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질문에 자세히 대답해 주세요.

이른바 호방파는 창작 시야가 넓고 기세가 웅장하며 시의 수법, 구문, 유형학으로 단어를 쓰는 것을 좋아하며 어휘량이 넓고, 용사가 광범위하며, 기질이 진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때로는 그것의 단순함과 단도직입적인 외침을 잃어버리기도 한다. 북송 () 황정견 (), 하 (), 하주 () 등은 모두 이런 풍격의 작품을 가지고 있다. 그 후 시대의 격변으로 비장하고 관대한 고음이 등장해 진, 예몽드,,,, , 울창한 성풍, 신 기질은 대대로 호방한 단어를 창작하는 거장과 지도자가 되었다. 호방사파는' 우뚝 솟아 있고, 나무 신풍' ('사쿠전서 총목') 뿐만 아니라 송대 사단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송금부터 청대에 이르기까지 시인이 천마행공의 깃발을 높이 들고 수와 신을 대대적으로 연구하였다.

완곡하게 약속하는 것은 함축적인 뜻이다. 이 단어는 선진시대에 처음 등장했고, 위진 육조 때 사람들은 그것을 문학용 단어로 사용했다. 예를 들면 진림 "위소공손찬서": "단어는 완곡하고 완곡하다. 육기의' 문부':' 청백하고 완곡하다' 입니다. "단어사에서 부드럽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은 이미 습관이 되었다. 단어는 처음에 음악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 위해 쓴 것이다. 처음에 노래하는 목적은 대부분 손님을 대접하기 위한 것이었고, 노래하는 자리에는 네가 궁중의 집, 진루의 초각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따라서 가사의 내용은 단지 당신의 사상 감정을 남기는 것에 불과하며,' 꽃 따기' 로 대표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어풍을 형성한다. 북송의 연수, 구양수, 류영, 진관, 주방연, 이청조 등 시인들이 나머지를 물려받았다. 내용면에서 발전하고, 필법상 더욱 정교하고, 각각 운치가 있고, 각자 가정을 이루지만, 부드러운 궤도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따라서 선조들은 흔히' 완곡한 아름다움', \' 부드러운 아름다움 \', \' 부드러운 아름다움 \' (어원), \' 미리 대비하기 \' (술방서), \' 우여곡절 완곡 \ 명대 사람들은' 완약파' 로 이런 어풍을 요약하는데, 오랫동안 양조되었다고 말해야 한다.

완곡한 언사파의 특징은 주로 내용이 아동풍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다. 구조가 깊고 섬세하며 멜로디의 조화를 중시하고, 언어가 둥글고 신선하며, 부드러운 아름다움이 있다. 내용이 좁고 좁다.

오랫동안 글은 부드럽고 완곡한 경향이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완곡하고 정통적인 관념을 형성하였다. 주산인사평' 이 이후주, 류영, 주방연 등을 \' 정통어 \' 로 보는 것은 이런 관점을 대표한다. 완곡하게 어단을 통치한 적이 있는데, 남송의 강원, 오문영, 장염 등 많은 어인들이 완곡한 어법의 여러 방면의 영향을 받았다.

건가년 동안 유학 경학 한수 연구가 흥성했다. 이른바' 사람은 모두 양렴하고, 사람은 모두 양마다' 라는 국학이 한창이다. 이 방면에서 방포, 옹방, 옹방강 등 동성에서 산문창작에 종사하는 학자들이 먼저 송학을 보호한다. 양계초는 그들이 쩡공 () 과 귀유광 () 을 암송하고 소위 고문인' 동성파 ()' 를 건립했다고 생각한다. 또한 구양수의' 문견도' 론은 공맹한 유럽정주를 기초로 한 것으로 당시 소위 중국 학자만큼 좋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견도, 문견도, 문견도, 문견도, 문견도, 문견도) 옹방강은 한학자들이 유교 고전에 대한 고증을 의리에 봉사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고증은 의리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고 주장하며, 경학은' 의리를 이해하고 싶다' 고 주장한다.

공안파는 명대의 문학 유파이다. 대표 인물은 원종도 (1560 ~ 1600), 원홍도 (1568 ~16/Kloc 그 중요한 구성원은 장영과, 도왕릉, 황휘, 레스웨이 등이다.

공안파 멤버들은 주로 만력시대에 살고 있다. 명대 홍지 이후 문단은 이몽양, 하경명을 비롯한' 전칠자' 와 왕사진, 이등반을 비롯한' 후칠자' 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 그들의' 문학은 반드시 진한 () 에 있을 것이고, 시는 반드시 성당 () 이 될 것이다' 와' 대력 후 책을 읽지 않는다' 는 복고풍 논조는 큰 영향을 미쳐' 천하가 이 (), 호 (), 왕 (), 이규 ()' ('명사 이몽양전')'. 그동안 귀유광 등' 당송파' 작가가 분발하여 항쟁했지만, 그 유폐를 바로잡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만년 동안 이지는 "고대에는 왜 시를 선택했는가?" 라고 지적했다. 문씨는 왜 선진에 있어야 합니까? 그리고' 문장 사용할 수 없다, 시대는 이미 의론이 분분했다' 는 관점으로, 그, 초조, 서위 등이 실제로 공안파의 개척자가 되었다.

