상대는 흥얼거린다. 바단 -BZ 인구 -BC 병영 -BZ-BR 점포를 선택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먼저 BC 후 BA 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DK, 무당 한 개, 몽둥이 한 개, 세 가지 동반 활동을 한다. 나무가 가득 차면 작은 G 를 2 트랙 MF 에서 끌어낸다. 이렇게 하면 MF 를 정확하게 괴롭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웅 등급의 격차를 줄일 수 있다. 책 두 권 후에 그들은 곧 나올 것이다. BH 도살장에 조각상을 하나 짓다. DK 는 계속 괴롭힘을 당하고, 무당은 작은 G 를 이끌고 MF 를 계속하고, 묘지는 공방을 업그레이드한다. 이 책이 완성되자, 그것은 광견을 업그레이드하고 소장미를 훈련시켰다. 그리고 나서 전쟁이 일촉즉발했다.
2. 개 유량 파생 전술
작은 G 의 연약함 때문에 오크의 W+C, 흥얼거리는 MK, Ne 의 전옥장, 중립적인 판다에 쉽게 맞아 죽는다. 그래서 많은 전문가들이 개류를 개선한다.
1) 작은 G+ZZ 의 펀칭 전술
전통 개류를 기초로 묘지를 미리 건설하다. 7~8 개의 작은 G 가 있으면 ZZ 는 곧 전산할 것이다. 무당리는 3~4 개의 ZZ 를 가질 수 있고, 쌍영웅은 몽둥이와 법력병 (쌍살필수) 을 가지고 적군을 향해 돌진한다. 작은 G 가 죽으면 두 구가 되기 때문에 ZZ 의 고기 방패는 계속될 것이다. 영웅의 이중 살인 기술은 ZZ 사격에 맞춰 어떤 초급 단위도 죽이고 지적 영웅이 될 수 있다.
2) 천지 두 귀신
Madfrog 와는 달리 SWEET 은 두 귀신과 함께 나가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귀신은 기동성이 높고, 높은 방공은 지면에 능하며, 싸고, 빚어지기 쉬우며, 석상으로 복원될 수 있다. 유일한 단점은 HP 가 너무 작다는 것이다.
부대가 그룹화될 때 유령의 엄호에 힘입어 유령 G 는 신속하게 상대의 약한 부대에 접근하여 포위하고, 유령은 집단적으로 상대의 빈털터리인 후방 공성 단위를 쳐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물론, 이 트릭의 게스트 스타는 국보 자이언트 팬더입니다 ... 흥얼거릴 때 힘이 없습니다 (MK 가 너무 맹렬합니다).
3) 해골 바다
과거에 유행했던 한 가지 전술은 전양전의 모델이다. 이것은 UD 내전이나 오크 전투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전통적인 개류에서 출발하면 또 다른 DL 두려움을 선택할 수 있다. 제 2 판 이후에는 법사캠프 (기지 내) 와 도살장 (기지 외) 이 될 수 있고, UD 법사 업그레이드 기술을 축적하고, 고기 분쇄기를 축적해 시체를 파내고, 1~2 조각상도 있다. 부대가 형성되자마자 신속하게 상대의 기지로 밀고, 그의 주변의 시체를 제거하고, 해골이 되어 공격을 계속하여 1 차 세계대전의 승부를 결정하였다.
3.ZZ 스트림
ZZ 흐름의 고수는 그해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해진 gostop 에 속한다. ZZ 류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오프닝은 묘지-병영-제단-인구입니다. 두 개의 작은 G 가 시작되면 ZZ 가 길을 찾아갈 수 있다. 3G 가 시작되면 탐험이 없습니다.
ZZ 흐름은 DK 의 괴롭힘을 포기하고 MF 를 선택했습니다. ZZ 의 높은 공격은 MF 를 쉽게 할 수 있다. 해골은 자신의 부대가 어떠한 HP 나 MP 도 소비하지 않을 것을 보증한다. 2 사본이 완성되면 그는 무당과 도살장 조각상을 훈련시킬 것이다. 7-8 ZZ 를 축적하면 상대방의 기지를 공격할 수 있다.
4.ZZ 트래픽 파생 전략
ZZ 흐름의 약화로 전문가들은 새로운 놀이를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다.
1) 소장즈 유량
ZZ 흐름은 고기 방패가 필요합니다. 조금 더 강하면 완벽한 고기 방패입니다. 이런 전술은 초기에 좋은 쌍포위군을 얻을 수 있다.
2) ZZ 는 파괴의 흐름을 싫어한다
이 전술은 ZZ 흐름의 후속 버전이다. 상대가 일어서서 중기의 강력한 RUSH 에 직면했을 때, ZZ 는 더 이상 주력이 아니며, 파괴는 대용품이고, 증오는 강력한 고기 방패이다. ZZ+ 증오+파괴가 강력한 3 영웅과 형성될 때, 무적이라는 두 글자로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