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의 먼 강산기행이 당송8대사 중 한 사람인 한우의 가을글에서 따왔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고시의 감상:
첫번째 대련은 서문 제목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가을의 슬픔을 주로 쓴다. 고대 중국어에서는 "슬픈"과 "슬픈"이 동의어이지만 "슬픈"은 "슬픈"보다 감정적으로 더 깊습니다. 턱쌍은 첫 쌍의 의미를 이어받아 한 단계 더 발전한 것으로, '지'는 족쇄를 뜻하고, '지은시'와 연결되면 도성에서 풀려나 관직을 맡을 때 흔히 아래에 있다는 뜻이다. 감시와 공식 기관은 자유롭지 않습니다.
목 커플은 우정을 되돌아보고 오늘의 슬픔을 묘사하는 것으로 변합니다. 이 커플의 암시는 당연히 읽을 때 그것이 암시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페이판의 말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기쁨은 나눌 수 없으면 슬픔도 나눌 수 있다"는 마음은 친구들 사이의 배려를 반영합니다.
마지막 커플은 친구들에게 열린 마음으로 생각하고 낙관적이고 쾌활한 분위기를 유지하라고 조언하는 것으로 요약됩니다. 즉, 일시적인 명예나 불명예를 생각하지 말고 자신을 잘 돌보라는 의미입니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태도를 유지합니다.
전체 시 번역:
회남왕은 한때 가을이 가고 초목이 떨어지는 것을 한탄했는데, 이제 가을이 오는 것을 보고 혼자 슬퍼합니다. 공무를 맡는 것에 대한 걱정은 말할 것도 없고, 오랜 친구와 이별하는 것도 이미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럽습니다.
원래는 영광과 영광의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었지만 이제 우리는 서로 다른 길을 가는 사람이 되어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강남서로에 속한 이춘은 수도에서 너무 멀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곳의 산과 강은 그림 같고 경치가 쾌적합니다.
한유의 개인적 업적:
1. 문학적 업적
한유는 당나라 문학계의 뛰어난 작가 중 한 사람이다. 고전복원운동을 주창하며 고전을 모델로 삼고 고대의 의미를 장르로 삼는다. 그의 시 작품은 영웅적이고 열정적인 기세로 가득 차 있으며, 그 내용은 사회적 현실과 개인적 감정을 폭넓게 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황도십시』, 『십이랑제설』 등이 있다.
2. 정치적 성과
한유는 사회 정의를 중시하는 정치인으로서 정치 문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정치 개혁을 위한 일련의 제안을 내놓았다. 그는 부패한 관료를 반대하고 인재 선발을 옹호했으며 공덕에 따라 인사를 임명하는 정책을 추진했습니다. 그는 또한 정치적인 기사를 많이 발표하여 사회적 영향력이 컸습니다.
3. 교육적 성과
한유는 교육 분야에서도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유교 고전에 기초한 교육 제도를 주창하고 실천에 중점을 두고 사람들의 도덕적 품성을 함양할 것을 주창했습니다. 그는 개인 및 사회 발전을 위한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교사 이론"과 같은 교육 논문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