공안파의 문학사상은 원종도에서 발단되고, 원홍도를 핵심과 실제 지도자로 하여, 원중도가 더욱 영향을 확대하였다. 공안파의 문예 사상은 주로 다음과 같다.

① 비적을 토벌하고 변화를 주장하다. 공안파의 모든 사람들은 전후칠자의 모조어 식고 경향을 맹렬히 비난하며 문단의' 표절 풍조, 대중 입어' 현상을 날카롭게 비판했다. 원종도도 복고파의 근원은' 모방이 아니라 무지함' 이라고 일축했다. 그들은 문학이 시대의 발전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세대에는 성쇠가 있지만, 법칙이 일치하지 않고, 각 극이 변하고, 각기 가난하고 재미있다" (원홍도' 쇼욱 석수'), "세상이 바뀌고 문학도 변했다. 지금은 옛것을 베껴 쓸 필요가 없고, 또한 기세도 있을 수 있다. "(원홍도" 와 강 "). 문학 내용뿐 아니라 형식 언어도 변해 대중화되는 추세다. 이는 "성품이 태어날 때부터 있고, 만물이 토할 때 속어 속담이 있어야 한다" (원중도' 화설서') 때문이다. 그래서, "왜 고대가 높습니까? 우리는 오늘 왜 비천해야 합니까? " 그들은 "모든 문구는 합법적이다", "고대 인민의 법률은 요약할 수 있다!" 라고 더 주장했다. (원홍도' 설타오정집서') 모든 속박창작의 울타리를 돌파하다.

(2) 자신의 정신을 표현하는 것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이른바' 영혼' 이란 작가의 인격과 진실한 감정으로 이비의' 동심' 에 가깝다. 그들은 "영혼에서 오는 것이 진시" 라고 생각하는데, "자연의 안전은 거의 불가능하다. 하는 일을 실물이라고 부른다." (원홍도 "잠언 후 장유") 그리고 자신의 머리에서 흘러나오지 않는 한 쓰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래서 그들은 "진실도 성실하다" 고 주장했다. 진실하지 않고 진실하지 않으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없다. 너는 "사람이 할 수 없는 말, 사람이 감히 말할 수 없는 말" (레스웨이' 작은 비당집서') 을 해야 한다. 여기서 빵은 유가의 부드럽고 돈후한 시 전통에 대한 반항을 담고 있다. 그들은 창작 과정을 "정신은 마음 속에 있고, 환경 속에 있다" 고 해석했다.

환경 감동, 마음은 견딜 수 있습니다; 마음이 토하고 싶으면 손목으로 운반한다 "며" 마음이 환경을 포착하고 손목으로 마음을 돌리면 정신이 원만하다 "("강영객 내 일생순서 "). "천하현자, 절친한 사람은 끝이 없고, 점점 더 찾고, 다르고, 가난하게 변하고, 그리고 잉크와 잉크 사이에 사람마다 진면목이 있다" (원중도' 중랑선생 전집 서열') 만 있으면 문학의 혁신이 실현될 수 있다.

(3) 민간 소설을 강조하고 대중문학을 제창한다. 공안학교는 민간 문학에서 영양을 섭취하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원홍도는 일찍이' 대추간' 과 같은 민요를 시로 서술하여 그로 하여금 "시야가 넓어지고, 마음이 넓어지고, 시가 대범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그는 당시 여성과 어린이가 부른' 파옥',' 대추간' 등의 시가' 무지한 실물이 쓴 것이기 때문에 많은 진실한 목소리가 있다' 고 생각했다. 이는 그들의 문학 발전관과 혁신 이론과 관련이 있으며, 그 시기 민간문학과 통속문학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공안파는 해방문풍 방면에 상당히 나무를 세웠다. 예를 들면' 왕 청소' (원중랑전, 공안현지), 여행기, 편지, 소품도 특색이 있다. 우아하고 신선하거나 활발하고 유머러스하며 스스로 일가를 이룬다. 그러나 현실 생활에서 그들은 수동적으로 세상을 피하고 주변의 자질구레한 사물이나 자연 풍경을 묘사하며 깊은 사회 내용이 부족하고 창작 제재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그 모방자는 "말문이 막히고, 더 이상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비속어, 진미, 무모함", "광미, 속행" ("돈시화전") 까지 한다. 후세 사람들의 공안파 문학 사상에 대한 평가는 공평하며, 그 창작 실천을 뛰어넘는 이론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원곡: 원잡극과 원산곡의 총칭. 모두 당시의 북곡 음악을 블루본으로 삼았다. 관한경, 마치원, 정광조, 백박은 원곡 4 인으로, 원문학, 특히 원잡극의 대표이다.

