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이 있는 사람과 알 수 있는 사람은 다르다. 기억은 전자로 이어지고 철학은 후자로 이어진다. 두마스: 키토산의 백작
지식 탐구의 필요성은 생존의 필요성을 말살시켰다. 그러나 존재는 이해에 있어서 더 이상 수수께끼가 아니다. [법] 로만? 롤랜드: 로만? 롤랜드 회고록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는 분야에서는 나에게 아무런 힘이 없다. [독일] 괴테: "괴테의 격언과 사상"
만약 네가 능력이 있다면, 너는 풍영의 가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 > > > > > >) >129 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반성도 항상 네가 생활에서 어떤 어려움을 겪었는지, 어떤 어려움을 겪었는지, 어떤 고통을 느꼈는지 온다. [중] 풍우란: "삼송당 질서"? 40 년 "
인간의 인식은 객관적인 법칙에 부합되는 한 진리이다. 정봉: 《평범한 진리》
누군가가 그가 뭔가를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그가 알아야 할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신약? 고린도 전서
자아를 포기해야만 진상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일] 이스트 마운틴 퀴이: "봄 듣기"
물리는 볼 수 없고, 들을 수 없지만, 성현이는 물어볼 수 없다. [중] 왕: "석룡서원의 변론"
인간성 속에는 깨달음이 있다. 끊임없이 노력해야 시작을 이룰 수 있다. 석두 안에 불이 있으면 계속 맞고 불이 나기 시작한다. [중간] Lu Shiyi: "생각의 요약"
영원히 전체 속에 얽매여 있는 고독한 단편, 사람은 자신을 하나의 단편으로 바꿀 것이다. (존 F. 케네디, 고독명언) 쉴러: 교육 서신.
만약 그 동작이 누군가를 싫어하게 한다면, 그것은 단지 그 사람이 아름다운 것에 대한 제한된 이해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전쟁과 평화
결국 사람의 지식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알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알 수 없다. 고리키: 현자
우물에서 별을 보면 몇 개의 별만 볼 수 있다. [in] 석교: "시체? 후지와라 호 (남자 이름)
백보 밖에서 보지만 스스로 보는 것은 아니다. "중" "화이난자"? 예를 들어, xunlin
나는 모래사장에서 노는 것 같다. 때때로 나는 매끄러운 석두 한 조각을 찾았고, 때로는 아름다운 조개껍데기와 이를 위해 기뻐하는 아이를 찾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리의 바다는 여전히 신비롭게 우리 앞에서 펼쳐진다. 뉴턴: 뉴턴의 이야기
한 곡을 관찰하는 사람은 말로 대화할 수 없고, 한 순간을 판단하는 사람은 말로 대화할 수 없다. "중" "화이난자"? 미아오 수훈
제비는 천지의 높이, 구덩이 속의 개구리, 강의 바다가 크다는 것을 모른다. 환폭: 소금과 철? 빈티지한 스타일
네가 머리카락 하나를 볼 때, 너는 호랑이의 반점을 판별할 수 없다. [중] 푸현: "지불? 퀴티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보면 하늘이 작지 않다고 한다. 한유: 원래 도로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중] 수시: "제목 실린 벽"
사람은 항상 경험의 범위를 벗어난 어떤 것도 알 수 없다. [중] 풍우란: "삼송당 질서"? 20 년대 "
위대한 사물의 자질구레한 세부 사항에만 집중하면 의심이 생긴다. 쉽게 결론을 내리면 낙엽 마른 가지를 큰 나무로 취급한다. [인도] 타고르: 고라
치명적인 고통, 부분적인 부상. [중] 견권: "견자? 조금도 빈틈이 없다
호랑이 를 참조, 나는 그 무술 을 모른다; 말을 보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중" "화이난자"? 예를 들어, xunlin
가는 선자는 그 크기를 잊고, 예리하고 정숙한 자는 조금 멀다. 유주: "유자? 관찰 "
어떤 사람들은 마약을 복용하여 사망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세계의 의사들은 모두 금지되었다. [중] 왕시원: 강창자
사소한 일에 신중한 사람은 큰일에 대해 부주의하다. [중] 루벤중: "공무원"
의심하는 사람은 진리를 혼동하고, 너무 많은 생각을 하는 사람은 진리를 혼동한다. [중국어] 여곤: "흥? 일부러 "