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장의 의미는 마음 속에 큰 이상이 있어야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공 후에 비교할 수 없는 기쁨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신념에 압도되어 몰래 포기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두려움 없이 용감하게 이를 일종의 재미로 여기며 끊임없이 의지를 강화하고, 다른 사람들을 이겨내면서, 그리고 나 자신도 이겼다.
다른 사람의 불친절함을 마주할 때 우리는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용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과정은 자신을 용서하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의 실수나 갈등에 연연해하다 보면 자신이 더욱 비참해진다.
추가 정보:
휴고의 창작 특성:
휴고의 창작 생활은 60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그는 다작의 작가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초기 창작은 기본적으로 부르주아 인도주의적 관점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민중의 고통에 공감하고, 사회 개선을 통해 갈등을 해결하고자 한다. 이후의 창작물에는 사실주의의 특정 요소가 있습니다.
창작의 주요 주제는 진실, 선함,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어둠, 추함, 잔인함에 맞서는 것입니다.
휴고의 창작 경력은 네 시기로 나눌 수 있다.
1. 휴고의 초기 창작은 처음에는 부정적인 낭만주의의 영향을 받았으나 점차 그것을 없앴다. 휴고는 1827년에 민주주의로 전환하고 긍정적 낭만주의의 깃발을 세우는 등 사고의 질적 변화를 완료했습니다.
2. '크롬웰의 서문'은 휴고의 창작이 제2기에 접어들었음을 알리는 신호다. 이 서문에서 그는 공식적으로 부정적인 낭만주의와 결별했다. 1830년 7월 혁명을 전후해 위고의 민주사상은 점차 커졌다.
3. 휴고의 세 번째 창작기는 사실주의가 더욱 뚜렷해졌고, 작가의 비판성이 최고조에 달했던 시기이기도 하다.
4. 위고의 마지막 시기에는 애국주의와 인도주의가 여전히 창작의 지배적 사상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것들은 혁명적 대의에서 어떤 역할을 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더 부정적이었습니다.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