원잡극: 김화강을 바탕으로 각종 공연예술을 결합해 형성된 완전하고 성숙한 연극 형식이다. 그것은 노래, 카메오 노래, 춤, 공연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운율 결합, 구조적인 문학 극본을 만들었다. 주요 극작가는 한경의' 떠아원', 백박의' 오동우', 마치원의' 한궁추', 정현조의' 부혼', 왕실보의' 서사랑기' 가 있다.

유림외사' 에는 시정기인 네 명이 나타났다. "이상한" 여자 쉔 qiongzhi 는 소금 상인 송 (song) 에 의해 첩으로 속았다. 비천하고 작은 일을 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그녀는 송가의 재산을 가지고 남경으로 도피하고, 시를 팔아 자수를 팔고, 스스로 포털을 지탱하고, 자업자득을 했다. 그는 어떤 예교, 여성의 징계, 국민의 포위 공격, 공식적인 박해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글씨를 쓸 줄 아는 그 해에 화종이통을 파는 왕부인이 넓은 찻집을 열었는데, 재봉사는' 장터 사절절' 이라고 불렸다. 왕 부인은 바둑 경기를 보러 가서 대관에게 경멸과 경멸을 받았다. 그는 강력한' 위대한 국가 선수' 를 물리치기로 결심하고 고위 관리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이것이 세계에서 가장 큰' 행복' 이라고 생각한다. 여름에는 변폭을 고치지 않고 부자를 업신여긴다. 사태공이 그에게 쓰라고 하자, 그는 뒤돌아보며 욕을 했다. "너는 누구냐, 나더러 쓰라고?" " ! 나는 너의 돈을 탐내지 않고, 너의 권리를 흠모하지 않고, 너의 빛을 빌리지 않는다. 너는 어떻게 감히 내가 쓰게 할 수 있니! "그가 쓰게 하는 것은 그의 행복에 달려 있다. 만약 그가 원하지 않는다면, 너의 왕후가 그에게 돈을 주게 하면, 그는 한 번도 보지 않을 것이다. 기인의 반항은 세상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고, 기인의 형상에도 봉건주의와 모순되는 민주적 요소가 존재하고 있으며, 작가 자신의 반항정신의 구현이며, 그의 사상 고도를 대표한다. 그러나 기인들조차도 사회의 쇄신을 찾을 수 없다. 선비들의 해방의 역사적 미래는 위진 명사처럼 방종한 야심의 인생태도와 천하를 경멸하는 인격으로 질식할 수 있는 봉건 어두운 밤을 뛰어다닐 수밖에 없다.

삼국사에 대한 파악에서 작가는 유반조를 분명히 껴안는 경향을 보이고, 유비그룹을 묘사센터로 유비그룹의 주요 인물을 칭송하며 조조를 폭로하고 채찍질하려고 애썼다. 오늘 우리는 작가가 유 () 를 지지하고 조 () 를 반대하는 경향을 변증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존유반조는 나관중 시대 민간 전설의 주요 경향으로 한민족 부흥에 대한 희망을 함축하고 있다.

류영 (약 97 1- 1053), 원래 3 면, 명경장, 7 위, 일명 유계, 숭안 (현 푸젠숭안현) 사람. 북송의 유명한 시인. 유생 가정, 공업부 시랑 유자, 수재, 관직에서 미타 외상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일명 유둔전이라고도 한다. 류영은 방탕하고 벼슬길은 더욱 울퉁불퉁하다. 당시 사람들은 인종에게 추천했지만, 네 글자로 "가서 작사를 하세요." 라고 평론해야 했다. 사업이 무궁할 때, 그는' 명령작사의 유삼면' 이라고 자칭하며 노래방, 무용관, 육욕적인 노래와 가사에 빠져 평생을 초라하게 지냈지만, 한 무리의 합금에 매몰되었다.

정치적 소침, 생활상의 특수한 경험, 그의 박학다재와 멜로디에 대한 교묘한 이해까지 더해져 이 탕자는' 얕은 노래' 와' 기담한 광기' 로 그 단어에 힘쓰는' 재자 시인' 이 되었다. 류영은 사회생활, 특히 도시생활, 여성, 시민과 광범위하게 접촉했기 때문이다. 도시 생활의 번화함, 여성의 애환 클러치, 남녀 간의 축원과 사랑, 자신의 분노와 고민, 이별의 감정과 이별의 감정은 모두 그녀의 단어의 중요한 내용이다. 이 밖에도 근로자의 비참한 생활을 반영하는 작품들, 영물, 영사, 유선 등이 있다. 단어의 제재 내용을 크게 확대하였다. 그는 민악과 민간어의 영향을 받아 대량의 느린 단어를 만들어 성숙하게 하고 소릉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글의 표현에 있어서, 그는 스케치를 잘한다. 그는 정교한 서술과 묘사에 능하다. 점 눈, 장면 혼합, 서정적 인 색채에 능숙합니다. 언어가 소박하고 자연스러워서 저속함을 피하지 않고, 그 글이 독특하고 특색이 있어 널리 전해지고 있다.

류영은 단어의 내용과 표현 수법에 새로운 탐구를 해 송사의 중대한 변화를 상징하며 송사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의 글은 리듬이 조화롭고 완곡하며, 간결하고 가벼우며, 장면을 융합하는 데 더 뛰어나다. 예몽드의' 여름이야기' 는 "우물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류사를 부를 수 있다" 며 "지윤은' 사쿠전서 요약' 에서" 시는 두보시를 배우고, 단어는 류사를 배운다 "고 칭찬했다. 악장집' 이 있고, 유명한 작품으로는' 느림령',' 오풍기',' 바생간주',' 왕해초' 가 있다. 류영의 생애는 장종변의' 린츠 연보' 와 정전경의' 송인 이야기집' 에 흩어져 있다.

유림외사' 는 과거제도와 명리를 중심으로 각종 사제 (봉건사회의 지식인) 와 이와 관련이 있거나 파생된 지주, 신사, 관료, 명사 등의 인물의 활동을 묘사하며 세태가 서늘하고 사회의 추악한 어두운 면모를 광범위하게 폭로했다. 작가는 명리를 대하는 태도를 기준으로 작품 속 인물을 평가하고 찬양한다. 그는 명리에 열중하는 봉건 선비들의 공허하고 비겁한 영혼을 풍자하고 조롱했고, 과거시험에 의지하여 백성들을 억압하는 신사관료들을 무자비하게 채찍질하고 비판하며 명리를 경멸하는 귀족 백성들을 열렬히 칭송했다. 오 () 는 냉혹한 현실주의 필치로 봉건 사회 후기의 부패한 몰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는데, 마치 날카로운 메스로 봉건 사회의 부패한 몸을 해부하는 것과 같다.

유림외사' 는 과거제도를 폭로하고 비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사를 중심으로 하지만 관료, 신사신, 깡패, 상인, 불량배, 소인, 매춘부, 풍수 씨 등 각 업종의 사람들을 포함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봉건사회 말기의 사회세계를 광범위하고 진실하게 묘사하여 사회 전체의 부패와 몰락 경향을 폭로했다. 작가는 빈티지한 예악을 통해 부패한 세풍을 변화시켜 자신의 이상을 소위' 진유' 그룹에 맡기려고 시도했다. 이런 비현실적인 환상은 이 소설의 결말을 짙은 비극적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1959 년 곽모로 동지가' 조조를 위해 사건을 뒤집는다' 는 주장을 제기한 후 학계는 역사상의 조조와' 삼국연의' 속 조조의 이미지를 어떻게 평가하는지에 대해 격렬한 논쟁을 벌였다. 이후 이 문제에 대한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분쟁 당사자들은 조조를 역사상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로 인정하여 우리 민족의 발전에 어느 정도 기여했다. 그러나' 삼국연의' 에서 조조의 이미지에 대해 두 가지 첨예한 관점이 있다.

1.' 삼국연의' 에서 조조의 이미지를 부정하다. 이런 관점을 가진 동지는 구체적인 의견에서 두 가지로 나뉜다.

한 가지 견해는 송대 이후 소위' 정통' 관념이 확립되었다는 것이다. 조조, 걸출한 역사적 인물은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다. "'삼국연의' 가 유행한 이래 세 살 된 어린아이조차도 조조를 나쁜 놈으로 여기고, 분면 간신이 된 것은 역사에 대한 큰 왜곡이다." "삼국연의" 는 좋은 책이며, 우리는 부인하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반영한 봉건의식을 부인할 방법이 없다. 예술적 진실성과 역사적 진실성은 확연히 분리될 수 없다. 우리가 요구하는 예술의 진실성은 역사적 진실성에 기초하여 발전한 것이다. 나관중이' 삼국연의' 를 썼을 때 봉건의식에 따라 삼국 인물을 평가했다. 이제 그는 의도적으로 그들을 왜곡하지 않고 자신이 본 역사적 진실성에 따라 시각화했다. 하지만 오늘, 우리의 의식은 다르다. 정말' 소슬한 가을바람이 다시 일어나 세상을 바꿨다' 는 것이다! 나관에서 본 역사적 진실성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삼국연의' 의 예술적 진실성은 기초를 잃고 헤아릴 수 없다. 아직 오랜 시간이 남아 있지만, 사람들은 삼국연의 진실성을 믿을 것이지만, 점차 희미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조조는 천여 년 동안 부정적인 교사로 일했는데, 오늘 우리는 그를 위해 명예를 회복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삼국연의를 불태우거나 삼국 공연을 중지하거나 한 가지 수정을 주장하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는 누군가가 새로운 각도에서 역사의 진실성을 보는 기초 위에서 새로운 틀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신구는 공존하여 국민의 선택에 복종할 수 있다.

또 다른 관점은' 조조를 부정하는 과정에서' 삼국연의' 작가는 문학에서 이미 최선을 다했다고 말할 수 있다. 통속적인 삼국연의, 그야말로 조조의 비방서이다. 삼국연의' 의 저자는 진수의' 삼국지' 와 배송지의' 삼국지주' 를 읽지 않았지만, 그는 진지하게 읽었다. 그는 조조가 그가 말한 것만큼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봉건정통의 역사관을 홍보하기 위해 역사를 임의로 왜곡하고 조조를 경멸한다. " "삼국연의" 는 삼국지를 익살극으로 썼고, 이후 사람들은 그의 익살극을 역사로 삼았다. " 따라서' 삼국연의' 를 전복해야 전통관념을 이해할 수 있다. 풀어서 조조조라는 역사적 인물을 다시 알게 되었다.

2.' 삼국연의' 속 조조는 성공적인 예술 이미지라는 것을 확신한다. 이런 관점을 가진 동지는 주로 다음 네 가지 이전 관점에 동의하지 않는 이유를 제시했다.

(1) 조조의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역사적 진실에 부합한다. 역사상 조조는 확실히 매우 성취한 사람이다. 그러나 그는 결국 지주 계급의 대표이며 잔인하고 교활하며 극단적인 이기주의 등 악덕을 가지고 있다. 삼국연의' 는 이 두 방면에서 모두 조조조에게 진실한 재현을 주었고, 그를 단순히 요괴하지도 않았고, 그를' 그렇게 어리석고 무능하다' 고 말하지도 않았다. 한편으로는 조조의 걸출한 재능과 뛰어난 학식, 재능에 대한 그의 추종, 그의 선견지명, 기민함, 강인함, 패전, 낙심하지 않고 완강낙천주의는' 삼국연의' 에서 모두 출중하고 깊다. 이것은 역사의 진상에 부합되는 것이다. 한편,' 삼국연의' 도 조조의 잔인함, 간교함, 위선, 극단적인 이기주의를 맹렬히 비난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역사적 근거가 있고 역사적 진실에 부합한다. "사기 뇌졸중" (제 1 회), "왕두를 빌리다" (16 회), "사기" (30 회); \ "꿈 살인 \" (72 회); 서주를 공격할 때, "댄이 온 도시에서 백성들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10 회), 원담이 항복할 때, 한편으로는 군사가 노예 도피민을 잡게 하였다. 한편, 그들은 또' 첫 번째 투표' 에 대해 "빨리 산속으로 숨어라, 그렇지 않으면 내 군사에게 포로가 될 것" (33 회) 이라고 말했고, 루버사치의 가족을 죽인 뒤 "부정적인 것을 가르치겠다" (4 회) 라고 공공연히 선언했다. 이 잘 알려진 줄거리는 진수의' 삼국지', 배송지의' 삼국지 주석', 엽판의' 후한서' 와 같은 역사에 근거한 것이다. 위진 () 에서 북송 () 까지 7800 년 동안 많은 위구서 () 의 논론자들도 조조의 이런 악덕을 어느 정도 지적했다. 예를 들어 진수는 조조를 삼국 역사상' 평범하지 않은 사람, 절세의 걸출한 인물' 이라고 칭찬하며 조조의 잔학 행위를 여러 차례 기록했다. 서진의 육기는 조조의 재능과 공적에 감탄하지만, 그의' 논사' 에서도 "조석은 여름을 돕지만 굴욕을 당한다" 고 말했다. 그 사람은 분노하고 있다! " 북송 () 사마광 () 은' 자통치감 ()' 에서 조위 () 를 정통으로 삼았지만 조조 () 가' 폭강 ()' 이라고 지적했다. 따라서' 삼국연의'' 역사를 임의로 왜곡하고 조조를 비난하다' 는 비난은 성립되지 않았다.

(2) 조조의 악역 이미지는 계급투쟁의 산물이다. 사서에는 조조의 잔인함, 교활함, 극단적인 이기심 등 봉건통치계급을 대표하는 인격적 특징이 기재되어 있어 민간과 민간 연예인들이 이런 특징을 사로잡고 이야기를 엮어 노래를 부르며 점차 조조의 부정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그 목적은 사람들이 그들의 머리 위에 현실적으로 살고 있는 봉건 통치자들의 추악한 얼굴을 폭로하고 알게 하고, 국민들을 불러 그들과 싸우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동시에, 이 이미지는 북송 이후 원말명초' 삼국연의' 진화 과정에서 끊임없이 풍부하고 성숙해 민족 투쟁의 영향을 받았다. 당시 한족은 북방의 이족 침략자와 통치자를 조조에 비유하는 습관이 있었다. 따라서' 삼국연의' 에서 조조조라는 부정적 예술 이미지의 출현은 반박할 수 없는 역사적 합리성을 지니고 있다.

(3) 조조의 이미지는 예술적 진실과 역사적 진실의 일관성에 도달했다. 문학은 역사와 같지 않다. 실생활과 실제 인물 생활을 재현하고 예술 과장을 허용해야 한다. 그것은 역사학자들이 요구한 것처럼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여 사람을 묘사할 수 없다. 그리고 문예의 역사적 진실은 개별적인 역사적 사실일 뿐만 아니라, 특정 역사 시대의 역사 생활과 역사 정신의 본질이다. 특히 전통 문예 작품에 대해서는 저자 본인의 생활시대의 역사적 내용까지 더욱 광범위하게 담았다. 삼국연의' 속 조조의 이미지는 역사 인물 조조의 복잡한 성격을 다방면으로 재현하며 작가의 상상력, 과장, 찬양을 담고 있어 예술적 진실과 역사적 진실에 부합한다고 할 수 있다. 그 내용 중 일부는 역사인물 조조와 다르지만, 그의 성격은 수천수만의 같은 유형의 봉건 통치자의 자질과 일치하여 더 큰 역사적 진실성을 가지고 있다. 중국 문학사에서' 삼국연의' 속 조조조처럼 심오하고 풍만하며 성공한 두 번째 부정적인 전형을 찾기가 어렵다.

(4)' 삼국연의' 속 조조의 이미지는 성공적인 예술 전범으로서 사회적 기능과 사회적 의미를 잃지 않는다. 역사적인 인물인 조조의 종속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역사적으로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여 조조의' 전복' 이라고 해도,' 삼국연의' 에서 역대 사람들에게 창조되고 친숙하며' 사랑' 된 불후의 예술 전범 조조를 위해' 전복' 할 수는 없다. 한편, 고대 문학 작품에서 예술적 이미지의 성격과 역사적 인물의 역사적 역할을 간단히 혼동하면 고전 문학 유산에 대한 허무주의적 태도로 이어질 수 있다. 오늘, 우리는 역사 유물주의의 관점으로 역사의 조조를 평가하고 그에게 응당한 긍정을 주어야 한다. 동시에 역사 유물주의의 관점으로 삼국연의 조조 이미지를 평가하고 합리성과 전형성을 인정해야 한다.

송강은 양산의 영원한 맏이이다. 원작에서 그가 양산에 올라갔을 때 양산의 첫째는 사실 그 사람이었다. 고전은 소외되고 공허한 상징적인 인물이 되었다. 양산은 송강의 지도 아래 휘황찬란히 나아가며 108 명의 장군을 모았다. 그러나 송강의 포섭에 대한 집착으로 양산의 앞길을 끊었다. 송강은 영웅이자 죄인이라고 할 수 있다.

도둑 중 한 번 죽은 송강은 이미 원래의 송강이 아니다. 원래 송강은 후흑학의 대가로, 형제를 끌어들이는 데 능하지만, 조정에 대처하는 데는 정말 부족하다. 송강이 명계에 나타나자 몇 가지 수단을 써서 위험에서 벗어나 은용산 기업을 창조하였다. 이것은 역시 군사가 없을 때 그가 혼자 때린 것이다. 이것으로 그의 군사적 재능은 이미 원작을 넘어섰다.

그의 이전 일에 관해서는, 그는 인심을 얻는 방면에서 원래보다 더 잘한다. 예를 들어, 그는 문언들을 치켜세우면서 줄곧 방관해 온 문언들을 데리고 들어왔고, 혁명 노동지, 노령에 대한 관심을 보여 주었고, 임충 등 업무 능력이 강한 사람들을 끌어들여 다시 산에 들어갔다.

그의 또 다른 큰 창작은 양산팀의 원래 편제를 바꿔 과거 체제의 속박을 깨뜨리는 것이다. 108 원집한 후 양산은 신입사원을 모집하지 않고 좌석이 고정되어 철밥그릇을 들었다. 그러나 도둑수호에서 네가 죽고 사는 투쟁을 거쳐 송강도 인재의 중요성을 깨닫고 인원 제한에 더 이상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가 산으로 끌려가는 것을 보니, 옛 형제 외에 관군 장성도 여전하고, 민간호강도 있고, 그들의 전적, 그리고 전생의 적수 ... 장군의 출처가 원본보다 훨씬 많은데, 이것이 양산보다 더 강한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이미 고정된 좌석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가 칸마 공로를 세웠을 때, 몇 차례 승진한 것은 원작의 고정 모드에서 거의 불가능했다.

그러나 송강이 송강이라는 것은 그의 음험하고 교활한 본성이 없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고전에 대해 그는 고전의 지위를 1 위에 두었다고 입언했지만, 마음속으로는 줄곧 그를 따져 보고 싶었다. 심지어 그의 말이 전투에서 부상을 당했을 때에도, 그는 그의 BMW 를 고전에 준 것을 후회했다. 이 점은 매우 중요하다. 송강은 줄곧 호탕한 사람이었고, 친구에게 충성스럽고, 친구에게도 충성스러웠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는 왜 그 말에 대해 이렇게 불쾌했을까? 클래식 음악이 다른 사람에게 다르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 다른 형제, 모두 송강이 끌어들이는 대상이다. 말이 다른 사람에게 충성하는 것은 가치가 있지만, 사장에게 명목상의 사장이라도 그를 아프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민뚜껑은 그의 손이 될 수 없고, 그를 위해 노력할 수 없고, 이런 투입에 대한 보답이 너무 적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찬가지로, 그는 위시에 대해 무쌍한 것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그녀를 쟁취할 수 없다면, 너는 그녀를 필요로 하지 않을 때 그녀를 죽일 수 있다. 어차피 그녀는 양산 형제도 아니니 체면을 신경 쓰지 마라.

내실 친한 친구, 송강의 내실 중 절친한 친구, 공가 형제, 이규지, 그는 그들을 최대한 활용했다. 표면적으로 볼 때, 그들은 항상 송강에 문제를 일으켰고, 송강은 그들을 위해 하나씩 불을 꺼야 했고, 이규지 () 를 구하는 것조차 첫 번째 장본이 되었다. 그런데 왜 공씨네 형제가 그렇게 많은 잘못을 저질렀는데도 옆에 남아서 성질도 고치지 않는 거야? 사실 공자 형제는 매우 총명하다. 그들은 숨어 있을 뿐만 아니라 송강에서의 자신의 역할도 발견하고 있다. 송강이 그들과 교제할 때마다 지도자와 송강을 더 가깝게 할 것이다. 송강의 공정한 처형을 초래한 것은 바로 그들의 교란이었다. 비록 형식적인 정의일 뿐이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원잡극' 수호전' 의 기본 내용은 양민이 권세 있는 사람과 깡패에게 박해를 받고, 양산 사나이는 약한 억압을 부축하고, 악을 처벌하고 간통을 제거한다는 것이다. 이규제의 극도 흑회오리 이규제의 이야기로, 그는 천국을 위해 사람들의 생명을 구했다. 이규지 음의 징' 의 기본 줄거리는' 전전' 제 73 장과 거의 동일하며 오해를 통해 연극 충돌을 일으켜 전체 줄거리 발전을 추진한다. 이규지가 송강을 오해했을 때, 송강이 만채를 빼앗았다고 확신하자, "무모함을 참지 못하고 노여움을 억제할 수 없다", "흑기를 치고 황추를 찔렀다", "노여워하며 송강을 심문하며 조산 대질 위위 등 희극적인 갈등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갈등 속에서 이규지 () 의 무모하고 호탕하며 거친 성격을 형성했다. 고문수의 흑회오리 이중 공헌은 그의 수많은 jy 극 중 유일한 작품으로 jy 대지구설의 이야기를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해석하며, 강포를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고 신중한 영웅적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강씨의 jy 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양산 10 대 용재

양산 호한은 모두 영웅 신무는 아니지만, 농포도 있고, 내가 고른 양산 10 대 용인은 다음과 같다.

첫째, 철팬 송경:

책에서 나는 송청우의 전투를 본 적이 없다. 그는 하루 종일 술자리를 마련할 책임이 있을 뿐이다. 전련 사무장의 직함은 송강의 관계로만 형용할 수 있다. 이놈은 송강의 보살핌을 받아야지, 여태껏 전투에 나서서 적을 죽이지 않았다. 방랍에서 모집할 때 108 은 사상자의 절반 이상을 초래할 수 있지만, 그는 온전하게 돌아올 수 있다.

둘째, 골든 아이 비아 오 커버:

나는 이 선량한 사람은 부잣집 자식이고, 그의 아버지는 오래된 캠프 관리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어려서부터 먹고 마시는 것에 익숙해져서 진짜 능력은 없다. 장문신이 한 대 때리고, 머리를 때리고, 팔을 매달아 두 달 동안 일어나지 못하게 하다. 나의 비천한 능력은 말할 필요도 없다. 방라가 군대를 모집할 때 양군이 격전하기 전에 인자함이 제일 먼저 끊어졌다. 사람들은 "바람은 풀이 강하고 불은 진짜 금을 본다" 고 말한다. 양군에서는 기술의 높낮이가 자연히 나타난다.

셋, 넷, 화성 공량, 양모 별 공명:

이 두 형제 는 매우 낮은 기술, 공량 과 노래 우 싸움, 이 책은 썼다:

"무언이가 한 손으로 잡고 한 손을 잡았다. 사나이가 송무에게 불시착을 당했는데, 그가 어떻게 수천 파운드의 신력을 갖는 것을 금지당할 수 있단 말인가? 그는 손을 잡아당기고, 품에 안기고, 단 한 파도, 마치 아이의 손발을 뒤집는 것 같았다. 그 서너 마을 사람들은 보고 손이 떨리고 발도 저렸다. 그들은 어떻게 감히 일어설 수 있습니까? 워커는 한 () 을 한 발로 밟아 주먹을 들어 땅 위에만 쳤다. "

이 문장은 "아이를 뒤집는 것과 같다" 는 말이 서문경 등이 묘사한 것만큼 비참하지 않다. 그리고 형제 예배 마스터 를 볼 수 있지만, 송강 입니다. 송강도 그의 총 두 자루를 빼냈는데, 두 사람의 수준은 상상할 수 있다. 공량은 방랍을 칠 때 매우 자비롭게 죽은 것도 당연하다.

다섯째, 천쥐 백승:

백일쥐 백승은 마을의 한가한 사람이다. 그는 기껏해야 건달일 뿐이다. 책에는 그의 무공에 대한 언급이 없지만, 우정은 황진흙 언덕에서 좋은 연극을 카메오로 꾸몄을 뿐이다. 비록 성공했지만, 나는 그가 바로 이런 한가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이 술을 파는 사람은 진짜 배우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앞으로는 실적이 없다. 나중에 나는 그것을 먹고 제주 교도소로 데려갔다. 나는 고문을 참을 수 없었고, 차오가이 등을 포기했다. 우리 당의 기준에 따르면, 이것은 철두철미한 한강간이다. 그러나 양산 사나이는 그렇게 하지 않아 그를 산에 오르지 못하게 했다. 양산 사나이 중에서도 그도' 많지도 적지도 않다' 는 사람이다.

여섯째, 왕 따 저우 통:

깡패 주통은 인품이 열악할 뿐만 아니라 그의 딸도 훔쳐갔다. 무술 도 매우 가난, 오래된 권투 선수 에 의해, 루 는 울음을 터뜨렸고, 책은 썼다:

\ "오붕, 등비, 이충, 주통 네 산지정찰병, 이천윤 (방라 부하의 장군) 이 형에게 복수하는 것을 경계하지 않고, 도둑병을 이끌고 급히 하관까지 달려가 먼저 주통을 칼로 베었다. 이충이 부상을 입고 떠났다. "라고 말했습니다

주통무공이 이렇게 차이가 났는데, 뜻밖에도 이천윤에게 한 수를 맞아 죽었다. 다른 사람 노준의는 서른 살에 이천윤을 죽였다. 주통이나 노준의와 같은 사람이 정말 맞붙는다면, 아마 10 배가 아닐 것이다.

일곱째, 살아있는 셈파 왕 류딩:

왕은 책에서 자신을 소개했다.

\ "악당 라는 성 왕, 순위 여섯 번째; 그들은 빨리 가고 점프도 빨리 하기 때문에 모두 악당의 왕, 번개맨이라고 부른다. 평생 물에 가서 몽둥이를 쳐야 한다. 나는 여러 차례 선생님이 되었지만 전달할 수 없었다. 나는 강가에서 술을 팔 권리가 있다. "

이 사람은 걸음이 빠르고 점프도 빠르지만, 다종이라는 신차태포보다 더 빨리 걸으며 벼룩보다 더 빨리 뛴다. 물에 가서 몽둥이를 치는 것도 안 돼, 능력도 없는 것 같아.

여덟, 아홉, 구름 에서 킹 콩 노래 완, 뒤 이동 터치 하늘:

이 두 사람은 양산의 어른이지만 왕륜으로부터 그들의 무공을 아는 것은 보통일 뿐이다. 이 두 사람의 이름은 모두 화려하다. 금강, 천도 같은 말은 사실 사찰의 진흙 타이어처럼 허장성세 전용이고, 진짜 능력은 별로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처음으로 방라를 쳤는데, 먼저 송완을 깨뜨렸지만 군에 의해 살해되었다. 이것은 송완의 능력을 보여준다. 두천은 나중에 청계현을 공격하는 전투에서 희생되어 마지막 전쟁이라고 할 수 있다. 그가 죽은 것은 송만과 같고, 마군에 의해 살해된 것이니, 두천과 송만의 재간이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군은 왜 jy 와 루를 죽이지 않습니까? 아니면 기술이 나쁘기 때문인가요? 인파가 밀집한 곳에서 사람을 죽게 하는 사고가 발생할 때마다 사상자는 대부분 노약자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로 이런 이유다.

X. 옥보사, 위험한 도교신:

위험한 도신 여보사, 책에는 그가 말을 빼앗은 강도라고 언급되어 있다. 키가 큰 것 외에는 무술을 본 적이 없다. 상량산 뒤에서 유일하게 만든 물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